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노황력과 만년력 길일 조회

노황력과 만년력 길일 조회

집에 들어가 길달력을 보거나 만년력을 조회할 때는 천덕, 월덕, 천덕, 월덕, 천덕, 천계, 월은, 사상, 시덕, 민일, 말, 천마, 승일, 개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갑자, 못생긴, 병인인, 진무, 강무, 정추, 재인, 을유, 경인, 진가라지, 계사, 을미, 임인, 계묘, 진가, 오빙, 신해, 계추 금기: 월파, 평일, 폐일, 강도, 강도, 재해, 월사, 월형, 월증, 대대, 천관, 사폐, 오묘, 금기, 죽음.

5 월 9 일 토끼 12 충마, 22 충룡, 30 충쥐.

6 월 2 일 토끼, 개, 소, 호랑이, 드래곤은 각각 12, 13, 15 입니다.

24 번 충우, 25 번 충호, 27 번 충용, 28 번 충사.

결혼 날짜를 선택할 때 만년력을 보는 것이 더 정확하다. 만년력과 구력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것이 더 좋은지 선택해야 한다. 첫째, 가장 간단한 이유 중 하나가 있습니다. 음식을 보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먹는다. 말하는 것은; 옷은 사람의 나이, 키, 뚱뚱함에 따라

적절한 옷을 만들기 위해 계절과 개인적인 취미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몸에 맞는 옷을 만들 수 없다.

길일을 택하여 결혼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인터넷에서 황도길일의 홈페이지를 선택하면 아무데서나 찾을 수 있다. 이른바' 황도길일' 은 컴퓨터로 만든 음력이다.

이 컴퓨터에서 생성 된 노란색 달력; 게다가, 소프트웨어를 조작한 사람들은 이리저리 베껴 썼기 때문에, 그들은 명리체계에 따라 배열할 수 없고, 종이에 의존한다. 임의로 꾸며낸 목적은 당사자를 오도하는 것이다. ...

일부 웹 사이트와 일부 (의사 마스터) 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황도길일" 을 조작합니다.

1, 중국인의 민간 전통에서 벗어났다.

2, 당사자가 가장 좋아하는 하나님으로부터,

3, 결혼법에서 탈퇴; , 결혼법; 여성의 생활에 따르면 각 띠마다 두 개의 길상월 (결혼월) 이 있다.

이탈리아의 달에 따르면 가장 좋아하는 남자 신은 남자 주인과 여주인에게 맞았고, 결혼식 주당도에 따르면,

길일의 선택일 우리는 반드시 백호가 홀, 침대, 문, 길 등 불길한 날을 피해야 한다.

결혼 후 확실히 하기 위해서. 온 가족이 핑안 순조롭다. 발전. 그렇지 않으면 그리고,

4, 일부 웹사이트와 일부 [의사 마스터], 상업적 이익을 위해 컴퓨터로 양력을 마음대로 합성한다. 등등. 모순' 과 실수가 있다.

둘째, 일부 사이트와 일부 위선자들은 결혼의 법칙을 이해하지 못한다.

1, 남녀주가 좋아하는 신을 몰라, 주당국화와 결혼하는 법을 몰라, 이경을 몰라. 그러나, 나는 단지 신비를 좋아하고, 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2, 형이상학 적 논증을 사용하여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안산, 사베 등. , 장난. 목적은 당사자를 오도하는 것이다. ....

한 마디도 아니고, 두 마디 하면 똑똑히 말할 수 있다.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다. 연락해서 답을 찾아야 한다.

만년력과 황력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오행은 나무, 불, 흙, 금, 물의 운동이다. 오랜 생활과 생산 실천에서 중국 고대인들은 나무, 불, 흙, 금, 물이 가장 본질적인 물질이라는 것을 깨닫고 오행은 처음에 오재라고 불렸다. 예를 들어, "좌전" 은 "오재생, 대중이 쓰는 것은 포기할 수 없다" 고 말합니다. "상서" 에서, 더욱 명확하다: "물과 불 속에 있는 자, 백성들이 먹고 마시는 자; 금목,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토인, 생만물, 사람이 쓰는 것. "

오재' 이론을 바탕으로 오행학설이 세계로 더 확대되는 것은 모두 나무, 불, 흙, 금, 물 5 가지 기본 물질 사이의 움직임과 변화로 인해 발생한다. 예를 들어, "표준어? 정옥은 이렇게 말했다. "그래서 전 왕은 흙을 금, 나무, 물, 불과 섞고 수백 가지 물건을 가지고 있었다. \ "동시에; 또한 다섯 줄의 생크 관계를 통해 사물 사이의 관계를 설명하고, 아무것도 고립되고 정지된 것이 아니라 생크의 끊임없는 운동에서 조화로운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오행학설의 기본 의미이자 중국 고대 유물주의 변증관의 주요 기초이다.

한의학 이론 체계는 그 형성 과정에서 오행설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음양학설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한의사의 독특한 이론 체계의 일부가 되어 역사상 한의학의 학술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오행학설의 기본 내용

오행의 특징은 고대인들이 장기적인 생활과 생산 실천에서 나무, 불, 토양, 금, 물에 대한 간단한 이해를 바탕으로 추상적이고 점진적으로 형성된 이론 개념으로, 각종 사물의 오행 속성을 분석하고 사물 간의 상호 관계의 기본 법칙을 연구하는 데 사용된다. 따라서 다섯 줄의 특징은 나무, 불, 흙, 금, 물에서 나온 것이지만, 실제로는 나무, 불, 흙, 금, 물이라는 구체적인 물질을 뛰어넘어 더 넓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목재의 특성: 고대인들은 그것을 "나무가 곧고 곧다" 고 불렀다. "직선" 은 사실 나무의 성장 형태를 가리키며, 모두 곧은 나뭇가지로, 위로 사방으로 뻗어 있다. 따라서 성장, 상승, 매끄러운 기능이나 특성을 가진 것은 목재에 속한다.

불의 특징: 고대인들은 그것을 "불을 염증이라고" 불렀다. 상연' 은 불이 따뜻하고 상승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따뜻하고 흥미진진한 것은 불에 속한다.

토양의 특성: 고대인들은 그것을 "토양 사랑 작물" 이라고 불렀다. "경작" 이란 토양이 농작물을 파종하고 수확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생화학으로 이어집니다. 기능을 운반 하 고 받아들이는 모든 것은 토양에 속한다. 고토에는 네 줄이 있고, 만물은 흙에서 태어나고, 만물은 흙에서 소멸되고, 흙은 만물의 어머니이다.

황금의 특성: 고대인들은 그것을 "황금의 날 변화" 라고 불렀다. 탈혁' 은' 변화' 를 의미한다. 깨끗하고 건강하고 수렴하는 것이 금에 속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의 특성: 고대인들은 그것을 "물" 이라고 불렀다. 물이 습하고 아래로 내려간다는 뜻이다. 시원하고 촉촉하며 아래로 흐르는 것은 물에 속한다.

사물 오행 추연 분류 이론은 오행의 특징에 따라 사물의 오행을 추연하여 분류하는 것이다. 따라서 사물의 오행 속성은 나무, 불, 흙, 금, 물 자체와는 달리 사물의 성질과 기능을 오행의 특징과 비교하여 사물의 오행 속성을 산출한다. 사물이 목재와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목재에 속한다. 불의 특성과 마찬가지로 불에 속한다. 잠깐만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만약 네가 방위에서 오행에 속한다면, 그것은 나무에 속한다. 일출이 동쪽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나무의 상승 특징과 비슷하다. 남방은 좀 더워서 불의 염성 특성과 비슷하기 때문에 불이다. 서양의 일몰은 금의 하강 특징과 비슷하기 때문에 금에 속한다. 북방은 춥고 물의 특성과 비슷하기 때문에 물에 속한다. ......

오장이 오행에 속할 때 간은 나무에 속하고, 심양은 불, 비장은 흙, 폐금속, 신장은 물에 속한다.

위에서 언급한 비유 외에도 간접적인 방법으로 사물의 오행을 추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간은 나무에 속하며, 간의 주근과 간이 트인' 힘줄' 과' 눈' 도 나무에 속한다. 마음이 불에 속하면 맥과 혀도 불에 속한다. 비장은 흙이기 때문에 "고기" 와 "입" 을 만든다. 폐가 금에 속한다면 모피와 코도 금에 속한다. 신장은 물이고, "뼈", "귀", "이음" 도 물이다.

게다가, 오행학설은 같은 오행에 속하는 것이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수빈? 음양은' 큰소리 서투어' 에서' 동양의 풍생목, 목생산, 신생간, 간생근' 이라고 말해야 한다. "바람, 나무, 동양의 신맛 물질과 자연은 ...";

만년력과 구력이 어떻게 모순되는지 누가 압니까? 제 동료의 집은 하루 12.25 를 선택해서 집에 들어왔는데, 그날 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가족들은 이것이 나쁜 날이라고 말했고, 나는 달력을 보고 집에 들어가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그것을 미뤄야 했다. 어쩌면 각 달력에는 자체 알고리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소위 풍수 알고리즘이 좋거나 나쁜 날뿐만 아니라 장소와 호스트 가족의 생일에도 달려 있다고 들었다. 그래서 두 알고리즘이 모두 유효한 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아예 믿지 않고, 단지 자신이 충분히 운이 좋아서 어떤 나쁜 날도 가릴 수 있다고 믿는다.

왜 만년력 중 황도 12 궁에 대한 길일 설이 다른가? 5 분의 100 이 다투어서 다르다.

달력인지 달력인지 보세요. 달력을 보세요.

황공장 () 은 황제가 창건한 것으로 전해져 황리 () 라고 불린다. 고대에는 진전건이 계산하고 발표한 것이기 때문에 황력이라고도 불린다. 그 내용은 농민 육성 기회를 지도하기 때문에 농민 달력이라고도 불린다. 민간에서는 속칭 통서라고 한다. 그러나' 통서' 의' 책' 과' 진' 자의 해음 때문에 금기로 아동생이라고 불린다. 양력은 중국의 음력에 따라 만들어졌으며, 많은 달력들이 하루의 행운과 불운을 보여준다. 황력의 주요 내용은 24 절기의 날짜표, 매일의 행운과 불운, 그리고 십이지띠의 운이다.

만년력은 중국 고대 전설 중 가장 오래된 양력이다. 만년 동안 역법 편찬자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이 역법은' 만년력' 이라고 불린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만년력은 실제로 특정 양력 또는 음력이 일정 기간 (예: 100 년 이상) 내에 있는 날짜를 기록하는 연대기로서, 필요한 사람이 조회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원본 달력과 직접 연락하지 않는다.

황도길일의 중국 역법과 구력은 어떻게 다른가? 현재 웹사이트와 달력의 내용은 대부분 패치 워크로 되어 있어 전혀 정확하지 않다.

따라서 자연히 다른 상황이 있을 것이다.

왜 만년력의 내용이 노황력의 내용과 다른가? 이 둘은 차이가 있다. 만년력은 사람들이 어느 해를 찾는 과정일 뿐, 중국 고대 전설 중 가장 오래된 양력이다. 만년 동안 역법 편찬자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이런 역법은 만년력으로 명명되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만년력은 몇 년 혹은 몇 년을 포함하는 달력이다.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현대 만년력은 양력, 음력, 줄기력을 동시에 나타낼 수 있다.

Mmclick/ 은 양력, 음력, 간지력 등 다양한 역법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역서인데, 그중에는 길피흉과 관련된 규칙과 내용이 많이 있다. 결혼, 파토, 여행, 개업의 길일을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중국 음력을 바탕으로 한 달력으로, 이 날의 행운이나 불운을 나타내는 글이 많다.

그래서 두 권의 역서의 내용은 다르고, 게다가 차이가 꽤 크다.

2009 년 7 월 개장한 조디악길일은 너의 조디악 돌격일과 대문을 마주하는 악령을 피할 수 있다. 2009 년 5 월 09 일 수요일, 2009 년 7 월 06 일 (운행) 소, 2009 년 5 월 02 일 목요일 (운행) 호랑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남, 2009 년 7 월 08 일 수요일, 5 월 (운행), 16, 중국 음력 새해, 7 월 13, 중국 음력 새해, 월요일, 5 월 (운행 사북 2009 년 7 월 2 1 음력 5 월 29 일 화요일 충길 (마음) 샤시 2009 년 7 월 23 일 음력 6 월 초 목요일 주종 (계해) 동사 2009 년 7 월 27 일 음력 6 월 6 일 월요일 충토끼 (정묘) 동사. 축하합니다. 사업이 순조롭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