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탄송윤과 라신앙은 죄수복 스타일을 풀고 스튜디오 설명 사진을 보고 속았나요?

탄송윤과 라신앙은 죄수복 스타일을 풀고 스튜디오 설명 사진을 보고 속았나요?

나시앙은 '옥심'의 여주인공이자 이 드라마의 단서이다.

이 대작을 처음 접하면서 이 드라마는 '푸르게, 뚱뚱, 빨갛게, 날씬하게'(이하 '아는') 느낌을 갖고 있다고 느꼈다. , 그리고 그것은 첩의 투쟁의 역사이기도 하다.

조려영이 연기한 첩은 점차 후작 가문의 삶의 정점에 도달한다. 그리고 이 Luo Shiniang은 허우 경을 후원자로 삼아 마침내 자신의 삶에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에는 결점이 있고 사람들을 불행하게 만든다

드라마는 끝났지만 불만스러운 점도 있다. 그 중 하나는 당시 용평후작저택에서는 이모들이 다 됐다는 점이다. 후작 저택. 뒷마당 투쟁을 위한 "대포 사료".

그때 비슷한 일이 생기면 분명 위로가 될 텐데, 결국 허우 저택에 시집갈 수 있는 사람은 분명 평범한 사람이었다.

차오 이모의 친가는 막강한 세력을 갖고 있었지만 나시앙은 그녀의 악행을 알게 되었고 몽타주로 30대를 맞고 아래 농장으로 추방되어 농사를 지었다.

이렇다면 허우 저택이 마주한 적대 세력은 분명 오우 가문뿐만 아니라 차오 가문이기도 하다.

원이모의 친가족은 사업가 집안으로 계산에 능하고 부유한 집안이다. 진 이모 뒤에는 타이 부인의 방에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시앙에 의해 모두 쓰러졌다. 이 줄거리 구성은 사실과 정반대다.

여주인공의 후광이 너무 강해 오히려 모두의 수용력이 약해진다. 더 말문이 막히는 건 피날레에서는 행복할 수밖에 없었다는 점이다. 그런데 극중 두 사람이 오해가 많았는데, 이렇게 해결이 됐다고?

매우 무력한 느낌이 들고, 극 전체가 나시앙의 복수처럼 느껴진다.

줄거리가 왜곡됐을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의상도 허술하다

극중 등장인물들의 의상이 전문가들로부터 많은 혹평을 받은 점은 좋은 점이다. 물건. 화재에 대한 논란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연극의 공식은 '지식'과 동일하다. 현대적인 재단과 미학적 아이디어를 활용해 고대 의상을 만드는 것의 장점은 모든 연극에서 동일한 모습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안타까운 점은 프리사이즈로 나온 결과는 색이 빠지는 것입니다. "패왕별희"의 청디이(Cheng Dieyi)를 보세요. 그가 입는 의상은 특별히 맞춤 제작되었으며 품질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최고의 전문가의 미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가 9.6점을 받은 것은 연기력뿐만 아니라, 디테일 하나도 아끼지 않은 것이 이 영화를 가능하게 해준 결과다.

'제이드하트' 의상은 전문가들이 목록에도 올리지 못하는 수준이다. 나시앙 역을 맡은 탄송윤의 스튜디오도 불길에 휩싸였다.

교도소복을 선보이며 각 부분과 의미를 설명하는 것이 홍보의 물결이다.

괜찮습니다. 방송이 홍보되지 않는다면 그 비결을 누가 알겠습니까? 당신이 전문가가 아닌 이상. 그런데 일반인으로서 처음 본 반응은 '이 죄수복은 죄수복인가?'였습니다.

앞면과 뒷면에 감옥이라는 단어가 인쇄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감옥의 느낌이 전혀 없는 우아한 품질입니다. 모든 문제를 한 단어로 설명할 수 있다면 세상은 더 단순해질 것입니다.

용핑허우 저택에서는 유혈사태도 그리 많지 않을 것이고, 칼과 칼도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풀을 키우나요? 집에는 마당이 없습니다

스튜디오에서는 Luo Shiniang의 스타일이 단순하고 우아하다고 생각하며, 이는 또한 희망적인 생각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에게 이런 모습은 '진환전설'의 진시 이모를 보면 '감옥'이라는 단어 없이 죄수복을 입고 있다. 그러나 더 많은 투옥감이 있습니다.

이런 드라마는 양심드라마다. 비록 그런 옷을 입기 위해 풀을 심을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그 옷을 감상할 수는 있습니다.

'제이드하트' 속 의상은 너무 현대적이라 많은 이들의 불만을 자아냈고, 잠금 해제된 죄수복은 스튜디오의 원맨쇼에 불과했다.

스튜디오에서도 탄송윤의 연기력이 너무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별로 칭찬하지 않을 것 같다.

스튜디오 스태프 여러분, 양심적으로 묻고 계시나요, 정말 그런가요?

이런 첩의 반격을 그린 드라마가 정말 눈빛만으로 끝날 수 있을까? 쳐다보는 시간이 아기만큼 길지는 않지만, 놀라움을 표현하기 위해 쳐다볼 필요가 있나요?

정한량은 '외로운 미녀는 존경하지 않는다'에서, 또 다른 한 사람은 '심장에 옥'에서 만났다.

종한량 씨, 안타깝네요! 그래서 이 드라마는 잔디를 키워야 하는데, 미안해요, 큰 집을 살 돈이 없어요.

사극은 위험하므로 시청 시 주의가 필요하다

요즘 사극이 인기가 많은데 이는 사실이다. 하지만 모든 사극이 보기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진환전설'도 괜찮고, '연희궁전'도 괜찮지만, 당연의 '영부인'은 별로다.

그럼 이 드라마네요. 이 드라마는 '첩략'의 원작이자 각색이기도 하다.

이런 드라마는 마치 조립라인에서 생산되는 물건처럼 정교해 보이고 개성이 사라진다.

개성이 없는 물건은 감상의 가치가 없습니다. 활기가 있어 보였지만 그 이후에는 아무런 단서도 없었습니다.

이건 TV 시리즈에서도 마찬가지고, 영화에서도 마찬가지다. <쇼생크 탈출>을 보면 구원받는 것은 바로 자신의 마음이다.

선을 행하는 힘이 없이는 이룰 수 없는 일입니다. 이것이 바로 구원의 의미입니다.

그리고 '제이드 하트'에는 무엇이 들어있나요? 일부 사람들의 인식을 만족시킨 후 다음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남은 게 하나도 없어! 씹는 왁스 맛이랑 똑같네요!

탄송윤의 연기력은 물론이고, 정한량도 대본을 제대로 선택하지 않은 것 뿐이지 그들의 잘못은 아니다.

그렇지만 요리와 볶음을 지원해준 건 바로 그들이기 때문에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고 밥도 삼키기 힘든 상황이 됐다. 말해봐, 누구를 비난하는거야?

그들이 아니었으면 누가 최종회를 보았겠는가, 하지만 아직 마지막 2회는 시청할 수 없다. 보고 싶으면 돈을 추가하세요! 즉, IQ 세금입니다!

우리는 바보지만, 대놓고 바보라고 말할 수는 없다. 그렇게 말하니 불안했다.

담송윤과 에이전트가 대본을 꼼꼼히 검토하고, 단기적인 효과만 보고 서두르지 않았으면 좋겠다.

돈은 빼앗겼지만 분노는 사라졌다. 나는 이것이 담송윤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저도 너무 좋아하고 팬이기도 한데, 이 죄수복 모양이 정말 민망해서 어쩔 수가 없네요.

앞으로도 더 좋은 대본을 받아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위 파인콘도 꼭 응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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