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뿔개구리 행성

합법적인 공부라면 부모님께서 지원해 주십니다. 이것이 바로 가구를 부수는 반항적인 젊은 종이 조각가 종개향이 부모에게 수리를 받지 못한 이유이다. 부모가 한발 물러서서 생각했기 때문에 아이의 재능이 꽃피울 수 있었기 때문이다.

기묘한 거리 예술이 바로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다.

동해대학교 미술과 학생인 20세의 종카이샹(Zhong Kaixiang)은 접시에 남은 파스타를 포크로 조심스럽게 '빗질'하고 있다. 그런 다음 야채를 편평하게 펴서 표면에 펴십시오. 멀리서 보면 나머지 얼굴은 마치 살아있는 사자처럼 변했습니다. 그는 "소스가 너무 많아 파스타가 미끄러져 내려가서 사자 가장자리가 선명하지 않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 '남은 그림'은 그가 대학시절 키워온 취미다. 친구들과 식사를 하다보니 제가 먼저 식사를 마무리하는 경우가 많았고, 심심할 때 남은 재료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부족한 재료가 보이면 다른 사람의 접시에 있는 재료를 추가해서 보충하곤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지금까지 아무도 그를 비난하지 않았습니다. "음식을 가지고 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러한 삶의 예술가를 잃게 될 것입니다."

최근 '카드보드 마스터'로 인기를 얻은 정개청은 카드보드를 이용해 아이언맨의 실물 크기 사진을 직접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또한 "아이언맨의 사촌인 카드보드맨을 살펴보자!"라고 썼다.

그러나 Zhong Kaixiang은 " 골판지"의 달인이자 버려진 재료의 달인이기도 합니다. 어떤 재료라도 손에 닿으면 예술 작품이 될 수 있다. 그는 풀의 끝이 매듭처럼 생겼고, 자연스럽게 접혀서 꿩 모양이 된 것을 관찰했습니다. 황제꿩은 긴 꼬리를 부러진 구슬처럼 끌고 돌 위에 서 있는데 마치 산수화를 보는 것 같다. 최근에는 부러진 우산갈비를 모아 관절을 유지하며 밝고 사나운 물고기를 만들어냈다.

그는 해외에서 대만으로 돌아왔다. 처음에는 미국 영화 특수효과 소품의 메카인 스탠 윈스턴 스쿨의 팬 페이지에 자신의 작품을 올렸다. 얼마 전 학교 측에서는 대만 시간으로 오전 4시에 영상 인터뷰를 적극적으로 요청했다. 해외에 가본 적도 없고 외국인들과 이야기도 나누지 않은 이 둔한 소년은 용감하게 기회를 포착하고 무뚝뚝한 영어로 작업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다. 이 인터뷰 영상은 지금까지 전 세계 20만 명이 시청했다.

종개향의 임대 아파트는 3~4㎡에 불과하지만 많은 '룸메이트'로 붐비고 있다. 그의 문 뒤에는 티라노사우루스 머리가 걸려 있어서 출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문 틈을 통해서입니다. 그의 침대 옆에는 실물 크기의 골판지인 아이언맨이 서 있습니다. 거기에는 미완성된 고질라가 있습니다. 벽에는 윙맨들이 걸려 있습니다. 벽과 캐비닛에는 그가 수집한 수백 개의 외계인과 로봇 모델이 가득합니다... 마치 "박물관의 공포의 밤"과 같습니다.

극도로 혼잡한 이 방은 박물관일 뿐만 아니라 동물원이기도 하다. 그는 무는 거북이, 왕뿔개구리, 나비뿔개구리, 그리고 "리틀 오렌지"라고 불리는 주황색 표범무늬 도마뱀을 키웠습니다. Little Orange의 집은 Zhong Kaixiang이 판지로 만든 스핑크스입니다. Little Orange는 귀뚜라미를 먹은 후 스핑크스에 숨어 잠을 잔다.

항상 합법적인 학습을 지지합니다

그의 부모는 그가 곤충을 키우고 커피 테이블을 해체하는 것을 용인했습니다

Zhong Kaixiang은 어렸을 때부터 놀라운 창의적인 에너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종 신부는 그의 아들이 어렸을 때부터 화장지를 쉽게 코브라로 만들 수 있었고, 찹쌀떡을 만들 때에도 쉬지 않고 반죽을 다양한 동물로 만들곤 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종 신부는 가죽 제품 수입업자였고 때로는 가죽 제품을 디자인하기도 했기 때문에 집에는 다양한 조각 칼과 재료가 있어 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종개향의 작품 대부분은 곤충과 동물인데, 이것도 자연을 사랑하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은 작품이다. 종 신부는 평소 디스커버리 채널과 애니멀 플래닛 채널을 즐겨 시청한다. 아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도 늘 “불곰과 엘크가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자녀들이 어렸을 때부터 종 신부는 가족과 함께 밤낮으로 산과 바다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아버지와 아들은 한밤중에 벌레를 잡기 위해 가로등 아래에서 기다리기도 하고, 어머니와 여동생은 뒷좌석에서 자고 있는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