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왕자영요": 왜 많은 게이머들이 기술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승패는 모두 시스템 매칭에 달려 있습니까?

"왕자영요": 왜 많은 게이머들이 기술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승패는 모두 시스템 매칭에 달려 있습니까?

물론 왕자영요 순위전은 자신의 실력과 지위를 보여주는 증거이다. 직위가 높을수록 그들의 실력이 강해질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더 높은 위치를 더 잘 얻기 위해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자리를 잃는 대신 점수를 얻기 위해 부지런히 예선을 하고 있다. 그들 모두의 태도는 모두 좋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의 친구의 순위나 자신을 증명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왕자영요' 경기는 다르다. 플레이어가 어떤 게임을 하고 싶은지 제한이 없다. 일반 PK 서비스 플랫폼만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냥으로 영웅의 게임을 연습하기 때문에 그들의 정신 상태가 그렇게 활발하지 않아 두 가지 게임 패턴과 완전히 다른 정신 상태를 초래했다!

우선, 왕자영요 내의 일치 메커니즘과 순위 메커니즘이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일치 메커니즘은 정말 임의적이다. 자칫하면 패체 거인과 짝을 지어 영웅 쌍을 금지하기가 쉽지 않다. 알몸 드릴 자격을 취득하면, 당신은 어쩔 수 없이 징조 (즉, 반 4 명의 영웅) 를 집행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하고 싶은 캐릭터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둘째, 많은 사람들이 영웅을 만드는 과정에서 짝을 지어 왕의 새 영웅을 양성한다! 하지만 보통 어울리는 사람들은 모두 새로운 영웅을 하고 싶어한다. 글쎄, 내가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 나는 마음대로 놀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마음가짐이다!

많은 사람들이 왕자영요 페어링과 순위에 대해 서로 다른 태도를 가지고 있는데, 관건은 페어링이다. 승패는 점수와 업무 경험의 수익만 손상시킬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일에 신경 쓰지 않지만 순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비교 심리 상태로 이어지기 쉽다.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짝짓기보다는 순위에 관심이 많다. 만약 당신이 일치를 얻으면, 모든 사람은 매우 자유로울 것이다. 요컨대, 점수를 잃기 쉽지 않다. 네가 여행이 즐겁기만 하면 승패는 상관없다. 나는 놀지 않을 사람을 선택하거나, 다음 이닝 6 을 하는 사람을 선택하거나, 5 브러시 5 파 5 발을 선택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행복할 수 있을까?

내가 조금만 맞추고 영웅 연습을 해도 괜찮아. 내 동반자는 보통 너의 구덩이 같은 것을 탓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경기를 할 때, 우리의 주력 라인업은 LOL 경기, 욕설이 많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래 끌리며 이길 기대는 없다. 하지만 리듬이 느리기 때문에 어떤 곤경 앞에서는 항상 구차하게 살다가 동료들과 다시 한 번 투표하지 않고 정신 상태가 터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마찬가지로, 비록 스타를 잃을 수 없다 하더라도,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이 단점과 일치하면, 동반자도 역풍이 뒤집히는 점을 찾을 수 없지만, 그는 어쩔 수 없이 죽고 죽어야 한다. 그는 항상 투항하지 않고 구차하게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가 30 분 후에 진다면, 너는 심리상태가 폭파되었는지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