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아침에는 어떤 대화형 게임이 있나요?
아침에는 어떤 대화형 게임이 있나요?
적임자 수: 10 명 이상.
재료 및 위치: 없음.
대상: 모든 학생
시간: 5- 10 분
작업 순서/순서
1, 미리 그룹화, 3 명 그룹. 그들은 나무로 분장하고, 얼굴을 맞대고, 두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한 사람이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한가운데 서 있다. 훈련사나 다른 미결된 학생이 임시 직원을 맡다.
2. 조련사가' 사냥꾼이 왔다' 고 외치고 나무가 움직이지 않을 때' 다람쥐' 역을 맡은 사람은 반드시 원래의 나무를 떠나 다른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훈련원이나 임시직원은 다람쥐를 임시로 연기하여 나무에 꽂는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3. 조련사가' 불이야' 라고 외치고 다람쥐가 움직이지 않을 때' 큰 나무' 역을 맡은 사람은 원래의 동반자를 떠나 한 쌍의 큰 나무로 재결합해 다람쥐를 둘러싸야 한다. 훈련사나 임시직원이 임시로 큰 나무를 연기하고, 혼자 있는 사람이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4. 조련사가' 지진' 을 외치자 큰 나무와 다람쥐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흩어져 다시 모였다. 큰 나무를 하는 사람도 다람쥐를 놀 수 있고 다람쥐도 큰 나무를 놀 수 있다. 훈련원이나 짝이 맞지 않는 다른 사람들도 팀, 솔로 공연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신입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한 쌍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가장 좋은 것은 1 남자 1 여자 1 쌍), 조수는 성어가 적힌 백지를 미리 준비한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남자에게 먼저 백지에 있는 관용어를 읽은 다음 몸짓으로 여성에게 표현하라고 말했다. 만약 이 여성이 이 관용어를 맞히면, 그녀는 이길 것이다. 강조: 남성은 동작만 할 수 있고 어떤 소리도 낼 수 없다. 이 여사는 최대 두 개의 성어를 알아맞혔는데, 둘 다 옳지 않아 도태되었다.
3. 진행자는 첫 번째 선수 중 여성이 벽을 향해 서 있도록 하고, 조수는 백지를 열고 남성과 청중에게 성어를 보여 주었다.
4. 사회자는 이 남자에게 그가 본 성어를 이 여자에게 보여 달라고 했다. 만약 그가 맞히면 사회자의 왼쪽에 서 주세요. 네가 잘못 알아맞히면 사회자의 오른쪽에 서라. 두 번째 쌍, 세 번째 쌍, ..., 순서대로.
5.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담임 선생님께 기념품을 발급해 달라고 요청했다.
6. 선택할 수 있는 4 자 성어의 예는 춤을 추면서 날면서 날고, 개가 벽을 넘고, 호랑이가 산을 내려오고, 배고픈 호랑이가 먹이를 먹고, 사마귀가 매미를 잡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가을물을 입고, 흔들하며, 시계를 훔치는 것이다.
생사선을 넘다
규칙:
1, 진행자는 세 명의 선수를 무대에 초대했고, 조수는 4 미터 밖에서 땅 1 미터 떨어진 밧줄을 당겼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해 선수들에게 어떤 자세 (즉' 생사선') 로 밧줄을 넘을 수 있다고 말했고, 접촉하지 않고 자세가 가장 창의적으로 1 위를 차지했다.
3. 모든 선수들이 붉은 천으로 눈을 가렸다.
4. 조수가 밧줄을 뺐다.
5. 진행자는 첫 번째 선수를 잡고 같은 장소에서 두 바퀴 돌면서 밧줄을 향해 4 미터 떨어진 곳에 서게 했다.
6. 플레이어는 사회자의 과장된 긴장의 큰 소리로' 생사선을 넘다'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를 시작했다.
7. 첫 번째 플레이어가' 통과' 한 후 빨간 천을 벗고, 두 번째 플레이어가 시작해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8. 사회자가 가장 웃기고 독특하고 어려운 자세에 대해 댓글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풍자, 풍자
규칙:
1, 사회자는 각 팀의 선수를 무대에 서서 줄을 서서 여러분을 대면하도록 초청했습니다.
2. 사회자가 게임의 규칙을 해석할 때 플레이어는 사회자가 읽은 단어를 역순으로 읽어야 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는' 강물이 나빠졌다' 라는 제목을 냈고, 플레이어는' 내일 강물이 나빠졌다' 고 읽고, 사회자는' 조조, 조조가 왔다' 라는 제목을 냈고, 플레이어는' 조조, 조조가 왔다' 라는 제목을 붙였다. 반응이 느리거나 잘못된 소리를 읽는 사람들은 직접 벌을 받습니다.
3. 선수에게 경기를 3 라운드로 나누어 토너먼트를 채택하라고 통지한다. 난이도는 점차 커질 수 있다. 1 라운드 4 자 문제, 2 라운드 5 자 문제, 3 라운드 6 자 문제.
4. 3 라운드 이후 나머지 선수들과 그들의 팀이 이길 것이다.
걸상을 잡다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파 1 명의 선수에게 무대에 올라 벤치 주위에 서라고 요구했다. 조수는 (번호-1) 벤치를 미리 설치했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음악이 울릴 때 벤치를 돌라고 선수에게 말했다. 음악이 멈추면 그들은 벤치를 잡고 앉아야 한다. 앉지 않은 사람은 탈락하고 몇 라운드를 반복한다. 마지막 1 사람이 이긴다.
3. 사회자가 조수에게 음악을 틀어달라고 하자 모두들 걸상 주위를 돌기 시작했다. 이때 음악이 갑자기 멈추자 모두들 서둘러 반응하여 벤치를 잡고 앉아야 했다. 서 있는 1 사람이 탈락했다.
4. 1 벤치만 남을 때까지 승자는 그 위에 앉을 것이다.
일체를 돌보지 않다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선수 한 명을 무대에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1 부터 7 의 배수와 7 을 말할 수 없다. 동작이 빨라야 하고, 위반자는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 마지막 위너 위너.
3. 진행자가 시작을 선언하고, 모두가 감독하고, 잘못을 보고한 사람이 대오에서 나와 대기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계속 보도합니다. 승자가 나올 때까지. (이렇게 하면 세 번째 범주를 만족시키도록 확장됩니다.)
약고약을 바르다
규칙:
1, 출전 선수 쌍원 포위, 팔 좌우 분리, 앞뒤 인원 접근. 먼저 두 선수부터 하나는 구혼자권, 하나는 구혼자권.
2. 피추적자가 닿거나 더 이상 도망가고 싶지 않을 때, 외부 링에서 내부 링으로 뚫고 등을 한 그룹의 멤버 앞에 가까이 다가가 일시적으로 세 사람이 겹치는 그룹을 형성해야 한다. 이때 이 세 사람과 겹치는 가장 바깥쪽 사람은 바로 앞에 붙어 있는 사람을 대신해 쫓기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3. 피추적자가 3 층팀을 형성하기 전에 만진 적이 없는 사람은 원래 피추적자의 안전을 위해 가장 바깥쪽의 사람 (즉, 제 3 인) 을 추적하기 시작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원 안의 이층팀은 항상 쌍이다.
참고: 쫓기는 사람은 반드시 원 밖에서 뛰어야지 원을 넘지 말아야 한다. 사람을 붙일 때는 반드시 등을 다른 사람 앞에 붙여야 한다. 외층 제 3 자가 탈출한 후, 함께 반보 후퇴하여 원형 대열을 유지하였다. 누가 손으로 쫓기는 사람을 건드리면, 누가 쫓고 있다. 이때 쫓는 사람과 쫓기는 사람이 배역을 교환하고 게임이 다시 시작된다. 쫓기는 사람은 우리팀 3 미터 뛰면 안 된다.
큰 수박과 작은 수박
규칙:
1. 참가자는 큰 원을 형성합니다. 한 사람을 지도자로 지정하고 시계 방향으로 게임을 한다. 한편 지도자는' 큰 수박' 이라고 손짓으로' 작은 수박' 모양을 만들었다. 두 번째 사람은' 작은 수박' 을 계속 말하고 손짓으로' 큰 수박' 처럼 보이게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를 처벌하여 모두에게 프로그램을 보여 주고, 그 사람부터 시작하여 게임을 계속한다.
2. 큰 수박 (작은 수박) 을 말할 때는 반드시 손짓으로 작은 수박 (큰 수박) 을 그 모양으로 만들어야 한다.
3. 앞뒤 두 사람은 너무 오래 멈추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이다.
성어가 용을 잇다
규칙 (한 4 자 관용어의 마지막 글자는 다음 관용어의 첫 글자와 발음이 같고, 앞뒤가 연결되어 긴 줄을 형성한다.)
1. 참가자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 가위 석두 천은 첫 번째로 성어를 낳는 그룹을 결정하고, 다음 그룹이 꺼낼 수 없는 것은 실패다.
2. 반드시 4 자 관용어나 4 자여야 하며, 스스로 단어를 만들 수 없다.
다리 두 개
규칙:
1. 참가자는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조에서는 두 사람당 한 조로 두 발로 묶는다. 그들은 사회자가 정한 국경으로 가서 다음 그룹으로 돌아갔다.
어느 팀이 가장 짧은 시간에 이겼습니까?
50 센트, 1 위안
규칙:
1, 사회자는 원 중간에 서 있고, 다른 사람들은 한 원을 형성하고, 사람이 많으면 두 원을 구성할 수 있다. 만약 두 바퀴라면 사회자는 두 바퀴 밖에 서 있다. 남자가 많으면 남자 1 원, 여자 50 점,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2. 사회자가 1.50 을 외쳤는데, 이때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끌어당길 수 있는 것은 1.50 점이다. 3.50 달러, 3 달러, 아무거나 불러도 됩니다. 한 사람이라면 주인이 마련한 처벌을 받는다.
패러디 쇼
규칙:
1,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에게 동사를 보여 주므로 첫 번째 사람이 공연을 하고 차례로 전달할 수 있다. 뒤에 서 있는 사람은 등을 대고 끝까지 서 있어야 한다. 마지막 사람이 되면, 그 (그녀) 가 여러분을 위해 공연하게 하고, 사회자가 그에게 관용어인지, 일용품인지, 동사인지를 알려주며, 그 단어가 무엇인지 알아맞혀 보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2. 중대 (또는 근접대) 가 승리팀인 것으로 추측합니다. (이런 식으로, 뒤에 글을 쓰고 뒤에 전달하는 등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강풍이 불어오다
규칙:
1 .. 사람 수보다 적은 의자로 의자를 동그라미로 그려주세요.
2. 귀신인 것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다른 의자에 앉아 있다. 의자 한 개당 한 사람만 사용할 수 있다.
3. 귀신이 중앙에 서서 바람이 불면 그가 하는 말을 한다. 만약 그가 바람이 있다고 말한다면, 그는 X 가 있는 사람이 일어나서 자리를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작은 바람이 불면 반대다. X 가 없는 사람은 일어나서 자리를 바꾼다. 위치를 바꿀 때 계속 교환하거나 제자리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자리를 잡지 못한 사람들은 모두 신귀들이다.
4. 세 번 앉아 있는 귀신은 실패자라고 해서 벌을 받아야 한다.
드리블 게임
규칙:
1.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조를 두 팀으로 나누다. 사회자는 각 팀에 라켓 하나와 탁구공 하나를 보냈다. 두 팀이 동시에 드리블을 하자 상대방 선수가 공을 맞은편으로 가져갔다. 첫 번째로 완성한 팀은 승리팀이다.
선곡 대회
규칙:
참가자들은 두 팀으로 나뉘었다. 한 팀이 첫 번째 가사를 부르고 (반드시 불러야 함), 가사의 마지막 글자를 다음 가사의 시작으로 삼는 등. 주우지 않은 팀은 실패했다.
풍선 경기
규칙:
참가자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었다. 각 조의 수에 따라 사람을 보내 풍선을 불고, 풍선을 묶고, 풍선을 타다 (폭발을 기준으로 함). 1 분 동안 계산해 보니 폭발 풍선에 앉아 꼬리가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일기예보
규칙:
1, 참가자들은 두 개의 대립조로 나뉘어 진행자가 대열 앞에 서 있다.
2. 사회자는' 보슬비',' 중우',' 큰비',' 폭우' 라는 구령을 부담없이 외쳤다. 참가자들이 구령을 들었을 때, 가랑비는 어깨를 두 번, 중우는 다리를 두 번, 큰비는 두 번, 큰비는 발을 동동 굴렀다.
가장 많은 실수를하는 사람들은 처벌됩니다.
개구리를 세어 보다
1. 참가자가 도시 주위를 한 바퀴 둘러쌌다. 한 사람은' 개구리 한 마리' 로 시작하고, 다음 사람은' 입 한 개' 를 받고, 다른 한 사람은' 두 눈',' 네 다리',' 물 속으로 튀는다', 그리고 다른 한 사람은' 개구리 두 마리',' 입 두 개',' 입 두 개' 를 받는다
2, 7, 그리고 뒤에 있는 사람은 처음부터 잘못을 저질렀거나 걸린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브레인스토밍
규칙:
1. 참가자는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2. 진행자는 색펜 두 개와 워드패드 한 개를 준비하여 경계로 두 영역을 분할한 후, 한 물체를 참고물로 제시했다. 참가자들은 주어진 대상에 따라 발산적 사고를 하여 칠판에 적었다. 한 사람당 한 번에 한 개씩, 3 분 동안 어느 그룹이 쓴 발산 사고 대상이 가장 많은지 보세요.
3. 브레인스토밍은 팀원들이 대량의 창의적인 생각을 하게 하는 기술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럴 때 사람들은 평소 내놓을 수 없는 해결책을 내놓을 수도 있지만,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를 받는 경우가 많다.
눈가리개
규칙:
1. 참가자는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마다 대표 한 명을 구전으로 보내고, 다른 대원들은 일렬로 늘어섰다. 1 미터 떨어진 곳에서 첫 번째 플레이어부터 눈을 가리고 팀원의 지시에 따라 클립보드에 가서 그림을 그립니다 (팀원 대표가 어떤 모양을 그렸는지, 어디에 그렸는지 등). ).
2. 주인은 크레용 두 자루와 워드패드 한 장을 준비했다. 태블릿은 두 개의 경계가 있는 영역으로 나뉜다. 각 영역마다 원을 그린 다음 완성할 화면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원을 그리면 두 그룹이 각각 눈, 코, 입을 그릴 수 있습니다.
독수리와 병아리
규칙:
참가자들은 한 마리를 독수리로, 한 마리를 암탉으로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했다.
경기 도중 팀워크에 주의해야 한다. 닭은 암탉의 움직임에 따라 빠르게 움직여야 하고, 사회자는 x 분을 기준으로 타이밍 경기를 제한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병아리를 잡는 것은 독수리에게는 이길 수 있지만 암탉과 병아리에게는 이길 수 없다.
제임스 본드
규칙: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읽으면 한 사람을 가리키고, 그 사람은 "0" 을 읽으면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함께" 를 읽고, 손가락으로 한 사람을 가리킨다. 총살당한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총살'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신입
규칙:
1, 진행자는 각 팀에 대장 한 명을 파견하여 무대에 오르라고 요구했고, 보조는 성어가 있는 백지를 미리 준비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선발된 대장에게 먼저 백지의 관용어를 읽은 다음, 지체 언어로 팀원들에게 표현하라고 말했다. 만약 팀원들이 이 관용어를 맞히면, 그들은 이긴다. 강조: 선장은 동작만 허용하고 소리는 허용하지 않는다. 팀원들은 최대 두 개의 성어를 짐작할 수 있는데, 둘 다 맞지 않아 탈락했다.
3. 진행자는 대장에게 본 성어를 팀원들에게 들려주라고 했다. 만약 그가 맞히면, 사회자의 왼쪽에 서 있습니다. 네가 잘못 알아맞히면 사회자의 오른쪽에 서라. 둘째, 셋째, ..., 순서대로.
4. 선택할 수 있는 4 자 성어의 예는 춤을 추면서 날면서 날고, 개가 벽을 넘고, 호랑이가 산을 내려오고, 배고픈 호랑이가 먹이를 먹고, 사마귀가 매미를 잡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가을물을 입고, 흔들하며, 시계를 훔치는 것이다.
사슴을 말이라고 부르다-일부러 곡해하다
규칙:
사회자는 8 명의 연기자 (가장 좋은 것은 4 남 4 녀) 를 선발하여 무대에 올랐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우선 조수는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 일련의 동작 (등 노인이 강을 건너는 것과 같은 특별한 의미가 있음) 을 보여 줍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는 자신의 이해에 따라 두 번째 플레이어에게 동작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선수는 세 번째 선수에게 보여 주고, 마지막 일곱 번째 선수는 여덟 번째 선수에게 보여 줄 것이다.
3. 진행자는 먼저 8 위 선수에게 물었다: 당신이 본 그 동작은 무슨 뜻입니까? 일곱 번째, 여섯 번째, ... 우선.
4. 사회자는 게임의 도덕을 설명하고, 일상적인 교류에서 교류가 부족하면 상대방의 뜻에 대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래서 의사 소통 기술 학습을 강화해야 한다.
5. 주의사항: 조수가 첫 번째 선수를 위해 동작을 할 때, 다른 선수들은 벽에 기대어 서 있어야 한다. 첫 번째 연기자가 두 번째에게 전시될 때, 다른 참가자들은 여전히 벽에 기대어 서 있어야 한다. 마지막까지. 또한, 한 사람당 한 번만 공연을 할 수 있다.
즉흥대련
규칙;
1, 사회자는 구 단위로 당시 송사와 경기를 결합한다고 발표했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사회자는 먼저 특정 단어가 있는 시 두 구절을 낭독했다. 예를 들어 "내 침대 발가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이미 서리가 있었단 말인가?" ("월" 단어 포함). 그런 다음 지정된 순서에 따라 각 구역은 이 단어를 포함하는 두 개의 시나 단어를 빠르게 연결합니다. 일시 중지가 있으면 사회자와 관객이 함께'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완료 후에도 연결할 수 없는 것은 탈락한다. 마지막 지역까지 승리를 견지하다.
3. 주의사항: 시 두 수가 당시와 송사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시는 가사로 바꿀 수 있다"
생사가 서로 의지하다
규칙:
1, 진행자는 6 쌍의 선수를 선발해 무대에 올랐다 (1 남자 1 여자 1 예, 장남, 날씬한 여자), 조수가 각 선수 앞에 펼쳐졌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마지막 한 쌍의 신문에 설 수 없는 선수에게 첫 번째를 하고, 조수와 함께 시연했다.
3, 각 쌍의 선수들이 신문에 서서 사회자 시간, 수 10 으로 버티지 못하는 사람은 탈락한다.
4. 조수는 매 쌍의 2 라운드에 진출한 선수들 앞에서 신문의 절반을 찢었다. 선수가 일어나 사회자 수가 10 으로 나왔다. 버티지 못하는 것은 도태되었다.
5. 조수는 매 3 라운드에 진출한 선수들 앞에서 신문 반 장을 찢었다. 선수가 일어나 사회자 수가 10 으로 나왔다. 버티지 못하는 탈락 등 마지막 한 쌍이 버티는 선수가 나올 때까지.
영상 기억
규칙:
1. 사회자는 먼저 나무, 오리, 피라미드, 자동차, 손, 숟가락, 총, 자동차 활주로, 맥주 등을 차례로 말했다. 모든 프로젝트는 이미지 메모리의 디지털 1-9 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무는 1, 오리 막대 획은 2, 피라미드는 삼각형, 자동차는 바퀴 네 개, 손에는 손가락 다섯 개, 숟가락은 6 개, 총은 7 개, 자동차 활주로는 8 개, 맥주해음은 9 이다.
2. 모두에게 3 분 동안 추억하고 이 항목들을 기억하려고 노력한다.
3, 사회자가 비밀번호' 1-9' 를 말하기 시작했고, 숫자나 항목을 임의로 말하고, 무작위로 한 명의 선수를 뽑았는데, 그 선수는 즉시 해당 항목이나 숫자에 답해야 한다.
참고: 나무 (1), 오리 (2), 피라미드 (3), 자동차 (4), 손 (5), 숟가락 (6), 총 (7);
살인 농담
규칙:
1, 준비 단계: 모두 둘러앉아 (적게는 7 ~ 8 명, 많다면 수십 명), 각 사람은 사회자가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 (나쁜 사람이 총 인원수를 차지하는 1/4) 을 나타내는 카드를 보내며, 모두가 자신만을 알고 있다
모든 사람의 무작위 좌석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사람은 친숙하거나 교집합이 두꺼운 사람과 함께 앉기를 원한다. 즉, 편안한 구역을 선택하고 압축 구역을 피한다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살인' 단계: 모두가 사회자의 비밀번호를 엄격히 준수한다.
사회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날이 어두워질 때 눈을 감아주세요. (모두 눈을 감고 두 손으로 바닥이나 책상을 가볍게 두드립니다.)
검은 새끼가 나왔다. (귀신을 만지는 사람은 살인자다. 눈을 뜨라.)
살인자는 살인을 요구했다 (유령은 주인에게 그가 죽이고 싶다고 손으로 말했다)
블랙 애버딘, 눈을 감아 주세요
여명 때 눈을 뜨세요. (모두 눈을 뜨고 동작을 멈추세요.
사회자는 누군가가 살해되었다고 선포했다.
3.' 살인자 잡기' 단계: (이 게임에서 가장 뜨겁고 멋진 단계이기도 함)
우선, 피해자는 살인자를 고발하고 증명했다. 피해자는 미세한 목소리, 동작 또는 직감에서 증거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모두들 충분한 토론을 진행하였다.
이것은 마치 격렬한 브레인스토밍 회의와 같다. 나쁜 사람과 좋은 사람 사이에 섞여 있는 이 단체는 나쁜 사람을 법으로 끌어들이려고 한다.
결국 남은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의 수가 이겼다.
뭉쳐서 세계를 정복하다
규칙;
모든 직원들이 나란히 원을 이루거나 일렬로 서게 하다.
사회자가 대중 속에 서 있다.
3. 게임의 규칙을 선포하다. 예를 들어, 내가 5 라고 하면, 모두들 신속하게 5 인 5 인의 조합을 형성해야 한다. 이 다섯 사람은 단단히 지켜야지 외부인이 침범해서는 안 된다. 9 명, 9 명 팀을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4. 매번 밀려난 사람들의 편에 서주세요.
5. 전체 대원들이 무릎을 꿇고, 하나, 둘, 셋, 어느 팀이 빨리 일어나는지 보세요.
6. 몇 번 놀다가 줄곧 팀에 치여 온 두 사람을 초청하여 놀았다.
7, 사회자는 나와서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약속했다. 가장 빠른 팀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한 말에 근거하여 경기 후 느낌을 요약해 주십시오.
모래 사영
규칙:
1, 사회자가 참가자 3 ~ 4 명을 무대에 초대합니다.
2. 응답자들은 화이트보드를 등지고 서 있었다.
3. 사회자는 화이트보드에 화장실 가기, 연애, 목욕 등 일상적인 행사와 같은 화제를 적는다.
4. 사회자가 화이트보드를 밀어서 관중을 대면합니다.
사회자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은 하루에 몇 번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너는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누구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니?
너는 낮에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밤에 하는 것을 좋아하니?
너는 집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밖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각 질문에 대해 응답자는 반드시 답을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 사회자는 응답자에게 칠판의 제목을 직접 보라고 했고, 가장 웃긴 승리를 거두었다.
단어 추가 게임
규칙:
1, 사회자는 칠판에' 입' 이라는 글자를 쓰고 칠판에 각 참가조의 이름을 적었다.
2. 게임 방법:' 입' 에 두 획을 더해 다른 글자를 구성한다.
3, 각 그룹은 경쟁 단위, 첫 번째 그룹부터, 반복할 수 없습니다, 30 초 이내에, 만약 규정 된 시간 내에 말할 수 없거나 이전 그룹과 반복, 제거 됩니다. 마지막 남은 그룹은 승리팀이다.
4. 고려 사항:
이 게임의 목적은 어떤 팀의 승리를 위한 것이 아니라 팀의 실력과 브레인스토밍의 정확한 구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