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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광보박스 영화 리뷰

분명히' 큰소리 서투어' 의 몸판인데 굳이 딱딱한' 적벽' 삼국의 스키니 한 벌, 왜? 기왕 통과한 이상, 왜 창의적인 점을 통과하지 않는가? 많은 2, 3 선과 과기스타들이 운집했는데, 시끌벅적하지만 이야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산채가 아니라 새 둥지와 점화식이 유행을 바짝 따라가는 것도 아니고, 무슨' 세 다스 분유' 가 시폐인 것도 아니고, 배역이 줄지어 나오고, 사람이 수다쟁이가 많은데, 어떤 대사 관객이 기억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우르르 쏟아져 나오는데, 그것은 영화가 아니라 테이블 게임이다.

하지만 보드 게임도 기술적인 함량이 있어 최소한 카드마다 개성이 뚜렷하다. 그런데' 월광보박스' 는요?

짝퉁 삼국살

하후는 조금도 강직하지 않다 주유는 반대로 하지 않고, 제갈도 별을 보지 않고, 오히려 짝퉁 록쇼와 법단에서 대중 앞에서 싸움을 벌였다. 조운에 관해서는, 그는 셈도 죽일 수도 없고, 아주머니의 가슴골을 똑똑히 보았지만 주공이 누구인지 알 수 없었다.

각 캐릭터의 성격 특성은 짝퉁이나 짝퉁의 짝퉁이기 때문에 영화는 짝퉁의 삼국살이 되었다.

< P > 엉뚱한 미묘함, 많은 것들이 이' 패러디' 라는 단어에 묘하지만, 이것은 양날의 검이고, 연극은 제대로 모방되지 않아, 인터넷 단어를 빌려 짝퉁으로 지적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패러디는 결코 짝퉁이 아니다. 1 분의 1 을 늘리면 가짜가 되고, 1 분의 1 을 빼면 열악하고, 통속적이라고 부를 수 있고, 잘못하면 저속하다. 엉뚱한 짐꾼으로서, 기안 선생님은 별나리를 밀며 터무니없는 조류를 신주를 휩쓸었지만,' 월광보박스' 의 등장은 기술안 선생님이 또 엉뚱한 자필로 묘비명을 써준 것 같다. 엉뚱한 머리가 죽었다.

' 큰소리 서투어' 의 모제 재연

반복은 틀리지 않다. 왼쪽 작은 저주는 "반복은 힘이다" 고 말했다 사랑이란 인간 문예 작품 중 영원한 명제라고 불리며, 기안은 여자의 치정과 남자의 부정적인 마음을 잊지 않고, 절대다수의 사랑 이야기의 현실적 연역과도 일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이 명제를 터무니없는 황당무계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은 신분증이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큰소리 서투어' 는 상하 2 부 * * * * 3 시간 남짓한 편폭으로 100 회, 광란에서 눈물에 이르는 사랑 이야기의 경위를 겨우 묘사할 수 있다. 이런 구조만이 백제강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큰소리 서투어' 는 영화 산업의 법칙에 맞지 않는 것 같다. (영화 길이 형태상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영화는' 적벽' 만이 두 부분으로 나뉘어 흥행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이 기안나' 적벽' 이 샤브샤브샤브의 원인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이는 순전히 실수한 고전이다. 만약 북경대학교 학생이 몇 년 후가 아니라면.

지난 일은 더 이상 언급하지 마라

' 월광보박스 영화는 관객에게 주는 음식 한 접시와 같다. 접시 안의 식재료가 주재료이고, 다리 부분은 조미료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큰소리 서투어" 를 회상하는데, 어떤 코믹한 줄거리가 이야기의 주요선에 바짝 붙지 않는가? 또' 동성서' 를 보면 어느 스타 배우가 없어서는 안 될 연극 기능을 맡지 않았을까? 반면' 월광보박스' 를 보면 이미 본말이 전도된 것이 분명하다. 출연자 시계의 패러디와 막후 직원들의 cosplay 가 기술안의 염분을 입증하고 있는 것 같다. 짝퉁 남의 물건도 있을 뿐, 이렇게 짝퉁 자신의 작품을 묘하게 묘족시킨 영화를 본 적이 없다. 스크린에 있는' 보리노조 작품' 이라는 큰 글자는 옛일을 감감감하게 할 수밖에 없다. 더 이상 언급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다시 말하면, 늙은이는 기술안뿐만 아니라 우리도 있다. 그해' 큰소리 서투어' 를 본 청초한 소년들은 이미 오늘의 달팽이가 되었다. 하늘에는 먹구름이 없었지만, KK 라인 안에는 전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사랑에 관한 그 반복은 정말 지난 일을 연기처럼 되풀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현재의 중국 영화계를 보세요. 황백명의' 집에 경사가 있습니다' 시리즈는 이미 철저한 컵이 되었습니다. 왕징 안에는' 영개' 식 똥똥방귀만 남았고, 스타할아버지는' 창장 7 호' 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사실 그는 단지 배우일 뿐입니다.

마침내, 아이러니할 수 없는 시대에' 월광보박스' 는 터무니없는 포고령을 세상에 알렸다. 엉뚱하게 죽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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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방조보 2010 년 3 월 18 일에 출판)

P.S. 기술안 선생님은 애교에 대한 포기를 존경할 만하다.

p.p.s. 기술안과 스타신은 상호 보완적인 관계다.' 기자론' 의 관점에서' 큰소리 서투어' 는 물론 시나리오 작가+감독의 기술안에 속한다. 어떻게 주성치 작품이 될 수 있을까? 이것은 재미있는 오독이다. 물론, 스타나리의 연기는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기술안, 왕징, 리력, 곡덕조 등 배후 영웅들의 지원에서 벗어나 스타나리는 휘황찬란함을 재현하기 어렵다. 기술안이 찾은 정중기는 별나리에 비해 임시방편일 뿐 여배우 측에서는 쑨리 () 가 전혀 어울리지 않는데, 아사 () 는 오히려 기질이 맞아떨어진다. (지옥, 그녀는 방금 정 도련님과 헤어진 것 같다.)

< P > P.P.S.S. 생산과 수용 쌍방.

< P > 광둥어 비속어로, 영화에서 특히 주성치 공연을 대표하는 극단적인 패러디, 상식에 따라 패를 내지 않는 코미디 형태를 지칭하며, 실제로 서양 예술사와 영화사에 넣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이른바 farce 는 사실 터무니없는 유형 신분으로 볼 수 있다. 멀리, 현대 할리우드 골드? 켈리의 많은 코미디 영화는 꽤 엉뚱한 풍격을 지녔다. 홍콩 영화의 맥락에서 허씨 형제의 희극을 남발해야 하는데, 그동안 소씨 영화는 본항의 신분에 얽매여 있었지만,' 대군벌' 에서 허관문이 드러난 재능은 결국' 귀신마 쌍성' 의 탄생으로 이어졌다.' 반근팔두' 등 영화의 연마를 통해 허씨 형제의 희극 작품이 마침내 홍콩 영화의 기풍을 이끌었다 홍콩 시민들은 냉전의 틈에서 번화한' 외도' 생활을 즐겼다. (중국 영화사에서 1937 ~ 1941 상하이 조계영화를 지칭하는 용어를 차용했다. 사실 문화생태적으로 보면 이 두' 외도' 는 비교가 가능하다.), 포근한 욕구, 홍콩 사람들은 당연히 영화가 제공하는 풀뿌리식 시민의 흥청거림이 필요하다. 홍콩 영화 평론가는 나보다 더 분명하게 말했다. "홍콩 시민들은 그를 허관문을 조카로 여기고, 그는 우리 홍콩 출신에서 가장 성공한 엘리트이다. 그는 광저우에서 온 것이 아니라 중국에서 온 것이 아니다. 그들은 정말로 이 곳에서 빌려온 곳이다. 홍콩의 신세대 문화를 대표하는 홍콩의 아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홍콩명언)." ①)-그래서, 엉뚱한 스타일이 드러났고, 주성치 () 는 이 문화 논리가 순리적인 결과일 뿐이다. (물론, 주씨 엉뚱한 머리가 미학적으로 허씨 코미디를 완전히 묻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사실, 주성치 영화의 패러디, 패러디 등의 수단은 허씨 형제의 작품에서 모두 낡은 일식이지만, 그 당시 대륙은 폐쇄된 상태였고, 비디오실과 해적판의 통로가 없었고, 허씨 형제는 내지 관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둘째, 그 항구의 맛이 과중하여 자연은 주로 광둥어 문화권에 국한되어 전파된다.

< P > < P > 1990 년대 엉뚱한 영화의 흥기는 중국 문화권 전반에 걸쳐 고려해야 한다 ②' 모든 것을 돈으로 본다' (경제건설을 중심으로) 는 부서진 사회신체를 통합하는 만병통치약이 되고, 그에 따른 소비주의 물결도 분명히 터무니없는 촉매제-엉뚱한 자, 얼굴을 바꾼 취생몽사도 (엉뚱한 해체수법, 정치에 대한 거세화 표현에도 대처하는 것 같다. 89 ~ 92 라는 고통스러운 변신 경력도 홍콩 시민들의 이상적인 집단 환멸을 불러일으켰고, 동시에 97 이 다가옴에 따라' 귀환불안증후군' 도 두드러져 두 가지를 결합해 결국 절정에 이르렀다. 수전망조처럼 보이는 해체줄거리와 별나리의 광기적인 공연은 바로 그 예술적 풍격의 절묘한 표현이다.

< P > 대륙에서 부조리한 것은 인터넷 문화에 의존하는 청년영화 하위 문화의 발흥에서 비롯된 것으로,' 큰소리 서투어' 는 이정표적인 사건이다. 이 사건은 함께 전형적인 오독의 예이다. 별나리가 신처럼 북경대학교 캠퍼스에 초대되었을 때, 별나리의 실어증은 하늘의 교만한 아들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것은 그들의 마음 속에 있는 가장 큰 보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③ 이런 오독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다. 그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그들은 오랫동안 오명된' 외동자녀 세대' (이후' 80 후' 가 이 호칭을 대체하기 시작했다) 로,' 큰소리 서유' 에 대한 오독으로 젊은이들은 자신의 인생관을 세우기 시작했다. 소비주의가 중국 전통 이데올로기에 대한 말도 안 되는 항구식 흥청거림은 대륙의 젊은 영화 관객들에게 사랑에 대한 충성이다. 내지는 전복되지 않고, 단지 아버지 세대와는 다른 표현일 뿐이다. 나는 항상 터무니없는 해체가 얕은 말 방식의 희극적인 돌파구라고 생각했고, 의도의 내포 (물론 소위' 해체' 도 오독되어 있다. 별나리는 그가' 해체' 와' 포스트모던' 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직언했다. 가치 차원에서 고려할 때, 이치에 맞지 않고 심지어 문화 보수주의로 치부되기도 한다. 큰소리 서유' 는 가부장권을 비웃었지만, 지존바오는 결국 당승과 함께 서쪽으로 갔다. 사실, 가부장제에 대한 이런 터무니없는 조롱을 어쩔 수 없는 마음가짐으로 볼 이유가 있습니다. 소비주의는 결국 한 세대의 마음의 공허함을 완전히 보완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다른 방식으로 역행하는 날을 보내면, 보편화 서구 사상을 받아들인 젊은이들이 중국에서 편안히 살 수 있는 데 필요한 감정적 자원이기도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른바 배금주의는 사실 위선의 개념이다. 정말로' 금' 을 신으로 삼으려면 가치 위기가 없다. 관건은 돈이 임시방편일 뿐, 1980 년대 말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일시적인 은폐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왕부지에는 구름이 있다. "그 위에 신한을 올리는 자는 그 아래는 불로다.", 방탕한 해골에서 진정한 사랑과 마음의 귀착점을 찾는 것이야말로 터무니없는 명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요컨대,' 큰소리 서유' 가 뜨겁게 달구고 있을 때, 젊은이들이 가치 없는 사회에 진입하려고 할 때, 많은 불안은 결국 그들의 달갑지 않은 마음의 닭고기 스프가 되었다. 70 년대 말 80 년대 이후' 혁명' 식의 아버지 가치관을 버린 후, 이치에 맞지 않았다 둘째,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가장 깊은 중화전통윤리로 통한다. 종이 취한 김팬의 시장주의 조류에서, 이것은 어쨌든 버려질 수 없는 정신의 등골이다. (정극이 등장하기 전에는 항상 희극이 깔려 있어서, 터무니없는 상승은 국학열의 전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별나리는' 당백호 점추향' 에서 하늘을 우러러보며 탄식했다. "남들이 나를 비웃는 것은 너무 미쳐서, 나는 다른 사람이 입을 수 없다는 것을 비웃는다." 라고 말했다. 젊은 관객들이 내 마음 속에 제나라 연의 () 를 가지게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신세기에 접어들면서 중국의 문화생태는 이미 교체되어 궈더강, 저우립보의 무대 공연을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