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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리스 3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질문이 너무 일반적인지 모르겠습니다. 답변은 두 가지입니다. 1. 검은색 화면 문제일 수 있습니다. "Fortress 3"의 해상도를 수정하거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 보세요. 해상도를 강제로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치 디렉터리\Steam\steam을 엽니다.
2. 1. 명예 시스템
명예 가치는 지휘력으로 이해될 수 있으며, 이는 경제 및 군사 발전에 있어 중요한 속성입니다. 게임에서 명예 가치를 높이는 것은 반드시 필요한 일입니다. 영주로서 성의 계곡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드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고 법 집행 기관에 가서 검사를 받거나 가야합니다. 교회에 가서 경건하게 미사를 드려라. 영주가 더 많은 명예 포인트를 축적할수록, 영주가 소유할 수 있는 영토도 늘어나고 건물도 더 많이 지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유형의 부대를 모집하려면 일정량의 명예 포인트가 소모됩니다. 예를 들어, 메이스 병사를 모집하려면 금화 20개와 명예 포인트 1이 필요하고, 기사를 모집하려면 금화 100개와 명예 포인트 25가 필요합니다. 이는 명예가 높을수록 군대가 더욱 다양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명예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식량 비축과 배급이다. 민간인의 헛간에 4가지 종류의 음식이 저장되어 있는 경우, 민간인에게 배급되는 음식 종류가 많을수록 월간 명예가 +1됩니다. 예를 들어, 3가지 종류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더 많은 명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달 명예가 +2됩니다. 4가지 음식을 먹으면 명예가 +3됩니다. 또한, 헛간의 식량 할당량이 2배가 되면 획득하는 명예도 2배가 됩니다.
성주의 잔치에 제공되는 음식의 종류(거위, 생선, 야채, 포도주 등)도 명예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획득한 명예 수치는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즉, 획득한 명예 수치 = 10 + (4 × 손님 수 × 음식 종류) 연회에 참석하는 손님 수는 요새의 규모에 따라 다릅니다(3명). 색슨 산장에는 5명, 작은 요새에는 5명, 중형 요새에는 7명, 큰 요새에는 9명입니다.
수도원의 승려들은 종교적인 연구를 수행하고 책을 집필하게 됩니다. 쓴 책 한 권당 명예 수치가 6씩 증가합니다. 밀랍을 모으기 위해 양봉장을 짓고 양초 공장으로 보내어 양초를 만들었습니다. 신부는 양초를 사용하여 교회를 밝혔고, 사람들은 이곳에서 열리는 대규모 행사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미사는 영주가 교회에 나타나서 일반 사람들과 함께 미사에 참석할 경우 명예 수치가 1회에 150씩 증가할 수 있습니다. 성 안에 보초, 집행자 길드, 법원 등 법 집행 기관을 설립하세요. 이들이 정상적으로 운영될 때 영주는 법원의 법 집행 업무를 점검할 수 있으며, 점검할 때마다 명예 점수 20점을 받게 됩니다.
영주가 결혼할 수 있도록 여자 궁전을 지으세요. 영주가 아내를 만나기 위해 자주 궁전에 오는데, 그럴 때마다 명예 가치가 높아집니다. 직공은 양털을 뽑아 옷을 만든다. 영주의 부엌에 옷이 4벌 있으면 영주의 아내가 춤을 추기 시작한다. 이 춤은 1년에 한 번 열리며, 춤을 출 때마다 명예 수치가 200씩 증가한다.
성 안에 경기장을 건설하고 6개월마다 말 사격 대회를 조직하면 일정량의 명예가 높아집니다. 음악가의 집을 지으면 가수와 예술가가 연회에서 공연을 하고 일정량의 명예 점수를 얻습니다. 성에 조각상을 건설하는 데는 각각 250금화가 필요하며, 각 조각상은 매달 명예 가치를 2포인트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기사 작위를 얻을 수 있으며, 높은 수준의 기사 작위는 수행원 +10, 경비병 +15, 전사 +30, 기사 +50, 레인저 +100 등 상대적으로 큰 명예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얄 나이트 +150, 바론 +200, 얼 +250, 듀크 +300.
2. 평판 시스템
평판 가치는 민간인의 만족도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최고 평판은 100입니다. 이때 각 산업의 생산 효율성은 평판이 50으로 떨어지면 이제부터 민간인들은 점차 직장을 그만두고 수동적으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평판이 50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으면 다시 인기를 얻게 될 것입니다.
성 안의 환경은 민간인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각 오물통은 매월 1포인트씩 평판을 감소시키며, 성 안에 경기장을 건설하는 각 범죄자는 매월 1포인트씩 감소합니다. 매월 1포인트씩 감소합니다. 대회 공연은 6개월마다 개최되며, 매 게임마다 명성이 5포인트씩 증가하며, 매 시즌마다 공연이 진행됩니다. 성과는 평판을 5포인트 증가시킵니다. 또한, 헛간을 통해 민간인에게 제공되는 식량 할당량도 평판에 영향을 미칩니다. 민간인에게 식량을 더 많이 제공하면 식량의 절반 미만만 제공되면 평판이 감소합니다. 8, 반액 - 4. 일반 배급량은 0, 추가 배급량 +4, 이중 배급량 +8입니다.
세율을 조정하면 평판에 영향을 미칩니다. 세율이 높을수록 금화의 성장 속도가 높아지지만, 세율 간의 관계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그리고 평판.
성 안의 민간인들은 선술집에 가서 술을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지 않습니다. 가벼운 맥주 소비량이 높을수록 더 많은 평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무제한 수량입니다. 절반 수량 +2, 보통 수량 +4, 추가 배급 +6, 이중 배급 +8이지만, 작업자가 와인을 너무 많이 마시면 생산 효율성이 저하됩니다. 밀랍 공장에서 양초를 생산한 후, 교회의 신부는 이를 사용하여 교회에 불을 밝히고 미사를 거행하기 시작합니다. 다양한 크기의 미사는 다양한 평판 향상을 받게 됩니다. 구체적으로는 단순 미사 +2, 일반 미사 +4, 특별 미사 +6입니다. , 큰 질량 +8.
3. 농업 생산 건물
식량은 기본적인 필요이며 농업은 생존의 기초입니다. 게임 내 음식은 두 가지 클래스를 충족해야 합니다. 일반 사람들을 위한 음식은 헛간에 저장되고, 귀족을 위한 음식은 영주의 부엌에 저장됩니다.
서민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은 4가지가 있습니다. ① 과수원에서 수확한 사과, ② 밀농장에서 생산된 밀로 공장 노동자가 갈아서 빵집 주인이 빵을 만듭니다. 농장의 목동들은 소가 생산한 치즈를 기르고, 사냥꾼들은 숲에 사냥꾼 오두막을 짓고 사슴, 꿩, 산토끼, 새의 고기를 창고로 보내 저장합니다. 헛간에 다양한 음식을 보관하면 명예가 높아지고, 식량 배급량이 늘어나면 평판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음식 외에도 민간인들은 여가 시간에 선술집에 가서 술을 마시고 휴식을 취합니다. 홉 농장에서 생산된 홉은 양조장에서 라이트 맥주로 바뀌어 선술집에서 소비됩니다.
귀족을 위한 음식도 4가지가 있습니다. ① 양어장에서는 일꾼들이 거위와 장어를 사육하고, 생산된 거위 고기와 생선 고기는 귀족들의 연회에서 별미가 됩니다. ② 돼지 농장에서는 돼지고기를 생산합니다. ③ 포도밭에 포도나무를 심고, 딴 포도를 와이너리에서 양조하여 포도주를 만든다. ④ 정원사가 채소밭에서 재배한 야채. 생선, 거위, 야채, 술이 부엌으로 배달되자 요리사는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기 시작했고 영주는 귀한 손님들을 대접하기 위해 연회를 열었습니다. 다양한 음식은 명예를 높일 수 있으며, 연회에 참석하는 손님의 숫자도 명예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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