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상 2 성은

상 2 성은

참상은 참별과 상별을 가리킨다. 그것들은 별하늘에서 다르다. 고대인들은 서로 대립하고, 조화롭지 않고, 친지들과 단절되고, 만날 수 없고, 의견 차이를 비유했다. 거리가 좀 있다. 고서적《좌전》에 기재되어 있다.

찬별과 상성. 진성은 또 별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진심이라고도 불린다. 서관 백호 7 박 중 참숙사, 동관 흑룡 7 박 중 심야를 가리키는 것은 심야의 별칭이다. 참숙은 서쪽에 있고 심장은 동쪽에 있다. 두 개는 별빛 밖에 있고 다른 하나는 밖에 있다.

확장 데이터

찬성: 중국 고대인들은 태양, 달, 오성의 움직임을 관찰하기 위해 28 개의 별구를 나누어 태양, 달, 오성의 운행 위치를 표시했다. 밤마다 별이 몇 개 있다. 인삼별은 서백호 칠숙이다 (사이, 루, 위, 창무, 비, 구차쯔트, 신). 그것은 서양 천문학의 오리온에 속한다. 숙숙 4 는 가장 유명한 붉은 슈퍼스타이자 오리온의 첫 번째 밝은 별이다.

상흥은 28 박의 심장이다. 일명' 진다',' 불',' 용흥' 이다. 상성은 고대 은상신앙의 수호성이다. 옛날, 고신은 황제의 가문에서 그의 장남을 상구백이라고 명명했고, 호백은 제요탕타오 가문의 화군이었다. 불이 일종의 규율로 쓰였을 때, 그는 불에 제물을 바쳤기 때문에 상인들은 용성을 상성으로 삼았다.

상별과 찬별은 하늘에서 약 180 떨어져 있다. 그것들은 떠오르고 떨어지고, 영원히 하늘에 동시에 나타나지 않는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두보의 시는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면 헤어지기 어렵다" 는 것에서 유래했다. 그 붉은 색으로 인해 심숙이는 중국 고대에도' 불' 이나' 위대한 아침' 이라고 불렸다.

고대인들은 화성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고대 이집트인들이 하늘의 늑대 별의 위치를 관찰하여 나일강의 홍수를 예측한 것처럼, 그들은 종종 하늘의 불 위치를 통해 농업 활동을 확정한다.

중국 고대 명작' 시경' 에는' 7 월에 불이 나고 9 월에 옷을 준다' 는 말이 있다.

음력 7 월 날씨가 추워지면, 너는 큰 화성이 날이 어두워진 후에 서쪽에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9 월은 따뜻한 옷을 준비해야 할 때이다.

바이두 백과-인삼 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