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중국 온라인 게임 협회의 발전 역사를 누가 압니까?

중국 온라인 게임 협회의 발전 역사를 누가 압니까?

-괴테

각종 온라인 게임에 설치된 공회, 갱단, 혈맹 등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간단한 플랫폼을 직접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이 제공하는 이러한 설정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편리함과 재미를 주지만, 이는 중국 게임공회의 형태가 아니다. 온라인 게임의 싹트기 단계에서, 진정한 공회는 게임의 플레이어가 자발적으로 조직한 것이다.

십자군 구호는 경천했고, 중국 온라인 게임 공회의 혼돈은

< P > < P > 1998 년, 현재 대부분의 온라인 게이머들이 아직 인터넷을 접하지 않았을 때, 한 무리의 사람들이 최초의 국내 반그래픽 온라인 게임인 MUD 인' 오오강호' 를 접하게 되었다.

이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더 이상 게임의 주도적 요소가 아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가치를 반영하는 방법에 대해 망연자실하다. 마침내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여 중국 온라인 게임 역사상 첫 번째 구호를 외쳤다. "죽은 사람이 구조되고 싸우는 사람이 있다." "

중국 온라인 게임 사상 최초의 플레이어 공회가 탄생했다. 이 단체의 이름은' 십자군' 즉' 사이버 십자군' 의 초기 형태다.

전쟁 UO 상호 지원, 중국 게임 협회는 조용히

1998 년,' 인터넷 창세기' (이하 UO) 가 중국에 입국했다. UO 부터 온라인 게임이 영상 시대로 접어들었고, UO 도 그들의 마음속에서 인정한 첫 온라인 게임이다.

중국 게이머들에게 응어리중국 온라인 게임협회의 원로들은 대부분 UO 를 통해 온라인 게임을 인식하고 있다. 그리고 많은 공회들도 UO 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FRY 정신병원 공회에 속한다.

UO 에서 PK 는 보상을 받을 수 없지만 너무 많은 처벌을 받지 않아 일반 플레이어에 대한 보호 메커니즘이 부족하다. 따라서 많은 게이머들이 악의적인 PK 에 대항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조직되기 위해 그러한 공회는 종종 원시적인 공조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PK 나 반PK 조직이든, 이러한 원시적인 형태의 공회는 적어도 한 가지 점을 증명한다. 즉, 개별 플레이어가 생존할 수 없을 때 단결하여 서로 돕는 조직을 만들어야 모두가 게임에서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는' 천국' 을 건설하여 사방을 지배하고, 만왕의 왕창공회 정통

MUD 게임과 UO 열풍 이후 중국 게임이 드디어 첫 그래픽 온라인 게임인' 만왕의 왕' 을 맞이했다. 그것이 바로 중국 인터넷 공회의 진정한 발원지이다. 만왕의 왕' 의 건국시스템은 중국 게임공회에 진정한 발전 공간을 주었다. 천국은 중국 최초의 게임공회 십자군이 창설한 나라다.

< P > 다른 게이머에 비해 십자군 공회의 플레이어는 서로 아는 것부터 아는 것까지 간소화해 명확한 조직 목적성을 가지고 있어' 천국' 이 곧 게임 중 10 대 국가 중 하나가 됐다. 이때 십자군 공회는 공식적으로' 사이버 십자군' 으로 이름을 바꾸었고, 공회는 어떤 게임이 아니라 공회를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멸세무용이 광란적으로 진출했고, 온라인 게임공회 성취 17173

' 사이버 십자군' 이' 만왕의 왕' 에서 종횡무진할 때, 온라인 게임 역사상 빼놓을 수 없는 또 다른 공회가 탄생했다. 2000 년 10 월,' 네풍' 과' 보경운' 두 17 세의 홍콩 소년' 만왕의 왕' 에 새로운 조직이 설립되었는데, 이것이 바로' 멸세폭조' 로 현재' 멸세광춤' 공회의 전신이다.

' 멸세폭그룹' 이라는 조직 자체는 상당히 공격적이다. 멸세광무' 길드의 영어 이름은 코크라고 불리며, 그들의 길드 취지 중 하나는 모든 길드가 입주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킹of kings 를 하는 것이다!

또한 사이버 십자군 협회가 만든 길드 사이트인 천국 홈페이지가 유명한 17173 사이트의 전신이라는 사실을 아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을 것이다.

이로부터 우리는' 만왕의 왕' 이라는 게임이 중국 게임협회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하지만' 석기시대' 의 출현으로' 만왕의 왕' 이 점차 몰락했다. 그러나 중국 게임공회의 발전 길은' 만왕의 왕' 의 쇠퇴로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 P > 발전편은 전설을 창조했고, 중국 온라인 게임공회는' 쇠퇴로 성성하다'

2001 년 말,' 전설' 이 중국에 상륙했고, 저조한 중국 온라인 게임공회에도 생기를 불어넣었다.

행은' 전설' 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전설' 은 이후 한계 온라인 게임 공회 모델, 즉 엄격한 관리, 일관된 대외, 강력한 동양 가족 색채를 형성했다. 또한' 레전드' 는 길드 기능에 직접 타이틀 설정을 추가한다. 길드 회장은 길드 멤버들에 대한 타이틀을 직접 정의할 수 있다. 사실 이 디자인은 정말 매력적이며 향후 온라인 게임도 널리 채택된다.

와' 전설' 중 가장 혁명적인 것은 사벅시의 설정이다. 샤바크시티의 쟁탈은 피비린내로 가득 차 있어 각 행회 멤버들 간의 관계를 더욱 간단하고 직설적이며 긴밀하게 만들어 준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이로 인한' 전설' 행에는 이후 온라인 게임 공회의 특징이 많이 담겨 있다. 지역적인 행이 대거 등장하고, 상당수의 일행이 한 도시, 한 지역, 한 PC 방에서 왔다. 길드 내부 회원 간의 이해 관계가 점점 더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길드 내부 구성원 간의 관계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길드와 길드 간의 쟁탈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 레전드' 게임 자체는 PK 와 싸움을 핵심으로 하며, 개별 게이머가 게임에서 결코 강할 수 없다는 새로운 네트워크 이론을 플레이어에게 보여준다.

이 이론의 지도 아래' 전설' 에는 수많은 게임공회가 등장했고, 이는 중국 온라인 게임 역사상 처음으로 이렇게 많은 게임공회를 보유한 온라인 게임이다.

' 마검' 을 들고 중국 게이머들이 세계

로 이름을 날렸다면' 전설' 이 중국 게이머들에게 길드의 중요성을 인식시켰다면' 마검' 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중국 온라인 게임 길드의 힘을 보여줬을 것이다.

마검총 * * * 서버 8 대, 마검 선수 전체가 3 개 진영으로 나뉘었다:

UN 연맹: 광인원원 (FRY), 십자군, 피연기병단, 은빛 날개, 심령신전, 풍어자, 피장미

아틀란티스

자유인과 중립공회: 전쟁에 참가하지 않는다.

KOK (멸세광무): 5 복을 통제하고 4 복을 파견하여 늑대족 동맹 형제회 등 공회를 지원하여 4 세

계 (T4C) 와 신화 연맹을 소멸시켰다. 6F 출병, IMGOD 를 지지하는 심령신전 (XL), 은색

날개 (SW), 십자군, 피담배 도우미병단 (BLOOD) 이 불춤 요양 등 연합군을 물리치고,

킹스랜딩 천하 (IMGOD): 6F 에서' 국민공적' 이라는 구호를 외치며 자유인과 다른 공회 (심신전, 피담배 군단, 은빛 날개, 십자군) 에 대한 무차별 수확 (수확) 을 장려했다. 23 시, 심령 등 공회 연합 자유인은 300 VS80 명의 인원으로 IMGOD 를 이겼다. 한 달 후, KOK 지원군이 도착했고, IMGOD 가 반격했고, 120 명 대 150 명으로 마음 등 공회를 물리쳤다. 얼마 지나지 않아 IMGOD 내부에 분열이 발생했고, IMGOD 는 마음 등 공회에 반격해 패했다.

IMGOD 의 결정은 커크 전전 7F 와 FRY, 마음, 불춤, 요양 등 공회도 IMGOD 를 추격해 7F 에 들어가 FRY 를 돕기로 결정했지만 한 달이 넘은 결과 FRY 와 마음 등 UN 연합군이 7F 를 물리쳤다. IMGOD 는 마검에서 전반적인 전력이 가장 강하고 규율이 가장 좋고 가장 광적인 공회로 인정받고 있다. 장미기사단 (KOR): 마검 시기는 7F 에서 창조제국 (장미기사단이 창조제국의 주력이라고 해야 함) 으로 알려졌으며, 초기 규모는 정신병원 (FRY) 과 비슷했고, 중기에는 FRY 에 의해 소멸됐고, 후기에 장미기사단 명칭을 회복하여 중립에 처했다.

불춤 요양 (HW): 8F 에서 반코연맹을 결성하고 FRY, 마음,

는' 마검' 이 중국 온라인 게임협회에서 가장 기념할 만한 온라인 게임 중 하나로,' 마검' 이라는 게임이 처음으로 중국 온라인 게임협회와 외국 온라인 게임협회를 직접 대립시켰다.

는' 마검' 이 아직 중국에 출시되지 않았을 때 이미 중국 게이머들이 외국 서버와 외국 게이머와 맞서고 있다는 각종 소식을 듣고 있어' 마검' 이 국민의 마음속에 좋은 기초를 다졌다. 그리고' 마검' 이 중국에서 운영을 시작했을 때, 각 대형 중국 온라인 게임공회는 이 순간에 마침내 한자리에 모였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마검' 운영 기간 동안 * * * 100 개 이상의 온라인 게임 공회가 잇따라 입주했으며, 이 수치는 이후 EQ 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 그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는 수치다.

' 마검' 이 중국에서 운영을 중단한 뒤 많은' 마검' 플레이어가 떠나지 않고 외국의 다른 서버로 전전하며 이들 서버 중 중국 게이머들은 모두 자신의 ID 뒤에 CN 을 추가하여 자신이 중국 선수임을 밝혔다. 중국 플레이어는' 마검' 외국 서버에서 전적이 휘황찬란하다고 할 수 있다. 한국 서버에서 CN 은 여러 한국 플레이어 공회를 단번에 꺾고 한복을 휩쓸고 결국 한복이 중국 지역의 IP 주소를 가리고 중국 게이머가 상륙하는 것을 막았다. 아시아 서버에서 CN 플레이어는 거의 모든 일본 게이머들이 세운 성을 쓸어버리고 일본 게이머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

2004 년 멸종춤, 큐슈, 가람신전, 심령신전, 검은 수호자 5 대 공회가' 중국마검공회 연맹' 을 발족했고, 이 연맹도 역사상 가장 공식적인 온라인 게임 공회였다.

< P > < P > < P > 는' 마검

EQ 는 중국 온라인 게임 탄생 이후 최고급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게임도' 마검' 을 이어온 뒤 현재 가장 유명한 영계, 스타 등 공회가 모두 EQ 에서 탄생한' Stars' 를 포함한 많은 중국 온라인 게임 협회가 모였다

사이버 십자군은 EQ 에서 공회를 설립한 이후 EQ 에서 가장 강력한 공회 중 하나가 되었으며, 공회가 순조롭게 발전하는 과정에서 다른 공회의 질투를 받았고, 이때 의외의 사건이 발생했다.

대륙 EQ 에서 처음으로 용을 도살한 것은 사이버 십자군 협회가' 자살 시도용' 방안을 채택한 이후 당시 도살용 현장은 차마 볼 수 없었고, 장면은 수많은 멤버들의 시신으로 뒤덮였다. 길드가 마지막 시간을 다시 시도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 장면은 EQ 중 한 GM 을 감동시켰고, 자신과 십자군 노조가 모두 기괴한 치욕을 당하게 한 일을 했다. 이 장면을 빨리 끝내기 위해 자살 공격을 멈추도록 하기 위해 GM 이 그 용을 공격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살명언)

"GM 이 십자군이 용을 죽이는 것을 도왔다" 는 사건은 게임계 전체를 놀라게 했다. 결국 현장에는 다른 십자군이 아닌 게이머들, 심지어 초기 십자군을 질투하는 다른 공회 멤버들도 있었다.

일이 발생한 후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십자군이 부정행위를 했다고 생각한다. 아무도 전체 과정을 자세히 분석하지 않을 것이다.

당국은 십자군의 긴 머리에 대한 항의로 회장의 EQ 게임 계좌를 삭제했다. 몇 시간 안에 수백 명의 플레이어가 번호를 지우고 게임을 떠났다. EQ 제 1 대 공회 십자군의 이름이 EQ 에서 사라졌고, 사이버 십자군은 EQ 게임에서 최고 600 명에 가까운 회원이 있었으며, 사이버 십자군 회원이 신들을 재건하는 황혼공회는 20 여 명에 불과했다.

하지만 몇 달 후, 다시 태어난 사이버 십자군이 EQ 에서 다시 부상했다. 비할 데 없는 단결과 남다른 능력으로 결국 유럽과 미국 게이머를 4 년 동안 죽이지 않은 보스 클라프를 단번에 죽였다. 여러 가지 좌절, 타격, 모함을 겪은 후, 중국 전체 EQ 게이머를 위해 당시 세계 1 위 온라인 게임에서 최고의 영예를 얻었다. 이번에 BOSS 를 성공적으로 쳐죽인 것도 사이버 십자군을 다시 한 번 EQ 에서 가장 유명한 슈퍼협회로 만들었다. 중국 온라인 게임 역사상 처음으로 중국 온라인 게임 협회가 세계 보스FD 의 공회가 된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보통 사람들이 말하는 노패 전쟁공회는 모두 위 게임 시대에 활발했던 뒤 등장한 것은 노패 전쟁공회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