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지아바오위는 게이인가요?
지아바오위는 게이인가요?
'붉은 저택의 꿈'에 대한 두 번째 질문 - 설판은 과연 진정한 동성애자입니다! 『홍루몽』을 논하는 수많은 기사가 있지만 좀처럼 다루지 않는 주제가 있는데, 바로 『홍루몽』의 동성애 문제다. 행동", 그런데 Jia Baoyu는 동성애 행동을 가지고 있습니까? 사람들 사이에서 동성애에 대한 정의는 매우 모호합니다. 고대 역사 기록에는 '소년과의 성적 친밀감', '남성의 호의', '남성의 정욕', '남성 스타일'이라는 표현이 있으며, '유타오, 펜타오', '단수, " 그리고 "용양". 그러나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습니다. 게이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고, 게이가 아니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붉은 저택의 꿈』을 주의 깊게 읽어보면 4장 '불운한 소녀가 불운한 남자를 만난다'에 "풍원은 남자를 사랑하고 여자를 가장 미워한다"고 명확하게 적혀 있다. 드물게 9장에서는 "연애 친구가 들어온다"고 적혀 있다. 사립 학교에 다니고 장난꾸러기 소년으로 의심됩니다." "학교"에서는 동성애가 진정으로 묘사됩니다. "Jin Rong은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방금 분명히 두 사람을 만났습니다. (참고: Baoyu의 친구 Qin Zhong과 동급생 Xiang을 언급함) 리안) 뒷마당에서 뽀뽀하고 엉덩이 만지기. 살이 꿰뚫리자마자 풀뿌리를 뽑고 길이를 늘린다. 여기서 먼저 치는 사람이 진롱을 붙잡는다. '엉덩이에 들어가든 안 들어가든 상관없어'라고 묻는다..." 드디어 싸움이 시작됐다? 게임을 하게 됐다. 소설 『붉은 저택의 꿈』의 원문에는 당시의 동성애 성행위를 기술하고 있는데, 이는 성인 남성이나 미성년 남성 사이의 비정상적인 성교(남색 또는 남색, 즉 남색과 항문 성교)를 의미함을 알 수 있다. 그런데 고대 그리스에서는 이런 성적 관계가 선생과 제자 사이에 자주 일어났고, 당시 플라톤 등 그리스 철학자들로부터 '소년 사랑'과 함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당시에는 이러한 문화 간 성관계가 오늘날의 '동성애 관계'보다 더 흔했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국내외 일반 사람들의 심리학은 일반적으로 "소년의 사랑"이나 동성애 사랑은 칭찬하고 존경받을 가치가 있지만 "항문 섹스 또는 남색"은 더럽고 추악하다고 믿습니다. "개자식은 똥이 가득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으로부터 최근의 "에이즈"가 번식 전파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남자사랑'은 추악한 '항문섹스나 남색'을 없애야 한다! 우리나라에는 예로부터 '동성애' 현상이 존재했는데, 꼭 '항문성교나 남색'을 동반해야 합니까? 기록과 서술이 모호하다. 수(隋), 당(唐), 당(唐)왕조 시대에 남성 성의 추세는 점차 쇠퇴하다가 송나라에 이르러 다시 성성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남성 매춘부들은 공개적으로 풍월 공방에 모여 장사를 권유했습니다. 원나라에서는 남성의 정욕이 다시 쇠퇴하고 명청 시대에 다시 번성했습니다. 특히 청나라에서는 '개인 아파트'제도가 성행하여 관료와 부유한 사업가들이 '남편을 지키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 되었습니다. 시어머니"(부자 가족은 주인이 즐길 수 있도록 잘 생긴 어린 소년을 사서 "남성 스타일"이라고 함), 어린 소년은 "Xiangong"또는 "코끼리 이모"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노래하는 가사도 많아요. 서구 사회와 달리 우리나라는 항상 동성애에 대해 일반적으로 관용적인 태도를 취해 왔습니다. 법적으로 동성애자에 대한 형량은 거의 없으며(강간, 남색, 상처를 입은 경우를 제외하고), 문학과 예술에서 동성애는 재능 있는 시인들이 노래하는 낭만적인 사건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Xue Pan - Dai 삼촌 소설 "Dream of Red Mansions"의 원래 설명에서 플레이보이 Xue Pan - "Dai 삼촌"은 남색과 항문 섹스에 관여하는 노골적인 동성애자입니다. 예를 들어 Liu Xianglian과의 끊임없는 얽힘을 의미합니다. 그는 "남자를 사랑한다" "바람"공연. 그런 다음 질문이 생깁니다. 성관계(남색 또는 남색)가 없는, 즉 Jia Baoyu처럼 "항문 섹스 또는 남색"이 없는 남성 간의 순수한 사랑이 "동성애"로 간주됩니까? 정신병자인가요? ...이것은 성과학자들의 연구 주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독자들은 Jia Baoyu가 "성적 부도덕"을 옹호하기 때문에 "항문 섹스 또는 남색"과 같은 더러운 성행위를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는 "항문 섹스 또는 남색"을 실천하는 소아 성애자가 여러 명 있는데, Xue Pan이 가장 두드러집니다. 설대자는 명문가에서 태어났지만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기 때문에 엄격한 교육을 받지 못했고, 시와 글을 잘 쓰지 못했으며, 싸움도 하고, 말썽도 피우고, 꽃과 버드나무 속에서 잠도 잘 잤다. 그는 무지하고 어리석었습니다.
왕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나를 사랑합니다! 당신은 맛을 잊고 나를 맛보았습니다." Mizi의 결점이 사라지고 그의 사랑이 사라졌을 때 왕은 말했습니다: "당신은 가식적으로 내 마차를 운전하려고 합니다. 너는 내 남은 복숭아 맛을 노리는구나.” 그러므로 미지의 행동은 처음부터 변함이 없었고, 그가 좋은 사람을 보고 죄에 빠진 것도 사랑과 미움의 변화이다. Mi Zixia는 Wei Linggong과 동성애를했으며 그의 총애 때문에 황제의 차를 몰래 몰고 황제에게 반쯤 먹은 복숭아를주었습니다. 호의적이지 않게 그것은 모두 범죄였습니다. 위영공은 난잡하고 어리석은 왕이었으며, 아름다운 송 공자(宋孝子) 조와도 동성 관계를 가졌고, 송나라는 위영공의 이모 Xuan Jiang과도 동성 관계를 가졌습니다. 아내 Nanzi. 이성애 관계가 발생하여 나중에 궁전 쿠데타로 이어졌습니다. 고대인들은 남성 동성애를 "용양의 이익"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이 암시는 "전국 정책·위책"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용양군(龍陽君)은 위왕(魏王)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였고, 위왕은 그를 매우 사랑했다. 어느 날 용양군은 두 사람이 함께 낚시를 하다가 열 마리가 넘는 물고기를 잡았는데 안타까울 뿐만 아니라 울기도 했습니다. 위왕은 매우 놀라서 그 이유를 물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첫 번째 물고기를 잡았을 때는 너무 기뻐서 더 큰 물고기를 잡았기 때문에 첫 번째 물고기를 바다에 버렸습니다. 나는 지금 너에게 사랑받고 너와 자고 있고 사람들은 나를 경외하지만 세상에는 아름다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른 사람들이 나보다 더 아름다운 사람을 추천할 것이다. 이렇게 바다에 버려진 물고기를 생각하니 어찌 눈물이 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위왕(魏王)은 이 말을 듣고 크게 감동하여 누구든지 다른 아름다운 사람을 자기 앞에 세우면 처형하겠다고 명하였다. 안령의 선(善)은 '전국정책·초자'에서 유래한 것으로, 안령공은 초왕이 가장 총애하는 인물로 권력이 매우 컸다. 강이(江伯)라는 남자가 그에게 말하기를, 왕이 당신의 아름다움을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당신을 그렇게 잘 대접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잠든 자리가 찢어지기 전에도 당신의 사랑은 사라질 것입니다. 더 이상 총애를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죽을 때까지 그를 따를 것이며 오랫동안 그의 신뢰와 총애를 얻을 것이라고 군주에게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안령공은 3년이 지나도록 초왕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안령공과 초나라의 왕이 운몽에서 사냥을 하고 있을 때, 초왕이 감격하여 "오늘 사냥은 정말 즐겁지만, 내가 죽고 나면 누가 나와 함께 이 즐거움을 누리겠는가?"라고 말했다. 안링공은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습니다. “왕님 만세. 나는 계속해서 지하세계에서 왕을 섬기겠습니다.” 초왕은 이 말을 듣고 크게 감동하여 그를 봉하기 위해 제단을 쌓았습니다. 안링. Longyang Jun과 Anling Jun은 분명히 Mi Zixia보다 훨씬 똑똑합니다. 그들은 오만하기 위해 호의에 의존하지 않고 "평화의 위험에 대비"하고 몇 가지 독창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군주에게 깊은 인상을 주어 그들의 지위를 공고히 하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움만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군주와의 동성애는 위태롭습니다. 위의 '사례'는 모두 춘추전국시대에 나타났으며, 이 시기에는 상당히 시사하는 바가 있는 동성애 '사례'도 있었습니다. 오하아문(吳夏门)의 『절개편』에는 신후가 초나라 문왕에게 총애를 받았는데, 문왕이 그에게 옥을 주면서 말했다. 당신의 특허에 지쳤으니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져갈 것이고 당신 뒤에 올 사람들은 당신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작은 나라는 당신을 용납하지 못할 것입니다. "정(鄭)이 장사된 후에 장사되었는데, 이공(宣공)과 문공(文공)을 총애하여 성(聖)을 주라고 했으나 혼이 나서 눈에 보이면 죽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