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태세가 도대체 뭡니까? 사투리가 감히 태세의 머리에 흙을 파헤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태세가 도대체 뭡니까? 사투리가 감히 태세의 머리에 흙을 파헤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태세는 천문 용어이자 기년 방법이다.

도교점성가는 음양과 오행을 결합하여 여러 가지 좋은 요정과 나쁜 요정을 창조했는데, 이름은 진총입니다. 태세나 목성은 점성가와 점성가의 눈에는 흉성이다. 그들은 네가 태세의 방향으로 땅을 만지면 액운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대인들은 목성을 세별이라고 생각했지만 목성은 북두칠성의 두칠성 손잡이를 중심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는 별을 상상했다. 세녀, 목성은 세남이라고 불렀다. 태세와 세별은 종종 혼동된다. 서한 시대까지만 해도 태세가 진정으로 독립했다.

목성의 운동 시간은 정확히 12 년이 아니라 1 1.86 년이다. 서한류영은 144 년마다 매년 별이 한 개씩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이것이 이른바 초진이다. 현대 과학자들은 첸을 뛰어넘는 시간이 144 가 아니라 86 년이라고 계산했다. 유신의 그해 계산은 기본적으로 과학적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한족 민간전설에 따르면 태세가 운행하는 곳에는 고기가 상응하는 위치에 있다는 것은 태세성의 구현이다. 여기서 흙을 움직이면 태세를 놀라게 하기 때문에 한족은 "절대 태세의 머리에 흙을 써서는 안 된다" 는 말이 있다.

전설이 있다

태세는 태세신의 약칭으로 도교년도의 신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매년 변하고, 그 해에 회전하는 태세신은 태세 (유년 태세) 라고 불린다. 태세신은 모든 신 중에서 영향력이 가장 크며, 연중천자로 불리며, 인간 1 년의 길흉화복을 관장한다.

사료에 따르면,' 태세' 가 가는 곳마다 상응하는 방향으로 다육이 있는 것은' 태세' 의 화신이다. 이 방향으로 흙을 파내면' 태세' 를 교란시켜 재난과 액운을 초래할 수 있다. 이 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감히' 태세' 를 쉽게 밟지 못했다.

당대의 노트' 양잡기 속편' 에 따르면 고대에는 왕풍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태세의 머리에 구멍을 하나 팠는데, 큰 고기 덩어리를 보았는데, 고기가 소처럼 커서 꿈틀거리고 있었다. 그는 매우 무서워서, 그는 빨리 그것을 묻었지만, 그는 묻을수록 길어졌다. 두려움 속에서 왕풍은 그것을 버리고 돌아서서 달아났다. 밤이 지나자 미트볼이 마당으로 가득 찼다. 며칠 지나지 않아 왕풍의 형과 집안의 노비가 모두 죽고 딸 한 명만 남았다. 이것이 바로' 태세 머리에 흙을 움직이는 것' 의 결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는 감히' 태세' 머리 위에서 흙을 움직인다. 역사 자료 "쉬운 기록" 에 따르면, 황량정은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매년 그녀는' 태세' 의 머리를 파야 한다. 한번은 그녀가 고기 한 조각을 파서 수백 번을 채찍질한 다음 길에 던졌다. 그날 밤, 어떤 신들이 말을 타고 고기를 조문하는 것을 보고 물었다. "태세 오빠, 왜 그에게 굴욕을 당한 것에 대해 복수하지 않으세요?" " 대답은: 그 사람은 혈기가 왕성해서 나도 어쩔 수 없다. 태세' 는 날이 밝자 사라졌다.

명리학에서' 노년범실수' 라는 전문명은' 충크수군' 으로 간단히 말하면 생명의 핵심 기념비가 띠 유년이 속한 띠와 충돌하며 특히 징벌, 충, 파손, 피해 등으로 표현된다. 전통 풍습에서 출생 연도는 보통 불길한 해로 여겨진다. 왜냐하면 그다지 늙지 않기 때문이다. 복잡한 방식으로, 작은 두 사람은 그것을 다른 방식으로 보여줄 기회가 있다.

태세가 도대체 뭡니까?

태세는 일명 육영지로 진시황이 애써 찾던 장생불로약이라고 한다. 이것은 점균류의 중합체입니다. 박테리아는 아주 작은 생명이지만 상상할 수 있습니까? 너무 늙어서 점균으로서 이렇게 크다. 이것은 생물학자들에게 직관에 어긋나는 것 같다. 하지만 사실은 태세가 정말 그렇게 크다는 것이다.

이시진의' 본초강목' 에서 태세는 고기처럼 석두 위에 자라는 생물이라고 한다. 그것의 색깔은 파란색처럼 검고, 보라색처럼 노랗고, 얼음처럼 매끄럽다. 만약 인간이 그것을 먹는다면, 그들은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태세는 신농의 본초경에도 기재되어 있다. 그것은 일종의 육영지로, 먹어도 독이 없고 지혜도 자랄 수 있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이 먹는다면, 너는 건강하고 젊은 외모를 유지할 수 있다. 이 고전들은 모두 태세의 비길 데 없는 약용 가치를 묘사하며, 많은 고대 황제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동진도사 갈홍은' 포박자' 에서 "주지가 파우더를 만지거나 부어 지성적으로 건강하고 영원히 살 수 있게 한다" 고 기록했다. 그것은 고대인들이 생각하는 장생불로약이다.

수십억년의 거대한 변화 속에서 많은 종들이 이미 멸종되었지만, 태세가 오늘날까지 번식할 수 있다는 것은 그 강력한 생명력이 비길 데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지하 20-100m 의 무산소 환경에서 자라며 토양에서 생활하며 물로 생존하기 때문에 물속에서 썩거나 변질되지 않는다. 동시에, 이 점균은 주로 포자와 균사 성장에 의존하여 매우 활발하여 마음대로 잘라서 재생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모든 사람의 전설의 끝없는 성장이 아니다. 만약 그것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면, 자연은 희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현대 과학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의 약용 가치가 무엇인지는 여전히 미지수이다. 이상하게도, 태세가 수억 년을 살 수 있다는 것은 기적이다.

그리고 태세는 물에서 살 수 있고, 산소가 없는 환경에서 살 수 있으며, 마음대로 잘라도 스스로 성장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모두 태세를 만났을 때 경솔하게 먹지 말라고 조언한다. 왜냐하면 중독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그리고 태세는 소장에만 적합하고, 약에는 적합하지 않다.

일부 고대 지역에서는 너무 오래 먹으면 장수하고 영원히 살 수 있다는 전설이 많았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다육영지 백년은 보기 드물다고 생각하는데, 만나자마자 하늘이 내려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현재 과학자들은 아직 한약의 약용 이치를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태세에 어떤 약용 가치가 있는지의 여부는 여전히 미지수이다. 예전에 많은 사람들이 태세를 먹었지만, 이 긴 역사 속에서 태세를 먹은 사람의 실제 기록은 없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이 생물에 대해 신중해야 한다.

현대 과학 연구에 따르면 태세는 지하 20 ~100m 에서 한 조각이나 다른 조각으로 자라는 혐기성 세균이다. 우리는 태세의 성장 환경에서' 태세의 머리에 감히 땅에 묻힌다' 는 말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태세가 지하에서 자라기 때문에, 태세에 흙을 깨는 것은 태세를 불쾌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응?

마을 사람들은 종종 전통적인 나이에 흙을 깨고 착공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건드릴 수 없는 사람을 건드리지 말라는 뜻이다. 고대에는 태세가 땅을 다스리는 신이었다. 당시 달력은 목성이 주재했다. 별들의 영향으로 우리는 고대에 궁전 등 대형 건물을 지을 때 충돌을 피하기 위해 양력을 봐야 했다. -응?

그래서 이곳의 낡은 흙은 사실 낡은 흙으로 집을 짓는 것이다. 나무와 흙은 상생이기 때문에, 너무 늙으면 살지 않고, 흙을 깨는 것은 충돌과 불쾌감이다. 따라서 고대에 집을 짓는 데는 길일을 선택해야 했다. 한의학 시대에 흙을 깨고 착공하는 것은 신에게 어긋난다. 충돌은 재앙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그 말이 생겼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