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가십은 운의 좋고 나쁨을 결정한다.
가십은 운의 좋고 나쁨을 결정한다.
나머지 점괘는 모두 길배흉이고, 흉배길이다.
행운과 불운은 상대적이다. 각각 한 줄의 가십을 대표하고, 아래에서 위로 올라간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오제화폐의 우열을 통해 판단할 수 있다. 양인지 음인지, 양: 1; 이윤: 이일
아래에서 위로 긋는 것을 기억하세요. 답을 계산한 후 책 앞의 설명을 읽어 보세요.
네가 말한 유언비어는 무슨 뜻이냐? 이경은 넓고 심오하여 고전의 으뜸, 대로의 근원, 삼현의 왕관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큰길' 자체를 포함하고 있으며 현대인들이 말하는' 분석 도구' 를 구현한다. 세상을 지배하고 생명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기능적으로 볼 때, 그것은' 사물의 법칙' 을 연구하는 도구로 이해될 수 있으며, 가장 오래된 철학 고전이다. 주역' 에서는' 팔괘가 길흉을 정하고 길흉생의 대업' 을 언급하는데, 그' 팔괘' 는 64 괘와 386 괘를 낳는다. 따라서, 이' 가십' 은 단순히 8 개의 가십으로 인정될 수 없고, 여러 가지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기업 발전의 경우, 운의 좋고 나쁨은 기업 발전의 각종 변증관계 (예:' 좋고 나쁨',' 이해',' 성패') 로 이해될 수 있다. <역경> 지혜로 볼 때, 결정 요인은 발전 요인의' 행운' 관계, 즉 행운이 사납고, 성공하고, 사납고, 행운이다. 본질적으로 변증관계다. 행운 자체는 변할 수 있고, 악은 피할 수 있고, 행운은 빛을 발할 수 있다. 그러나 운의 좋고 나쁨을 결정하는 요인은 날씨, 지리적 위치, 인문조화 등' 팔괘' 가 나타내는 여러 가지 핵심 요소에 있다. 사물마다 환경과 요인이 다를 수 있다. 기업을 예로 들자면, 회사 설립 초기의 가장 근본적인 요소는 핵심 리더로 이해될 수 있다. 상응하는 능력을 가진 핵심 인물은' 쉽게' →' 태극' 으로 해석될 수 있다. 이 핵심 인물의 특징과 많은 좋은 성과와 영향으로 친구와 고객은 그를 주시하고 더 강한 협력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내부 분업에서 회사의 유능한 조수는 모든 내부 행정 및 물류 서비스를 파악해야 하며 핵심 인력은 주로 회사의 핵심 관리, 기술, 시장 및 장기 발전 전략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두 가지 도구' 라고 합니다. 회사의 초기 발전은 종종 어려운 일이지만, 경영진이 업계 배경과 발전 환경을 자세히 관찰하고 연구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점차 업무 및 팀 건설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때' 사상' 은 기본적으로 건설되었다. 사상' 건설이 완료되면' 팔괘' 의 구조가 생겨났는데, 이 과정은 운행, 존재, 순환의 전체적인 과정이다. 회사의 조직 구조, 인적 자원, 시장 점유율, 자본 운영, 전문 역량 등의 요소가 지속적으로 조합을 최적화합니다. 이 과정은 본질적으로' 팔괘가 행운을 결정하는 과정' 이다. 잘 설정하면' 길' 이고, 잘 설정하지 않으면' 흉악' 하다. 그 자체가' 달리기' 와' 이자 얻기' 과정이다. 회사의 발전에서 언제든지 발생하거나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모든 것은' 팔괘' 의 변화로 인한 것이다. 끊임없이' 팔괘' 관계를 혁신, 조정, 최적화해야' 행운을 행운으로' 하고 큰일을 이룰 수 있다. 그래서 "태극, 생양기, 양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길흉, 생대업" 은 역시 "도" 잖아!
팔괘를 이용해 행운이나 불운을 예측하는 방법: "성인이 될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말하는 사람은 여전히 자신의 말에 충실하고, 행동하는 사람은 여전히 자신의 변화에 충실하며, 설비를 만드는 사람은 여전히 자신의 이미지에 충실하며, 예언한 사람은 여전히 자신의 이미지에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점치는 방식이 아주 일찍 시작되었다! 이주' 춘관태는 장보 세 가지 선물을 보냈는데, 하나는' 연산', 다른 하나는' 귀장', 세 번째는' 주역' 이라고 한다. 연산과 귀장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오늘은 <역경> 밖에 없다. 주역은 복희에서 시작되었는데, 당시에는 이미지만 있었고 글은 없었다. 주문왕의 64 괘는 단어에 속하며, "동구" 라고 불린다. 저우 공 선물 향 \ "쉬운 연설 \". 마지막으로 공자는 열 개의 날개를 썼다. 이 책은 매우 훌륭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역사적으로' 이경 사성' 이라고 불리며, 이경은 후세 음양오행철학의 기준이 되었다! 그중에서도 점술은 물론 조소의' 주역' 이기도 하다. 모든 변화에서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더 엄밀히 말하면, 점술의 기원은 <역경> 보다 빠르며, 중국의 점술방법일 뿐, <역경> 안에서는 찾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고대에는, 풀이 점술로 사용되었는데, 방법은 매우 복잡했다. "계사" 처럼: "대연의 수는 50 이고, 그 수는 40 분의 9 이다. 둘로 나누고, 둘로 나누고, 삼상, 사상, 사상, 괴상, 다섯 살 때 일약, 그리고 매달려라. "이것이 바로' 초초의 점술 방법'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나중에 귀신곡선주가 풀을 동전으로 바꾸었고, 부, 관원, 아버지, 형제, 아들이 모두 하느님의 명령에 구속되었다고 한다. 이것은 실제로 점술의 중대한 개혁이다! 고대인의 냉정함과 성실함 때문에 점술의 긴 과정과 시간은 여전히 마음을 집중할 수 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 이렇게 많은 방해들, 소위 긴 기다림은 없다! 잔디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는데, 내 마음은 마치 천 마리의 연을 날리는 것 같아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다. 정력이 없으면 어떻게 정확한 점술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러한 단순화 추세는 계속 발전하고 있다. 예를 들어 쌀알, 숫자, 문자를 그리는 것 ... 그 중에서도' 매화의 변화' 라는 책에서 사물, 소리, 인물 (한 글자, 두 글자 ... 11 자 포함), 발, 역학, 정물이 소탈하게 열거되어 있다. 오늘 볼 수 있는 점술법은 대부분 이런 종류에서 벗어날 수 없고, 다만 약간의 변화일 뿐이다.
점 유형:
점술에 대해서는 방법이 많아서 일일이 열거할 수가 없다. 중국의 점술 방법에 관계없이 포커, 타로 카드, 심지어 커피잔에 남아 있는 커피 문양까지 행운이나 액운을 예고할 수 있다! 자신의 고유 점령 방법을 더하면 시끌벅적하다. 사실, 소위' 신기한 기계가 움직이고 있다' 는 것은, 네가 신기한 기계의 총명한 점을 파악할 수 있다면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깊이와 깊이 사이에는 유망하다!
점술은 단순히 점술을 기초로 한다면 주역 점술, 매화 이수, 문왕점술의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주역 점술법:
이것은' 주역' 에 근거한 점술 방법이다. 문왕팔괘와 모레 팔괘는 연산과 귀장과는 달리 복희의 선천적인 이미지, 즉' 주역' 에서 전해진 점괘와 다르다. 복희의 선천적인 점술은 하도 순위에 따라 주, 체, 선천적인 기운으로 건곤을 기초로 한다. 문왕의 후천적인 점술은 손님, 용도, 후천적인 영으로, 리칸이 건곤 대신 쓰는 것이다. 요컨대, 선천적인 괘상은 천지 사이의 기본 형태이고, 모레는 세상 만물의 진화이다.
주역' 은 성인의 걸작으로, 주로 천도를 천명하고 사람들에게 인생을 가르치는 목적이다. 그러나' 응집력' 은 "자연의 신이고 성인은 그것이다" 고 말했다. 천지의 변화, 성인은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하늘은 코끼리 처럼 매달려, 길흉을 보고, 성인은 그것과 같다. 강에 그림을 그리고, 나출서를 내고, 성인이 하다. "천국의 전파는 끝이 없다. 도가의 관점에서 보면 주역이 당연히 좋다.
그러나 만약 그것을 세상 만물의 길흉으로 실현한다면, 그것도 불가능하다! 그래서 도가와 도교의 차이는 전자가 철학이고 후자가 도교라는 것이다. 이것들은 단지 몸과 목적의 차이일 뿐이다.
다만, 이것은 옳고 그름이 아니다. 이에 따라 <역경> () 는 불도 () 두 집의 정통 전적이 되었으며, 심지어 음양 오행철학의 필수 과목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주역 점술법' 이라고 불린다. 이런 점술법은' 주역' 의 성구를 주요 방법으로 점을 해석하기 때문이다. 본문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그 중 한 권의 경서가 편폭이 짧아서 현대인들이 사용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두 이미지는 점술 순서가 매우 깊어 일반인의 이해를 초월한다. 예를 들어, "논어"? 고 말했다: ""아들이 말했다: "나를 몇 살, 50 살, 변화의 경전을 배우고, 아무것도 심각 합니다." 정통 점술' 에서도 "... 귀곡석현이 추리의 깊은 변화로 인해 깊은 영향을 받았고, 그는 바보가 그것을 이해할 수 없을까 봐 두려워서 부를 점치는 대신 돈을 사용할 것이다. 그의 아버지, 형제, 아들이 구속될 것이다 ..." 이것이 바로 의미 ... ";
가십과 6 위안 중 어느 것이 좋고 어느 것이 나쁜가? 6 개는 좋고 나쁨의 구분이 없다. 이것은 각 점술에 대한 분석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95 점 (95 의 영예인가?), 95 점, 95 점, 95 점, 95 점, 95 점, 95 점, 95 점, 95 점.
풍수의 수수께끼:' 구궁팔괘' 가 길흉을 판단하는 전통에서 어떻게 남겨진 것인지 설명하는 것은 쉽지 않다. 너는 평면도와 앉기 가이드를 제공하여 너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가십 숫자로 이름과 점쟁이를 측정하는 방법
팔괘 위치 찾기, 운이 좋지 않고, 큰 사이즈, 서비스가 예쁘고, 2900 점: 안녕하세요.
가십 장소:
건조: 북서; 지휘자: 정북. 뿌리: 중국 동북; 지진: 정동 방향; 견권: 동남; 출발지: 정남 방향; 쿤: 남서쪽; 거래소: 정서.
좋고 나쁨: 상대와 비교가 필요합니다. 네가 해야 할 일이 있는데, 무슨 일이야? 가십에 비하면 좋든 나쁘든. 간단히 직위에 대해 수다를 떨고, 무슨 길흉이냐.
가십으로 너의 핸드폰 번호를 테스트해라. 좋든 나쁘든 너는 너의 핸드폰 번호를 제공한다.
Xi 가 가장 맛있는 것은 20 시입니다. 관건은 네가 얼마나 먹고 싶은지!
원원 간식을 먹고 싶다면 장군 수제면, 진진 쌀피, 원기 고기 집게와 같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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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만약 당신이 한 끼를 먹고 싶다면, Xi 안의 모든 간식을 가져가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Xi 의 유명한 청아재에 가면 Xi 의 모든 간식을 찾을 수 있다. 위의 친구들이 말한 그 간식들은 모두 안에 있다! 하지만 비싸요. 단체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단지 대략적인 생각일 뿐이다. 만약 네가 정말 가고 싶다면, 나에게 물어봐, 내가 너를 데리고 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