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어느 영화예요

어느 영화예요

개요

' 천과 천상' 은' 유령공주' 가 휴식을 선언한 후 미야자키 하야오 출산작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로 불린다.

천과 천구

이야기는 한 소녀가 신령이세계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다룬다. 천과 천찾기' 는 키브리 첫 한일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한 영화로 미야자키 본인에게 또 다른 사업의 눈부신 성과를 가져다주며, 2002 년 제 52 회 베를린영화제 김곰상 등 10 여 개의 일본 국내외상을 미야자키 하야오 수상했다. 일본 흥행과 좌석률 (2350 만명) 을 깨는 영화 외에도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키브리 애니메이션 영화로는 20 개국 또는 지역에서 16 개 어족 더빙의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을 개봉하고 출간했다.

이 작품은 일본 영화 사상 최초로 DLP HD 영상 기술을 채택한 영화다. 6.1 서라운드 사운드 채널을 채택한 최초의 일본제 영화도 있습니다.

2 스토리 소개

천구는 작고 마른 10 살 소녀다. 천과 천구' 의 이야기는 그녀에게서 시작된다. 천 찾기는 부모를 따라 이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이주하는 도중에 일어난 놀라운 여정이다.

영화의 제 1 막은 천구가 눈을 뜨고, 냉막, 무감각함을 찾는 것이다. 아마도 그녀는 이미 아이가 마땅히 받아야 할 순수함과 호기심을 잃었을 것이다. 차창 밖을 내다보니 약간 낯선 것이 조금씩 쏜살같이 지나가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차창, 차창, 차창, 차창, 차창, 차창)

머리 속에 갑자기 한 마디가 떠올랐다. 이것은 작별의 시대이다. 담담하지만 심오하다.

5

천과 천구영화집

그들은 차를 몰고, 인생이 익숙하지 않고, 길을 잘못 가는 것은 정상이다. 다만 그들은 도깨비 신이 쉬는 장소를 잘못 침범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들이 그 신비한 터널을 통과한 후, 푸른 하늘, 울창한 초원, 그리고 맑은 바람이 보였다. 이것은 이미 현실 사회에서 보기 드문 장소인 것 같다. 이상하게도 텅 빈 작은 마을 거리에는 양쪽에 고소한 음식이 있었다.

< P > 천구의 양친은 음식의 유혹에 못 이겨 음식의 주인이 여기에 없다는 것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음식을 들고 먹어요. 천구로는 부모의 행동을 막을 수 없었고, 이곳이 그녀를 불안하게 해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텅 빈 작은 거리를 걸으며 어슬렁거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갑자기 그녀는 백룡, 없어서는 안 될 또 다른 주인공을 보고, 그는 천 번을 꾸짖으며 그녀를 빨리 이곳을 떠나게 했다.

이때 어둠이 내리자 백룡 뒤의 큰 집의 불빛이 켜지고, 천 찾기는 그의 엄한 말에 놀라서 돌아서서 부모님께 달려갔다. 가는 길에 불빛이 하나씩 켜져 있는데, 마치 없는 그림자가 그녀 주위를 어슬렁거리면, 이 여리여리한 여자아이에 대해 걱정하게 되고, 그녀가 빨리 부모님께 가서 그들과 함께 떠날 것을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이것은 이야기지 생활이 아니다. 나는 이것이 현실 사회의 어두운 면을 반영하는 애니메이션 이야기라고 생각하지만.

부모님이 음식을 먹는 곳으로 천 번 뛰어가다가 모퉁이를 돌면 앉아 있는 두 사람이 부모 옷을 입은 돼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탐욕으로 돼지 두 마리가 되었다.

그녀는 겨우 열 살이지만, 사회는 이미 그녀를 무감각하게 만들었고, 그녀는 동화를 믿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이것이 단지 자신의 환각일 뿐이라고 생각했고, 그녀가 왔을 때의 길을 따라 돌아갔을 때, 발견한 길은 언제 바다가 되었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화려한 불빛이 환한 배 한 척이 천천히 이쪽으로 와서 정박했지만, 가면을 쓴 그림자가 발견되었다.

천구가 너무 무서웠다. 그녀는 황급히 말했다, 사라졌다. 비디오 디스크를 여기에 넣었을 때 나는 웃었다. 나는 말이 이곳에서 주문이 될 줄 알았는데 말만 하면 영이다. 천구가 이때 점차 사라지고 투명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백룡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천구는 반드시 사라질 것이다. 하지만 백룡이 나타났다. 그는 가볍게 천구에게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다. 나는 너의 편에 서 있다. 여기 음식을 먹으면 너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 시어머니의 발톱, 어떤 것이 하늘을 빙빙 돌며 천 번을 잡으려 할 때, 백룡은 천 번을 가지고 피했지만, 그가 떠나야 할 때, 천 찾기는 그를 끌어당겼고, 백룡은 그녀에게 말했다. 여기서 살아남으려면 단 한 사람만 걸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일하지 않으면 시어머니가 동물로 변한다.

천구가 두려워서 동물이 되고 싶지 않지만, 그녀는 오히려 그녀의 부모님을 구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그녀는 백룡이 안내해 준 길을 따라 난로할아버지를 찾아 자신에게 일자리를 달라고 부탁했다. 난로할아버지는 거절했고, 그는 자신의 일손이 이미 충분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음식을 배달해 온 소령이 천구를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친척이라고 말했다. 소령이 그녀를 데리고 탕시어머니를 만나러 갈 때, 마음씨 착한 할아버지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보금자리를 떠나는 할아버지를 떠나는 순간, 소령은 천번을 비난하며 너를 도왔지만, 너는 고맙다는 말조차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그제서야 주위 10 살짜리 아이들 중 누가 고맙다는 말을 할 줄 알았는지, 이 아이들은 냉혹한 사회의 산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맙다는 말 한마디도 제대로 하지 않았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사실 곳곳에 함정이 가득한 세상에서 누구를 도와야 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어머니를 만나기 전에 문을 두드리지도 않고 직접 문을 밀고 들어가려고 했다. 정말 예의를 모르는 아이예요. 그러나 이런 아이가 대다수를 차지하는 것은 정말 슬픈 일이다.

< P > < P > 시어머니를 보면 화를 잘 내고 돈을 탐내는 물질녀로 자기 아이, 거대한 아기에게 종횡무진 버릇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계약 체결. 천구가 여기서 일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시어머니에게 천구원의 이름을 빼앗기고 한 글자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

이름은 일단 빼앗기면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없다. 백룡이 이 말을 할 때, 천 번 찾아온 옷과 그녀의 이름이 적힌 종이 한 장을 그녀에게 주어 잘 보존하게 했다.

이름을 생각하는 것은 한 세계에서 증명된 것이다. 천구가 탕시어머니에게 강제로' 천' 으로 이름을 바꾸게 된 것은 그녀가 자신의 이름을 잊어버리고 자신이 누구인지 잊게 하기 위해서다. 이름, 여기서 현실 세계 (즉, 나) 와의 연결의 상징이 되었다. 이름은 그녀의 본체와 원래 세계를 연결하는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마녀탕 시어머니가 그녀의 이름을 빼앗은 것은 그녀를 붙잡기 위해 천구가 이 세상이 된 사람의 형태를 찾아 평생을 위해 일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름을 잃은 사람도 그 세상에서의 신분과 생존의 근거를 잃게 된다.

비가 오는 날. 사회가 아무리 퇴폐적이든 물질적인 기운이 가득하다. 한 아이는 본질적으로 착하다. 무면남이 밖에서 비를 맞는 것을 보고, 그녀는 그를 위해 문을 열어 비를 피할 수 있게 했다. 무면남이 친구를 갈망하는 마음가짐은 현실 사회의 사람들과 다를 바 없다. 약간의 선의의 행위만 있으면 이미 감동적이다.

기름집에 특별한 손님이 왔다. 흙똥신은 마치 진흙으로 구성된 신령처럼 악취가 진동했다. 그가 탕방에서 가장 큰 욕조에 들어갔을 때, 맑은 물이 갑자기 탁한 진흙으로 변했지만, 천 찾기는 갑자기 그의 탁한 몸 속에서 철처럼 딱딱한 것을 만졌다. 그 철을 끈으로 묶고, 모두들 힘을 합쳐 당기다. 단지 인간의 배기가스 쓰레기, 자전거, 낚싯줄, 심지어 더러운 걸레까지 빼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알고 보니 이것은 어떤 흙똥신이 아니라 강의 신이다. 하신은 상쾌한 미소를 지으며 완자 하나를 찾은 후 즐겁게 떠났다.

갑자기 인류 환경 문제가 제대로 해결되지 않으면 구제불능이 될 정도로 심각해질 것이라고 한탄했다.

점점 그녀에 잠잠했던' 생명력' 이 냉혹한 삶에 깨우쳐, 원래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이 살아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천구가 처음으로 이런 경험을 하게 됐다.

천번 생각해 보니 그녀가 넣은 무면남이 탐욕스러운 개구리를 삼키고 계속 음식을 먹기 시작했다.

< P > 천구는 날고 있는 백지 조각에 쫓기는 용을 마주하고, 망설이지 않고 울고 있다, 백룡, 이리 와. 그녀는 그것이 부드러운 면이 있는 백룡이라고 믿는다. 백룡이 시어머니의 서재로 날아가는 것을 보고 있는데, 자신의 두 손은 모두 그의 피였고, 천구급으로 올라가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면남은 오히려 그녀의 앞을 막고, 손에 가득 담을 수 없는 금을 주려고 했다.

' 먹는 것' 이 이 애니메이션에서 의미하는 바는 탐욕스러운 욕망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요괴 무면남이 목욕탕에서 더 많이 먹을수록 악해진다. 무면남이 변한 금으로 천 번을 기쁘시게 할 때, 천 번 찾아다니지 마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녀는 이미 그녀가 원하는 물건이 금이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천구는 아직도 백룡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그녀는 여기서 낭비할 시간이 없어서 황급히 달아났다.

무면남은 화가 나기 시작했고, 그를 비웃는 두 사람을 배속으로 삼키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천구는 거인 아기의 방에서 시어머니의 서재로 들어가려고 했지만 거인 아기에게 손목을 잡아당기고, 목숨을 걸고 잡아당기고, 제멋대로,

스틸사진

< P > 가 없고

모든 가정이 자신의 유일한 아이를 소중히 여기는 것 같다. 물질로 총애하고 있다. 아기가 먹을수록 살이 쪄서 지금은 오히려 일어설 수가 없다. 좋은 말이 있는데, 아기는 입에 머금고 녹을까 봐 두려웠다.

이때 천구 뒤에 붙은 백지 조각이 느릿느릿 팬텀을 뿜어내고 있다. 이때 시어머니의 라이벌이자 쌍둥이 언니, 시어머니가 나타났지만 그들은 모두 똑같이 생겼고 손에 낀 반지도 똑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어머니는 화가 나서 아기를 비대한 흰쥐로, 하늘을 날고 있는 하인을 파리로 만들었다. 세 개의 머리 같은 것을 연결시켜 아기가 되었다. 그런 다음 백룡을 천 번 찾아야 한다. 백룡봉탕 시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시어머니의 마녀와 도장을 훔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백룡이 이렇게 괴로워하는 것은 도장에 있는 수호 주문의 역할 때문이다.

천구가 하신에게 준 완자를 반씩 백룡에게 먹인 뒤 갑자기 도장이 토출되고 도장 위의 검은 벌레도 천추에 밟혀 죽었다.

천구완자로 백룡을 구하는 것은 사랑 때문이라면, 무면남자에게 먹는 것은 그 자체로 그에 대한 진정성이다. 하신이 주신 완자가 부모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그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도우러 나왔다. 천 번 이 때의 마음을 찾는 것은 단지 몇 획만 얕으면 눈앞에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에는 시어머니의 도장을 들고, 옆에는 작은 아기와 작은 파리가 있다. 몸 뒤에 몸의 모든 것을 깨끗이 토하는 무면남도 있다. 의연히 기차를 타고 백룡을 구할 방법을 찾다.

시어머니가 도착했을 때, 시어머니의 기름집과는 달리 그렇게 호화스러웠지만, 오히려 전혀 다른 소박함이었다. 천구는 도장을 그녀에게 돌려주고, 백룡 대신 그녀에게 사과했다.

결국 천구가 마침내 독립했다. 시어머니는 부모와 함께 원래의 세상으로 돌아가고 백룡을 구하는 등 어떤 일이든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고 천구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또한 우리의 실생활에서의 게임의 규칙이기도 하다. 천구는 이미 환골탈태하여 고마움과 관심을 알고, 다른 사람을 위해 일을 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더 이상 주먹밥을 먹고 무력하게 눈물을 흘리는 소녀가 아니다.

시어머니는 일어난 일을 잊을 수는 없지만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마침내 천구견은 이름 기억 백룡 (이미 원래의 이름' 호박천' 을 되찾은 것) 을 되찾았다. 푸른 그 하늘에서 구름이 솟구쳐 오르고, 마음이 후련하여 걱정이 없다.

결국, 시어머니는 마침내 아버지와 딸 세 명을 놓아 마침내 마을을 떠났다. 천 찾기의 부모는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마을의 일을 완전히 잊고, 천 찾기는 여전히 생각에 잠겨 뒤돌아 보고, 얼마 전 아슬아슬했던 일들을 회상한다 ...

< P > 직원 표 출품자: 존 라셋 프로듀서: 미야자키 하야오; Each 프로듀서: 미야자키 하야오 원작: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Each 부국장 (조수): 커크 비스; Each 시나리오 작가: 미야자키 하야오/다이아나 위니존스; Each 사진: 오징타운; 오징 타운 /Atsushi Okui 사운드 트랙: 하사이시 조; Each 편집: 세토야마무사/타케시 세야마 더빙 감독: each 예술지도: each 미술디자인: 무중양 2 /Y? Ji Takeshige 녹음: each 출시: 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