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이연걸 판' 이천도살룡기' 의 상세한 출연자 표를 물어봐도 될까요

이연걸 판' 이천도살룡기' 의 상세한 출연자 표를 물어봐도 될까요

조영

자지도' 서유기 후전'

조영은 새 원숭이 왕

6 어린 아이들의 원숭이 연기가 되고 싶어 극명했다

조영은 10 대부터 홍콩 영화계에서 뒹굴며 이소룡 숭배로 무술을 연습했고, 무타 대역을 하는 것부터 작은 배우로 유명한 무타 배우, 무타 감독이 됐다. 이후 일부 대제작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고, 일부 재키 찬 무타작, 이연걸 무타편처럼 무타 디자인을 해왔고,' 이천도살룡기' 에서 그는 감독뿐만 아니라 무공이 강한 소림제자 역을 맡았고,' 용발손' 의 멋진 싸움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조영은 항산 무타편의 성공이 세계 영화계의 기이한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무술영화의 성공으로 사람들은 홍콩을 알게 되었고, 중국 쿵푸도 전 세계에 소개했다. 카오 룽 (Cao Rong) 은 그가 홍콩 무술 영화의 역사라고 말했다.

는' 서유기 후전' 에서 조영이 자신의' 조가반' 으로 이사를 왔고, 제작진 중 많은 사람들이 홍콩 무타 액션 설계권 인사들이었다. 손오공 역을 맡은 것에 대해 그는 자신이 있다. 그는 6 소령동과는 다른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희곡 색채를 버리고 힘과 빠른 동작으로 손오공의 다른면을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이 영화가 상업화 방식으로 운영된다고 말하자 조영은 좋은 영화작품은 호명하고 자리에 있어야 하고, 호호는 다른 사람이 인정하고, 좌석은 다수가 인정하고, 관객의 인정은 1 위라고 말했다. 오락과 예술은 사실 한 걸음밖에 없다. 예술이든 예술이든 아니든, 모두가 즐겨 보는 것이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