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실내 벽화 그리는 방법과 단계를 알고있는 사람, 나는 예술을 조금 알고, 긴급히 감사합니다!
실내 벽화 그리는 방법과 단계를 알고있는 사람, 나는 예술을 조금 알고, 긴급히 감사합니다!
1단계:접착테이프로 벽에 패턴의 일반적인 모양에 따라 패턴을 그리는 데 사용되는 테이프를 벽에 붙입니다.
2단계: 연필로 테이프에 밑그림을 그리고 어두운 색 마커로 사용할 선을 따라 긋습니다. 그런 다음 그 선을 따라 모양을 조각합니다.
3단계:패턴의 바깥쪽에 페인트가 묻지 않도록 신문지로 벽을 덮습니다.
4단계: 더 나은 페인팅 효과를 얻으려면 먼저 패턴에 흰색 프라이머를 바르세요.
5단계: 패턴에 스프레이 또는 브러시로 색을 칠합니다.
핫 팁: 벽에 패턴을 칠하는 데 사용되는 페인트는 아크릴이나 벽 페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벽에 직접 페인트를 칠하는 다른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그림을 잘 그린다면 벽에 직접 페인트를 칠할 수 있습니다. 그림 실력이 걱정된다면 광고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하니 자신만의 새로운 집을 지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둘, DIY 손으로 그린 벽화 재료, 제작 방법, 예방 조치 및 관련 지식.
창의적인 손으로 그린 벽화는 각 가족에 속한 개인 풍경을 만듭니다. 그리고이 풍경은 침실, 식당, 심지어 욕실과 같은 집의 특정 위치에 국한되지 않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손으로 그린 벽화를 만들 때 여전히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우선, 벽화의 패턴과 색상은 전체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따라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집이 중국 스타일인 경우 벽화의 색상은 전통적인 검정, 빨강 또는 금색이어야 합니다. 패턴은 주로 중국 전통 문양과 모티프 또는 중국 그림에서 자주 표현되는 패턴에서 파생됩니다.
스칸디나비아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은 색상 측면에서 더 극단적이며 검정, 흰색, 회색 및 매우 밝은 색상 사이를 오가기 때문에 해당 벽화는 대부분 가공된 추상 패턴입니다.
모더니스트 디자인 색상은 리얀 계열이며, 해당 벽화 패턴은 보다 사실적입니다.
유럽 디자인 손으로 그린 패턴은 유럽 가구 및 벽 라인의 성능과 일치하기 위해 주로 고전적인 유럽 장식 기호에서 더 중립적이고 낮은 키, 벽화입니다.
2. 둘째, 손으로 그린 벽화가 나타나는 위치도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방 전체를 페인팅 패턴으로 칠하는 것은 공간을 겹겹이 보이게 하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메인 벽을 선택하고 넓은 면적을 칠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손으로 그린 벽화는 집의 주요 장식 표면으로 나타나며 종종 시각적으로 큰 영향을 미치며 그 효과는 매우 눈에 띄고 인상적입니다. 다른 하나는 일광욕실은 태양, 꽃과 새, 계단의 큰 나무 등을 테마로 칠할 수있는 것과 같은 특별한 공간을 칠하는 것입니다.
스위치 시트, 에어컨 덕트 및 기타 코너 위치와 같은 눈길을 끄는 유형의 그림도 있습니다. 섬세한 꽃과 자연스러운 단풍을 그리면 종종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손으로 그린 벽화 제작 방법
손으로 그린 벽 제작 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아티스트의 페인팅 기술에는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방법과주의 사항에 유의해야합니다! 손으로 그린 벽화 재료 :
다양한 환경 친화적 인 페인트, 붓, 붓 줄, 분필, 연필, 연필, 연필, 벽의 작은 영역 (방금 페인트하기 시작했고 예술 기초가 상대적으로 약하므로 덜 눈에 띄는 작은 벽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셋, 손으로 그린 벽화 제작 경험 공유
1. 손으로 그린 패턴의 필요성을 생각하면 기성품 패턴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든 복잡하든 분필이나 연필을 사용하여 먼저 스케치를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2. 스케치가 끝나면 연필을 사용하여 가볍게 붓질하고 흔적을 남깁니다. 초보자는 간단한 패턴으로 시작하여 능숙해지면 복잡한 패턴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페인팅을 시작합니다. 패턴 선의 두께와 색상 영역의 크기에 따라 크고 작은 브러시 또는 줄을 사용하여 개인 취향에 따라 페인팅합니다. 수채화 벽화 제작의 문제점;
1. 그림을 그린 후 무늬의 색이 고르지 않으면 쓸 때 가볍고 무겁거나 안료가 너무 두껍기 때문입니다.
2. 선이 두껍고 가늘면 후크가 마스터되지 않았기 때문에 후크가 균일해야하며,
3. 붓에 안료가 채워져 있기 때문에 선이 간헐적이므로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4. 물감이 너무 진해서 마르면 무늬가 딱딱하게 느껴지므로 신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5. 신나를 많이 넣거나 펜을 닦은 후 물이 마르지 않아서 엉뚱한 곳에 선이 새는 경우가 있으므로 닦을 때마다 펜촉을 말려서 번지지 않도록 하세요.
6. 실수로 잘못된 선을 그렸을 때는 지우려고 하지 마세요. 페인트가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흰색 페인트로 덮으세요. 흰색 페인트가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올바른 선을 다시 그립니다.
아크릴 페인트에 대한 지식
아크릴 페인트는 20세기에 발견된 새로운 그림 재료입니다. 원래 지용성으로 발명된 아크릴 페인트는 1947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 미국의 한 화가 그룹이 아크릴이 빛과 햇빛, 비에 강하다는 장점을 발견하고 산업적으로 많이 쓰이던 물질인 아크릴을 이용해 안료를 만들고 거리 벽에 대형 벽화를 그렸는데, 10년 뒤 유화처럼 두껍게 칠할 수 있고 수채화처럼 극도로 희석해도 풍부하고 아름다운 색상을 유지할 수 있는 수용성 아크릴 안료가 발명됐다. 응용 범위가 넓어 전 세계 화가들이 널리 사용했습니다. 종합적인 재료 표현 기법이 등장하면서 아크릴 안료의 물성이 더욱 발전했습니다. 실험에 따르면 유연한 필름 건조 후 강한 내마모성, 내수성, 내식성, 자연 노화 방지, 퇴색 없음, 열화 없음, 비 반사성, 도장 후 세척하기 쉽고 선반, 실내 및 실외 벽화 등에 적합한 등 다른 안료와 비교할 수없는 많은 장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두꺼운 느낌을 칠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층층이 쌓을 수 있으며, 과슈와 비슷한 방식으로 겹치는 부분을 덮기 위해 분말과 적당량의 물을 첨가하여 그림 수준을 풍부하고 선명하게 만들 수 있으며 안료에 다량의 물을 첨가하면 수채화 및 붓 그림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층별로 굽고 염색하여 순수하고 투명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크릴 페인트는 안료 분말과 아크릴 라텍스로 만든 합성 고분자 안료의 일종입니다. 아크릴 라텍스는 아크릴 수지 중합 라텍스라고도 합니다. 아크릴 수지에는 메타크릴 수지와 같은 많은 종류의 아크릴 수지가 있으므로 아크릴 안료의 종류도 많습니다. 외국 안료 제조업체는 무광 아크릴 안료, 반무광 아크릴 안료 및 광택 아크릴 안료뿐만 아니라 아크릴 무광 오일, 바니시 및 플라스틱 연고와 같은 일련의 아크릴 제품을 생산합니다.
아크릴 안료는 화가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유성 페인트와 비교하여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①물로 방출 될 수있어 청소에 좋습니다.
②빠른 건조. 안료를 붓에 바른 후 몇 분 안에 건조할 수 있으며 유화처럼 색상을 수정하기 위해 몇 달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느리게 마르는 안료를 선호하는 화가는 지연제를 사용하여 안료의 건조 시간을 늦출 수 있습니다.
3) 착색층이 마르면 용해성이 빠르게 사라지고 단단하고 탄력 있는 불투과성 필름이 형성됩니다. 이 필름은 고무와 유사합니다.
색상이 풍부하고 밀도가 높으며 신선하며 어떻게 혼합해도 "더럽다"거나 "회색"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컬러 레이어는 절대 기름을 흡수하여 더러워지지 않습니다.
⑤작품의 내구성이 길다. 유화의 유막은 산화되기 쉽고 노랗게 변하고 굳어져 시간이 지나면 그림에 금이 갑니다. 이론적으로 아크릴 필름은 절대 부서지지 않고 노랗게 변하지 않습니다.
⑥아크릴 물감과 유화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일반 수성 안료의 작업 특성을 가지고 있어 수채화뿐만 아니라 과슈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⑦아크릴 플라스틱 페이스트에는 입자가 굵은 입자와 미세한 입자가 있어 질감을 만드는 데 편리합니다.
(8) 아크릴 물감은 무독성이며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아크릴 그림은 아크릴 프라이머(게소)로 만든 베이스 위에 칠해야 하며 오일 베이스로 칠해서는 안 됩니다. 재료 전문가들도 아크릴과 유화의 혼합을 권장하지 않으며, 특히 작품의 영구 보존을 위해 아크릴 베이스 위에 유화를 그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크릴과 유성 페인트 색상은 부작용이 없으며, 번갈아 사용했을 때 접착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스트해야 합니다. 벽화 그리는 기법이 다르다:
벽화는 도장 방식과 도장 공정 방식 등 기법에 따라 구분됩니다. 페인팅 방식은 벽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방식, 특히 수작업으로 완성하는 페인팅 방식을 말합니다. 구체적인 도장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건식 프레스코, 굵은 진흙, 고운 진흙 및 석회 모르타르로 처리 된 마른 벽에 페인트
(2) 습식 프레스코, 풀 뿌리 수준에서 반 건조, 석회수와 안료로 페인트, 한 번에 완료해야하며 완료하기 어려움
3 템페라 그림, 계란 노른자 또는 계란 흰자를 주 혼합제로 한 수용성 안료, 건조한 벽에 페인트.
(4) 왁스와 안료를 혼합하여 목재 또는 석재에 칠한 다음 가열 한 왁스 페인팅;
⑤ 유화, 린넨 또는 목재에 칠함;
아크릴을 주 혼합제로 사용하는 아크릴 그림, 속건성 및 비 광택, 현대 프레스코 화에 자주 사용됨. 위의 페인팅 방법은 때때로 혼합되거나 공예품 및 부조 조각과 결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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