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여행은 너의 작문을 자랑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여행은 너의 작문을 자랑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2 1 세기의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여행은 더 이상 낯선 개념이 아니다. 예를 들어, 내륙성의 사람들은 바다가 먼 동경이라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제 고향은 해변에서 한 시간 거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너는 우리 할머니가 해변에 가본 적이 없다고 상상할 수 없다. 사실, 마을의 대부분의 할머니는 해변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시대가 조성한 것이다. 그 세대, 특히 주부들은 평생 자기 집 마당에서 논밭이 분주했다. 그들은 어린 시절에 한 무리의 아이들을 위해 봉사했고, 만년에는 아내를 위해 봉사했고, 전혀 개인 생활이 없었다. 그러나 시대는 확실히 천지개벽의 변화가 일어났다. 마을 사람들은 더 이상 그 작은 세계에 국한되지 않는다. 젊은이는 외지에 가서 일하거나 공부하며 시야를 넓히고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갑자기 할머니가 바다를 본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할머니를 포함한 마을의 많은 노부인들이 젊은이들에게 끌려 해변으로 끌려갔는데, 이는 동북인 못지않게 운남에 갔고, 운남인은 신강에 갔다는 뜻이다. 이런 전민 여행의 시대가 아니라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평생 바닷바람을 쐬겠지만, 그들은 바다를 본 적이 없다. 중학생들에게는 초등학교에 다닐 때 부모님을 따라 여러 곳을 가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시험 1 1 금메달 읽기 및 쓰기 20 12 438+00438+0

여행에 관해서, 사람들은 먼저 골든 위크를 생각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만 사람들은 자신의 여행, 특히 장거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아마도 더 적합할 것이다. 골든 위크가 생겨 해외여행에 대한 의욕이 생겼기 때문이다. 골든 위크 제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오늘의 국민관광열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골든 위크,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골든 위크, 희망명언) 사실 골든 위크의 출현은 최근 10 년 동안의 일이다. 1997 아시아 금융 폭풍이 국내 경제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경제 발전과 국내 소비를 자극하기 위해 1999 년 국가는 설, 5 월 1 노동절 및 1 1 월/Kloc-0 이를 바탕으로 지난 두 주말을 합쳐 3 ~ 7 일간의 연휴를 형성했다. 골든 위크가 탄생하면서 많은 관광객이 이 기간 동안 전국 각지로 몰려들어 교통 관광 상업이 번창하고 있다. 2000 년 11 국경일 골든 위크 (Golden Week) 에 관광객 수가 5980 만명에 달하고 관광수입이 230 억원에 달한다는 증거가 있다.

개혁개방 이후 국내의 많은 중대한 조치들은 골든위크, 고교 등록 확대, 부동산 개발과 같은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지만 GDP 성장을 일방적으로 추구하는 것은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고교 모집은 우리나라 공립고교 대출 2000 ~ 2500 억원을 초래했다. 이 돈은 어떻게 갚습니까? 비싼 학비는 분명히 불가피하다. 동시에, 학교의 관리와 교수의 질도 학생의 급증으로 인해 떨어질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모집확대가 취업난의 숨겨진 위험을 묻었다는 점이다. 모험도는 더 이상 새로운 화제가 아니다. 부동산 개발이 사람들의 생활관념과 현실생활에 미치는 영향으로 많은 젊은이들이 허리를 곧게 펴지 못하고, 그 형성된 시장 거품은 시시각각 경제와 사회의 안정을 위협하고 있다. 골든위크제도는 1999 에 설립되었고, 고교모집은 이 해에 시작되었고,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도 이 해부터 고속 발전기에 진입했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표면의 번영으로 골든 위크 자체의 문제도 점차 좋은 결과를 얻고 있어 휴가 여행의 보답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대학에 들어가면 반 조직과 동창회에 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오늘날 관광업의 열기가 시대의 진보를 반영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어떤 추세든 피할 수 없는 맹목성과 일방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전 국민 관광의 시대에 우리는 더욱 냉정하게 생각해야 한다.

2 일은 골든 위크 유급 휴가로 늦게 비판을 받았다. 골든 위크 (Golden Weekly) 는 한 사람을 위한' 대장' 일 뿐, 1 년 중 흩어진 여행을 집중시켜 일반적으로 경제 성장을 촉진하지 않는 것으로 조사됐다. 골든 위크 (Golden Week) 가 관광 명소로 붐벼서 역사 유산과 자연 환경이 크게 파괴되었다는 지적도 있다. 관광객의 관점에서 볼 때 인산인해로 인해 여행은 많은 즐거움을 잃었고, 장거리 여행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각 관광지를 뛰어다니며 극도로 피곤했다. 골든 위크는' 고난의 주' 가 되어 일 년에 몇 차례 여행할 기회가 드물다. 가지 않는 것이 아쉽다, 가서 후회하다. 2008 년에는' 5 월 1 일' 골든 위크가 마침내 취소되었지만, 다른 두 골든 위크는 오늘도 여전히 존재한다. 제도가 시행되고 점차 대다수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면, 사람들은 황금주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습관이 있을 것이다. 모두가 우리가 유급휴가를 할 수 있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노동법은 "국가는 유급 연휴가를 실시한다. 1 년 이상 연속 근무하는 근로자는 유급 연가를 받을 권리가 있다. "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는 우리의 연휴를 더 자율적으로 안배할 수 있었지만, 현실은 분명히 낙관적이지 않다. 많은 사람들에게 법정 공휴일을 즐기면 충분하다. 유럽에서는 휴가가 같은 일이다. 아마도 우리의 골든 위크는 다른 나라의 휴가 제도와 비교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고대에는 중국이 서방 국가보다 훨씬 성숙한 관광 문화와 산수 문화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는 것이 바로 이런 문화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물론, 그 당시의 여행은 지금과는 거리가 멀었고, 더 많은 것은 관료와 문인들에 국한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전국을 종횡무진하는 상인과 사방을 돌아다니는 승려는 관광객 대열에 포함되지 않았다. 여행, 도대체 뭐야? 사람들은 산수를 보러 가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자연으로 돌아가고, 성품을 도야하고, 마음을 씻는 등등을 말할 것이다. 이 말을 들으면 아무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버드나무가 봄에 싹이 나는 것처럼 이것이 우리 고유의 관념이다. 도연명시에서 말했듯이, "저속운은 삼가고, 자연히 가을산을 좋아한다." 사실, 모든 중국에는 소로가 살고 있는데, 그는' 발든 호수' 를 썼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발든 호수' 를 자연과 가까워지고 내면으로 돌아가는 고전으로 여겼는데, 마치 바람을 따르는 것 같았다. 우리는 중화민족의 산수문화가 이미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뿌리박혀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도교는 중국 태생의 종교로,' 도법 자연' 이라는 말은 우리 민족과 산천을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자연스럽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길은 산수 속에 숨어 있어 인위적인' 체력이 인간보다 못한 도구' 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그래서 문인들이 현리를 이해하고 본론으로 돌아가는 중요한 방법이다. 유가도 "천하에 도리가 있으면 보고, 도리가 없으면 은둔한다" 고 말했다. 그럼 어디에 숨어 있나요? 자연은 산천 속에 있다. 어쨌든, 산속을 여행하거나 은거하고, 산에 가까이 가고, 산천의 매력을 즐기는 것은 이미 우리 민족 정신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3 번 여행인가요, 아니면' 이 여행' 인가요? 프랑스인의 평균 휴가 시간이 39 일로 가장 많다는 뿌리 깊은 관념. 영국인은 가장 적지만 24 일도 있다. 쉴 수 있는 사람만이 더 잘 일할 수 있다. 우리는 생산성 저하, 업무 지루함, 창의력 저하, 건강 위험 등 장시간 노동으로 인한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다. 골든 위크는 휴가의 또 다른 선택인 것 같다. 그러나, 그것은 결국 경제 발전을 자극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관광객에게 휴가의 기능은 거의 실현할 수 없다. 위에서 언급한 도연명, 더 이른 굴원, 사마천, 수경주를 쓴 이도원,' 서하객 여행기' 를 쓴 서하객은 모두 수많은 유명 인물들로 많은 조사와 묘사를 했다. 물론 산수문학의 창작에 대해 말하자면, 이백은 "오악이 모두 성산이라, 멀고 멀고 멀지 않고, 내 일생의 변하지 않는 습관만 따른다" 고 주장하는 위대한 시인이지만, 그의 상상적인 시는 곳곳에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오랜 산수문학 역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산수화 예술을 가지고 있으며, 서구의 초상화 위주의 회화 전통과는 매우 다르다. 상술한 배경에 대한 서술은 역사에 대한 개괄일 뿐만 아니라, 오늘날 시대 사람들이 관광을 대하는 심리적 기초를 지적한다. 우리 부서의 입장에서 볼 때, 작년에 조직단은 닝샤에 가서 왕위가'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을 쓴 곳으로 가서 그곳의 황하와 사막을 느꼈다. 올해는 풍경이 아름다운 장가계와 피닉스 고성에 갔다. 근본적으로 이것은 우리 민족 경관 전통의 결과이다. 그러나, 전통은 여전히 존재하고, 형식은 이미 완전히 바뀌었다. 우선, 길은 멀고,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이 매우 피곤하다. 옛사람들이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는 것이 피곤하지 않다고 말할 수 없다. 당시의 교통 상황은 당연히 현재와 비교할 수 없었다. 그들의 발은' 연휴증후군' 을 남길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또 다른 추세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골든 위크 기간 동안 사람들은 외출하는 것보다 집에 있는 것이 낫다. 물론, 이것은 결코 휴가의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여행은 좋은 일이고 휴가는 일에 더욱 필요하다. 골든 위크가 고통스러운 주가 되고 있을 때, 우리가 반성해야 할 것은: 우리의 유급휴가권이 언제 진정으로 실현될 수 있을까? NO.4 혼란스러운 관광업 바닥은 계속 물집을 갈아서 굳은살을 낳을 수 있다. 그러나 오늘의 피로는 이와 달리 주로 시간이 다 소모된 것이다. 여행, 특히 단체여행은 행색이 급한 급행군으로 자리 잡았고, 아침 일찍 일어나 어둠을 탐내는 특수 서비스가 되었다. 5 일 여행을 한 번 다녀오는 데는 이틀이 걸릴 수 있고, 나머지 3 일은 많은 관광지에서 끊임없이 뛰어야 한다. 너는 얼마나 큰 심정이 산강에 취해 있을 것인가? 관광지' 라는 단어는 그 자체로 풍자로 가득 차 있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이런 느낌을 소홀히 하고 있다. 산천을 바라보는 것은 산천을 감상하는 매우 개인화된 행사로, 산속을 거닐며 자신의 영혼에 맞는 풍경을 순식간에 찾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오늘날 산천과의 융합과 상호 작용하는 이 과정은 우리 여행에서 거의 취소되었다. 관광지 소개에서 여행사의 안배에서 이미' 가치 있는' 관광지를 분명히 했다. 너는 단지 그 작은 구역이나 어떤 지점으로 곧장 가면 된다. 예를 들어 태산의 영객 송하에서는 사진을 기다리는 장룡을 볼 수 있다. 관광은 전문 관광 생산 라인이 되었고, 우리는 소비와 동시에 통일된 모델의 제품이기도 하다. 여정 끝에 관광객들은 같은 걷기 코스와 시각적 체험으로 낙인이 찍혀 지친 얼굴로 갓 구워졌다. 어디로 여행을 간다고 하면 그곳의 달이나 이끼는 말할 것도 없고, 각 관광지의 통계는 채소 시장에서 배추감자를 사는 것과 같다. 옛사람들은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며, 배움이 좀 있어서, 늘 명작이 있다. 물론, 우리는 모든 사람이 산천에서 시를 지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러나 너는 여행 중에 깨달아야 한다. 하지만 사실, 우리를 "보기" 조차 어렵습니다. 오늘 투어에서는, 우리는 단지 "보기" 의 작은 부분을 보내고, 대부분의 시간을 기념촬영을 한다. 이 작은 부분의' 보기' 조차도 흔히 진실한' 보기' 가 아니라 다음 사진에 적합한 곳을 찾고 있다. 그 풍경들은 순식간에 우리 눈앞에서 스쳐 지나갔고, 아직 우리의 마음에 들어가기도 전에 우리의 카메라 렌즈로 옮겨져 우리 컴퓨터로 옮겨져 다시 한 번 여행으로 남겨진 폴더로 옮겨져 우리가 간 곳을' 증인'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여행할 때 카메라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참담하다. 다른 사람이 홀랑거리는 장면을 보면 너는 극도로 실의에 빠질 것이다. 당신 마음속의 풍경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고 자랑해서는 안 된다. 결국, 여행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미' 이 여행' 이 되었다. 가 본 이상 증거, 즉 사진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여행의 의미는 절반 이상을 잃은 것 같다. 또' 여기 한 번 오세요' 라는 증거도 있다. 쇼핑, 현지 수공예품, 토산품 등을 사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닝샤를 여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구기자제품의 박물관으로 끌려갔고, 한 해설자는 로비에서 거대한 조롱박 조각상을 오랫동안 설명했고, 뒤에는 우아하고 서비스 열정이 있는 구기자제품 전시장, 즉 슈퍼마켓이 뒤를 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아무도 네가 사달라고 하지 않았지만, 너는 이미 다른 사람의 구기자엽차를 맛본 적이 있다. 이미 누군가가 많이 땄다. 너는 또 빈손으로 외출하기가 민망하니, 싼 것을 골라 가방 몇 개를 사야 한다. 물론 상황이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사서 가족이나 지도자에게 마음을 보여 주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네가 좋든 싫든 한 가지는 확실하다. 쇼핑은 이미 관광업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이렇게 사려 깊은 박물관이 없어도 항상 가게가 많다. 해변은 정교한 조개껍데기와 소라를 팔고, 고성은 각종 골동품을 팔고, 산성은 산민이 짠 토포 등을 판다. 모든 관광지는 비슷하다. 문제는, 당신은 해변에서 소라를 주워도 될까요? 골동품은 고성입니까? 토포는 산민이 짠 것입니까?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복부를 헤아릴지 모르지만, 강한 상업적 기운이 경관이나 고적을 크게 할인해 주는 것은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론적으로, 우리는 두터운 산수문화와 산수 관광의 전통을 가지고 있지만, 여행은 오늘 오히려' 이 여행' 으로 변했다. 다만' 동분서주+사진+쇼핑' 이다. 앞서 말했듯이, 여행은 이 시대에 맛이 변해도 여전히 사치스러운 소비다. 장거리 여행의 경우, 일반 샐러리맨에게는 일 년에 한 번 여행하는 것이 쉽지 않다. 만약 네가 일하는 직장이 출단할 수 있다면, 너는 기회를 잡아야 한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당연히 고찰이라는 명목으로 공금 여행과 해외 여행을 하는 정치인들에게 분개할 것이다. 물론 이것은 오래된 달력입니다. 인터넷과 정보기술이 발달하면서 각급 지도자들이 착용한 시계에 관심이 생겨 부패 문제가 무더기로 드러났다. 실직했습니다. 더 깊은 느낌은 정부의 5 번 청년이 아닙니다. 먼 여행은 젊은이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다. 머나먼' 은 언제나 사람을 감동시키는 단어이지만, 먼 청춘에 가본 적이 없다면, 그것은 그렇게 다채롭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지난 8 월 이후 유명 감독 조보강이 연출한 드라마' 경화 청년' 이 동방위성, 저장위성 등 여러 주요 방송국에서 방영됐다. 이 연극은 베이징 청년의 네 사촌 형제인 호동 호 호남 호북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문학 학술권이다. 요컨대 현재 학술회의의 상당 부분은 여행이다. 예를 들면 3 일 회의를 열고, 첫날 오전에 보고하고, 오후에 회의를 하고, 나머지 이틀은 여행이다. 이런 추세가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모르겠다. 지난 2 년 동안 내가 참석한 모든 회의는 이렇다. 이 일을 반성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묵묵히 이런 현상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더욱이, 기혼에 아이가 있는 사람도 있고, 만남 전후에 큰 바퀴를 돌고 있는 사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누가 이 돈을 지불합니까? 항상 상환할 부서가 있다. 고찰이라는 명목으로 공금 관광보다 회의를 기치로 하는 공금 관광이 더욱 은밀하고 국내 학술의 질이 전반적으로 떨어지면서 이런 관광은 더욱 비열하다. 이 같은 현상은 관광난상 중' 소동' 이라고 할 수 있고,' 대란' 은 수억, 수십억 지방정부의 관광 발전에서 나온 것이다. 이제 거의 모든 아름다운 곳에서 관광 개발을 무대에 올려놓고, 역사나 역사적 자원이 조금 있는 곳마다 조상을 포장해 이곳의 수토가 얼마나 우수하고 인문적 기운이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유명인 고리의 싸움은 올해 다소 가라앉은 것 같지만, 예년의 긴장과 연기가 자욱한 자세는 여전히 눈에 선하다. 예를 들어, 20 10, 우리 조상의 체면을 다투기 위해 후베이 () 수주 (), 산시 바오지 (), 산서고평 (), 호남 () 주 염릉현 (), 동현 () 등 4 성 5 곳이 잇따랐다 문화 관광의 발전은 자연히 가장 높은 깃발이고, 그다음은 투자 유치이다. 누가 우리 조상의 체면을 사지 않을 수 있겠는가? 후베이 () 는 염제 () 가 수주 () 에서 태어났다고 굳게 믿고 있으며, 관련 투자가 40 억 원이 넘었다고 한다. 호남 주 () 의 브랜드는' 패션' 으로' 글로벌 중국인 안지문화경관센터' 라고 불리며 총 투자는 6543.8+00 억원이 넘는다. 염제부터 지금까지 네가 생각할 수 있는 유명인, 그들의 본적 또는 발자취는 일찌감치' 문화를 위해 무대를 세우고 경제를 위해 연극을 하는' 사람들에게 선전되었다. 자신이 없는 사람에 대해서는 각지에서 경전을 인용하고, 이치에 따라 노자, 이백, 조설근, 심지어 삼국미녀 대조 조까지 칭호에 대한 쟁탈을 불러일으켰다. 관음보살과 손오공의 고향까지 고증한 곳도 있고, 더구나 서문경도 이를 위해 크게 소란을 피웠다. 이곳의 * * * 지식은 경제의 발전은 관광업에 의존하고, 관광업의 발전은 유명인 효과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역사, 문학, 신화 물건들이 모두 붙잡혀 손에 쥐고 보물대야로 변한 것 같다. 물론 명인패를 치는 것은 관광업을 발전시키는 한 가지 방법일 뿐, 도시 경관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관광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가든 도시, 로맨틱한 도시, 레저 파라다이스, 리조트도 건설해야 한다. 이름은 모두 듣기 좋다. 많이 가면 도시가 똑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거리에서 달리는 것은 모두 차이고, 길 양쪽은 모두 건물이다. 그것뿐이다. 우리의 이해에서 더 높고, 더 크고, 쇄신은 도시 발전의 방향인 것 같다. 마치' 1 년 작은 변화, 3 년 1 대 변화' 만이 주정치인의 정적을 반영할 수 있는 것 같다. 구시가의 개조는 자연히 백성들에게 혜택을 주지만, 난폭한 철거는 대량의 고적과 오래된 집을 파괴했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유명인의 고향을 위해 싸우고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명인의 옛집이 파괴되었다는 소식도 수시로 전해 온다. 거대한 부동산 이익 앞에서 유명인의 옛집이 희생될 수 있다는 것은 유명인의 고향 싸움이 사실 이익 다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결국 유명인과는 무관하지만 이익의 크기다. 한 도시의 관광 가치는 그것의 역사적 배경과 문화적 독특성에 있다. 오늘날, 우리는 역사적인 유물이 빠르게 삼켜지고 고층 천성의 국면에 직면해 있다. 20 1 1 년 전국 27 개 성시가 도시정신 구호를 내놓았는데, 그 중' 혁신' 이 1 1 으로 나타났다. 웨딩드레스처럼' 참신한' 도시가 곳곳에 널려 있다. 당신은 또 여행을 갈 수 있습니까? 기존의 안일한 생활을 포기하고' 청춘으로 돌아가다' 는 이야기 4 명은 모두 80 대 외동딸이다. 이들은 가족의 애지중지에서 부모가 깔아놓은 궤적을 따라 성장하며 주변의 치열한 사회경쟁에서 상대적으로 편안하고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다. 문제는 그들이 갑자기 이런 생활이 자기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는 것이다. 하동은 공무원이 되고 싶지 않았고, 그도 베이징을 떠난 적이 없다. 그들은 모든 속박을 버리고,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청춘으로 돌아가, 자신의 삶의 길을 다시 선택하려 한다. 이런 현상은 보편적으로 존재하며, 80 후와 90 후 모두 체득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이런 정신도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속박에 반항하고, 자유를 추구하고, 용감하게 자신의 삶을 창조하는 것은 바로 젊은이들이 갖추어야 할 자질이다. 하지만 이야기의 다음 발전에 비추어 볼 때 드라마의 반성과 깨우침은 다소 변한 것 같다. "여행" 은 점차 주체가 되어 극의 진화를 결정하고, 결국 주인공들의 정신을 탈바꿈시켰다. 하동일행은 가족과의 투쟁이 실패한 후 북경을 탈출하기로 했다. 그래서 그들은 654.38+0.50,000 의 은행 카드를 들고 호화로운 지프차를 몰고 연대로 갔다. 바다가 있어서 바다의 광활함과 광활함이 생활의 편협함과 평범함을 약화시킨 것 같았다. 그런 다음 베이징 청년들은 또 선전으로 달려가 부잣집 딸의 도움으로 자리를 잡은 후 합작하여 술집을 열었다. 물론, 노력은 필수적이다. 형제간의 마찰과 우정, 그리고 그들의 사랑의 진전도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나중에 호동이 혼자 여행을 간 것은 역시' 야외 생존 체험' 이었다. 바로 이 경험이 그를 하룻밤 사이에 깨닫게 했다. 그런 다음 호동은 다른 사람들이 술집을 포기하고 그와 함께 여행을 가도록 독려했고, 그래서 다른 사람들도 야외에서 생활하는 경험에서 인생의 참뜻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번 사상 전환을 거쳐 모두들 새로운 인생 여정을 시작했다. 결국 양복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젊은 부부 네 쌍이 찬바람 속 설산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우월한 가족 배경을 가지고 나는 돈을 들고 차를 몰고, 술집을 열고, 모든 장비를 가지고 여행을 가고, 그 과정에서 사랑을 거두고, 새로운 삶의 길을 시작했다. 내 느낌은 도시 감정과 청춘 아이돌판의' 길에서' 로, 먹고 마시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 젊은이들이 어떻게 이런 전 국민 여행의 시대를 앞세우고, 산속에서 고행 속에서 인생의 경지에 이르게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렇다면 중국의 교육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학부모는 익숙해질 수 있다. 학교는 시험을 볼 수 있다. 여행을 한 번만 하면 야외 생존 체험을 할 수 있다. 산하의 세례만 거치면 젊은이는 환골탈태하여 인생을 이룩하고 사회와 시대에 부여한 중책을 짊어질 수 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베이징 청소년" 이 소수의 도시 청소년이라는 것입니다. 더 넓은 농촌 청년에게 청년과 이른바' 재청년' 은 또 다른 상황이 될 것이다. 1980 년대에 유화는 유명한 소설을 한 편 썼는데, 열여덟 살에 문을 나섰다. 내가 열여덟 살 때 아버지는 나에게 장거리 여행을 나가라고 하셨다. 나는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 동안 길을 걸었고, 호텔을 찾으려는 욕망이 점점 더 절실해졌다. 황혼 무렵,' 나' 는 사과를 가득 실은 트럭에 올라탔고, 트럭은 도중에 고장이 났고, 차 안의 사과는 구경꾼들에게 빼앗겼다. 사과를 보호하기 위해' 나' 가 맞았지만 트럭 운전사는 남의 불행을 기뻐하며 결국' 나' 의 배낭을 빼앗아 사과를 빼앗은 사람을 따라갔다. 이것은 사상적 내포에서 글쓰기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모두 개척성을 지닌 소설이다. 소설 속의 아버지가 말했듯이, "너 열여덟 살이니 바깥 세상을 알아봐야겠어." " 모든 십대들은 집 밖으로 나가 바깥 세상을 이해하고 몸과 마음이 모두 살 수 있는' 호텔' 을 찾아야 한다. 그러나, 젊은' 나' 에게 바깥 세상은 너무 터무니없어, 우리는 앞에 호텔이 있는지 없는지를 모른 채 전진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길에는 이해할 수 없는 사고, 악과 선함, 희망과 절망이 항상 당신의 얼굴을 흐리게 하고, 당신의 얼굴을 완전히 비꼬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이것이 유화의 눈에는 청춘과 세상이다. 우리는 자기도 모르게 이 세상에 투신했다. 혼란 외에도, 우리는 여전히 조금 잔인하다고 느낍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것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청춘 여정이다. 제가 제안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먼 곳으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멀리" 라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모두가 말하는 관광지인가요? 산을 두려워하는 유명인의 고향인가요? 또 고도로 동질화된 도시인가?

"장거리 여행" 에 대한 당신의 이해는 무엇입니까? 그룹과 여행하고 있습니까?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소자금과 사무로 가득 찬' 청춘 통학' 인가? 아니면 너는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고, 다만 막막할 뿐, 어차피 항상 한 방향을 선택해야 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