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디아블로 21..11힘센 돌상자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어떻게 물건을 합성합니까? 나는 임무를 말하지 않았다. 나는 보석 같은 것을 의미한다. 누가 알겠어요?
디아블로 21..11힘센 돌상자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어떻게 물건을 합성합니까? 나는 임무를 말하지 않았다. 나는 보석 같은 것을 의미한다. 누가 알겠어요?
(2) 치료약 3 병+마법약 3 병+1 보석 = 1 병 완전 회복약 (어떤 등급의 약수와 보석을 사용할 수 있음)
(3) 치료제 3 병+1 병질식기약 = 1 병해독제 (어떤 등급의 약제도 사용 가능)
(4)3 개의 동종 등급 보석 = 1 1 개의 고급 보석 (주로 보석 업그레이드에 사용됨). 3 개의 결함 보석은 1 스트립 균열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보석; 세 개의 금이 간 보석은 1 보통 보석을 만들 수 있다. 세 개의 일반 보석은 1 알 틈이 없는 보석을 만들 수 있다. 3 개
완벽한 보석은 1 개의 완벽한 보석을 만들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완벽한 보석을 만들려면 8 1 결함 보석이 필요합니다.
너는 왜 운을 시험해 보고 보석 제단을 찾지 않니?)
(5) 세 개의 완벽한 두개골 보석+1 부적 = 1 캐릭터 기술 수준 향상 1 2 의 부적
세 가지 임의 유형의 완벽한 보석을 사용했지만 두개골 보석의 취향이 더 높아 100% 에 육박한다
(6)3 개의 완벽한 보석+1 아이템 (무기 또는 방구) = 1 같은 종류의 마법 아이템 (금, 노랑, 녹색장비 모두 없음)
효과, 변환된 항목 속성을 개선하거나 줄일 수 있음)
(7) 1 도끼 무기 +2 비수 무기 = 1 날도끼 묶음 (도끼 무기와 비수 무기는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변환만 가능합니다.
일반 날으는 도끼)
(8) 1 반지+1 에메랄드+해독액 4 병 = 1 녹색 반지 (2 1-30 항 독성;
작문과 무관하다)
(9) 1 반지+1 루비+폭발약 4 병 = 1 빨간 반지 (2 1-30 불 저항
작문과 무관하다)
(10) 1 반지+1 사파이어+해동액 4 병 = 1 블루 반지 (2 1-30
관련이 없는 성분을 가리킨다.)
(1 1) 1 반지 1 개+황옥 2 개 = 1 노란색 반지 1 개 (2 1-30/-;
(12)3 개의 부적 = 1 반지 (반지의 속성은 부적과 거의 동일).
(13) 반지 3 개 = 1 부적 1 개 (부적의 속성은 반지와 거의 동일).
(14)6 개의 완벽한 보석 (두개골을 제외한 6 개의 보석은 1)+ 1 부적 = 프리즘 부적 (모든 마법에 저항함)
힘은 16-25% 증가했지만 이 부적은 새 게임을 할 때 변형된다.)
(15)6 보석+1 장검 = 보석이 박힌 장검 (어떤 보석도 사용할 수 있고 마법 보석이나 보석이 될 수 없음)
장검)
(16) 화살 2 봉지 = 1 포석.
(17) 석궁 2 봉지 = 1 화살 2 봉지
(18) 1 창+1 자루 화살표 = 1 단창 (어떤 창과 화살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창만 생성할 수 있음).
② 룬 공식. 부적은 암흑파괴신 중 하나의 큰 시스템으로, 총 33 개의 부적이 있어 33 등급으로 나뉜다. 부적문이 높을수록 희귀하다.
몇 개의 동일한 저급 부적을 하나의 고급 부적으로 결합할 수 있다.
3 Thul( 10 #)+ 1 깨진 황옥 = Amn( 1 1 #)
3amn (11#)+1파쇄사파이어 = Sol( 12 #)
3 솔 (12 #)+ 1 사파이어 = 샤일 (13#)
3 셸 (13 #)+1깨진 루비 = Dol( 14 #)
3 Dol( 14 #)+ 1 깨진 에메랄드 = Hel( 15 #) 사다리만.
3 Hel( 15 #)+ 1 깨진 사파이어 = io 전용 (16 #) 사다리.
3 Io( 16 #)+ 1 균열 황옥 = Lum( 17 #) 계단만.
3 Lum( 17 #)+ 1 균열 사파이어 = ko 전용 (18 #) 사다리.
3 Ko( 18 #)+ 1 균열 사파이어 = fal 전용 (19 #) 사다리.
3fal (19 #)+1splitruby = lem (20 #) 래더만
3 Lem(20 #)+ 1 갈라진 에메랄드 = Pul(2 1 #) 계단만.
2 Pul(2 1 #)+ 1 균열 사파이어 = um 전용 (22 #) 사다리.
2um(22 #)+ 1 황옥 = Mal(23 #) 래더만 있습니다.
2mal (23 #)+1sapphire = ist (24 #) 래더만.
2 Ist(24 #)+ 1 사파이어 = Gul(25 #) 계단만 있습니다.
2 Gul(25 #)+ 1 Ruby = Vex(26 #) 래더만
2 Vex(26 #)+ 1 에메랄드 = 옴 (27#) 계단만.
2ohm (27 #)+ 1 사파이어 = Lo(28 #) 계단만 있습니다.
2 Lo(28 #)+ 1 무결함 황옥 = Sur(29 #) 계단만.
2 Sur(29 #)+ 1 무결함 사파이어 = ber 만 (30 #) 사다리.
2 Ber(30 #)+ 1 무결함 사파이어 = Jah 전용 (31#) 사다리.
2 Jah(3 1 #)+ 1 여유 없는 루비 = Cham(32 #) 계단만.
2cam(32 #)+ 1 무결함 에메랄드 = 조드 (33#) 사다리만.
사다리에 적힌 설명은 사다리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독립기는 큰 상자를 패치하는 방법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③ 고급 공식: 많은 초보자들은 모르지만 중요한 공식이다. 나는 먼저 몇 가지 개념을 말해야 한다. 우선 무기 장비에 구멍을 뚫는 것이 중요하다. 구멍이 나면 가장 큰 기능은' 부적어' 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적어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당신은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 이것은 디아블로 신을 파괴하는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이지만, 많은 초보자들이 이것을 알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 를 참조하십시오. 둘째, 장비 수준의 개념이 있습니다. 첫 번째 레벨은 "일반 레벨", 다음 레벨은 "확장 레벨", 다음 레벨은 "엘리트 레벨" 이라고 합니다. 해당 디바이스 이름이 있습니다. 이 이름들은 다르지만 모두 똑같아 보인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부갑' 이라는 옷을 많이 볼 수 있고, 놀다가' 귀신갑' 이라는 옷을 볼 수 있습니다. 유령갑의 방어 강도가 더 좋다. 위의 예에서' 천갑' 은 보통 등급이고,' 귀신갑' 은 확장 등급이고,' 회싸개 천' 은 에센스 등급이다. 그것들은 상응하는 설비 세트이다. 다음은 두 가지 중요한 합성 공식을 드리겠습니다.
(1) 장비 업그레이드 공식
1ral (8 #)+1sol (12 #)+1완벽한 에메랄드+일반 암금 무기
이 공식은 일반급 비금 무기를 확장급 비금 무기로 업그레이드하고, 원래 속성은 그대로 유지되며, 항목의 기본 유형만 업그레이드해 ETH 물품도 마찬가지로 유효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tal (7 #)+1shael (13 #)+1완벽한 사파이어+일반 금 갑옷
이 공식은 일반 등급의 숨겨진 골드 갑옷을 확장 등급의 숨겨진 골드 갑옷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원래 속성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본 유형의 품목만 업그레이드하는 반면 ETH 품목은 똑같이 유효합니다.
1lum (17 #)+1pul (21#)+/kloc-0
이 공식은 확장급 암금 무기를 엘리트급 암금 무기로 업그레이드했고, 원래 속성은 변하지 않았지만, 항목의 기본 유형만 업그레이드했고, ETH 물품도 마찬가지로 유효하다.
1ko (18 #)+1lem (20 #)+1완벽한 사파이어+확장 숨겨진 골드 갑옷
이 공식은 확장급 은금보호갑을 엘리트급 은금보호갑으로 업그레이드했고, 기존 속성은 그대로 항목의 기본 유형만 업그레이드했고, ETH 아이템도 마찬가지로 유효했다. [/color]
1ort (9 #)+1amn (11#)+1
1ral (8 #)+1thul (10 #)+1완벽한 사파이어+일반 밝은 금 갑옷
1fal (19 #)+1um (22 #)+1완벽한 사파이어+확장 밝은 금 무기
1ko (18 #)+1pul (21#)+/kloc-0
(위의 ETH 는 투명함을 나타냄)
② 천공 공식
1tal (7 #)+1thul (10 #)+1완벽한 황옥+일반 옷 =
1ral (8 #)+1amn (11#)+1
1ral (8 #)+1thul (10 #)+1완벽한 사파이어+일반 헬멧 =
1tal (7 #)+1amn (11#)+1
④ 기타 공식
1 Ort(9 #)+ 무기 = 완전히 수리된 무기의 내구성, ETH 물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1 Ort(9 #)+ 무기+1 깨진 보석 = 완전 복구 무기의 내구성, ETH 물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유료 품목이 채워집니다.
1 Ral(8 #)+ 갑옷 = 갑옷의 내구성을 완전히 복구하며 ETH 아이템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1 Ral(8 #)+ 갑옷+1 보석 균열 = 갑옷의 내구성을 완전히 복구하고 ETH 아이템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유료 품목이 채워집니다.
1 Hel( 15 #)+ 도시로 스크롤+모든 내장 장치 = 장치에 포함된 것을 사라지게 합니다. 오류를 수정하는 모자이크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