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Fun Games에는 어떤 경쟁 이벤트가 있나요?

Fun Games에는 어떤 경쟁 이벤트가 있나요?

1. 다리 릴레이

선수: 각 팀은 4명으로 제한되며, 최소 한 명의 소녀가 포함됩니다.

공을 무릎 위에 놓고 단단히 고정한 후 반대쪽 끝점까지 걸어가서 반대편 팀원에게 공을 건네주는 과정이 팀 전체가 끝날 때까지 반복됩니다. 승리.

규칙: 출발선 뒤에서 출발해야 ​​합니다. 공이 도중에 부러지면 공을 집어 제자리에 고정해야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손은 몸의 측면에 위치해야 하며 손으로 공을 잡을 수 없습니다.

2. 의상 릴레이

참가자: 팀당 4명, 최소 1명의 여자.

규칙 : 각 팀은 5버튼 셔츠를 준비하여 출발점에서 착용하고, 심판의 지시에 따라 결승선까지 달려가 옷을 벗어 팀원에게 입혀주고, 그런 다음 결승선에서 출발점까지 달리는 방식으로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사람이 승리합니다.

3. 집단 줄넘기

플레이어: 각 팀은 10명으로 구성되며, 최소 4명의 소녀가 대회 기간 동안 2명이 줄넘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규칙 : 로프 A의 왼손부터 8명이 줄을 서서 한 명씩 로프에 들어간 다음, 로프 B의 왼손에서 로프 B의 오른쪽까지 줄을 서세요. 결국 8명 사람들이 점프를 완료하면 로프 B에서 다시 점프합니다. 로프 A의 오른손이 사람 A의 왼손으로 바뀌어 줄을 이룰 때까지 플레이어의 오른손이 차례로 로프에 들어갑니다. 반복하다. 로퍼는 로프 양쪽 끝에 있는 손잡이를 잡아야 합니다. 8명이 완전히 패스해야 하며, 경기 중 패스에 실패한 선수가 있으면 다시 점프해야 합니다. 심판은 그 자리에서 큰 소리로 계산한다.

계산 및 순위 지정: 시간은 3분입니다. 각 팀은 점프 횟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4. 캥거루 점프

참가자: 남자 2명, 남자 2명.

방법 : 지시를 들은 후, 팀원들은 자루에 다리를 넣고 양손으로 자루 입구를 끌어당긴 후 행진을 시작합니다. 결승선을 향해 (걷기, 달리기, 점프 등 제한 없음) .

규칙: 선수의 다리는 자루에 들어가야 하며 양손으로 자루 입구를 잡아야 합니다. 도중에 손을 잃으면 자루 입구를 제자리로 당겨서 계속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회에서 실격됩니다.

타이밍 : 심판의 지시에 따라 타이밍이 시작되어 참가 선수의 몸통이 결승선 수직면에 닿는 순간 종료됩니다. 자루를 팀원에게 건네주고 끝에서 시작까지 달리는 식으로 계속됩니다.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5. 빠르게 점프하기

장비: 짧은 밧줄

방법: 학생들은 앞뒤로 팔 길이만큼 떨어져 기둥에 서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첫 번째 사람과 두 번째 사람이 각각 짧은 줄의 한쪽 끝을 잡고 줄 끝을 향해 달려갑니다. 각 팀원은 줄을 발 아래로 통과시키면서 차례로 빠르게 점프합니다. 줄 끝에 도달한 후 첫 번째 사람은 남고 두 번째 사람은 밧줄을 잡고 뒤로 달려가 세 번째 사람과 함께 계속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각 팀의 속도와 반칙 여부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