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누가 [보물 세기] 노래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나요?

누가 [보물 세기] 노래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나요?

보물의 수 ǔ-Leib-mi ǔO1. 해석의 사전 예술. 북쪽 전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한 두 사람이 랩을 합니다. 대나무 판이나 놋쇠 방울로 묶인 소의 수염을 가지고 연주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구는 "3, 3"6 줄과 "4, 3"7 줄이 끊어 질 수 있으며 2, 4, 6 줄은 가변 라임이 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티스트들이 거리를 따라 랩을 하며 즉흥적으로 가사를 만들었습니다. 작은 놀이공원에 들어서자 랩의 내용이 바뀌었습니다. 일부 예술가들은 민담과 역사 이야기를 노래했는데, 이는 점차 보물 수와 동시에 인기를 끌면서 빠르게 진행되는 책으로 발전했습니다.2. 소개보물 이야기는 원래 민속에 사는 거지들이 돈을 구걸하는 수단이었습니다. 그들은 두 개의 소 엉덩이뼈(전문가들은 "부채"라고 부름)에 열세 개의 작은 방울(일반적으로 열세 개의 타오바오라고 함)을 묶고 머리에 두 개의 붉은 술을 쓰고 두드리고 자신의 말을 낭송하면서 돈을 요구했습니다. 그들이 문 앞에 서는 규칙이 있는데, '수오'와 '리' 문과 '수오리부두안'이라는 또 다른 종류로 나뉩니다. 그들은 원하는 것을 얻을 때까지 떠나지 않습니다. 사무실이 친절하지 않거나 나쁜 말을 하면 거리를 저주하는 말을 지어내어 돈을 받고 나가겠다고 고집을 부립니다. 이것은 돈을 요구하는 도적의 방식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보이는 대로 말을 지어낼 만큼 똑똑합니다. 상인들은 그들을 싫어했지만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그들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상인들은 손으로 돈을 줍는 대신 소의 가랑이뼈로 돈을 줍습니다. '매듭' 판(즉, 일곱 개의 대나무 판)도 있으며, 돈을 요구하는 방법은 노랫말을 부르는 것과 동일합니다. 다이샤오푸의 공연에는 '지에즈' 판이 함께합니다. 다이 샤오 푸는이 민속 "예술"을 흡수하여 분류하고 코미디에 적합한 형태로 각색하고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많은 "수하물"을 추가하고 많은 저속하고 건강에 해로운 단어를 제거하여 새로운 예술적 생명을 부여하고 소중하게 만들었습니다. 공연에서 유준보와 그의 대리인은 처음에는 남자와 여자 인 척 한 다음 무역에 들어간 후 여러 거지 인 척하고 유준보는 상점 주인 인 척하여 모순의 갈등과 발전에서 예술적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남자: 이리 오세요, 할머니, 힘들게 하지 마세요. 여자: 걱정 마세요, 영감님, 전 그런 사람 아니에요. 남자: 자랑하지 마세요, 할머니. 그냥 다른 사람들 따라가세요. 여자:(백인) 30센트? 너무 싸게 쳐주는데 3.5위안 주세요. 이것은 "무당벌레"이며 다음은 텍스트입니다. "A"는 거지를, "B"는 가게 주인을 나타냅니다. 참고로 발췌한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숫자) 거리로, 거리로, 좋은 사업의 두 차선. 그리고 구매 및 판매, 릴리 라라 간판 걸기. 금 간판, 은 간판, 큰 상사는 부자가됩니다. 당신은 부자가되고, 나는 명예를 얻고, 당신은 케이크를 먹고, 나는 수프를 마신다. (아첨 후) 하나는 왕을 숭배하고, 하나는 목사를 숭배하고, 하나는 큰 가게 주인을 숭배합니다. 크고 넓고 많은 사람들이 모인 가운데 유비는 의외로 많은 수의 자리에 앉았습니다. 놀랍게도 한나라의 유비는 삼천 년 전에 구원을 받은 사람이었습니다. 그 남자는 키가 크고 덩치가 컸으며 검은 수염을 기르고 다리를 부러뜨릴 정도로 술을 마셨어요. 유비가 말에서 떨어졌을 때 조조는 그를 보고 겁에 질렸어요. B:(와이어트) 당신은 내 사업을 원하지 않소. A:(백작) 나는 바보도 아니고 부끄럽지도 않소. 난 어떤 사업이라도 원해요. 글꼴 크기만 3이면 그 바보 같은 놈을 잡을 수 있어요. (와이어트) 저는 여기서 관 가게를 운영합니다. A: (여러 명) 대나무 판자 위로 올라가서 관 가게로 오세요. (와이어트) 멋진 관이 있네요. 하나 사면 하나 공짜로 드립니다. B:(와이어트) 그런 배달은 안 돼요. A:(계속) 관이 멋지네요. 한쪽 끝은 크고 다른 쪽 끝은 작아요. 죽은 자들과 함께 달릴 수도 없고, 산 자들과 함께 견딜 수도 없죠. B:(와이어트) 저는 파라핀 공장에 있어요. -응답:(몇 명)대나무 판자의 덜컹거리는 소리를 들으며 눈앞에 있는 파라핀 마을에 왔어요. 가게 주인이 파라핀이 너무 많아서 마실 수 없다고 했어요. 어리석은 저는 확신이 서지 않아 한 모금 마셨지만 맛은 보지 못했습니다. 사장님, 믿거나 말거나 파라핀을 마시면 장례식을 치르게 돼요. B:여긴 파라핀 가게가 아니라 이발소예요. A:(여러 명) 대나무 판을 치고 앞으로 가, 이제 이발소로 가자. 먼저 스네일 주를 경배하고 그다음에 당신을 경배하겠습니다. 당신은 스피로즈의 훌륭한 제자예요. 남자는 왼쪽, 여자는 오른쪽, 승려와 도사는 앞뒤로 면도합니다. 먼저 콧수염을 면도한 다음 눈썹을 쓸어내립니다. 면도 후에는 오방망이를 두드려요. 어깨를 두드린 다음 등을 두드려요. 이를 '최면'이라고 합니다. 저는 국수 가게에 있었어요. 답: (여러 명) 대나무 판자에서 물러나 국수 가게로 오세요. 생일 보름달에 필요한 국수 자르기에 큰 칼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국수를 말하고 싶으면 다른 계란이 나오고 큰 조각을 굴려서 선을 자르고 냄비에 넣어 요리하고 연꽃잎이 든 그릇에 넣으십시오. 한 사람에 반 개, 세 사람에 반 개, 큰 사장이 계산을하지만 정말 나쁜 놈입니다. B:여기가 목욕탕이에요. A:(몇 번) 대나무 판을 치고 땡땡땡, 목욕탕에 왔어요. 목욕탕이 정말 위생적이네요. 정말 끓는 물과 설탕이 얼음으로 얼었어. B:뭐? A:(흰색)틀렸어! 누화! B:그리고 목욕탕도요. A:(세며) 목욕탕은 정말 위생적이고, 수영장은 깊고 깨끗해요. 먼저 목욕을 하고 등 마사지를 해요. 목욕 후에는 수건과 이불을 받아요. 수건 이불은 정말 튼튼해서 머리를 감쌀 수 없어요. B:이번에는 아이스크림을 팔아요. A: (세어) 죽방울 놀이가 정말 재미있어요. 가게 주인이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어요. 아이스크림이 정말 위생적이네요. 정말 얼음을 끓는 물과 설탕으로 얼린 거예요. 아이스캔디를 먹고 차를 마시면 설사를 할 수 있어요! B: 몇 명이나 세셨어요? A : (세어) "정자 유지"라고 말하고 싶지만 "아들 유지"는 잃어 버렸고 제대로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진이 치고, 등주를 세 번 치고, 고준보가 남당을 치고 ... 파이프 동청 세 보물, 인삼 밍크 풀; 바오딩 푸 세 보물, 철 공 국수 소스 영원한 봄; 천진 웨이, 종, 드럼 타워 요새 종의 세 가지 보물이 있습니다 ... 바보, 이, 이를위한 세 가지 보물이 있습니다. B :오랫동안 이것을 요구하셨습니다. 나는 가게 주인이 아니야. A:안팎으로 밀어주세요. 당신이 주인입니다. 돈을 달라는 게 이렇게 힘들 줄 알았다면 차라리 집에 가서 농사를 지을 걸 그랬어요. 돈을 구하기가 이렇게 힘들 줄 알았다면 집에 가서 똥을 줍고 있었을 거예요. 똥을 줍는 게 쉽지 않아서 보물을 세는 법을 배웠어요. 안 나가면 내가 침입할 거야! A: (세기) 리리화, 큰 형님이 문을 열었어. 도둑을 막기 위해 밤에 문을 잠그세요. 낮에는 무엇을 하나요? 빅 보스가 문을 삽입했기 때문에 가족 중 누군가가 죽었습니다! 위는 다이샤오푸의 '현상금에 의지하다'에 나오는 글의 일부이지만, 기록이 없고 제 개인적인 기억으로만 떠올리는 것이기 때문에 더 많은 것들이 떠오릅니다. 다음은 상점 주인이 거지에게주지 않는 말, 거지가 싸우고 싶어하는 몇 가지 단어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8 월 15 일 남성 매춘부처럼 입이 비뚤어졌습니다 ......." "동쪽 전선에서 싸우려면 엉성하고, 북쪽에서 싸우려면 흰둥이 ......" 등등. 당시의 사회적 환경과 그 자신의 세계관으로 인해 그의 언행에는 불건전하고 심지어 저속한 찌꺼기가 많았지만, 이것이 그의 예술적 업적을 부정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는 예술의 전당을 탐험하는 데 열중하다가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졌습니다. 나쁜 습관, 삶의 심각성, 동료들의 분쟁이 그의 죽음의 원인이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낡은 사회 시스템은 악의 소굴이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깊이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젊은 오페라 가수들은 신구 사회 체제를 더욱 이해하고 당에 대한 사랑, 사회주의에 대한 사랑, 자신의 일에 대한 사랑을 불러 일으키고 마음을 정하고 깊이 연구하고 오페라 노래의 본질을 발견하고 더 나은 결과를 창출하고 인민 문화 생활의 풍요 로움과 4 세계 건설에 더 큰 기여를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순이자오, 입 실수, 입 연습이라고도 불리는 디지털 보물은 중국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예술가들이 거리를 돌아다니며 상점 앞에서 노래를 부르며 돈을 벌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마치 '보물'을 '세는' 것처럼 상점의 물건을 풍성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예술가들의 이름을 따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명나라 초기에 스승과 제자 관계인 포털 13이 있었다고 합니다: 베이징에는 수오, 리, 주 3사가 있고, 장베이에는 딩, 궈, 판, 가오, 치 5가가 있습니다. 강남에는 복숭아, 자두, 살구, 꽃, 봄의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두라이바오는 청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에 소극장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유명한 예술가로는 조덕구, 류마지, 허마지 등이 있습니다. 보자오보자오의 특징 보자오보자오의 예술가들은 생활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즉흥성, 노래로 몇 가지 고정된 문구를 축적했으며, 그들 중 일부는 경전을 인용하고 서로 토론하면서 진옌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희극의 표현 기법을 흡수하고 보물을 모아 예술적 표현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시대의 단점을 비판하는 새로운 합창이 등장했습니다. 유머는 누메라보의 예술적 특징 중 하나입니다. 누메라보의 기본 문장 패턴은 상하 6개, 하 7개로, 위 문장의 6개 단어는 3 3, 아래 문장의 7개 단어는 4, 3, 2, 5, 2, 2, 3입니다. 위와 아래 문장의 마지막 단어는 운율이 맞고 같은 소리를 내야 합니다. 한 그룹의 두 연이 같을 수도 있고, 한 줄의 몇 개 또는 여러 연이 같을 수도 있습니다. 노래하는 대사에 독백을 삽입할 수도 있는데, 예를 들어 지나치게 말하거나 지나치게 고정하는 등의 독백을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발전하는 동안 류는 수수대, 돈판, 샐러드 기계, 소 엉덩이뼈, 세 판, 세 그릇, 호미판(평화판이라고도 함) 등 다양한 타악기를 사용했습니다. 현재 7개의 보드가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그 중 2개는 큰 대나무 보드이고 5개는 작은 대나무 보드입니다. 큰 대나무 판은 노래하기 전에 오프닝 판으로, 작은 대나무 판은 노래하는 동안 작은 패스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꽃을 놓을 수도 있으며 때로는 일부 소리를 모방하면 가사에 도움이 됩니다. 전통적인 바오수 서사시에는 와 <양지팔검>이 있습니다. 또한 "직진"과 "다난코우"와 같이 전쟁에서 군벌과 군벌을 비난하는 서지들도 있습니다. 항일 저항 전쟁과 해방 전쟁 중에는 보물 예술가 롼샤오샨이 만든 '큰 벌레', '회계' 등의 작품이 산둥의 항일 거점과 해방 지역인 자오둥에서 유포되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실루엣은 군대의 문학 및 예술 활동, 전사의 집의 출현, 군대 입대, 레이 펑으로부터 배우기, 8중대와의 우연한 만남, 웅장한 야망, 적기 6중대의 단단한 머리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실루엣의 역사적 발전 실루엣은 명나라 초기의 교사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베이징에는 수오, 리, 주 등 세 개의 학교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거리를 돌아다니며 노래를 부르며 상인들에게 돈을 요구하던 연예인들이었습니다. 오랜 역사 속에서 '길거리 노래'와 '바닥 노래'의 과정을 거쳤습니다. 청나라 말기와 공화당 초기의 유명한 예술가로는 하이펑, 조더쿠이, 류마지, 허마지 등이 있으며 1930년대 이후에는 가오펑샨과 왕펑샨이 등장했습니다. 보물 쌍을 세는 공연은 보물 쌍을 세는 운율의 노래입니다. 대부분의 전통 가사는 즉흥적으로 만들어집니다. 특정 프로그램에 따라 배우의 풍부한 인생 경험과 즉흥 연기에 의존하여 장르와 서사를 비교하면서 현재와 과거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가사는 6단어, 7문장으로 구성된 위아래 구의 형태로, 첫 여섯 단어는 2~3문장으로, 다음 일곱 단어는 2, 2, 3문장 패턴으로 구성됩니다. '다화'의 운율 체계를 채택하여 위와 아래 줄의 끝 단어가 같은 키에서 운율이 맞아야 하며, 노래의 수를 세는 데 짧은 단어가 산재할 수 있습니다. 몇 차례의 진화를 거친 후 류의 반주 악기는 첸, 샐러드 머신, 니우, 산과 같은 악기가 연속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나중에는 박수와 노래, 통풍구 만들기, 가사 연결, 공연 중 분위기 조성 등에 사용되는 두 개의 큰 대나무 판(큰 국자)과 다섯 개의 작은 대나무 판(매듭)으로 구성된 일곱 개의 판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노래하기 전에 복잡한 리듬과 다양한 소리를 두드려서 순전히 기술적인 공연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류가극의 전통 레퍼토리에는 <싱탕>, <통런탕>, <관상>, <십자가>, <칼을 파는 양지>, <제갈량 도박 오페라>, <동자사> 등이 있습니다. 류의 전통적인 레퍼토리에는 '지봉대첩', '대남고개', '대남고개'와 같은 아리아를 비롯해 군벌의 혼란을 반영하는 스토리텔링이 강한 시사 아리아가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두라이바오는 새로운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당시 베이징가극단의 배우 가오펑산과 왕쉐이는 우수한 전통 레퍼토리를 발굴, 수집하여 무대에 올렸으며, <흑인 소녀>, <홍화종합활용> 등 새로운 사회주의 생활을 반영한 현대 레퍼토리를 창작하여 관객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두라이바오는 베이징 군부대의 오페라 팀에서도 크게 발전했습니다. 류쉐즈, 류홍빈과 다른 오페라 가수들은 혁신과 연습에 열중했습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창의적인 기술을 뛰어 넘고 인민 군대와 지역의 뜨거운 실생활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군인의 집", "군대에 합류", "좋은 청해", "인민 수도 상록수"및 기타 많은 훌륭한 작품을 편집하고 공연했습니다 [편집] Datong Shu Lai Bao I. 개요 Datong Shu Lai Bao는 Datong 방언으로 공연되는 민속 예술 형식입니다. 주로 차이징윈과 차이징하이 두 형제가 창작하고 발전시켰으며, 다통과 주변 지역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호우와 같은 유명한 민속 예술가들에게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중국 음악계의 새로운 구성원으로서 다통두라이바오는 다통의 문화 브랜드이자 도시 카드가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농담으로는 해고, 마작, 가족 스캔들, 아들의 성공 기대, 술 취함, 방어, 친자 확인 등이 있습니다. 다통 디지털 트레저의 카세트, VCD, CD 등 시청각 제품은 문화 시장에서 잘 팔리고 있습니다. 산시 시청각 출판사는 '차이 브라더스 다통 스토리 트레저 1~2화'를 10만 박스 가까이 수집하여 출판했습니다. 차이 브라더스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는 중국문학문화시청각출판사에서 출판했으며, 20만 단어가 넘는 첫 번째 단행본인 '다통 유라이 바오의 작품집'은 중국드라마출판사에서 출판했습니다. 이 책은 1970년대의 '누가 불평하는가'부터 올해 춘절 갈라 공연의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까지 다통의 차이 형제가 30년 가까이 쓰고 공연한 30편에 가까운 작품들을 모은 것입니다. 다통 디지털 보물은 다통에서 나왔으며 일부 작품은 전국 가극 경연 대회 및 기타 대회에서 자주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광저우 국립 가극단 스타상 금상, 상하이 국립 미술전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부문은 석가장에서 열린 제 8 회 진, 하북, 루후, 허난 Qu 오페라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드래곤 시커"는 제 2 회 전국 중앙 6 성 사중주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습니다.2. 예술적 특징 대통에는 세 가지 보물이 있고 몇 개의 큰 석탄 부처가 있다고합니다. 디지털 트레저는 민속에 깊은 대중적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차이 형제의 창작 및 공연 스타일과 디지털 트레저의 독특한 예술적 특성과 뗄 수없는 관계입니다. 대부분의 작품은 일상 생활에서 가져온 것으로 현대적 풍미가 강합니다. 언어는 유머러스하고 공연은 친근감으로 가득합니다. 작품의 내용은 종종 사회의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을 바탕으로 플롯을 전개하고 비판적이고 풍자적인 유머를 담고 있어 사람들을 쉽게 * * * 만들 수 있습니다. 유명한 서평 작가인 류란팡은 다통실라보의 차이징윈과 차이징하이의 예술 세미나에서 "다통실라보의 번영은 중국 연극 예술이 새로운 세기에 또 다른 영광을 창조할 수 있다고 믿을 만한 근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차이 형제의 창작과 공연에 대한 좋은 토론, 유용한 경험과 합리적 사고의 요약은 모든 곳에서 중국 오페라의 번영을 촉진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셋째, 다통시의 10대 명함 중 하나인 취원신화, 구름 속의 경이로움 - 다통 디지털 보물 30년의 쟁기질, 새로운 예술적 경이로움 심기, 30년의 노력 끝에 결실을 맺고 번성하는 장엄한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그녀는 다통 방언의 징글과 빠른 판의 매력을 계승하고 코미디, 스케치, 드라마 및 기타 형태의 예술의 영양분을 흡수하여 차이징윈과 차이징하이 두 형제를 형성하여 "구름 속의 웃음 스타"라는 명성을 얻었으며 중국 노래계에서 400 종류의 노래로 이제부터 새로운 다통율보의 다양성을 더했습니다. 방언 사투리가 사람들의 귀를 기울이게 하고, 지역 억양과 운율이 정말 친근한 느낌을 줍니다. 그녀는 거리에서 온 평민의 예술이며, 천박함 속에서도 우아하고 우아함 속에서도 천박합니다. 그녀는 수천 명의 시민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도시에 기쁨을 선사합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은 결코 외롭지 않을 것이고 도시는 결코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다통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중국에서 유명합니다. 그녀는 전국 대회에서 자주 상을 받았으며 그녀의 무대 해석은 사방에서 꽃을 피웠습니다. 그녀는 더 많은 외국인들이 다통의 웃는 얼굴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다통은 세 개의 보물을 가지고 있고 석탄불은 여러 개의 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말은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