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 서유기' 에서' 진위미원숭이 왕' 이야기의 주요 줄거리를 요약해 주세요.

' 서유기' 에서' 진위미원숭이 왕' 이야기의 주요 줄거리를 요약해 주세요.

오공화재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고, 팔계는 배가 고파서 말에게 화풀이를 했다. 갑자기 강도가 나타났다. 오공은 강도가 요괴가 아니라고 서둘러 말했다. 그는 돈 한 무더기를 바꿔 강도를 끌어들여 몽둥이로 그들을 죽였다.

당승은 오공이 또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보고 화가 나서 타이트한 주문을 외웠고, 오공은 아파서 참을 수 없었고, 당승은 다시 오공을 쫓아갔다. 오공이 당승을 어떻게 구하느냐, 당승은 그를 용서하려 하지 않는다. 그래서 오공은 남해에 가서 관음보살의 도움을 구했다. 관음보살은 그에게 남해에서 며칠 있다가 돌아가라고 하면 당승의 화가 풀릴 것이다.

다음날 당승은 저팔계와 사승에게 음식을 찾으라고 했다. 오공이 당승에게 물을 주러 왔을 때, 당승은 여전히 그를 가라고 했다. 그는 당승이 들어 올리는 것을 알지 못하여 그를 때리고 보자기를 빼앗아 갔다고 말했다.

당승 등 팔계와 사승이 돌아온 후에야 깨어났고, 팔계는 오공을 찾아 결판을 내겠다고 하자 당승은 사승에게 보자기를 돌려주면 된다고 말했다. 사승은 오공을 찾았고, 거기에 스승과 자신이 있는 것을 보고, 마음속으로 화가 나서 감히 그를 사칭하다니, 그는 관음보살에게 가서 고소했다.

사승은 관음보살에서 오공을 보았는데, 그가 오히려 악인이 먼저 고소했다고 생각하여 싸우기 시작했다. 보살은 그들에게 싸우지 말라고 하고, 그들에게 화과산에 가 보라고 하면 알 수 있다. 도중에 오공은 사승이 항상 이치를 따랐다고 했는데, 왜 이번에는 도리를 따지지 않고, 사승은 누가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고 하더라.

그들은 화과산에 와서 오공을 다시 보았다 사승은 보따리를 들고 돌아가자마자 당승에게 그를 때리기 전에 그를 때린 것은 요정이지 오공이 아니라고 말했다. 남해 상공의 두 오공이 싸우고 있고, 관음보살은 구별하기 위해 타이트한 주문을 읽고, 두 오공이 모두 두통을 외치자 관음보살은 그들을 옥제에게 가서 분별하게 했다.

두 오공이 하늘로 싸우다가 옥제에게 왔다. 옥제는 이천왕에게 요경으로 시험해 보라고 했지만 분간할 수 없다고 말해 당승에게 갔다. 그들은 당승에게 싸움을 벌였는데, 당승은 타이트한 주문을 읽어서 분간할 수 없었고, 그들을 염라왕에게 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염라왕은 판관에게 생사부를 확인하라고 했고,

< P > 부처님의 제자는 부처님이 그들을 들여보내지 말라는 경전을 말하고 있다고 말했는데, 그들은 억지로 들이닥쳤다. 두 오공이 부처님 앞에 와서 부처가 진짜와 거짓을 나누게 하자, 부처는 한눈에 가짜 오공을 열고, 가짜 오공이 육귀원숭이라고 말했는데, 그는 당승사도가 그 속에서 장난을 치지 않는 틈을 타서 장난을 쳤다.

가짜 오공이 부처님에게 인정받는 것을 보고 벌로 변해 도망갔다. 여래불이 금발우를 풀어서 벌을 쫓자 요정이 원형이 되었다. 여래불은 오공에게 앞으로 그들 스승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해야 진경을 얻을 수 있다고 당부했다.

확장 자료:

1,' 서유기' 참 또는 거짓 원숭이 왕 개요:

제 56 회

당승이 한통속이다 노인은 스승이 떠나고, 강도가 쫓아오고, 오공에 맞아 사상자가 나고, 노인의 아들도 목을 베고, 스님은 크게 놀라고, 먼저 타이트한 주문을 읽어서 오공의 통증을 참을 수 없게 하고, 또 그를 쫓아냈다.

제 57 회

오공이 관음이 남아 있는 것을 보러 갔다. 가짜 오공이 당승을 쓰러뜨리고 보자기를 빼앗았다. 화과산에서 보자기 안의 문첩을 읽으며 서쪽으로 가서 천경을 받으러 가겠다고 선언했고, 사승은 만나 남해에 가서 관음을 만났다. 갑자기 오공이 옆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지팡이를 잡고 때리고 관음에게 자신이 본 것을 알렸다. 관음이 오공 사승과 함께 화과산에 가다. -응?

제 58 회

오공이 가짜 오공을 보고 화를 냈고, 두 개의 무용봉이 공중에서 악전되어 진위를 가리기 어렵다. 여래처럼 가짜 오공이 여섯 귀미원숭이라는 것을 알아봐서, 그로 하여금 원신을 드러내게 했다. 오공은 단번에 그를 때려죽였고, 또 관음으로 당승처로 돌려보냈다.

2, 6 귀 키위:

6 귀 키위, 가짜 오공

손오공의 두 마음이라 손오공의 재주와 다를 바 없다.

3, 원작 묘사

여래불합장도: "관음존자, 저 두 워커를 봐라, 누가 진짜냐?" 보살은 말했다: "그저께 제자 황무지에서 위원회는 분별할 수 없었다. 그는 또 천궁, 지부에 이르러도 모두 알아보기 어렵다. 특별히 와서 여래를 숭배하니, 부디 그와 분별해 주십시오. "

여래가 웃으며 말했다. "여등 법력이 넓어서 주천의 일만 널리 읽을 수 있고, 주천의 물건을 두루 읽을 수 없고, 주천의 종류도 넓게 볼 수 없다." 보살은 또 주천종을 청하였다.

여래재도: "주천에는 오선들이 있다: 하늘, 땅, 신, 사람, 귀신이다. 오충이 있다: 바퀴벌레, 비늘, 털, 깃털, 쿤.

이 사람은 하늘, 땅, 신, 비인간, 비귀신이다. 바퀴벌레, 비늘, 털, 깃털, 비쿤도 아닙니다. 또 네 마리의 원숭이가 혼세하여 열 가지 종류가 아니다. "

보살은 말했다: "감히 그 네 원숭이인가? 클릭합니다

여래길: "첫 번째는 영명석원숭이, 통변화, 천시, 지리를 알고, 별을 옮기고 싸움을 바꾸는 것이다.

2 위는 적지리 말원숭이, 효음양, 인사, 출입, 연생을 피한다.

세 번째는 유인원, 해와 달, 천산을 줄이고, 잘못을 분별하고, 건곤모놀림이다.

넷째, 6 귀 키위, 좋은 청취음, 관찰, 전후, 모든 것이 분명하다. 이 네 원숭이, 열 가지 종류의 종, 두 개의 이름 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나는' 가짜 오공' 이 6 귀 키위라고 생각한다.

이 원숭이가 한 곳을 세우면 천리 밖의 일을 알 수 있다. 인간의 말 은, 또한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청취,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알고 전후에, 모든 것이 분명하다. 진오공과 동음인, 육귀키위.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6 귀 키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