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모든 군웅이 사슴을 쫓는 영웅 자제 관계
모든 군웅이 사슴을 쫓는 영웅 자제 관계
영웅 사이에는 어느 정도의 자제가 있지만, 이것은 여전히 출복과 관련이 있다. 장내의 정세에 따라 상대 영웅의 출복에 따라 출복을 하면 어떤 열세를 바꿀 수 있다.
던아이: 다리가 길고, 마법이 강하고, 소수의 원격은 일심고공이 아니다. 거의 장비, 가까운 전투에서 가까운 곳에 붙는 것은 무릎을 꿇는 것이다. 공격 속도는 경상이다. 마대 한계 0.4 던아이 0.32, 하지만 마대는 5 ~ 6 벌의 속속복이 필요하고 DA4 벌만 있으면 됩니다. 자제의 말을 하면 개판 전의 대조가 한 개, C 스킬의 감청색으로, DA 를 여러 가지 어쩔 수 없이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제명언) W 와 DA 의 C 가 상쇄되고, E 기술이 잘 쓰이면 DA D 가 나오지 않게 할 수 있다. 쫓아다닐 수 있고, 이렇게 몇 가지 왕복을 할 수 있고, DA 는 파란 추격이 없다. 그때는 대조의 한 접시였다.
강위: 초반은 강했지만 30 분 후 위국은 후반 장비나 장비와 거의 같은 폭행을 당했다. 그 이유, 강위 후기에는 강력한 수동적 상해 기술이 없다. 다만 다리가 길고 공격속도가 빠르다. 해머의 인품이 무한하다고 말해야 한다면 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혈액 쌓기 속도의 후기에는 놀기도 하고, 높은 공략도 할 수 있고, 고속 후기에는 무릎을 꿇는 것이다. 초법은 선단 기회만 잡으면 강위가 바삭하면 무릎을 꿇기 쉽다.
안량: 안양을 억제하려면 그의 폭발점을 피하거나 퇴마를 피하면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피를 쌓은 안량은 무섭다. 왜냐하면 그는 네가 그와 맞서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E 의 겹침은 누가 알 수 있는지, 높은 공격을 쌓는 것은 두렵지 않다. 통제할 수만 있다면 역살할 수 있지만 현무는 D 를 열고, E 의 안량은 가능한 한 그에게 현무가 없을 때까지 끌고 있다. 현철 방패가 없는 한 단단하다. 적절한 기회에 안양의 E 를 물리기만 하면 안량은 그렇게 무섭지 않다.
사마: 다른 몇 분께 찬성합니다. 돌격류 영웅, 마초, 관평 등을 두려워합니다. 앞서 사마를 겨냥하면 힘들고, 모든 일반 SM 이 먼저 날아갑니다. 살 수만 있다면, 사마는 경제적으로 가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중기에 이르러 법사의 생존의 길, 손자, 공등, 비행화를 걱정한다. 이것들은 네가 여유 있는 전투를 보장하기에 충분하다.
관우: 둘째 형이 군웅에서의 지위가 어색하다. 초기는 매우 강했지만 다리가 긴 사람을 만나면 어쩔 수 없었다. 높은 공격을 쌓고, 둘째 형은 체조를 견디지 못하고, 후기에 베면 1 개 3 배에 불과하다. C E 는 기본적으로 폐기되었다. E 가 나가서 어지러운 시간은 네가 손을 흔드는 시간과 비슷하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 의해 통제 될 수 있습니다. 다리가 긴 적, C 는 정말 네가 전쟁터에서 탈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놀이계라면 D 가 살 것을 기대하는 것이다. 책이 없거나 법상이 높고, 고동새, 반짝이는 귀경 CE 가 250 가 아니라면 전사보다 더 어색하고, 다른 사람에게 D A 를 받쳐 죽는 것은 모욕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실, 모든 경험의 개정은 플레이어가 다른 영웅 게임을 더 많이 선택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게다가, 버전이 나오면 자연히 일부 영웅들을 약화시키고 일부 영웅들을 강화할 것이다. 모두, 상황에 따라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그전에는 강한 영웅을 느꼈을지도 모른다. 아마 이번 버전은 안 될 수도 있고, 아니면 장비에 더 의존하게 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개인은 최근 현재 버전을 추천한다. 다음 영웅은 매우 강력하다:
1. 하후은 형편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단지 잘 노는 사람이 적다. 특히 원숭이.
부인은 강하지만 원격은 근전과 비교할 수 없다. 수가냐 NO.1. A 에게 위국은 많은 사람들이 부인을 무릎을 꿇게 할 수 있도록 장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