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낡은 황력 삽화.

낡은 황력 삽화.

"음" 은 이미 세 번째 파생게임을 출시했는데, 이 게임은 개방된 첫날부터 게이머를 실현시켰는데, 역시' 음' 의 파생게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개막 첫날은 사과였고, 또 일련의 보상이 있어서 노전통예술이 진급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음: 요괴의 집' 전체 플랫폼 공시 첫날 플레이어가 게임의 첫 번째 유지 관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새 게임에 들어가는 플레이어가 너무 많아 로그인 인터페이스에 버그가 나타났기 때문인 것 같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갈 때, 때로는 게임이 유지 보수 중이고, 때로는 플레이어가 줄을 서야 하는 경우도 있다. 가장 긴 줄은 그들이 5 시간 동안 줄을 서야 한다는 것을 보여 주고, 20 16 을 꿈꾸는 것을 보여준다. "음" 이 막 개방된 날, 게이머 로그인 게임도 줄을 서야 하는데, 줄 서 있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 이 게임은 줄을 서 있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아서 아마 아닐 것이다.

초기의' 음양사' 에서도 게이머도 줄을 서야 게임에 들어갈 수 있었다. 처음에는 지역이 적고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동시에 너무 많은 플레이어에 들어갈 수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게이머들이 게임의 대기열 인터페이스를 볼 수 없고, 게임이 처음 시험될 때만 줄을 서고, 지역이 많아지면 이런 일은 더 이상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역시 노황력이고, 그리고 새로운 게임에 의해 재현될 것이다.

게임 첫날, 플레이어는 유지보수와 줄 서기 문제에 직면했고, 공식적으로는 플레이어에게 사과했고,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을 때 보상을 했다. 첫날 사과 배상은 좀 불길하다. 처음부터 이런 문제가 있었다. 서비스가 개통되기 전에 서버가 잘 유지 관리되지 않았습니까? 하지만' 음' 게이머에게 가장 큰 관심사는 두 게임의 연계로 언제 시작할지 모르겠다.

현재 본체 게임에는 대월환의 예열 활동이 있고, 기념일에도 많은 행사가 있다. 기념일이 끝날 때까지 연계 행사가 시작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기념일과 함께 올 수도 있다. 그렇다면 플레이어는 더 바쁠 것이고, 기념일 행사는 이미 많이 있습니다. 이것이 더 중요합니다. 너도 알다시피, 두 게임의 개장 시간은 비슷해서 앞으로 함께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다. 어쨌든, 기념일은 결코 정기적으로 경축한 적이 없다.

음양사의 게이머들은 모든 파생게임에 대한 태도가 똑같다. 연계활동에 대한 상을 받으면 바로 간다. 그러나이 유령의 집은 여전히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음양사' 의 레저판이다. 안에 있는 인물도 QR 판이다.' 백귀유치원' 을 보는 것과 같다. 그리고 이 게임의 신도 확실히 이 피부를 가지고 있어 게임 속 인물로 분장할 수 있다.

현재 세 가지 파생 게임이 있는데, 너는 어느 것을 가장 좋아하니? 모든 파생게임에는 풍부한 연계 보상이 있고,' 평화의 전쟁' 은 설녀 피부와 아바타 상자로' 백미표' 에서 더욱 풍부해 애완동물, 아바타 프레임, 삽화 등이 있다. "몬스터 하우스" 에는 확실히 더 많은 보상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보답을 기대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