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조창은 어떻게 형성됩니까?

조창은 어떻게 형성됩니까?

전설에 의하면 명나라 () 에는 조주 북쪽의 봉황산 () 에 한 집이 살고 있다고 한다. 이 가족에게는 딸이 하나 있다. 그녀는 예쁘게 생겼기 때문에 노래를 아주 잘 불렀고, 주변 사람들은 모두 다정하게 그녀를' 갈선' 이라고 불렀다.

어린 갈선이가 천천히 자라면서 주변 8 개 마을의 남자들이 모두 소갈선네 집에 청혼을 하러 왔고, 그녀의 집 문턱은 청혼한 사람에게 거의 닳아 없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청혼하러 온 사람이 그렇게 많지만, 갈선 군은 하나도 좋아하지 않는다. 어린 갈선은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노래도 좋아하고 노래도 잘하는 남자를 남편으로 찾고 싶어 한다.

그래서 어린 갈선은 청혼하러 온 모든 남자에게 말했다. "3 일 안에 봉황산 꼭대기에서 산가를 부를 것이다. 만약 네가 나의 민요에 합당하다면, 나는 그와 결혼할 것이다. "

소갈선이 민요와 결혼했다는 소식이 조주시에 빠르게 퍼지면서 사람들의 차 남은 식사 후의 담화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사람들은 그것을 과거의 경기와 비교하지 않을 수 없다.

이때 조주시의 거리에는 광저우에서 돌아온 배우가 있었다. 그가 노래를 부를 때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에게' 천포' 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천포는 소식을 듣고 옆에 있는 사람에게 소갈선의 상황을 알아보고, 소갈선에 대한 칭찬을 듣고, 마음속으로 3 일 후의 민요 대회에 참가하기로 결정하고, 소갈선이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그렇게 좋은지 직접 보았다.

이날 포는 당시 광동에서 유명했다. 그것은 명사를 숭배하고, 요양, 곤곡, 방자, 피황 등의 창곡에 정통하다. 이번에는 조주에 자신의 극단을 설립하여 조주에 천지를 뚫을 계획이다.

사흘 후, 사람들은 일찍 봉황산 () 에 와서 이 기이한 소녀가 민가로 남편을 뽑는 멋진 연극을 보기를 기다리고 있다.

해가 점점 하늘로 올라가고, 태양이 봉황산 위에 비치고 있다. 흰색 롱스커트를 입은 갈선은 예정대로 봉황산 정상에 나타났다. 그녀의 몸에 뿌려진 햇빛과 그녀 뒤에 푸른 나무 기슭에 있는 풀밭에서 그녀는 막 내려온 선녀처럼 비범하고 탈속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아름다워!

어린 갈선을 보는 순간 천포는 자신의 눈이 전설의 선녀를 본 것 같다고 느꼈다. 그는 발걸음을 억제할 수 없어 앞으로 걸어갔다.

산꼭대기에 서 있는 갈선도 걸출한 천포를 보았다. 그녀도 눈이 밝아 상대방이 그녀의 민요를 받을지 궁금해했다.

쇼그는 대포를 먼저 바라보며 황달보다 더 낭랑한 목소리로 조주화 냄새가 가득한 가사를 또렷이 토해냈다.

사람을 집에서 쫓아내고, 닭이 울고, 물건을 주고, 물을 떠나고,

생각도 못 하고, 이때부터 닭 한 마리를 기르지 않는다.

천포는 작은 갈선의 민요를 듣고 익양 억양으로 자성이 가득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가응주 () 를 놓아두고 삼강 () 이 흐르다.

실 두 가닥이 매듭을 지어, 사람과 사람은 헤어지기 어렵다.

소갈선은 포병의 민요를 듣고 마음이 설레기 시작했다. 그는 자기와 쉽게 맞서고 계속 노래하는 이 남자를 힐끗 보았다.

나는 담배 두세 통을 좋아한다. 심지어 내 여동생도 두세 상자를 즐겨 먹는다.

첫째, 잘 말하고 인재 광동을 건설해야 한다.

천포는 작은 선녀의 감미로운 노랫소리를 듣고, 다른 사람이 그를 때릴까 봐, 얼른 곤곡의 노래로 떼어내고, 노래를 불렀다.

보자기를 내려놓고 찻집에 앉아 산가를 부를 수 있어 무섭다.

형은 제갈량처럼 조조 백만 병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소갈선은 대포가 자신의 민요에 반대하는 것을 듣고 마음이 더 좋아졌다. 그는 상대방을 바라보며 노래를 불렀다.

산에 들어갈 때는 등나무 전나무를 보고, 산에서 나올 때는 나무가 등나무를 감싸고 있는 것을 보았다.

덩굴은 나무에 붙어 있고 나무는 덩굴에 붙어 있다.

천포는 어린 갈선의 민요를 듣고, 상대방도 자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그래서 노래를 불렀다.

나무와 화초를 사랑하고, 형은 여동생을 돌보고,

셔츠의 꼬리를 들고 랑이가 들고 집에 갈 때까지 기다리세요.

소곡선은 대포의 민요를 듣고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라 물에 빠질 것 같았다. 그녀는 자신의 마음속의 대포에 매우 만족하며 계속 노래를 부르고 있다.

새로 산 부채는 길이가 7 인치인데, 나는 일심으로 사서 연인이 되고 싶다.

애인에게 넘어지지 말라고 말하고, 잘 자고, 시원하게 해라.

포병도 노래에서 선녀의 감정을 듣고 노래를 불렀다.

애교 강변의 버드나무는 매우 부드러워서 노를 들고 동조를 기다린다.

형이 배를 흔들고, 언니가 물을 젓고, 배가 물 위에 떠서 형을 흔들었다.

포병은 작은 선녀의 사람과 노래에 완전히 매료되었다. 노래를 다 부른 후, 그는 지체없이 상대방에게 물었다. 그는 큰 소리로 말했다:

네모난 큰 집을 새로 짓고 다음 수업을 했다.

나는 세 개의 방 세 벌을 만들어서 언니에게 복도를 좋아하냐고 물었다.

대포의 대담한 문의에 직면하여, 작은 노래선홍은 얼굴을 붉히며 대답했다.

신계 9 연재, 1 연재 9 년;

아흔아홉 살이나 팔십일인데, 19 년이 되었는데도 우리는 여전히 친구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소갈선의 노래를 듣고, 그는 흥분해서 모두를 버리고, 소갈선과 함께 산꼭대기로 달려가 그녀의 아버지를 뵈러 갔다. 어린 갈선도 주변의 천계포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 익양극, 곤곡, 감극을 손에 쥐고 있는 남자는 그야말로 하늘이 그녀에게 준 최고의 연인이다.

소갈선은 천포에 시집갔고, 그들은 조주에 자신의 연극반을 설립했다. 두 사람은 자신의 가창조를 결합하여 조주의 지방 특색을 지닌 가창곡을 형성했다. 이런 창법은 그들의 전설적인 사랑 이야기와 함께 빠르게 조주를 풍미하여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게 전해졌다.

사실 조극은 송원남극의 한 분야로 송원남극이 점차 발전해 온 것이다. 이것은 440 여 년의 역사를 지닌 오래된 희곡이다. 그것은 주로 익양, 곤곡, 방자, 피황의 특색을 흡수하고, 현지 민간 예술과 결합되는데, 예를 들면 조주어, 조주 음악, 조주 노래 앨범, 조수 등이 결국 자신의 독특한 예술 형식과 풍격을 형성한다.

12 세기부터 13 세기까지 중국 전통 희곡은 북방 잡극과 남방 희곡, 즉 남방희곡을 형성했다. 북방 잡극은 송금서원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다. 원나라의 번영에 도달하다. 남극은 12 세기 초 저장온주에서 형성되고 발전했다. 송원 200 여 년의 전파 발전에서 남극은 장강 유역과 동남연해로 전해져 익양극, 해연극, 여요강극, 곤산극, 전조극을 형성했다.

남극이 각지로 전해져 지방조극종을 형성하는데, 일반적으로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첫째, 남극의 원조가 전국에 전해진 후 희곡 배우가 현지 언어로 노래를 불렀다. 언어와 어조의 차이로 인해, 그것들은 풍격적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점차 현지화된다. 하나는 현지 민간 음악이다. 모코, 단조에서 일부 종교곡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중국 전통 희곡에 채택되어 원래의 곡조를 풍부하게 했다.

이 두 가지 요소가 서로 침투하여 여러 가지 다른 스타일의 성악 오페라를 형성하였다. 명대 조극의 발전은 원명 시대 조산 지역에 번영한 남극 공연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일부 실전된 송원 초기 남극 극본, 이를테면' 연진',' 진과 연정모의 이야기',' 유석비기' 등은 초기 남극이 조산지역에서 전해진 증거이다.

채백균' 과' 유석비 장작진집' 은 모두 조주어로 부른 남극 극본으로 남극이 조산 지역으로 전해진 후 조주 연예인이 조주어로 노래를 불렀음을 보여준다. 음성 억양의 차이로 원래의 곡조를 바꾸고 조주 민간 음악과 단조를 흡수하여 남극을 기초로 새로운 성강-조강을 형성하였다.

"광동 통지" 에 기재된 명대 다이징:

해조와 세관은 항상 지방 억양으로 연기를 감동시킨다.

초기 청 왕조, qu dajun 은 광동 신유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조극은 조주 사람들이 지방 억양이 있는 남북가를 불러 연기한 것이다.

이 두 손으로 연주부의 발굴은 바로 조주 사람들이 향음으로 남북가를 부르는 증거이다.

리치이야기' 와' 려경 이야기' 는 조주 민간 이야기로 쓴 극본으로 구조가 완벽하고 기법이 능숙하며 조수로 노래를 부르는 것으로, 가정년 동안 조조가 성숙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부 오페라 연구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명대 중엽 이전에는 춘조강이 매우 유행했고, 그 독특한 연극과 공연 형식으로 취안저우, 장주, 조주 등지에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