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회사는 법제를 홍보하려고 일부러 빈방을 찾아 선전을 했다. 이름이 뭔가요? 예를 들어, 우리는 국학 박물관과 명예실 등이 있다.

회사는 법제를 홍보하려고 일부러 빈방을 찾아 선전을 했다. 이름이 뭔가요? 예를 들어, 우리는 국학 박물관과 명예실 등이 있다.

법률 홍보를 위한 건가요? 잠시 "셰시당" 또는 "자당" 이라고 부르겠습니다. 。

가재 짐승 감사, "돼지, 중국 고대 전설의 상고 신수." " 해결책은 구석에 있는 사슴과 같다. 페널티 킥을 이긴 사람은 법정에서 태어났다. 직접 만질 수 없는 사람들은 그것을 얻고 그것을 얻을 수 있다. ""

"물건을 받았을 때, 문제를 해결하고 곡예를 하기 위해서였다. 사람들이 그것의 영향을 받을 때, 그들은 용감한 사람이다. "

날개가 긴 야수 두 마리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날카롭고 단단한 일각, 모이는 등, 건장한 세 다리 모두 이 두 야수가 열심히 싸우고 서로 양보하지 않는 성격 특징을 보여준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니콘은 코끼리에게 접근하고 있다. 온 정신을 집중하는 모습, 펄럭이는 날개, 구부러진 선이 무결성을 보여준다. 이 유니콘의 이름은 셰고, 법학계는' 법수' 라고 부른다. 이 신기한 야수는 중국 동북지역에 살았는데, 유니콘, 소, 신양, 신기한 야수로 가득 찬 유니콘처럼 보인다고 한다.

짙은 검은 머리, 밝은 눈. 나중에, 그것은 짐승으로 이 세상에 왔고, 그 임무는 분명하다. 사람들이 서로 싸우는 것을 볼 때마다,' 바르지 못한' 사람들, 즉 행동이 불합리하거나 부적절한 사람들이 즉시 돌진하여 그와 맞서는 것이다. 사람들이 논평을 할 때마다, 그것은 또한 다른 사람을 모함하고, 시비를 일으키며, 이목을 혼동하는 사람들을 처벌하기 위해 뿔을 사용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그것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가장 공정하고 사심없는 야수로 인정받고 있다. 석요의 유명한 법관은 도도로, 못생긴 입과 녹색 얼굴, 괴물처럼 모든 사람을 무섭게 한다. 그러나 그는 공정한 판사로, 어떤 실수도 하지 않고 모든 사건을 즉시 처리할 수 있다. 타오는 무엇에 의지하고 있습니까? 그것은 문제 해결에 의존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런 식으로, 시에 가오 (Shegao) 는 판사 보좌관이되었습니다. 그가 하루 종일 판사 앞에서 사건을 해결했기 때문에 판사는 그에게' 법수' 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춘추오패 시절 초국에는 항상 공정하게 사건을 처리한 판사가 있었는데, 어려운 사건을 만날 때마다 항상 셰슨이 재판을 받아야 했다. 한번은 황궁의 한 경비병이 황궁의 보물을 훔쳐 갔다. 이를 위해 초왕은 분노하여 모든 경호원에게 벌을 명령했다. 수천 명의 경비원이 도착한 후, 그들은 재판을 위해 사곤으로 넘겨졌다. 그 결과, 사곤에 의해 구조된 경비원 한 명은 도둑으로, 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헛되이 살해되는 것을 면했다. 초문왕은 이를 위해 교양이 있어서, 자신의 대우가 공평하고 사심이 없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자발적으로 왕관을 만들었다. 진멸추 후, 법 집행관과 고대 문인 각자에게 왕관을 주어, 법 집행관들이 사처럼 강직하고, 법을 밧줄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이후 사고의 공정하고 사심이 사건 심리의 객관적인 기준으로 쓰이면서 중국 역사상 신판이 나타났다. 법의 기원도 해결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한다. 처음에는 창턱이 한자를 만들 때 프랑스어' 궁' 을 썼고, 왼쪽은 물이라는 뜻으로, 물이 같다는 뜻으로 법의 정의를 상징했다. 오른쪽은' 더' 와' 굴곡' 으로, 짐승의 본성이 정의롭고,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옳고 그름을 분간하며, 감히 정의를 신장하고, 악무를 제거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러므로 그것은 법의 상징이며, 법의 출현은 화해의 존재와 관련이 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탐관이 법을 어기고, 감사의 위명을 망칠까 봐,' 감사합니다' 라는 글자를 빼서 오늘의' 법' 으로 변했다. 그러므로 이 단어는 당시만큼 공평하고 엄숙하지 않다. 법률동물로서 쉬고는 고대 법률의 기원에 대한 추론을 반영하고 인류의 초기 재판제도 발전사 이전 시대의 개황, 즉 신심을 주체로 하는 법률제도의 진화를 기록했다. 이 점만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그 자체로 매우 귀중한 사료이다. 그것은 세계 각국의 동양 법제사 연구에 가장 오래된 원시적 근거를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