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등주 전체 가문의 기원.

등주 전체 가문의 기원.

등성의 조상은 진의 후예로서 전욱에게 성을 주었다. 수천 년 전 황제의 손자 전열문이 공훈의 아들 소호를 김전인으로 봉했다고 전해진다. 만씨 이후 대대로 번식하고 가지가 많은데, 덩씨는 그 중 하나이다.

은대에서는 던씨 가문의 한 가지가 던이라는 후국으로 발전했다. 덩은 역사가 유구하여 전국시대에야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당시의 풍습에 따르면, 그의 후손이 물려받은 성은' 나라를 씨로 삼는다' 는 것이 바로 덩의 것이다. 이에 대해 당대의' 원과 씨 편찬' 은 "덩, 만성, 은시도 나라였다" 고 요약했다. 춘추시대에는 등무후가 노초를 떠나 추문왕에 의해 멸망되고, 자손은 나라를 씨로 삼는다. "

성씨서에는 덩씨 집이 "만가를 받치고 남양 밖을 바라본다" 고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등국원의 입장과 일치한다. 고대의 금부터 덩씨 가문은 줄곧 이 하남에서 활약해 왔다. 이후의 번식에서 덩의 가문은 줄곧 전국 각지로 전해졌다. 덩 () 이라는 사람은 세계 각지의 어느 곳에 살든지' 남양 ()' 이라는 당성으로 전해져 하남 () 족보에 거주한다는 뜻을 알 수 있다.

덩씨 족보' 에 따르면 남양에서 발전한 이 던성은 이미 1 14 대를 물려받았다. 한문제 때 관지의사의 던통은 던씨 가문의 42 번째 조상이었다. 광무제 유수의 군사가 등우는 등씨 가문의 47 번째 조상이다. 삼국 시대에 위장 등이는 덩씨 가문의 제 54 위 조상이었다. 진대진국 장군 등강은 덩씨 가문의 62 위 조상이다. 중국의 등성은 대부분 이 연원에서 유래했다.

덩씨 가문은 번식발전 과정에서도 외성 구성원을 흡수했다. 안족보' 기록에 따르면 남당 황후 이영은 여덟째 아들 이영영을 등왕으로 봉한 적이 있다. 남당이 죽은 후, 목을 베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는 아버지의 직함을 씨로 하여, 던으로 바꿔 목숨을 부지하였다.

덩씨 족보에 따르면 덩씨 남천 민동은 송정왕년 사이에 시작되어 점차 남양에서 남방 각지, 특히 푸젠의 광둥 (), 구이저우 (), 절강 () 등지로 이동했다. 시간이 오래되어 더 일찍 일어섰을 뿐만 아니라, 곧 현지의 성이 되었다.

1, 성씨 (여름의 조상은 성씨) 에서 나왔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하조 때 중강 황제의 후예는 등국 (오늘 하남 등주) 에 봉봉착되었고, 등군의 후예는 나라를 가문으로 하여 승세라고 불렀다.

2, 성 (상인의 조상은 성) 또는 성의 사람. 상조 무정은 등국성에서 그 숙부 (희만) 를 만후로 봉하고, 만후 등국 (현재 등국은 하남 맹현 서남) 으로 개칭해 서주 춘추시대 600 여 년까지 이어졌다. 서주 () 때 던은 주남 () 의 중요한 이성 후작이었지만, 초나라의 적이기 때문에 기원전 678 년에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고국을 기념하기 위해, 덩후의 후손들은 잇달아 성을 바꾸었고, 역사는 정통이라고 불렀다.

3. 리가 보냈어요. 5 대 10 국 시대 남당 황후 이욱의 여덟 번째 아들 이총영이 등왕으로 봉쇄되었다. 서기 975 년에 남당이 북송에 멸망한 후 송태종은 남당 종실 체포를 명령했다. 이종이의 아들 밭과 탈출은 그 아버지가 땅을 봉지하는 것을 씨로 삼았고, 그 자손은 말했다.

등성은 등국에서 유래했다.

1 .. 성의 조상: 희만

성씨 응급처치' 는 "덩, 고국명, 본만성, 뒤이어 덩" 이라고 말했다. 나라를 성으로 하는 것은 성을 얻는 시작이다.

일찍이 염황년 동안, 현재의 등주 지역에 덩이라는 이름을 딴 고대 부족이 나타났다. 이 부족의 수장인 덩버윈은 황제 때 중원의 부족 연맹에 가입하여 치우와 사슴의 땅에서 교전한 적이 있다. 하조 초년에 자신의 아들을 던에게 나누어 주었다.

염황 자손, 본명 희. 등씨도 염황 자손에 속하지만, 일반적으로 등성이 유래한 자성으로 여겨진다.

제생 소명, 소명생, 생 (에서), 생귀신, 귀신생진, 진생미, 미생 당성은 신성한 왕이 되어 상조를 세웠다.

상왕 무정이 입조한 후 숙부를 등제에게 나누어 등국을 건립하였다. 도사 후기 9' 는 "하북만후봉숙에서 초무정이 만씨와 만씨, 유씨와 던씨가 있다" 고 기록했다. 세본' 은 무정, 고종 황제, "그 숙부를 하북에 봉하고, 덩후를 위해, 그 후족을 위해" 라고 말했다.

19 년 효의까지 효의의 아들 무정은 선구적인 군주로 상조의 영토를 크게 넓혔다.

무정은 오늘 허난성 지역을 점령하고 한수와 화이하 사이의 많은 후요종 국가를 분봉했다. 무정은 오늘 허난성 남양시 부근에서 자신의 외삼촌에게 만희라는 이름을 지어 던이라고 불렀다. 만 이기는 잉천과 소릉 사이에 나라를 세웠고, 그의 국명은 등국이다. 그래서 만길은 등성의 옛 조상이다. (등국이 있는 현 허난성 남양시. 진 () 은 등현 () 이라고 불리며 남양군 () 에 속하며 수현 () 은 주로 바뀌었다. 덩현이 있는 곳을 등주라고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춘추기에 접어들면서 아내들은 모두 덩의 딸이었다. 그들은 국가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높은 학식과 재능을 보여 주었고, 덩의 풍부한 문화적 내면을 보여 주었다. "춘추 7 년 환공" 재재: "탈북." 덩후가 산둥 국빈 방문을 하는 것은 중요한 외교 활동이다. 산둥 여행을 통해 덩 (Deng) 의 동주 (Dongzhou) 국가의 정치적 지위가 향상되었습니다.

주환왕 17 년 (기원전 703 년), 초국이 등국에 파견한 사신 도삭과 또 다른 사신 바가 등국 남부에서 (특히) 국민의 습격을 받아 재물을 빼앗기고 백성들이 죽임을 당했다. 초왕은 소식을 듣고 크게 화를 내며 떠우염 () 을 파견하여 초바 연합군을 이끌고 초나라를 공격했다. 등국이 알고 난 후, 그의 양조카와 조카를 파견해 나라를 도우러 갔고,' 추바던의 전쟁' 이 터졌다. 삼진 삼퇴후 추바 연합군은 전후공격 전술을 취해 등국을 물리쳤다. 이것은 샹판 (Xiangfan) 이 기록한 이래 가장 초기의 전쟁이다.

15 년 후 추문왕은 군대를 이끌고 등국을 거쳐 심노와 노시를 공격했을 때 문왕의 숙부 등국후가 연회를 열어 이 권세 있는 조카를 대접했다. 이때, 주조카, 석조카, 양조카를 대표하는 박사들이 초문왕을 죽일 기회를 적극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덩후는 고집이 세서 충고를 듣지 않았다. 결국 추와 신이 돌아온 해에 등국을 공격했다. 등국은 결국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망국 후, 덩후의 손자, 등나라의 사람, 성을 등국으로 바꾸었다. 예를 들어, 덩은 주조에서 벼슬을 하고, 등요는 초국의 훌륭한 장군이고, 등길은 오국의 현신이다.

[이 단락 편집] 2. 마이그레이션 및 배포

등성은 오늘 하남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동진 () 시 남천 () 에서 시작되었고, 백비 한나라 () 는 일찍이 푸젠과 광둥 () 으로 이주했다. 한중엽 (), 덩 () 은 초추 () 에서 남양 신노 () 로 이주했다. 동한 초, 그 민족이 광무제 유수 중흥한 가문에 큰 공헌과 동한 황족과의 혈연 관계로 동한 중 가장 혁혁한 가문이 되었다. 그러나 동한안제에 도착했을 때, 안제의 건립에 반대하는 거짓 고발이 있어 안제의 불만을 불러일으켜 던의 큰 화를 초래했다. 이후 남양 등씨 가문은 남쪽의 호남, 후베이, 서쪽의 산서, 간쑤까지 끊임없이 외지로 이주했다. 서진 말' 영가의 난' 에서 남양에서 온 등수우가 푸젠 닝화 석벽향으로 이주한 뒤 취안저우 등지로 나뉘었다. 동진 16 개국 시절 중원 던씨 가문은 대규모로 남쪽으로 이주하여 강남 여러 성에 분포해 주로 강서와 장쑤 () 에 집중되었다. 결론적으로, 덩 초기에는 주로 허난성을 생식센터로 삼았고, 첫 번째 이주지는 산둥 성 고미현이었다. 한편, 덩 씨는 쓰촨 (Deng shengnan) 와 광동 (Guangdong) 으로 이주했다. 진나라에 이르러 덩의 후예는 이미 북방의 산둥, 허베이, 산시, 산시, 간쑤, 안후이 등에 정착했다. 남방은 장쑤 호남 쓰촨 등지로 전전한다. 당대에 이르러 남양 등씨가 낳은 부족이 더 많아 간쑤, 산시, 호남, 하남 등의 일부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 송대 때 등성은 이미 남방의 강서 호북 복건 광서 등지로 전해졌다. 명말에 푸젠인 덩현조는 대만성으로 이주했다. 이후 푸젠 광동 덩 등지에서 대만성으로 이주한 사람도 있고 해외로 이주한 사람도 있다. 오늘 던성이 가장 집중된 곳은 중원, 장강 유역, 연안이다. 그중 강서 호남 하남이 가장 많았고, 이어 쓰촨 광동 복건 장쑤 순이었다.

[이 단락 편집] 셋째, Deng 의 역사적인 유명 인사

등통: 종서촉현 남안 (현재는 쓰촨) 사람, 서한 때 던씨 돈곡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던씨 가문의 제 42 조였다.

등우: 남양 (이 하남 신야) 사람, 동한 명장, 광무제 유수를 따라 왕양과 유평군을 물리치고 관서1 차 세계대전에서 유명해졌다. 천하가 태평하고, 공업이 탁월하여, 고밀후를 봉쇄하다. 그림 Yuntai 후, 스물 여덟 첫 번째, 덩 샤오핑 의 마흔 일곱 번째 조상.

등애: 익양제양 (오늘 하남 신야) 사람, 삼국시대 조위 대장, 진서 장군. 군대를 거느리고, 덩씨의 제 54 조.

던지: 하남 신야인, 던우 후예. 삼국 때 촉국은 유명한 나라였다. 그는 20 여 년 동안 장군으로 일했고, 상벌이 분명했고, 병사들에게도 인자했다. 그는 역사상 유명한 청관이다.

등우: 평양 (이 산서향펜) 사람, 동진 김원남 이전 전후의 명신은 명성이 탁월하다.

등목: 전당 (현재 저장항주) 사람, 원대 사상가는 삼교 외부인이라고 자처하며 그가 유석도 정통 목록에 없다고 말했다. 그는 보아진과 동효투치가 있다.

덩위: 자문도, 호자당, 장쑤 상숙인, 명대 수재, 시문, 송대 호문,' 이승',' 상숙지' 등이 있습니다.

덩발: 광둥 () 성 운부시 () 석당촌인 () 은 일찍이 광저우 (), 홍콩 () 등지로 나가 생계를 꾸린 적이 있다. 1925 년 지도성 항구 파업에 참가하여 노동자 대표로 당선되었다. 1926 년 여름, 중국 * * * 생산당에 가입하여 국가발전당 광둥성 () 위 북벌 청년 태스크 포스 대장을 맡다. 협조, 등중하, 수 조직 홍보대, 운송대, 구호대가 북벌군과 함께 중원에 출정하다. 광저우 봉기가 실패한 후 그는 홍콩에 가서 지하에서 일했다. 오랜 혁명 투쟁을 거쳐 덩발은 이미 중국 노동자 운동의 지도자 중 하나가 되었다. 193 1 년 여름, 던발 중앙국 위원, 중앙공농민주정부위원, 중화소비에트국가안보국 국장이 세계가 주목하는 2 만 5 천리 장정에 참가했다. 장정이 끝난 후 산시 () 에서 식량부장을 임임하다. 1937 항일전쟁이 발발하여 팔로군 신강 사무소 주임을 맡다. 1939 년 연안에 가서 중앙당 학교 교장을 맡다. 1946 년 4 월 8 일 덩발, 왕약비, 진방헌, 예팅 등 동지가 충칭에서 비행기를 타고 연안으로 돌아오는 도중 진 서북 흥현 흑다산에서 불행히도 조난을 당했다.

등자룡: 봉성 (오늘 강서) 사람, 명나라의 유명한 항일군인. 그는 1598 기간 부산의 남해에서 싸웠다.

등세창, 광둥 반유인, 만청유명한 해군 장군, 애국 장군. 1894 황해전투에서 그는 치원함을 이끌고 용감하게 싸웠다. 폭탄이 소진되어 배가 다쳤을 때, 그는 길야를 향해 가속했다. 어뢰로, 전 함장병이 장렬하게 희생되다.

덩정진: 강녕 (오늘 장쑤 난징) 사람, 청대 명장. 광동 광시 복건 절강 3 성 총독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샤먼에서 영국 선박을 가로막고 투항파에 모함을 당하고 임측서와 함께 일리로 유배되었다. 3 년 후 중용되어' 쌍연 금식 시 지폐' 를 썼다.

등중하, 호남 이장현인은 중 * * * 초기 노동자 운동의 지도자 중 한 명이다. 창신점 철도노동자, 개원탄광 노동자, 성항 노동자 파업, 1933 체포 후 사망을 이끌었다.

덩보산: 간쑤 천수인, 동맹회 회원, 1949 년 북벌에 참가하여 봉기를 이끌었다.

덩: 호남 기양인, 국민당 소장 계급.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쓰촨 광안인 (Guang' an) 은 프랑스 노동 검문소에 가서 중국 * * * 생산당에 가입했다. 귀국 후 백색봉기를 이끌고 2 만 5 천리 장정에 참가하다. 혁혁한 철사 류덩, 천리가 대별산에 진출하여 화이하이 전투가 가장 성공적이었다. 그는 중국 * * * 산당 1 세대, 2 세대 리더십 집단의 주요 멤버이며, 중국 개혁개방의 총디자이너는 사회주의 혁명과 사회주의 건설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혁명가, 개혁가, 총디자이너, 근대 위인.

Deng: Deng, Deng Yongtong, Deng, 허난 Guangshan 의 조상, 난닝, 광시. 그녀는 중국 * * * 산당과 중국 국민의 중요한 지도자이다. 제 8 회 ~ 제 12 회 중앙위원회, 제 11 회 ~ 제 12 회 중공중앙정치국 위원, 중앙기위 제 2 서기, 제 1 회 ~ 제 3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 제 4 회 ~ 제 5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위원장, 제 6 회 전국정협 의장. 중국 무산계급 혁명가, 정치가, 저명한 사회활동가, 여성운동의 선구자.

Deng Jiaxian: Deng Jiaxian 은 중국 핵무기 개발의 주요 주최자이자 지도자이며 "두 폭탄의 아버지" 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자폭탄 연구에서 등가는 먼저 폭격물리학, 유체역학, 물태 방정식, 중성자 수송 등 기초이론 연구를 이끌고 원자폭탄의 이론 방안을 완성하고 핵 실험을 지도하는 폭발 시뮬레이션 실험에 참여했다. 원자탄 실험이 성공한 후, 덩지아 선단은 수소폭탄의 설계 원리와 선택된 기술 경로를 탐구하기 위해 힘을 조직했다. 그는 1967 년 중국 최초의 수소폭탄의 개발과 실험에 직접 참여했다.

덩철타오, 한의학. 광저우 한방대 종신교수, 박사생 멘토, 중화전국한방학회 상무이사, 전국 유명 한의사. 19 16 10 은 광동성 개평현에서 태어났다. 광저우 중약대 교수, 박사생 멘토, 광동성의 유명한 한의사, 내과 전문가.

등초: 엔터테인먼트 스타

테레사 탱: 엔터테인먼트 스타

덩걸: 영화연예인.

등려군: 가수와 자선가.

등중원, (1886~ 1922), 광동 혜양인, 본명 석원, 별명 구덩이. 조상의 매현, 혁명가, 열사.

등우: 우주, 광대함, 넓음, 시공간, 가장 크고 가장 크다. 근현대 던의 이름은 가장 사랑받는' 이름' 으로 L 도 많고 위인들도 많다.

덩: 여자, 한족, 안후이 성 푸양시 사람. 중국 여자 체조팀 대원, 안후이인 덩리신의 후손.

등소량: 남자, 한족, 장시 () 성 사오관 () 시 사람. 현재 광둥 () 산 터우 () 에서 발전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4. 등족보

덩씨네는 남양인으로, 많은 족보를 증명할 수 있다.

등주시 등씨 족보, 신야현 등씨 족보, 신야현 등씨 족보, 호남 류양 등중근 족보, 후베이 등씨 족보, 남양당 등씨 족보, 후베이 장시 변방 등씨 족보, 홍콩 핑산 등씨 족보, 강서남창 등씨 족보. 하남 낙양 등공거보보, 말레이시아 등윌리엄보보, 등씨보보 중 대만성 보보, 신야현현 청도광 13 년 보보 비문 등이 있다. , 중국 남북 각지에 흩어져 있다. 이 호연해의' 던씨 족보' 버전은 시간, 장소, 버전에 따라 편찬되었지만, 던씨족 사람들이 번식하는 맥락은 확실히 일치한다.' 천하 등성이 남양을 바라본다' 는 말이 있다. 모두들 등국의 후만기를 등씨 종친이라고 존칭한다. 남양신야현의 등우는 만길의 47 번째 손손 (또는 48 번째 손손) 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등우를 오늘 국내외 등씨 종친의 직계 조상이라고 존칭한다. 지금은 단지 몇 가지 예를 들어, 남양, 등주, 신야에서 덩 국내외 조상의 결론을 심화시키기 위해:

남양당 \ "등가사 \" 는 말했다:

\ "덩 샤오핑 (Deng) 의 성은 만희 (manji) 이고, 씨의 조상이며, 만씨 이후. 클릭합니다

신노 의 \ "덩 족보 \" 는 말했다:

"은무정은 덩국에서 숙부 만길 () 이라는 이름으로, 이후 던을 씨로 삼았다."

호남 류양 등중근의 족보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그 (등중근) 는 우공에 이어 61 위다." "호남, 평강, 구로, 악양, 호북 등은 만기와 공우 뒤에 있다."

대만의 "덩 족보" 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대만성 덩씨 가문의 조상 덩현조는 명말에 강서 이황현에서 푸젠을 거쳐 대만성으로 이주했다. 등현조의 조상은 등주에서 신야로 옮긴 후 신야경강서 푸젠에서 광동 홍콩으로 옮겼다. 그런 다음 복건성과 광동은 대만성으로 이주하여 번식하고 발전시켰다. 클릭합니다

장시 난창 (南昌) "덩 밍화 (Deng Minghua) 의 덩 족보" 는 말했다:

장시 난창 덩 (난창 덩) "(덩) 여섯 아들의 계승"

말레이시아의 던윌리엄의 족보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말레이시아인' 던씨 가문의 대조상은 상무정왕의 숙부 만공덕양으로 무정에 의해 덩후로 봉쇄되고, 만공던으로 봉쇄되었다. 덩씨 가문이 이렇게 번창하기 시작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장시 Anfu 의 \ "봉천 덩 족보 \" 는 말했다:

강서 덩씨는 "조상 등우, 본명 중화, 남양 등주 신야인" 이라고 말했다.

하남 낙양 등공은 덩씨 종보에 거주하며 청대 도광 20 년 정월 14 일 (즉 음력 184 1 정월 14) 에 편찬되었다. 족보는 "우리 집 성은 덩삼천여 년", (내 성) "뿌리의 근원을 거슬러 남양에서 강서로, 강서에서 홍동으로, 또 홍동에서 절두로 옮겼다" 고 말했다.

쓰촨 광안 의 \ "덩 족보 \" 는 말했다:

"내 (덩) 성은 등국에서 시작하여 고밀 (즉 동한 운대 시조, 고밀후-저자주) 에 담는다." ......

여러 부의 덩씨 종보에 묘사된 국내외 모든 덩씨족 사람들의 번식혈맥의 일관성은' 군현 백가성' 이라는 책' 천하 등씨가 남양을 바라본다' 는 말에 대한 모든 근거를 제공한다.

[이 단락 편집] 다섯째, 카운티 번호

왕준 1

남양군: 전국진시는 만현 (현재 허난성 남양시) 에 위치해 있습니다. 덩씨 가문의 이 지점은 새로운 분야에 사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조상은 덩쿠이다.

안정현: 서한시설현, 현지 고평 (현재 닝샤회족자치구 고원원). 덩씨 가문의 이 지점은 한말 무위 현 던김생에서 기원했다.

고밀국: 서한설군은 고밀 (현재 산둥 고밀남) 을 치료한다. 덩씨네 이 학과의 조상은 동한 스승과 고미후 두 사람이다.

평양현: 삼국위현은 평양에 위치해 있습니다. 덩씨 가문의 이 지점은 서진의 등우에서 유래했다.

창사군: 전국시대 진나라는 군으로, 치소 린샹 (지금의 창사시) 입니다. 덩씨 가문의 이 지점은 조상은 동진 경주도사 등근이다.

진군: 진나라가 설립되었을 때 군은 진군이 통치했습니다. 덩 가문의 이 지점은 김대 광저우 도지사 가문이다.

낙양군: 진 총집군. 덩씨 가문의 이 지점은 바로 동한 장군 등현이다.

이춘현: 통치가 있는 강서 이춘.

남웅현: 현 광둥성 남웅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홀 번호

수평당이나 전수당: 동한 때 등우의 여섯 번째 아들 등훈은 의사였다. 겸손 (겸손) 사면 (용서) 상병 (예의), 철학자 백관이 모두 그에게 합류하여' 온당' 이라고 부른다. 등훈은 후강에 대해 인자하고 충후하여, 각 소수민족은 모두 그에게 감사하고 그를 좋아한다. 법원은 그를 수평 후작으로 봉했다.

또한 덩성은 학당, 계문당, 양수당, 남양당, 남웅당을 포함한다.

[이 단락 편집] [등씨 사당 4 자 만능 대련]

남양 명문족

신노 계방.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대련은 덩씨 종사의' 남양당' 이다. 남양군 덩씨 망족은 신야에 사는 것으로 유명하다.

남양 석택;

동한 가문의 목소리.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연합은 등씨 종사 남양당의 전련이다. 대련에는 덩씨의 조상 남양 등주가 적혀 있다. 제 2 련 등씨 선조 명문족사, 동한 말년 명장 등우 () 에서 나왔다. 덩씨 부계 가문은 중국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어 동한 개국훈 등우가 이 부계 가문의 먼 조상으로 인정받고 있다. 등우는 하남 남양현의 새로운 야인으로 한광무제 유수의 젊은 동창이다. 그는 유수를 따라 큰 성과를 거두었다. 한광무제가 천하를 평정한 후, 등우 고밀후를 봉하다. 이후 그의 그림은 진궁관에 걸려 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운대 28 장' 중 1 위다.

남양 명문족

신노 계방.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같은 책.

운대 책임자

간언원은 유명하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제 1 련은 동한 초 남양 신야인 등우, 이름 중화를 가리킨다. 그는 소년 때 장안에서 공부했고, 유수와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나중에 그는 유수에게 명령을 받았다. 그해 장군은 정병을 이끌고 관문에 들어가 녹림호걸과 왕양을 물리치고 하동을 평정하여 대사도가 되었다. 유수가 전국을 통일한 후, 그를 후고밀로 봉하여 명제 때 한 선생님을 경배한 적이 있다. 운대 (이 낙양남궁이 지은 고대, 표창) 에 그려져 장군 1 위를 차지했다. 두 번째 연합은 송건창인 덩윤복, 자문박입니다. 그는 수양제 시대의 학자이다. 그는 한림학사, 관원, 예부 관원, 상서 우승이다. 그는 일찍이 검열 법정을 주재한 적이 있는데, 목소리가 매우 곧다.

상병을 평정하다.

조카를 보양하였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동한 등훈을 가리키는데, 그의 이름은 서평이다. 명제는 처음에는 의사, 비천한 하사로 시작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의 대열에 합류했다. 두 번째 리그는 투어, 쯔보 도로 입니다. 그는 가족을 데리고 혼란을 피하자 불쌍한 남동생이 일찍 세상을 떠났다. 위급한 때에 그는 조카를 구하고 아들을 버렸다. 당시 사람들은 그의 덕행을 숭상하고 애도했다.

남양 석택;

세무서의 목소리.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협회는 홍콩 특별 행정구 김전 당나라 종친회이다.

[이 단락 편집] [던씨 종사 5 자 대련]

남양 성세택;

동한 명성.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협회는 홍콩 특별 행정구 평산 당나라 종친회 (1) 입니다. 홍콩 평산으로 이주한 던 가문은 부계 관계사에 대해 세심한 연구를 하고 있다. 핑산 등씨 가문의 조상은 등주에서 광둥 신야로 이주하거나 강서나 푸젠을 거쳐 홍콩에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평산 등씨 종사는 이미 7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대련에는 덩씨의 조상 남양 등주가 적혀 있다. 두 번째 대련은 덩조상 명문족의 역사가 동한 말년에 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등씨 남양당 총련입니다.

달 경사 시 얇은;

바람이 먹과 꽃을 흩었다.

--Deng zongci 총 연맹은 zilong 비문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대련은 명나라 항일 장군 등자룡 (1523- 1598) 이 쓴 것이다. 등자룡, 오교 봉성 (강서봉성) 사람. 서기 1598 년, 명군이 항일에 공을 들였고, 그는 구관을 데리고 수군을 이끌었다. 진림에서 조선까지. 일본군은 발해에서 탈출할 때 북한과 손을 잡고 이순제독수군을 전봉으로 삼아 부산남해를 공격하도록 초청했다. 그는 용감하게 싸워서 무수한 적을 죽였다. 배의 불 때문에 그는 적에게 살해되었다. 진순이가 사람을 구하러 가서 죽었다.

맑다. 얼음과 눈을 경험했습니다.

맨손으로 긴 뱀을 잡다.

--Deng zhongxia 는 Deng zongci 총 연맹을 썼다.

이 대련은 무산계급 혁명가 덩중하 (1894- 1933) 가 쓴 것이다. 등중하, 본명 등강, 호남 이장인.

슬픔과 행복이 세상을 닫았습니다.

안전이 위태롭다.

--팬은 덩씨 종사 문제를 위해 총련을 썼다.

이 대련은 반증한 것이다.

동한 집은 멀다.

남양 세택창.

광둥 () 성 남웅현 () 매령산 죽계골목 등씨 () 에 이름이 적혀 있다.

[이 단락 편집] [덩 씨 사당 6 자 만능 대련]

서평 상능 상병;

박도호에게는 자식이 없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금연 성적이 뛰어나다.

항전 역사에 남아 있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덩염진, 청조의 유명한 군인, 사운, 강녕 (오늘 남경) 사람을 가리킨다. 복건과 절강 성 총독 등을 역임하다. 1839 년 임칙서와 임측서가 함께 하이퐁을 정비하고 아편을 금지했다. 같은 해 푸젠 총사령관으로 전근하여 하이퐁을 강화하고, 군대를 이끌고 샤먼을 침략한 영국 함대를 물리쳤다. 나중에 투항파가 모함을 받았고, 임측서와 동시에 해직되었다. 제 2 련은 청대의 유명한 해군 장교 등세창의 연보를 가리킨다.

던먼 스마트 소재

《태후》는 좋은 책이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첫 번째 대련은 춘추시대의 아내 던만과 초무왕을 가리킨다. 그녀는 지혜가 풍부하여 이 전투에서 이길 가능성이 있다. 두 번째 연합은 순의 딸로, 배우기를 좋아하고, 후는 태후이다.

[이 단락 편집] [던씨 종사 7 자 대련]

평천하, 운대 1 위;

처환은 일찍이 법정에 이 일을 이야기한 적이 있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첫 번째 대련' 운대' 1 행은 동한광무제 등유좌가 천하를 평정했을 때 운대 1 행 (운대 즉 동한 팔보산) 이었다. 두 번째 대련인' 간언원 광문' 은 간언원원사, 송대 등윤복에서 나온 것으로 직언으로 유명하다.

Ruiying 별, Yuntai 뛰어난;

이 나무는 기자와 등림옥기라고 합니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중화 전국총련전은 동한 사제 등우 연보를 가리키며 동한 사제 덩 13 명과 함께' 등묘' 라고 부른다.

세상은 점점 짧아지고 있으니, 정을 잊고 살아야 한다.

어진 사람은 어진 현자를 보고 지혜를 보기 때문에, 반드시 어진 사람을 선택하여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연합은 덩씨 종사 남양당 총련 (3) 이다. 중화 전국연합회는 종친자손에게 어떻게 사람이 되고 어떻게 친구를 사귀는지 경고했다.

주경종을 공경하는데, 던사당이 무죄가 될 수 있습니까?

과거의 휘황찬란한 후에 너는 여기서 생각조차 할 수 없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연합은 덩씨 종사 남양당 총련 (4) 이다.

성 은상 () 으로 돌아가고, 등국지 () 가 어제 분장하였다.

동한, 운대 군령은 특히 새롭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연합은 홍콩 특별구 당나라 종친회 휘장 양면 대련이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당당하고 당당한 것이 어떤 힘인지 이야기해 봅시다.

효도는 모두를 위한 자살일 뿐, 빈부를 위한 것이 아니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연합은 덩씨 종사 남양당 총련 (5) 이다.

크기가 빨리 행동하고, 동평운은 가장 좋은 것을 좋아한다.

고대와 현대 의식 어디로 가고, 주홍 은 독서가 높다고 말했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연합은 덩씨 종사 남양당 총련 (6) 이다. 중화 전국연합회는 손자에게 착하고 공부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사당에 조상을 모으는 정신은 사람들로 가득 찼고, 정말 엄한 느낌이 들었다.

제사식은 자녀와 손자에 대한 사랑과 존중을 보여 주었고, 나도 스스로 즐길 수 있었지만 때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연합은 덩씨 종사 남양당 총련 (7) 이다.

허베이 () 의 분포는 정주 () 에서 조주 (), 혜주 (), 원주 () 에 이르기까지 점점 유행하고 있다.

동지 제사는 조상부터 증조부, 증조부, 증조부까지 제사를 지냈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연합은 덩씨 종사 남양당 총련 (8) 이다. 전편은 덩씨의 족원, 우여곡절 이동 경로, 분기 분포를 추적했다. 두 번째 대련인' 조상에게 묻다' 는 각 시기마다 백성을 이끌고 이주한 선조들을 기록했다. 상무정은 이북에 있는 그의 삼촌을 등후, 즉 등씨 가문의 조상으로 봉했다.

화면 민 허우, 서남양 세계 주, 이 팬 을 보내, 서비스 코드 를 감독하지 않는다;

산하가 만리를 열어 고밀가풍을 전승하다. 이 날 사과는 향기롭고 깨끗해서 종공에게 나의 콩을 보고할 것이다.

무명씨가 쓴 덩사당 총련

이 동아리는 홍콩 특별 행정구 평산당 씨 종친회 (2) 입니다. 대련의' 민후' 는 푸젠방보 (일명 민후, 송말원초인) 등봉훈이 지은 것이다. 두 번째 대련에서 출석한' 만리' 는 평산마을의 조상 등만리이다. 현재 고밀시 (산둥) 인 고밀시는 덩가의 초기 이민자들이 벼슬을 하는 곳으로 번영하는 현을 형성했다.

은상이 우리 집에 성을 바꾸고, 나라가 서주를 짓고, 바람이 불고 동한, 자손이 그늘을 지켰기 때문에, 반드시 종공조덕을 읽을 것이다.

이곳은 조무가 의지하는 곳이다. 입구는 푸른 물로 둘러싸여 있고, 집집마다 맑은 바람이 휘감고 있다. 영광은 갑자기 나타나 산천호수와 아름다움이 무궁무진하다.

---Deng 은 Deng 의 조상 사원 비문에 대한 일반 연맹을 썼다.

이 대련은 호북 오주 묘령 덩씨 종사이다. 대련은 덩씨 가문의 기원과 동한 전성기를 가리킨다. 두 번째 부분은 사당의 지리적 우세를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