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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클레이맨 장은 누구인가요?

1978년 톈진에서 태어난 6대째 점토인인 장은 1978년 톈진 출신입니다.

후손 중에는 '점토인 장'으로 알려진 장 씨가 있었습니다. 이 가문은 대대로 진흙 조각을 해왔기 때문에 '진흙인 장시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유는 180년 이후 이 가문의 6대손입니다.

이 기간 동안 장완취안 씨 가문은 7대에 걸쳐 톈진으로 이주했는데, 장남 장창린은 본명이 밍산으로 '진흙인 장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밍산의 아들인 장유팅은 '2대 점토인 장만'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유팅의 장남인 장양취안(본명 징푸)은 '3세대 클레이맨 장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징푸는 장남 장밍(본명 장밍)에게 '4세대 점토인형 장'으로 알려진 본명 장밍을 물려주었습니다.

장밍 씨는 '5대 클레이 피겨 장'으로 알려진 장남 장나이잉을 물려주었습니다.

장나이잉은 장남 장위에게 타이틀을 물려주었고, 장위는 현재 '6세대 클레이 피겨 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0년부터 이 가게는 그웬 거리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장유의 머드만 장스자(Mudman Zhang Shijia)가 문을 열었고, 이후 머드만 장 미술관이 설립되었습니다. 이 미술관은 현대 작품을 취급하며 과거 세대의 작품에 대한 조각 이론을 수집, 정리, 연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015 베이징 798 예술구에 현대미술과의 공동 전시를 통해 전통 흙 조각의 언어와 자연 성장 과정이 멈춘 후 더 풍부한 문화 시스템에서 삶에 대한 이해를 제시하는 방법을 탐구하는 두 개의 새로운 전시장을 설립했습니다.

2017 무드만 장 회화 및 조각 옛 작업실 빈하이 센터, 톈진 빈하이 미술관에 위치해 있습니다. 6세대 진흙인 장창위 화백이 설립한 전시 수집, 학술 교류, 홍보 및 교육, 문화 혁신을 위한 주제별 전시관입니다.

'진흙인 장'은 '진흙인 장차수'로 아버지와 아들의 예술적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아버지와 아들을 떠나 "진흙인 장"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장씨 가문의 후손이라 할지라도 자신의 유령이 있거나 개 꼬리가 계속 담비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우선,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장 밍산 씨의 점토 조각과 장 유팅 씨의 점토 조각 스타일과 기술이 다르며 어떤 곳에서는 서로 모순되기도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장밍산 작품의 의상과 장위팅 작품의 의상은 정교하게 만들어진 선이 완전히 다른 최종 결과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의상 라인을 세심하게 다룰 것인지, 아니면 자연스러운 상태를 유지할 것인지에 대한 논쟁이 항상 있었습니다. 하지만 두 원로는 각각 극단적인 길을 선택했습니다.

가족 중 각자의 스타일과 기법은 대부분 독자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카이수 점토인형은 없고 장밍산 점토인형, 장유팅 점토인형 등만 있습니다.

양주화파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흙인물 장채수 유파를 진흙인물 장시자 유파를 대표하는 데 사용한다면, 그 유파의 일반적인 일반화 방법, 즉 예술적 시대, 주제, 양식 및 대표 인물, 대표 작품 및 대표 예술 스타일을 거의 동일하게 따라야합니다.

장밍산과 장유팅, 그리고 청말과 공화당 시대에 장유팅의 창작을 도왔던 장징푸, 장징쭤, 장밍만이 이 학파의 예술가로 간주됩니다.

대표적 인물은 장밍산과 장위팅이며, 이들의 작품 중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밍산 선생의 초상화와 전통 인물 조각상 몇 점, 뮬란의 군대 여행, 옥교에서의 문답 등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유 팅의 "불고 있는 설탕 남자", "누이와 결혼하는 중쿠이", "고귀한 여인의 초상".

예술 학교가 미래 세대와 학생들의 연속성을 통해 지속될 수 있다고 제안하는 것은 기술적으로나 예술적으로 어리석은 일입니다.

토기인형 장채수파의 시기는 1954년 장유팅이 사망할 때까지 청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로 봐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의 학문적 유도 방식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중국 조각이 예술적 분위기를 형성하지 못했고 학교를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점토인 장카이수는 없고 장밍산 점토조각, 장유팅 점토조각 그리고 오늘날의 장위 점토조각만 있습니다.

모두가 다른 경험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흙 투사 장시자"는 장유의 사업 이름이자 사람들이 가문이라고 부르는 이름이며 예술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진흙인 장카이수는 1959년 문예 대약진 당시 전통 예술에 대한 정치적 필요성으로 인해 생겨난 이름입니다. 사람들은 그가 장유의 후손, 작품의 후손, 예술적 스타일 등을 포함한다고 생각하게 되지만. 실제로이 다섯 단어의 생산은 실제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장 씨 가문의 후손과 작품에서 완전히 다른 시스템을 형성하기 위해 점토 인간 장의 세 단어를 완전히 홍보 요구에 유리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상황은 1998 년 10 월까지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진흙 조각은 수만 년 동안 이어져 온 인간의 기술입니다. 그를 알고 그를 느끼고 싶다면 그에 대한 다양한 선입견, 인식 및 지침을 정리하십시오.

아기 때 첫 호흡을 할 때 새로움, 모험, 탐험을 느꼈던 것처럼 나도 똑같이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어떤 행동인가요? 조각이라고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