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명함 한 장을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디자인의 기본 개념은 [구성 요소] 를 한 영역에 설정하고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알려진 배경에 있습니다.

장면은 디자인 범위 내의 요소를 시각적으로 조정하고 교묘하게 처리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전달하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요소는 글꼴, 로고스, 일러스트레이션, 검은색, 흰색, 컬러의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함의 원소

일반적으로 명함을 디자인할 때 형식, 색상, 패턴은 CI 설명서나 편지지에 따라 설계됩니다. 크기와 모양은 일반적으로 지갑의 크기와 일치합니다.

작은 컷; 내용은 고객이 결정한다. 디자인이 진부하지 않도록, 우리는 원래의 동적 구조를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디자인한 명함을 일반 전통 명함과 다르게 만들고 싶습니다. 명함 디자인의 표현은 업종, 호소 각도 또는 고객에 따라 다르지만

집주인이 다르다. 하지만 화면을 구성하는 소재는 일반적으로 확정적입니다. 이 소재들은 명함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인

명함 디자인의 요소.

1, 형성 요소에 속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 (예: 현미경 또는 장식 패턴)

로고 (패턴 또는 문자로 형성된 로고)

상품명 (상품의 표준 글꼴, 합성 텍스트 또는 상표 텍스트라고도 함)

장식 프레임 및 그림자 (레이아웃 미화 및 테마 설정)

2, 문자에 속하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 이름 (회사의 중국어 및 영어 전체 이름 및 사업 항목 포함)

슬로건 (비즈니스 스타일을 표현하는 완전한 문구)

이름 (중국어 및 영어 제목, 이름)

연락처 (중국어 및 영어 주소, 전화, 휴대폰, 호출기, 팩스 번호)

기타 관련 요소:

색상 (색조, 광도 및 색도의 조화)

배열 (문자 및 패턴의 전체 배열)

이 요소들은 모두 명함의 디자인에 속하며, 각기 다른 사명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물질들의 힘이 분산되면,

단독으로 행동한다면, 충분히 역할을 할 수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러한 요소들을 계속 연락하고, 통일된 소통을 할 수 있을까요?

기능은 배열의 중요한 작업이며, 요소를 구성하는 시각적 통합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미감입니다.

배열된 요소는 무의미한 배열로, 레이아웃을 미화하고 레이아웃 기능을 제공하는 시각적 배열이다.

진정한 목적.

(b) 이러한 요소를 준비하는 방법

때로는 명함을 디자인하려고 할 때 몇 가지 규칙을 적용하지 않으면 다른 요소에 통합 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디자인 병목 현상이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명함에 있는 요소를 효과적으로 배열하려면 먼저 주의해야 합니다.

1, 상대방과 제작된 명함 사이의 심리적 접촉 효과를 높입니다.

2.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아트 디자인 요소의 경우 그래픽 처리 (그래픽 디자인) 를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 명함을 만들다

디자인 할 때, 구성의 문제가 가장 중요합니다. 명함 구도의 대표 모양은 세로형, 사선, 범프형, 십자식이다.

모양, 방사형 모양, 숫자, S 자 모양, 대비 모양 및 분산 모양과 같은 10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 모양의 문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1, 직립 모양: 안정감이 있고 강한 구도입니다. 시선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갑니다.

2. 경사: 강한 동적 구도입니다. 시선은 비스듬한 각도로 위에서 아래로 또는 아래에서 위로 밀립니다.

3. 가로: 안정적이고 차분한 구도, 시선이 좌우로 움직인다.

4. 십자: 세로줄과 가로줄이 대칭인 십자구도는 상하좌우 또는 직각인 선이 교차하여 만들어진다.

십자 기울기가 어떻게 변하든 간에, 주안점은 십자 교차점에 초점을 맞춘다.

평행 모양: 수직 평행, 수평 평행, 경사 평행 등. 어떤 병렬이든 구별되고, 레이아웃은 둘로 나뉜다.

느낌. 가로 평행은 세로 평행보다 안정감이 있고, 경사 평행은 동적 체험감이 있다.

6, 방사형: 여러 가지 상황이 한 눈에 통일되고, 시각 효과가 다양하고 균일합니다.

7. 그래픽: 시선은 글씨를 쓸 때 둥근 회전을 그려서 주의를 끌 수 있다.

8.s 형: 서로 대립하는 조건은 상대적인 방식으로 통일될 수 있다.

9. 대비 모양: 균형력의 운동 에너지 구성 (모양과 색상의 구성 요소).

10, 분산 형식: 중점은 분산되어 있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균일한 분위기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c)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방법

좋은 명함은 명함의 원래 기능과 정교한 디자인을 교묘하게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명함 디자인의 주요 목적은

인상을 깊게 하는 동시에 자신의 전문성과 흥미를 빠르게 떠올릴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명함은 종종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명함은 보통 편지지 봉투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디자인 할 때 다른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 외에 다른 사람의 명함도 참고해야 한다. 본질 때문에

예쁜 디자인은 어느새 상대방의 신뢰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명함 디자인의 내용은 차근차근 진행해야 한다. 다음은 명함 디자인입니다.

설계 프로세스 소개:

1. 명함에 적합한 용지를 선택합니다.

2. 명함 디자인의 크기와 모양을 결정합니다.

디자인 또는 회사 로고의 위치를 ​​설정하십시오.

4. 봉투와 편지지 디자인을 따릅니다.

5. 일련의 보완 디자인을 합니다.

6. 이름과 직함을 위한 공간을 마련합니다.

7. 이 표시는 봉투 및 편지지의 색상 및 글꼴과 동일합니다.

8,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이 과정을 설계하려면 경험의 축적이 필요하다. 나는 디자인 능력이 없지만 다른 사람이 디자인한 명함을 참고하여 바꿔 본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자인명언)

레이아웃 디자인도 좋은 설계 방법입니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각 파트너마다 같은 요소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디자인에 따라 명함의 스타일과 인상이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