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주 시안 지우 리자 포인트

주 시안 지우 리자 포인트

저도 Jiuli를 플레이해 보았는데, 다음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1레벨(36점):

1타 3/6: 완전 소개 , 누구도 이 스킬을 PK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지앤지안 6/6: 개인적으로는 꼭 보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킬 설명을 직접 읽어보세요.

펑페이 1/6: 현재 지울리는 거인정령 같은 강력한 스킬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격분 에너지에 대한 요구는 그다지 크지 않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스킬 포인트가 충분하다면 채워두세요. 아마도 퍼펙트는 언젠가 거인 정령과 유사한 스킬을 공개할 것입니다.

Qiujin 3/3: 패시브 스킬 중에서는 매우 저렴한 추가입니다. .

반리 3/3: 이 패시브를 충전하지 않는 건 좀 어리석은 일이겠죠, 하하.

렝치 3/7 : 귀왕의 냉소와 비슷하니 과하게 써주세요.

광란 8/8: 지울리는 다른 사람에게 다가갈 수 있을 때만 죽일 기회를 가질 수 있으므로 할 말이 없습니다.

Luwei 9/9: 전체, 설명하고 싶지 않습니다.

2레벨(24포인트):

Scorching Flame 3/9: 다음 스킬로 이어집니다.

롱샹 3/3 : 공격태세와 방어태세 모두 꽉 차있어 필수입니다.

후주 3/3 : 수비자세와 공격자세 모두 풀, 필수다.

빈줄 3/3 : 경쿵푸, 3레벨에서도 60 클리어 감속 효과는 여전히 좋다.

천둥 3/9 : 지우리에게 집단공격은 완전 웃기다. 하하, 좀 만들어보자.

9/9돌파 : 9레벨은 대상의 방어력을 312점 감소시킬 수 있는데, 말할 것도 없이 치열한 전투와 관련된 두 번째 스킬이므로 꼭 채워야 한다

트리플 레벨 (30 포인트):

Shanlan 3/9: 전환 기술.

브레이킹 프리즌 3/3: 이 리필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스킬 설명을 읽어보시면 얼마나 저렴한지 아실 겁니다.

Evil-proof 3/3 : 영구적으로 치명 피해 감소량이 24 증가합니다.

탕롱 4/9: 전환.

롱광 5/5 : 그룹이 전화를 끊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거 로어 3/3: 이거 꽉 안찼나요? 직접 확인해보세요.

브레이킹 이블 9/9 : 줄리의 다양한 스턴 스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항 감소 공격으로 치열한 격투의 세 번째 형태이다

4레벨(45점) :

연산 6/9 : 지우리의 5개 집단 공격 스킬 중 하나입니다. 150 이후에는 스킬 포인트가 부족하여 채워지지 않습니다. 승천하시면 채울 수 있습니다.

두소울 5/5: 치명타 스탠스, 5점사, 50점사 데미지가 매우 유혹적이지만 이 스킬은 30마나를 소모하고 30마나를 소모하지만 여전히 매우 멋지다.

스틸 5/5: 치명타를 줄이고 투지에 맞서 싸우는 자세가 만점

스플릿 스카이 9/9 : 팔팔 관련 스킬이지만 존재감도 매우 강력할 수 있다. 스킬 설명에 스턴에 걸릴 확률이 스킬의 영향을 받는다고 나와 있는데, 이는 사용자의 레벨과 스킬 레벨에 영향을 받으며, 대상의 저항력에 영향을 받지 않거나 효과가 거의 없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으므로(아마도 제가 착각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1회용으로 꽉 차있습니다

Kill 1/9: 왜 1레벨만 올리나요, 1레벨과 9레벨의 차이는 부착 데미지의 차이일 뿐이고, 참수 효과는 사실상 같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은 참수 효과에 사용되므로 1점이면 충분합니다.

전쟁 노래 4/8: 가속 효과는 높지 않지만 다른 가속 효과와 중첩될 수 있습니다. , 550마나의 지속 소모량이 상대적으로 크네요.. 이 스킬을 추가하는데 많이 얽매이더군요. 결국 과도기 스킬이라 생각하고 보니 스킬 포인트가 부족하네요.

바이라이 9/9 : 지우리의 5가지 집단 공격 스킬 중 하나로, 집단 기절 능력도 높지도 낮지도 않은 데미지에 만지까지 추가한 것으로 볼 수 있다.

Shattered Blade 9/9: 치열한 전투의 네 번째 스타일, 무장 해제 능력도 매우 좋습니다.

다섯 번째 레벨(12점):

Chaos Blade 5/ 5 : 지우리의 5개 집단 공격 스킬 중 하나이며, 주변의 4명의 대상을 2회 공격하며, 쿨타임은 12초입니다.

바주0/5: 이기 때문에 추가하지 않습니다. 바부 앞으론 관련 스킬에 포인트가 별로 없거든요. 추가해서 쓸모없는 스킬로 사용하기보다는 차라리 추가하지 않고 다른 스킬에 집중하는 게 낫습니다.

치훈 2/2 : 치명타 및 다양한 부정적인 상태에 면역입니다. ("다양한" 이 단어는 매우 YD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모든 DEBUFF가 면제되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것이 면제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동시에 Jiuli의 작은 무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간이 길고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물론 일부 측면에서만 Ming 왕보다 낫습니다. >

열전 5/5: 이전에 관련 스킬에 너무 많은 포인트를 써서 이걸 채워야 하는데, 천서 추가 후 이 스킬은 50 데미지를 반사하고 2번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레벨 3에서 100 무적 2회)

천국에 포인트 추가(***레벨 150 도달 전 48포인트)

천마이(17포인트):

고질적인 2/2 : 큐진의 적중을 18포인트 증가시킬 수 있으며, 다음 스킬의 전환이기도 합니다

헬파이어 2/2 : 2 크리티컬 적중률, 누구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아이언 피스트 3/3 : 스킬 적중 3점

드래곤 소어링 2/2 : 용상 방어력 2 감소, 네, 천서 I와 일치하는 제스처입니다. 아직 에너지와 피를 파란색으로 사용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서 아래 영웅령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블러드 블레이드 2/2: 효과 없음, 순수 전환

Kill 3/3 : 킬 조건이 6씩 감소합니다. 즉, 대상의 HP가 26 미만일 때 킬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강력한 핵심 스킬이 담긴 책입니다.

블러드 리버 3/3 : 그냥 줄이기만 하면 됩니다. 킬링 스킬 쿨타임이 6초씩 늘어났다. 사실 30초와 24초의 차이는 킬링 면에서는 크지 않지만, 결국 3점 남기고 포기했다.

전쟁 정신(4점) :

걷기 2/2 : 옆으로 걷기 쿨링시간 20초 단축~ 옆으로 걸으면 정말 옆으로 걷게 되거든요...

농담 2/ 2: 렝치 효과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하여 방어 효과가 더 길어집니다.

블러드 바디(27점):

철뼈 2/2: 판갈비 회피 12포인트 추가 추가

바이피 2/2: 치명타 적중 2 감소, 지우리는 몬스터를 저항하는 방향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징우

3/3 : 스킬회피 3포인트

눈길을 끄는 2/2 : 호랑이 자세에서 공격력 2 감소

불굴의 3/3 : 기력 대 혈량 비율 대체 진정한 에너지는 30 증가합니다. 강철 방광 자체의 30을 더하면 60이 됩니다. 에너지가 충분하다면 거인 정신에 저항하는 것은 꿈이 아닙니다

밀리터리 소울 3/3: 10초 쿨타임이 4초로 감소하고, 자세 전환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스루 암 2/2 : 꼬리 오르기 효과의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하고, 그에 따른 치열한 전투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브로큰 골드 2/2 : 브레이킹 하드 효과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하며, 그에 따른 치열한 전투도

소울 쉐터 2/2 :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 산산이 효과가 4초 증가하고, 그에 따른 격투도

전군 3/3 : 산산조각 효과가 지속되며, 시간이 6초 증가되며, 그에 따른 격투도 마찬가지다.

睚禦3/3: 레벨 5 치열한 전투에 50 데미지를 반사하는 BUFF를 추가하여 8초간 지속되며, 2 데미지 이후 치열한 전투를 무적 상태로 만들 수도 있고 부정적인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치열한 전투의 쿨타임도 6초 단축됩니다. 위의 내용은 모두 해당 내용입니다.

어쨌든 제가 추가한 내용입니다! 참고용으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