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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 댄스의 자격 요건은 무엇인가요?
발레는 우아한 신체 움직임의 예술입니다. 소녀들은 발레를 배우면 몸매를 가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질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발레 댄스의 요건은 무엇일까요? 한번 살펴봅시다!
1, 발레 요구 사항
1.1, 기본 신체 요구 사항 : 높이가 너무 높지 않고, 손이 몸의 양쪽에 수평으로 퍼지고, 두 손가락 끝 사이의 거리가 몸의 길이와 같고, 다리 길이 (허리가 아닌 허벅지에서)가 몸의 길이보다 20cm 이상, 목이 길고 머리가 작으며 약어는 "3 길고 작음"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상적인 상태이며 대부분의 댄서들은 도달 할 수 없습니다. 평균적인 발레 댄서의 체형은 일반적으로 허리와 팔은 얇고 다리는 두껍습니다. 그런 다음 목 뒤의 세 번째 척추에서 엉덩이 밑까지, 엉덩이 밑에서 바닥까지 신체 비율을 측정합니다. 두 길이, 가급적이면 10개 이상의 다리를 비교합니다. 그런 다음 팔을 벌리고 적어도 자신의 키 정도의 길이를 측정하세요.
1.2.발레를 배우려면 성별에 관계없이 어깨, 가슴, 등, 무릎, 발목이 있어야 합니다. 다섯 개의 관절이 대칭적으로 펼쳐지고, 특히 발은 180도 펼쳐져 무용수의 신체 라인을 최대한 확장하여 무용 동작의 범위를 넓히고 표현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신체의 균형과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2. 발레 댄스 시 주의사항
2.1, 발 찰과상, 물집, 손톱 갈라짐, 발등 긴장
무용수에게 발의 피부 찰과상과 물집은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박테리아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발을 씻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레 댄서들은 종종 발가락을 바닥에 대고 미끄러져야 하기 때문에 엄지발가락 안쪽의 손톱이 쉽게 닳을 수 있습니다. 심각한 상태라면 춤을 추기 전에 엄지발가락 안쪽의 손톱을 반창고로 붙여서 바닥과의 직접적인 마찰을 줄이고 깨끗하게 관리하세요.
2.2, 발목 염좌 및 골절
발목은 발레에서 많은 압력을 받을 수 있는 매우 불안정한 관절입니다. 염좌는 따뜻하게 하거나 마사지하지 말고 얼음찜질을 해야 하며, 연부조직 탈구를 유발하거나 확대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심한 경우에는 붕대나 부목으로 고정하고 즉시 병원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3. 발레 기술 훈련 중 호흡하는 방법
호흡은 발레 기술 훈련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부드러운 호흡은 기술의 안정성과 유동성을 높이고 기술을 원활하게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발레 테크닉에서 호흡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호흡은 감정이 드러나는 창이자 발레 테크닉을 더욱 완벽하게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발레의 회전과 점프를 훈련하는 과정에서 기술 동작의 변화로 인해 호흡의 평균 리듬이 바뀝니다. 다양한 기술 동작에 적응하려면 동작의 성격과 리듬에 따라 호흡을 조절하고 호흡의 리듬을 유지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호흡의 리듬은 기술 동작의 강도, 속도, 에너지의 증가 또는 감소, 진폭의 크기와 같이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움직임은 호흡의 숙련 된 움직임 배열의 강도와 빈도에 따라 주도적 인 역할을하여 내부 및 외부 힘, 내부 및 외부 리듬 조정이 자유롭게 사용하도록합니다. 발레 기술 훈련에서 호흡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단계별 연습을 통해 점차적으로 힘과 호흡이 짧아지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발레의 장점
1, 정직하고 품위있는 태도
소녀들은 발레를 배웁니다. 춤을 배우는 과정에서 그녀의 뼈 발달과 체형에 대한 다양한 발레 기본 훈련이 좋고, 소녀의 나쁜 자세와 체형의 현재 부분을 교정 할 수 있으므로 서 있거나 앉아서 소녀가 똑바로 세우고 위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기질과 자신감을 향상시킵니다.
발레를 연습하는 여성은 반드시 아름답지는 않지만 일종의 우아함, 일종의 평온함, 내면의 매력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사원에서 발레까지 사람들을 아름답게 만들뿐만 아니라 기질의 내면의 우아함을 발산하여 "필사자"도 백조 춤의 손재주와 우아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발레는 피트니스와 기질을 향상시키는 방식으로 누구나 배울 수 있습니다.
3. 몸매를 개선하고 체중을 줄입니다.
요즘 많은 도시인들은 앉아서 일만 하고 운동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면 살이 찔까봐 걱정되죠. 발레의 기본 동작은 어깨와 팔의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특히 사무직 직장인들이 긴장된 어깨를 풀어주는 데 적합합니다.
발레 연습을 위한 팁은 무엇인가요?
1, 오픈은 다리를 바깥쪽으로, 즉 허벅지 뿌리에서 다리를 최대한 바깥쪽으로 돌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발레의 기본적인 미적 특징 일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인체 구조의 관점에서 점차적으로 연구 한 과학적 성과이기도합니다.
2. 스트레칭은 발 모양과 발의 표현력을 높이기 위해 발을 늘리고, 바람직하게는 발 표면을 튀어 나오게하는 것을 말합니다. 동시에 발 스트레칭 운동은 발목 관절의 힘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똑바로란 주 다리(지지 다리)와 확장 다리(파워 다리)의 무릎이 일직선이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즉, 다리 근육을 최대로 스트레칭합니다.
4. 서는 자세는 몸을 똑바로 세우고 곧게 펴야 하며, 몸의 무게 중심이 양쪽 다리 또는 한쪽 다리의 무게 중심에 정확하게 위치해야 합니다. 배우들은 배를 조이고 가슴을 펴고 입을 삐죽 내밀거나 허리를 구부리지 않아야 합니다.
5. 가벼움은 가볍고 자유롭게 춤을 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점프할 때는 밀고 착지할 때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시에 편안하게 춤을 춰야 합니다. 배우가 힘들고 피곤하더라도 관객이 그것을 보고 느끼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발레 로고
발레 예술: 인첸유는 최초의 발끝 발레리나입니다. 관객이 보기에 발끝 춤은 편안하고 즐겁습니다. 여배우의 발에 신은 분홍색 발레슈즈는 너무 아름답고 우아해서 고귀한 예술이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하지만 사실 발끝으로 춤을 추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발레 예술에 헌신하고 그 신비를 탐구하는 사람들은 그 비밀을 대중에게 공개하기를 꺼려합니다. 발레슈즈의 비밀이 밝혀지면 발레의 신비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발레화가 지탱할 수 있는 엄청난 하중은 축구화에 비유할 수 있는데, 그 핵심은 바로 발가락입니다. 신발의 발가락은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상당한 안전 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점프하다가 발가락이 부러지더라도 무용수는 장애를 입지 않도록 보장됩니다.
러시아의 유명한 회사 Grishko에서 생산 한 발레 신발은 아프리카에서 멕시코에 이르기까지 30 개국 이상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발레화의 발가락은 코르셋 생산을위한 새틴과 같은 천으로 만들어집니다. "Grishko"의 전문가들은 발레 신발에 가장 적합한 색상은 많은 국가에서 일반적인 색상 인 분홍색이 아닌 청중을 자극하고 여배우 자신을 진정시키는 복숭아 색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발레슈즈 발가락의 가장 큰 미스터리는 여배우가 발끝으로 춤을 출 수 있게 해주는 '슈박스'입니다. 슈박스는 신발의 발가락에 숨겨져 있습니다. "슈박스"는 실제로 발가락과 발의 일부를 덮는 단단한 덮개입니다. '슈박스'는 가장 일반적인 린넨 또는 기타 직물로 6겹으로 만들어졌으며 나무, 플라스틱, 코르크 또는 기타 재료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리쉬코는 발가락이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부드러워서 부러지지 않게 만드는 접착제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발의 발가락은 손으로 꿰매고 나머지 신발과 함께 '신발 상자'의 안쪽과 바깥쪽에 꿰매어집니다. 그 후 구두 수선공은 발가락을 뒤로 돌려 작은 망치로 "신발 상자"를 평평하게 만듭니다. 요철이 없으면 신발이 균형을 잡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딱딱한 표면에 똑바로 세웁니다. 마지막으로 신발을 섭씨 50도에서 건조시킨 후 실온에 보관합니다. 발레슈즈 한 켤레가 완성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발레화 한 켤레의 수명은 두세 번의 공연으로 매우 짧습니다. "그리쉬코" 슈즈의 기록은 볼쇼이 극장 솔리스트 나데즈다 그라치오가 키트리와 함께 발레 "돈키호테"에서 9번이나 춤을 춘 것입니다.
다양한 높이의 발을 수용하기 위해 항상 세 가지 유형의 발레 슈즈 "바가노바", "엘리타", "푸거"가 있습니다. 각 모델은 17가지 사이즈로 나뉩니다. 또한 각 사이즈에는 5 가지 유형의 지방이 있습니다. 모든 여배우는 255 가지 두께, 크기 및 뚱뚱함 중에서 이상적인 신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발을 발에 더 잘 맞도록 만들기 위해 각 여배우는 자신 만의 독창적 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작은 망치를 사용하여 신발을 치고, 일부는 문을 사용하여 신발을 짜고, 다른 일부는 "신발 상자"에 다양한 물건을 넣는 등...
'백조의 호수'의 러시아 발레리나 예카테리나 막시모 바야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시대에 새로운 작품이 나올 때마다 무용화에 익숙해지기 위해 하루 종일 발을 움직여야 한다고 털어놓는다.
또 한 가지 언급하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모든 여배우들은 보통 자신의 무용화에 작은 리본을 직접 꿰매는데요. 무대로 가는 길은 열려 있습니다!
배우들은 소프트 슈즈(일반인들이 흔히 말하는 천으로 된 신발)를 신었어요. 여배우들만큼 잘 만들어진 것은 아니지만 나름의 미묘함이 있습니다. 소프트 슈즈에는 풀솔과 스플릿 솔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스플릿 솔은 신발 앞부분과 뒤꿈치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배우의 발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착용 할 수있는 것은 신발의 앞 부분입니다.
댄스 슈즈를 묶는 방법도 매우 섬세합니다. 일반적으로 리본은 다리에 두 번 묶은 다음 리본으로 묶습니다. 공연 중에는 리본을 묶을 수 없기 때문에 배우들은 무대에 오르기 전에 신발을 단단히 묶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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