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콩꽃잎 점수 9 이상 영화

콩꽃잎 점수 9 이상 영화

인생에서 꼭 봐야 할 영화 5 편

1.' 바다 피아니스트'

감독: 주세페 도나도레. 콩꽃잎 점수 9.3? 시나리오 작가: 아리산드로 바리크/주세페 토나도레. 주연: 팀 로스/프로트 테일러 빈스/빌 누인/클라렌스 윌리엄스 3 세/멜라니 티에리

이것은 매우 고전적인 영화입니다. 바다 피아니스트'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 천재 피아니스트의 바다 이야기를 담고 있다. 1900 년, 배 위의 흑인 선원은 Virginian 호 호화 크루즈의 일등석에서 백인 아기 한 명을 주웠는데, 이 날은 마침 20 세기 첫날이었기 때문에 아기의 이름은 1900 으로 지어져 그를 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줄곧 바다 위에 있던 1900 은 점차 피아노에 빠져들고 독학으로 인재가 되었다. 그의 피아노 재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었다. 그가 연주하는 것을 들은 모든 사람들이 그의 거문고 소리에 경탄했다. 배에 타고 있던 그는 육지의 틀에 얽매이지 않았다. 그의 음악에는 유파가 없다. 그는 일등석 귀족들이 좋아하는 재즈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브루스를 연주할 수 있다.

< P > 많은 사람들이 그를 배에서 내리라고 초대했고, 그의 천부적인 재능으로 육지에서는 확실히 성과를 거둘 수 있었지만, 그는 거절했다. 육지에서 온 그녀의 사랑하는 여자의 초대조차도 그가 심사숙고한 후에도 여전히 배에 머물기로 결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첫 번째 거부, 그는 명성과 부를 포기하고, 두 번째 거부, 그는 생명을 포기했다. 그는 "피아노는 건반이 있어 무한한 음악을 만들지만, 무한한 건반이 있으면 완전한 음악을 연주할 수 없다" 고 말했다.

2.' 완벽한 낯선 사람'

감독: 폴 제노비세. 콩꽃잎 점수? 8.5? 시나리오 작가: 폴 제노비세/필리보 볼로니아/폴 크스텔라

누구나 세 가지 인생, 즉 대외생활, 개인의 삶, 은밀한 삶을 가지고 있다. 요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비밀을 가지고 있는지, 휴대전화 한 대만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프로토타입 노출' 을 할 수 있다. 밥상에서 완성한 이 영화는 여러 번 나를 긴장시켜 숨을 참게 했다. 그들은 단 하나의 게임만 했다. 이번 회식에서는 모든 사람의 핸드폰을 밥상 위에 놓아야 하는데, 그동안 한 가지 정보만 울리면 확성기를 열고 전화를 받아야 한다. 이렇게 자극적인 게임을 지금 누가 감히 할 수 있습니까? 1 라운드가 끝나면, 당신은 당신의 친한 친구, 당신의 베갯잇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정말 낯선 사람일 뿐입니다. 당신이 보는 것은 단지 그들이 당신에게 보여 주고 싶은 면일 뿐입니다. 당신의 대상은 정말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수 있습니다. 너의 좋은 친구는 네가 말하지 말라고 한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알릴 것이다.

결국, 당신이 머무는 모든 동그라미가 당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말하고 싶지 않은 비밀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만 당신은 줄곧 알지 못했을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비밀이 있다면, 가장 가까운 사람, 너 자신도 비밀로 할 수 없는 일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고, 왜 다른 사람이 100% 너를 위해 비밀을 지킬 것이라고 믿는가.

< P > 영화 속 한 장면은 한 쌍의 절친한 친구 페페페페와 레러, 레러가 자신의 혼내 불륜을 감추기 위해 레러와 휴대전화를 교환한 결과 게임에서 페페페가 동성애자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받았다. 하지만 휴대전화를 교환했기 때문에, 레러는 페페페를 대신해서 모든 의문을 제기했다. 사람들이 추측하는 눈빛, 형제의 그에 대한 불신, 그리고 아내에 대한 의혹에 직면하여, 이 모든 것이 그를 극도로 무너뜨리게 했다. 비록 자신이 게이가 아니더라도, 그는 단지 직면하고 끊임없이 거짓말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변 사람을 의심하고 떠보고 싶다면 이 영화를 꼭 보세요. 인간성 때문에, 정말 시련을 견디지 못한다.

3.' 심령포수'

감독: 거스 반 샌트. 콩꽃잎 점수 8.9 시나리오 작가: 벤 애플렉/맷데이먼. 주연: 맷 데이먼/로빈 윌리엄스/벤 애플렉/스트랜드 스.

윌은 수학적인 천재이다. 그는 전문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이지만 우연히 청소부가 될 때 걸레를 들고 MIT 수학 교수가 낸 난제를 풀 수 있다.

교수는 윌의 재능을 발견하고 타고난 재능이 어떤 은사라는 것을 깨닫고, 그는 will 을 키우기 시작했다. 윌이 여전히 건달이었고, 다른 사람과 싸우고 감옥에 들어갔을 때, 그는 보석으로 풀려났다. 윌의 정서가 붕괴될 때, 그를 데리고 정신과 의사를 찾아갔다. 이 교수가 없다면, 윌은 그저 평범한 거리의 작은 혼합일 뿐이다. 그리고 영화에서 가장 감동적인 것은 윌의 친구 Chuckie 입니다. 윌은 변화를 두려워했고, 그는 옛 친구를 잃을까 봐 노교수의 안배를 따르지 않았다. 그는 여전히 옛 친한 친구와 함께 술자리를 보내고, 가끔 싸우고, 힘든 일을 했다.

< P > 그는 일단 노교수의 안배를 받아들이면 이 동그라미를 벗어나 다른 분야의 사람들과 접촉하고,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같은 습관을 길러내면 어린 시절부터 큰 친구들까지 잃게 된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잘 알고 있다.

Chuckie 는 윌을 바라보며 윌이 더 높은 분야로 발전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이 친구들 때문에 포기했다. Chuckie 는 윌을 찾아 말했다. "나는 매일 너의 숙소에 와서 너를 데리러 오겠다. 우리는 나가서 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당신은 내 하루 중 가장 좋은 순간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약 10 초: 주차에서 집 입구까지 가는 시간입니다. 내가 문을 두드릴 때마다 네가 집 안에 없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안녕히 계세요" 나 "내일 뵙겠습니다" 라는 말이 한 마디도 없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냥 떠났어요. 나는 아는 것이 많지 않지만, 이것들은 내가 잘 알고 있다. ""Chuckie 는 윌과 함께 있는 날을 좋아하지만, 윌의 수학적 재능이 그에게 더 나은 삶을 줄 수 있고, 더 넓은 세상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렇게 매일 함께 있는 날보다, 그는 자신의 좋은 친구가 더 행복하길 바란다. 우정의 최고 경지, 내가 너에게 따돌릴 줄 알았더라도, 나도 언젠가는 네가 나에게서 멀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너를 응원하고, 미래의 네가 더 잘 살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4.' 아름다운 인생'

아름다운 인생 라비타 벨라 (1997). 감독: 9.5 로베르토 베니니 콩판 평점 작가: 윈첸조 첼라미/로베르토 베니니. 주연: 로베르토 베니니/니콜라타 브라스키/조지 칸타리니.

우리 각자는 아름다운 인생을 갖고 싶어 하지만, 아름다운 인생이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영화 전반부의 가정이 행복하고 화목한가, 아니면 후반부 나치 강제 수용소에서' 좋은 아침' 이 들려왔다. 남자 주인공은 감옥에서 아들의 마음을 위해 상처받지 않기 위해 함께 게임을 하도록 속였다. 그는 아들이 생사이별의 비참한 처지를 즐거운 일로 바꾸게 하고, 그가 여전히 삶을 사랑하고, 생활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게 하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남자 주인공은 아들의 마음을 보호해야 하고, 헤어진 여주인도 찾아야 한다. 그는 모든 것을 감당하면서도 여전히 낙관적으로 앞으로 나아갔고, 아이는 탱크를 좋아했고, 그는 이 사랑을 이용하여 선의의 거짓말을 몇 개 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부성애의 위대함은 나로 하여금 몇 편의 단편에서 목이 메게 했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도 그는 아들에게 인생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했다.

5.'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감독: 주세페 토나도레. 평점 8.9? 시나리오 작가: 주세페 토나도레/루차노 윈진조니. 주연: 모니카 벨루치/미세페 술페로/루시아노 페데리코.

"인간성이 정말 못생겼다", 나는 이 영화를 한 번 볼 때마다 이런 감개무량함을 느낀다. 여자의 질투와 남자의 색욕은 이 영화에서 남김없이 드러났고, 인간성은 시련을 견디지 못했다. 여주인 마리나 남편이 사망한 후, 그녀가 분수를 지키더라도 너무 예뻐서 많은 일이 무산되어 사람들의 유언비어를 겪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마을의 남자들은 모두 마리나의 육체에 관심이 있고 남편의 경제적 지지가 없다. 생존을 위해, 그녀는 갈 길이 없다. 자신의 존엄성을 버리고, 읍내 남자의 육체에 대한 사랑을 이용하여 모든 것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원래 그녀는 이렇게 아름다웠는데, 지금은 주변 사람들에 의해 제멋대로 짓밟히고 반항하지 않는다. 전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죽음이 아니라 인간성에 직면하는 것이다.

인간성이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칠리아의 햇빛은 이렇게 찬란했지만, 한때 그 아름다운 여자는 결국 추한 인간성에 잠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