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파오파오에서 팀을 운영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파오파오에서 팀을 운영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팀의 성격 앞으로 팀이 택할 경로의 성격을 고려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중국의 레이싱 카트 함대에는 네 가지 현상이 있었습니다. 1. JOY와 N2O 팀은 "적지만 더 나은" 팀의 프로페셔널한 특성을 나타냅니다. JOY와 N2O의 멤버들은 중국 레이싱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한국 레이싱 카트를 플레이해 본 경험이 있어 한국의 특성을 이해합니다. 레이싱 팀을 참고해 보세요. 팀원들의 실력은 국내 최고 수준입니다. 팀 합류 요건이 높고, 팀 규칙이 엄격하며, 팀 훈련 시간이 깁니다. 2. RUSH, PhoeniX, Max Emperor 등 전형적인 중국 팀입니다. JOY나 N2O에 비해 인원수도 상대적으로 많고, 팀원들 모두 클로즈베타로 플레이를 시작했고, 결과는 거의 나날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3. STAR든 ANGEL이든 지금의 스카이킹이든 인원수가 200명이 넘는 인기팀이다. 인원이 많을수록 의견도 많아지는 그런 팀이다. 관리하기 가장 어렵고 문제도 가장 많은데, 인원이 많아서 초보자 유치가 더 쉽고, 타고난 재능이 있는 선수들도 많이 합류합니다. 4. 많은 대형 팀들이 그만두고 자체 팀을 구성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큰 팀의 많은 사람들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서로 대화할 수 없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렇게 소규모로 새로 구성된 팀들이 잘 알려지지 않은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생존력이 매우 강하고, 마스터의 숨겨진 내용도 매우 높으며, 자신도 모르게 마스터가 갑자기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 (2) 팀 목표 목표가 없으면 동기도 없습니다. 팀의 미래 발전 방향을 선택한 후에는 팀의 5개년 발전 계획과 마찬가지로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 목표는 일정 시간 내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물론 많은 팀의 목표는 국내 1위, 국내 최고 등 유사하다. 이는 그들에게 찬물을 끼얹는 것이 아니라 보다 현실적인 목표가 더 합리적이고 실현 가능하다. JOY와 N2O 팀, 심지어 RUSH와 PhoeniX까지 오랜 시간 동안 팀 내 인기와 주축 선수들의 활약을 고려하면 국내 1위, 혹은 국내 최고를 목표로 삼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가. 자신의 팀이 잘 알려져 있지 않고 결과도 뛰어나지 않다고 생각되면 다른 목표를 세워놓고 차근차근 해나가면 됩니다. (3) 팀 이름은 멋지고, 멋지고, 의미 있는 이름을 정하는 것이 팀을 구성하는 첫 번째 과제입니다. 모든 이름에는 남들이 기억하기 쉬운 팀 이름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상상력을 발휘하자. 반복하지 마세요. WinD와 Kiss가 모두 중복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현상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2. 팀 결성 (1) 팀 소개 팀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작성합니다. 팀 이름의 유래, 목표를 조합하여 간단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걸쳐 다른 사람들이 팀을 알 수 있도록 합니다. (2) 함대의 인원수를 결정한다. 함대의 인원수를 결정하는 것은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매우 중요한 것은 성격상 대략 10명 정도를 계획해야 한다는 것이다. 20명? 50명? 1 QQ 그룹? 아니면 얼마입니까? 많은 대규모 팀의 공통적인 현상은 초기 계획에서 인원수를 고려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팀원을 모집하여 팀의 성격에 변화와 변화를 가져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숫자는 중요하고 무시할 수 없습니다. (3) 팀 규칙은 규칙 없이는 불완전합니다. 완전한 팀 규칙은 필수는 아니지만, 팀을 더 잘 관리하고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팀 규칙은 팀 구성원이 해서는 안 되는 일을 제한합니다. , 어떤 것을 적극적으로 취해야 하는지 등을 자세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팀 룰 개선도 팀 창단 이후 단계적으로 개선해야 할 부분일 것이다. (4) 팀 주장 왜 팀장이 언급되는지 의구심이 들기도 하는데, 많은 사람들은 팀을 창단한 베테랑이 팀 주장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말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팀을 관리하고 팀에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사람이 주장이 될 수 있음은 물론이다. 물론 팀의 특성상 가장 좋은 성과를 내는 사람이 주장, 즉 팀을 창시한 사람일 수도 있다. 팀은 주장이 될 수 있고 주장은 이동될 수도 있고 선출될 수도 있지만 주장은 팀의 책임을 져야 하고 꾸준해야 하며 책임을 질 수 있는 용기, 사실을 받아들이는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 등등.
위의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며 참고용일 뿐입니다. (5) 팀 엔트리 시험의 요건은 엘리트에 대한 요건인 경우 팀 구성원의 성과 한계가 공식화되기 전에 성격과 목표에 대한 논의를 통해 공식화됩니다.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며, 결과가 일반적으로 만족스러우면 요구 사항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물론 요구 사항 없이 팀에 합류하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팀 구성 초기에는 요구 사항을 중하위 수준으로 설정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이미 많은 전문가가 큰 팀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이제 목적에 맞게 팀원 수준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양성하고 재능을 발굴하는 것입니다. (6) 팀 모집 팀을 통해 사람을 모집하는 방법은 포럼에 게시하는 것입니다. 물론 중국 공식 포럼의 나쁜 현상은 게시물을 브러싱하는 것입니다. 물론, , 친구 10,000명 중 한 명은 이 팀을 선택할 것이고, 이는 사람을 모집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더 흔한 것은 게임에서 비교적 흥미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서로의 QQ나 MSN 메시지를 남기고, 함께 플레이하고, 팀에 가입하는 등의 일입니다. (7) 팀원 성과평가 팀 구성 후, 팀원에 대한 성과평가를 실시하며, 우수팀원과 평균팀원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실시한다. 이는 주장이 팀을 구성하는 초기 단계에서 즉시 완료해야 하는 사항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팀 구성원의 전반적인 수준을 이해하기 위해 팀 내 교육을 구성합니다. 자신의 팀에는 조건이 없습니다! 팀 모드를 선택하세요. 단, QQ 그룹, 길드 등 사전에 좋은 연락처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 - ^ /weileaiqingshang/blog/item/15f97ad393c864013bf3cf4e.html 들어가서 살펴보세요
입양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