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황립강

황립강

먼저 말해야 할 것은 진나비 옷이 아니라 성나비 옷이다. 나도 패왕별희를 매우 좋아한다. 다음 의견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극은 인생과 같고 인생은 연극과 같다.

나비의 일생은 이 말을 적절하게 검증했다. 그는 한평생 연극 속 극외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었다. 그는 사악함을 사랑하고 미워하며 자신을 얽매고 연극에서 살며 마음속에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어쩔 수 없이 새끼손가락을 동동 구르며 연극과 인연을 맺게 된 이후 그는 화려하지만 순식간에 지나가는 불귀로에 올랐다.

그는 순수하고, 연약하고, 미쳤고, 심지어 고집까지 부렸다. 그의 강건하고 부드러운 성격이 서로 충돌하는 것은 이미 그의 비극적인 인생에 적지 않은 복선을 묻었다. 그는 말쑥하고, 생활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고, 몸에 한 가닥의 횡포가 날아가며, 말할 수 없는 부드러움과 무궁무진한 매력이 있다. 출중한 외형, 탄탄한 공저, 한 세대의 연극남신의 전설적인 본색을 드러낸다.

아니, 미치광이는 살 수 없어. 이것은 작은 건물의 나비옷 연기에 대한 평가이다. 나비옷은' 살아 있다' 는 뜻이지만' 미친' 이기도 하다. 샤오 루 는 말했다: 나는 가짜 군주, 당신은 진짜 유 지 입니다. 경극은 나비의 밥그릇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정신적 기탁과 정서적 귀착점이다.

나비의' 미친 악마' 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영화는 한 명의 대사님을 설계했다. 사신은 나비옷을 처음 보고 2 ~ 3 초 동안 황홀했다. 사람들은 우희가 또 나타났다고 의심한다. 그래서 그는 나비에게 말했다: 웃음은 영원할 것이고, 우는 것은 영원할 것이다. 이 곳은 너에게 속하고, 이 모양은 너의 것이다. 사나리가 이 말을 할 때, 그의 미모를 위해서가 아니라 진정한 지기를 위해서였다. 근본적으로, 이 두 사람은 모두 경극에 깊이 빠져 있어, 그들은 겉보기에 비현실적인 변화에 매료되었다. 나비가 말했듯이 경극은 상황 속에 있다. 소위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 없다. 가벼운 잉크를 주문하면 무한한 시공간이 있고, 말 못 하는 이호는 한 시대의 퇴폐적인 소리를 내뱉는다. 또한, 빈 무대에서, 2 ~ 3 개의 러닝이 그 사이를 오가며 최선을 다합니다. 화단, 칭이, 맑고 밝다. 오승화의 얼굴, 김성우의 정; 재재재가인 제왕은 그들의 일생의 신맛과 쓴맛, 애환과 이별을 모두 한 광장에서 생동감 있게 상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비와 사나리, 처음 만났을 때, 서로 감상하는 것은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는 것이었는데, 결국 모두 인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왕은 지쳤는데, 한 첩은 어떻게 살아요? 그는 우희다. 그는 패왕이다. 아이비와 쿠퍼처럼 애착과 끈적임, 부드러움, 질식, 무심코 사랑하는 사람의 슬픔을 이미 운명지어 놓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너와 평생을 노래하고 싶다, 1 년, 한 달, 하루 한 시간, 그것은 평생이 아니다! 나비의 순결과 광기는 이해하기 쉽다. 소루는 세속적인 패주일 뿐이다. 그는 세상을 떠나지 않고 유행을 따르는 방법을 안다. 평범한 사람은 무대에서 풍운의 패주가 될 수 있지만, 그는 여전히 이 분야에서 호박을 팔아도 그의 속임수를 벗지 않을 수 있다. 그는 평범한 행복을 원했지만 나비옷은 세상의 극도의 아름다움을 추구했다.

영화에는 많은 화장경이 있다. 가마에서 소루를 모아 현을 모으기 위해 전시할 때 민감한 나비옷은 여느 때처럼 소루를 위해 화장을 하지 않고 거울 앞에 앉아 냉소를 하고 있다. "네가 8 대 골목에서 유명하다고 들었어? 클릭합니다 소루는 매우 어색하다. 데면데면한 패왕의 눈에는, 사의는 연극에 너무 깊이 들어가는 동생일 뿐이다. 이때 거울 속의 나비옷은 아름답고 요염하며 눈빛이 원망스럽다. 나는 그것이 사람을 죽일 수 있는 것을 싫어한다, 만약 네가 가볍게 너의 입술을 열 수 없다면. 나중에 나비가 걱정하는 일이 발생했고, 소루는 다른 사람의 남편이 되었다. 이때 나비는 대나무 침상에 비스듬히 기대어 잔화장을 하고 긴 머리가 흩어져 별과 눈은 원한과 절망과 집착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앞에 있는 것은 여전히 화장경이다. 패왕 우희의 친밀한 관계를 반영했던 거울은 이제 공허하고 쓸쓸하다. 첩은 아직 있는데, 패왕은 오히려 다른 사람의 남편이 되었다. 분할할 수 없는 날은 마치 낡은 달력책처럼 무자비하게 찢어졌다. 지금의 거울은 나비의 공허함과 절망의 마음을 대표한다.

절대적인 미녀, 사람과 극은 모두 비슷하다. 그는 이미 시공간을 넘어 순수한 청춘의 영역으로 곧장 들어가 그녀로 변신했다. 현실과 과거는 나비의 눈에는 겹치지만, 그것은 유래가 오래되었다.

소년 시절 그는 맑은 목소리로' 그리움범' 을 불렀다. "나는 사람이지 애교아가 아니다." 그리고 진짜 구타가 왔다. "당신은 정말 경지에 들어섰습니다. 남녀도 분간할 수 없습니다." 너는 몇 번이고 노래를 잘못 불렀고, 몇 번이고 구타해도 그녀에게 기억시키지 않았다. 면세구 작은 건물에 있는 재떨이가 그를 도왔다. 그 피투성이의 입은 마침내 "나는 여교아." 라고 불렀다. "그는 구석이 되었지만, 그는 매우 곤혹스러웠다. 그는 남자입니까, 여자입니까?

처음 무대에 오른 유길은 장인어른의 칭찬을 받았지만, 이 60 대 가까운 위선자는 그의 정직성에만 관심이 있었고, 그는 잔인하고 간단하게 그를 유린하여 아무런 여지도 남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황홀한 가운데 외출하는 것은 또 다른 맛이다. 소루가 그를 맞이하러 왔을 때, 나비옷은 단지 슬퍼 보였다. 그는 어제의 콩이 아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그를 돌보는 스승 형제에게 자신을 맡기고 싶었지만, 그가 틀렸다, 완전히 틀렸다. 그는 여자의 눈에 있는 남자이자 남자의 눈에 있는 여자이기 때문에 그는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그는 작은 건물을 가진 국화선을 깊이 질투했다. 그의 마음은 거울처럼 선명했지만, 그는 결코 그의 입에서 그녀에게 지는 것을 거절하지 않았다. 그가 일본인을 위해' 쇼루 구하기' 를 부른 후, 그는 쇼루에 대한 고함과 혐오와 경멸의 침을 받았다. 가운데 렌즈는 나비의 뒤통수만 보여주지만 나비의 얼굴에 경악과 억울함을 쉽게 상상할 수 있다. 소루는 화가 나서 떠났지만, 그는 여전히 계단에 서서 오래도록 몸을 돌릴 수 없었다. 여자가 식언을 하고 건물을 빼앗고 가는 것은 나비의 깊은 의혹이다. 왜, 왜 그녀는 자신이 배운 지식으로 이 건물을 구했지만, 그를 이렇게 불행하게 만들고, 단지 노래만 불렀을까? 뭐가 잘못됐나요? 그녀는 왜 사형제의 십여 년의 정분을 아랑곳하지 않고 마지막 건물의 여자를 선택했는가? 그는 가마 언니의 당홍화단보다 못하다? 도대체 왜? 이때 나비는 이미 자신을 여자로 완전히 여겼고, 그의 비극적인 인생은 이미 시작되었다.

너는 나의 붉은 먼지 속의 홍안지기가 되고 싶니? 사신은 일찍이 이렇게 나비옷에 대해 물어본 적이 있다. 사실 대답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이미 분명합니다. 붉은 먼지 속에는 사할아버지와 나비옷밖에 없다. 그와 사나리는 잔치를 크게 벌이며 생거위가 활혈을 한다. 연회 후, 두 명의 예술 미치광이가 비참한 패왕 우희를 상연했는데, 그는 그를 원했다! 필멸의 중생 중에서 그는 한눈에 자신의 내면을 보았고, 똑같이 고독한 두 영혼이 불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러나 그것은 단지 홍진 지기일 뿐이다. 사신은 작은 건물이 아니다. 나비가 인정한 진명천자는 하나뿐이다.

무대에서 그는 아름다운 몸매, 매혹적이고 우아한 목소리, 가슴 아프고 부드럽다.

무대 아래 그는 그렇게 민감하고 집착이다. 일단 확정되면, 그는 반석처럼 견고할 것이며, 영원히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생을 패왕의 첩과 작은 건물의 나비저고리로 인정했다. 그는 후회하지 않고, 그 자신도 후회하지 않는다. 이 작은 건물은 결국 진정한 패주가 아니다. 경극은 멜론 판매와 별반 다르지 않고 빵 한 그릇일 뿐이다. 사랑은 그에게 생명처럼 속세의 행복의 기탁일 뿐이다. 외부의 압력에 시달릴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는 주저하지 않고 이 모든 것을 포기할 것이다. 물론, 현명하게 우리의 건강을 지키는 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이것이 나비복이라면, 나는 그가 옥석이 모두 타든 말든 그를 실망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30 여 년 만에 나비 쇼루는 다시 한 번 손잡고' 패왕별희' 를 상연했다. 우길 자살, 향소옥은 진비, 가짜 패왕, 사랑과 미움이다. 세상의 모든 것은 그와 무관하다.

사의의 일생, 나무랄 데 없는 비극, 의심할 여지가 없는 휘황찬란함, 만청, 항일, 해방, 문혁, 개방을 거쳐 꽃잎이 시들 때까지 그의 집착은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다. 그 어려운 사랑은 결국 바람에 흩날리며 시간의 시련을 견디지 못하고 산산조각이 나고 기와가 불완전했다. 영화가 끝난 후 남겨진 것은 황량한 곳이다.

놀고, 노래하고, 놀다.

휘황찬란한 비극이 끝났다.

내세에서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