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Zhuge Liang의 "28개 별자리"를 구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더 자세히 설명하세요.
Zhuge Liang의 "28개 별자리"를 구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더 자세히 설명하세요.
고대 칼데아인들은 별자리라는 별분할법을 창안했다. 고대 우리나라도 별을 이해하고 천체 현상을 관찰하기 위해 별 구분 시스템을 만들었고, 이러한 별 조합을 별 관리라고 불렀습니다. 각 별 관리에 포함된 별의 수는 1개에서 수십 개까지 다양하며, 그들이 차지하는 하늘의 면적도 다양합니다. 예비 통계에 따르면 진선전 경전에 기록된 스타 관료는 약 38명이다. 『사적·천관서』에는 91개의 기록이 있다. "한슈 천문 기록"에는 "항상 별에 머무는 중국 및 외국 관료가 118명이 있으며, 총 3개의 별이 780개 있습니다." 장형의 "영현"에는 "항상 118명의 중국 및 외국 관료가 있습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사람이 24명, 유명한 사람이 320명, 별이 2천5백 명이었는데, 헤어인지지는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에 간덕(Gande), 시신(Sishen), 무현(Wuxian) 등이 나라를 세웠습니다. 자신의 시설. 자신의 스타 공식 시스템. 삼국시대에는 오나라의 태사령진탁이 감, 시, 오의 별관들과 함께 283명의 관원의 별 1,464개의 별 목록을 편찬하고 이를 별지도(별 목록과 별)로 그렸다. 진나라, 수나라, 당나라가 우리 나라의 별 제도를 계승하고 발전시켰으며, 이는 수천 년 동안 역대 왕조에서 사용해 왔습니다. 스물여덟 개의 별. 세 개의 벽은 Ziweiyuan, Taiweiyuan 및 Tianshiyuan입니다. 각 벽은 상대적으로 넓은 하늘 영역으로, 다수의 (작은) 별 관리(또는 별자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청회전"에 따르면 간 가문, 시 가문, 우 가문의 구분이 서로 다릅니다. 각 벽에는 동서 두 가신의 별이 좌우로 둘러싸여 있으며, 그 모양이 벽과 같아서 '벽'이라 부른다. 자위원은 삼원의 중벽으로 북쪽 하늘의 중앙에 위치하여 중공궁 또는 자위궁이라고도 불린다. Ziwei Palace는 황궁을 의미하며 대부분의 별은 관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북극을 중심으로 하고, 동부와 서부의 가신들은 15개의 별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개의 활이 서로 결합하여 벽을 형성합니다. 송나라 황유황제의 관측 기록에 따르면 자위원 전체에는 37개의 별자리, 2개의 위성 별자리, 163개의 양극성, 181개의 추가 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늘 면적은 현재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작은 곰자리, 큰 곰자리, 용자리, 사냥개자리, 양치기자리, 무현자리, 선녀자리, 선녀자리, 선녀자리, 사슴자리와 표범자리와 거의 동일합니다. . Taiwei Yuan은 Three Yuans의 윗벽으로 Ziwei Yuan 아래 북동쪽, Beidou 남쪽에 있습니다. 오제자리를 중심으로 하늘의 약 63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개의 별자리와 78개의 양극성, 100개의 추가 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처녀자리, 코냑, 레오 등의 기호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aiwei는 정부를 의미하며 스타 이름은 종종 공식 이름을 따서 명명됩니다. 예를 들어 왼쪽의 법 집행 기관은 Tingwei, 오른쪽의 법 집행 기관은 Yushi Dafu 등입니다. 천시원(Tianshiyuan)은 삼원(Sanyuan)의 아래쪽 벽으로, 자위원(Ziweiyuan) 아래 남동쪽 방향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략 19개의 별자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공식(좌석), 87개의 긍정적인 별과 173개의 추가 별이 있습니다. 황제의 보좌를 중심으로 병풍의 형태를 이루고 있습니다. 천시는 무역시장이다. 『진·천문지서』에는 “황제가 왕자들을 이끌고 도시를 즐겼다”고 적혀 있기 때문에 별의 이름은 대부분 상품과 별 도구, 시장의 사업 내용을 따서 명명됐다. 예를 들면 "금서·천원지"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황제의 왕좌는 "음양을 섬기기 위해 서 있다"고 하고, 덴드로비움과 도우는 "측정하기 위해 일어선다"고 하며, 덴드로비움은 고체를 측량하는데 사용하고, 도우는 액체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Li Si는 "보석 상품을 의미"하며 보석 전문 시장이며 Che Si는 "상품이 판매되는 지역"인 상품 시장이며 마켓 하우스는 " 시장 가격, 규제, 돈, 진주, 옥 등을 담당하는 시 정부. 삼원의 창건 연대에 대해서는 뚜렷한 결론이 나지 않는다. 고전으로 볼 때, 별관인 자위원과 천시원은 석신이 지은 『석사경』을 편찬한 책 『개원점』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Taiweiyuan이라는 이름은 당나라 초기의 "천국시"에 처음 등장합니다. 그러나 『사기 천관서』에는 이미 미원과 동등한 스타 관료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다. 천시원의 동쪽과 서쪽에 있는 두 가신의 별은 전국시대의 국가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이는 삼원 건국 시대의 증거이기도 합니다. 28개 별자리 28개 별자리는 고대 중국이 창안한 별 분할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고대인들은 별을 황도와 적도 부근을 따라 다양한 크기의 28개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스물여덟 개의 별자리 또는 스물여덟 개의 별이라고도 알려진 별자리. 28개의 별관은 원래 태양, 달, 금속, 나무, 물, 불, 땅의 움직임을 관찰하기 위한 지표로 비교하기 위해 고대인들이 선택했습니다. "수"의 의미는 황도대의 "궁"과 유사하며 태양, 달, 다섯 별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당대에는 28성좌가 28성좌의 본체가 되었는데, 이 천성은 여전히 28성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는데, 이는 삼원의 경우와는 달리 28성이라 불린다. 별자리는 주로 별관료를 나누는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28개의 별자리는 스피카(Spica)에서 시작하여 태양과 달과 같은 방향으로 서쪽에서 동쪽으로 배열됩니다. 동쪽의 7개 별자리는 Jiao, Kang, Di, Fang, Xin, Wei 및 Qi입니다. 북쪽: Dou, Niu(아침 황소), 암컷(수염난 암컷), 비어 있음, 위험함, 방(막사), 벽(동쪽 벽); 서쪽의 일곱 별자리: Kui, Lou, 배, Pleiades, Bi, Xi 및 Shen; 남쪽의 일곱 별자리: 우물(동쪽 우물), 유령(Yugui), Liu, Xing(일곱 별), Zhang, Yi, Zhen. 이 밖에도 이들 스타 관계자들과 친분을 맺고 인연을 맺고 있는 스타 관계자들 중에는 무덤, 리공, 푸얼, 파, 월, 시사, 유주, 주오주, 창사, 성공 등이 있다. Fang, Wei 및 Shi에 각각 붙어있는 좌석, Bi, Shen, Jing, Gui, Zhen, Wei 및 기타 장소를 보조 직원 또는 보조 좌석이라고합니다. 당대에는 28성좌에 보조관이나 보조성좌를 포함해 총 183개의 별이 있었다. 실제로 고대인들은 계절의 변화가 태양의 위치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계절에 나타나는 별의 변화는 하늘의 태양의 움직임을 반영합니다. 태양의 위치를 직접 측정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달의 점성학적 위치로부터 태양의 위치를 계산하는 간접적인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달이 지구를 공전하는 데는 27일 이상이 걸리며(항성월) 하루에 정확히 하룻밤을 지납니다. 28성좌의 탄생은 고대 천문학사에서 큰 진전이라고 볼 수 있다. 영국의 Joseph Needham 박사는 "중국 과학 기술의 역사"에서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고대 중국 천문학이 논리와 실용성 측면에서 이집트, 그리스 및 후기 유럽 천문학보다 결코 열등하지 않다는 것이 이제 의심할 여지 없이 확인되었습니다. 매우 다른 이데올로기 체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며 “일단 28개 별자리의 경계가 그려지면 중국인들은 적도에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별자리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다. , 그것들과 연결된 주극의 별들을 머리 위에서 관찰하면 알 수 있다." 28개 별자리가 설립된 이후 천문학의 발전과 함께 그 역할은 계속 확대되었습니다. 관측과 타이밍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달력을 공식화하는 데 있어서도 현대 천문학이 형성되기 전에는 태양, 달, 5개 행성, 유성, 혜성, 신성, 별의 위치를 계산하고 결정하는 데 있어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했습니다. 심지어 하늘의 별들도요. 그 계산 방법은 고대인들이 각 별자리의 별을 보정별로 선택했고 고대인들은 그것을 "거리 별"이라고 불렀다는 것입니다. 특정 별의 거리와 이웃 별의 거리의 적경 차이를 특정 별의 적도 거리(거리라고 함)라고 하며 고대 중국에서 천체의 위치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극한 각도와 팔각형 각도라고 합니다. "탈분극"은 측정된 별과 천구의 북극 사이의 각도 거리를 의미하며, "팔각형 각도"는 천체와 서쪽에 있는 인접한 별 사이의 적경 차이를 의미합니다. 이 측정 시스템은 중국 천문학자 적도 좌표에 의해 확립되었습니다. 시스템 위에서 보면 거리 별을 선택하고 거리를 측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작업임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연령대의 천문학자들은 실제 측정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세차운동으로 인해 별자리 사이의 거리가 천천히 변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비록 천문학자들은 세차운동이 발견되기 전에는 거리가 변하는 이 중요한 이유를 알지 못했지만, 과거에 측정된 데이터는 현대인에게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사람들이 춘분의 세차운동을 연구할 수 있는 희귀한 역사적 데이터입니다. 네 가지 상징 고대인들은 하늘의 28개 별을 동, 북, 서, 남의 네 방향에 따라 네 부분으로 나누었고, 각 부분에는 일곱 별이 이루어진 모양에 따라 각각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것들을 네 부분으로 나누었는데, 이 네 부분을 따서 이름을 지었는데, 이를 육상(六昌) 또는 실루(實隆)라고 한다. 이에 상응하는 관계는 다음과 같다. 동쪽의 기수는 봄날 밤하늘을 나는 거대한 용과 같다. 초여름에는 동관창룡(常關宇宙)이라 하고, 초가을 밤하늘에 나타나는 뱀과 거북은 서쪽의 일곱 별자리라 한다. 늦가을과 초겨울에 나타나는 호랑이와 같아서 서관백호라 하고, 남쪽의 일곱 별자리는 추운 겨울과 초봄에 하늘에 나타나는 붉은 새와 같아서 남관주작이라 부른다. Canglong, Xuanwu, White Tiger 및 Suzaku를 통칭하여 "4 가지 상징"이라고합니다. 많은 중국 고전에는 "고공기", "우용자", 장형의 "영현", 공영달의 "상서" 등 네 가지 이미지에 대한 서술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영현"의 서술이 가장 생생합니다. 장형(張興)은 “청룡은 왼쪽에 몸을 웅크리고 있고, 백호는 오른쪽을 맹렬히 점유하고 있으며, 주재는 앞으로 날고, 거북이는 뒤에서 돌고 있다”고 썼다. "역사적 기록·"천관의 책", "사별서", 위장이 지은 "백야", 원황진성 지은 "상수통고" 등 이러한 기록은 서로 다릅니다. "시별고전"에 따르면, 그들은 네 마리가 아니다. 코끼리는 여러 개의 작은 코끼리로 나누어져 있으며, 서쪽이나 북쪽에는 완전한 형상이 없다. 책에는 "쿠이는 백호이고, 세 아들은 루(Lou), 웨이(Wei), 앙(Ang), 호(Hu), 샹(Xiang), 선가린(Shenjialin)입니다.” 그는 또한 “소는 뱀 같고 여자는 거북이 같다.
"사기·천관서"의 기록은 기본적으로 "영현"에 포함된 기록과 동일합니다. 즉, 창롱, 주작, 백호, 현무는 각각 사계절을 나타냅니다. 기록·천관서(Tianguan Shu)'는 28개 별자리와 4개 상징 사이의 관계에 대한 도표를 디자인했는데, 이는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현대 세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88개의 점성술 기호에 따르면, 동부 창롱은 아마도 점술 소녀일 것입니다. , 뱀, 명기, 목자, 천칭 자리, 전갈 자리, 자칼, 뱀 운전사 등. 북부 Xuanwu는 켄타우로스, 마가, 물병 자리, 페가수스, 백조, 요정, 이중 뿔, 고래 등에 관한 것입니다. 요정 여왕, 양자리, 황현, 황소자리, 보장, 오리온, 천자리에 관한 것입니다. 남부 수자쿠는 대략 쌍둥이자리, 전차, 게자리, 큰 개, 남부 배, 사자, 히드라의 별자리를 차지합니다. 『역사기* 천관서』부터 『진서』* 천문기, 심지어는 『요서』, 『진서』까지 역대 왕조의 별 구분을 논한 책들이 있지만, 별들 사이의 대응은 언급되어 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은 규슈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는 가신 국가는 모두 지리적 범위 내에 있으며 경계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역사에서 어떤 별이 지구상의 특정 위치에 해당하는지 정확히 아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이 두 가지 방법은 매우 부적절합니다.
사실 28개의 별자리 각각은 독립적이고 완전한 개체입니다. , 는 씨앗처럼 완전하고 포화된 오행의 숨겨진 에너지를 일정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늘의 음양이 땅에 떨어지면, 해당 장소는 지구의 에너지를 담고 있는데, 그 에너지는 별의 에너지에서 나오므로 별은 어떤 종류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아버지의 아들과 같기 때문입니다. 별은 독립적이고 완전한 "알갱이"이며, 그 구분도 독립적이고 완전한 "알갱이"이며 구체적이고 작습니다. 지리적 위치에는 지리적 위치의 대기, 지형, 지형, 특히 지구 대기가 뿌리로 포함됩니다. 그래서 나는 별 위치의 위치를 설명하기 위해 특정 지리적 위치를 사용합니다. 물론 나중에 이러한 위치에 도시가 건설되었으므로 이러한 구분을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지리적 위치는 기존에 있습니다. 천지가 창조된 이래 근본이며, 뒤쪽의 도시는 인간 활동의 산물이며 의존적이다. p>
한 가지 주목할 점은 별자리는 중국의 독특한 천문 체계라는 점이다. 국가와 그 파생 구분은 물론 중화민족의 문명 범위에 국한됩니다. 실제로 구분으로 표시된 지리적 범위는 중국 민족의 원래 거주지입니다.
Dongfang Canglong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Dajiao : Liao River, Ruxu River 및 그 산, Shanggu County의 분위기는 천둥 나무의 분위기입니다. 물이 쌓이고 구름이 넘쳐 평원 사막을 뒤덮는다. 분지의 물은 밝고 빠르며 빠르게 움직이면서 거품을 일으키고 초목은 짧고 무성하며 산은 검고 단단하다.
스피카. . : 요강 상류, 여수강과 그 산들, 위양현은 태양이 완전히 빛나고 맑은 하늘에는 번개가 치고 갑옷이 빛나고 비늘이 빛나는 벼락나무입니다. 물의 흐름은 맑고 촘촘하며 초목은 푸르고 산은 푸르고 단단합니다.
강수: 북평현 오른쪽, 북동쪽에서 중국 북부까지의 관문인 금시회랑. 조밀하고 유연하며 외부의 힘을 흡수하는 약한 양목으로 빠르게 문지르면 불이 붙고 흰색 빛이 보입니다. 좁고 비옥하며 부드러우며 물의 흐름도 느리다.
디수(Disu): 지현 옌베이 평야. 강인하고 강한 강양목은 양의 기운을 모아 산에 앉아 들판을 내려다보며 저항과 통제의 장소이다.
숙소: 하노이현 치수이강 사이. 백순과 함께 자라는 중양목은 흙과 나무가 서로를 지켜주는 곳이자 건축을 하는 곳이다.
마음의 장소: 상추(商丘) 맹택(孟澤) 기슭, 거수(象河) 상류. 붉게 번쩍이고 떨리는 강한 음나무가 뛰고 튀고 자극받는 곳도 흙과 나무이다.
오주쿠(Ojuku): 요녕성 서부 요동현 요동반도. 청화고극의 음목은 비옥하고 밀도가 높아 보저우까지 뻗어 있다.
지수: 자오둥 현 자오둥 반도 자오수이와 웨이수이 동쪽. 흑겨자는 단단하고 강한 약한 음나무에 침투합니다. 반도 전체는 뚫고 들어갈 수 없는 큰 바위일 뿐이다. 북쪽으로는 발해와 오주쿠와 연결되어 있다.
북부현무(North Xuanwu)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Dou Su: Zhenze(Taihu Lake)와 동해안의 비옥한 평야인 Suzhou. 지구의 색은 어둡고 밝으며 동쪽으로 갈수록 약간 푸른색을 띤다. 두슈의 6개 별에 해당하는 6개 현은 연령(창저우), 판리(우시), 구쑤(쑤저우), 초성(가딩), 오청(후저우), 쑹장입니다.
이 지역은 땅이 비옥하고 물이 풍부하며 강물이 푸르고 부드러워 도시를 건설하고 사람을 저장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Niusu: Yishan(황산). 이 산은 Niuxu 경계이기 때문에 그 색깔이 검은 색이므로 Yi라고 불립니다. 이후 이곳에서 황제가 약을 모으고 비약을 만든 것을 기념하기 위해 당나라 덕종(德宗)이 이름을 황산(黃山)으로 바꾸었는데, 이는 황제산(黃帝山)의 약자로 황산을 의미하지 않는다. Wannan은 고대에 "Jiazhou"라고 불렸는데 이는 양쯔강과 Yishan Mountain 사이에 끼어 있다는 의미입니다. Yishan Mountain은 Yangzhou의 뒷뜰로 물과 증기가 풍부하고 약재가 풍부합니다. 원래는 사람이 사는 곳이 아니었고, 소주 주변 사람들이 여행하고 놀고 약초를 채취하고 수행하는 곳이었습니다. .Zhenze의 후원이기도합니다.
여성 호스텔, Ningshao Plain, Qiantang 강 하구에서 Kuaiji County 동쪽 바다까지. 절강에는 두소(Dou Su) 구획처럼 비옥한 평야가 있어 도시를 건설하고 거주하기에 적합합니다. 한 현에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Qiantang, Shanyin, Jinxian, Yongxian의 4개 현이 있습니다. 이곳의 땅은 회청색이고 부서지기 쉽고 단단하며 여자들은 겉은 섬세하고 속은 단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사납습니다.
공허하고 위험한 산시고원 북동쪽 모퉁이에 있는 산들도 대군이다. 이 두 곳이 합쳐져 현무의 등갑옷을 이루므로 두 곳이 한 곳으로 나누어진다. 소버린 그라운드의 기는 마치 커다란 쇠추처럼 산시고원의 북동쪽 구석을 강렬하게 제압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당현 산시고원 남동쪽 모퉁이에 있는 산인 시산과 비산. 방과 벽은 원래 싱글 침대, 즉 방 침대인데, 현무의 닫힌 물린 윗부분과 아랫부분에 두 줄의 날카로운 이빨로 구성되어 있다. 지형은 울퉁불퉁하고 회색-검정색입니다. 백성은 사납고 호전적이어서 오(魏)를 다스리기가 어려웠다. 그러므로 진(秦)나라와 한(汉)나라에서는 당을 다스리기 위해 잔인한 관리들을 자주 파견했는데, 이는 당을 다스리기 어려웠다. 사실, 인민의 재난 시스템도 매우 다루기 쉽습니다. 군인으로 봉사하고 다이준을 지키기 위해 식량과 급여를 징집할 수 있습니다. 훈족을 공격하고 죽일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여전히 버티기에 충분합니다. 영토에 좋지 않습니까? 왜 멋진 공무원을 고용합니까? 정말.
비주쿠가 무로주쿠에서 분리된다면 비주쿠가 그에 상응하는 구분을 갖게 된다면 한단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머물기에 좋은 방법이 아니며, 앞으로도 그러지 않기를 바랍니다. 한단은 요새화된 도시로, 그 이미지는 현무의 혀가 튀어나와 있지만 포위하고 구타할 수 밖에 없지만 부서지기 어렵습니다. 한단이 건설된 후 전국시대에 몇 번이나 포위되었는지 아십니까? 셀 수도 없어요. 이게 인생이에요!
서양의 백호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린쯔현 자강 하류에 위치한 평야인 쿠이수. 퀴는 누수라는 뜻인데, 퀴는 백호의 양뿌리이고 당연히 배수를 담당하기 때문이다. 구이수 분할선의 가장 큰 목적은 강물이 바다로 흘러갈 수 있도록 지구의 대기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취푸성 수라바야 상류에 위치한 산인 로우수(Lousu). 루는 사람을 모으는 역할이고, 루는 백호의 창자인데, 음식을 위해 사람을 모으는 게 아니고 뭐하는 걸까요? 그러므로 노나라 사람들은 물건을 쥐고 제사를 드리는 예절만 알 뿐 정신의식의 깊고 놀라운 이치를 깨닫지 못하였느니라. 루, 바보, 아마도 약한 야생 정신 때문일 것입니다. 곡부(曲府)의 땅은 황량하고 약하여 공자 같은 바보만 낳을 뿐입니다. 루수지의 가장 큰 용도는 아직 개발되지 않았는데, 높고 평평한 산 정상에서 신에게 제사를 드리며 신들과 소통하는 것이다. 물론 고대 중국인들은 남쪽의 태산(泰山)에서 천국을 숭배했지만, 그것이 가장 좋은 위치는 수라바야의 원천이 되는 산이 아니었습니다.
웨이수(Weisu)는 랑야현 산둥반도 남동쪽 모퉁이의 충구산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는 음식을 담는 백호의 위입니다. 그러므로 랑야 현에는 크고 평평한 산이 많이 있는데, 이는 마치 하나님의 비행 접시가 그 위에 착륙하여 우리 중국인에게 좋은 것을 주기를 기다리는 플랫폼과도 같습니다. 나쁜. 땅의 기운은 약하지도 강하지도 않기 때문에 제갈량과 같은 쓸모없는 문인만을 낳을 수 있다.
플레이아데스, 이수이와 뤄수이와 강이 만나는 곳, 뤄이. 플레이아데스 부문은 상대적으로 강하며, 침묵이 자양분을 얻고 신성한 자각의 아우라가 있는 곳입니다. 주공은 이곳에 도읍을 저장했을 때 적당한 장소를 찾았습니다. 낙이는 중국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의 영혼이 깃든 곳이자 신성한 심연을 품고 있는 곳입니다.
안이성 산시고원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한 비옥한 평야인 비수. 이곳은 산시성에서 유일한 비옥한 땅이므로 비옥한 땅을 고수하십시오. 기장을 모을 수 있으면 병력을 파견해 공격하고, 후퇴해 방어할 수 있다.
윈중현(雲中縣) 강의 '지' 모양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곳, 창수(昌蘇). 고우는 칸이 맹렬하게 물어뜯는 곳, 내면의 에너지가 모여 힘이 저장되는 곳이다.
지우위안현 허타오 지역 리겔. 인삼, 백호 허리와 좌우 어깨, 허벅지. 내부의 기운이 팽창하기 시작하는 곳이자 강양이 공격하는 곳이기도 하며, 한군이 기운을 모아 흉노를 공격하는 곳이기도 하다.
리수계곡은 뒤쪽은 전과천양에 해당하는 북부 산시고원, 앞쪽은 충광개묘 초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은 주작의 힘을 이어받은 땅이다. 군사 및 군사 업무에 중요한 장소입니다. 그 사람들은 사납고, 현명하고, 용감하고, 규율이 있으며, 또한 좋은 사람들입니다.
마지막으로 남국의 주작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Jingwei와 Xianyang 사이의 Jingsu. 징은 에너지를 의미하고 불의 에너지는 뜨겁고 땅의 에너지는 순수한 양불입니다. 또한 우물, 우물에는 물이 있고, 오래된 곳도 수증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함양에는 불 속에 물이 있으니 물과 불은 서로를 지탱하며 하나같이 강하다. 진나라는 수도 함양으로 천하를 통일했는데, 아마도 불과 물 때문이었을 것이다. 물은 안에서 다스리고 불은 밖에서 다스리느니라 물과 불은 잔인하여 옆으로 흔들리느니라 누가 명령을 거역하리요 그러므로 셴양은 중국의 심장과 마찬가지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현이며, 국가를 위해 가장 좋은 곳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구이수는 타오강과 린타오 하류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령은 불의 끝이고, 유령이자 환영이고, 불꽃 가장자리에 물이 파도치는 풍경이다. Lintao의 Qi는 촉촉하고 양이며 증기는 불이 쌓이는 것과 같습니다.
한중현 한강 상류의 류수. 땅은 가파르고 단단하며 밀도가 높으며, 사람들의 마음은 경쟁적이지만 단순하고 친절합니다.
Xingxiu는 Minshui River의 상류이자 Jialing River와 Yangtze River, Shujun 및 Bajun의 교차점입니다. 슈현은 탁 트인 공간이 있고, 바현은 습기와 열기, 건조함이 억제된 곳이다.
장수(Zhang Su)는 진링(Jinling) 출신이다. 장강은 북쪽으로 솟아 해가 뜨고, 남쪽에는 자금이 거주하여 무거운 음이 쌓이고, 현무호는 힘을 키우고, 석성은 기운을 모으고, 모초호는 아름다움을 비비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금령의 여인들은 겉은 강인하지만 속은 부드러우며, 외모가 아름답고, 잘생기고 온화하며, 자창의 영혼이 유령이 되어 꿈꾸는 곳입니다! 서시황제는 친화이강을 파서 용맥을 끊고 자색 기운을 방출하여 금릉왕의 기운을 대대로 모았습니다. 사람은 죽은 후에 부활할 수 없고, 땅의 기운은 분산되어 회복될 수 없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Yisu는 Yuzhang County의 Gan River와 Pengli Ze의 교차점입니다. 땅과 여자 모두 섬세하고 작고 절묘한 미인이며 남편에게 완전히 순종합니다. 며느리와 결혼하고 싶다면 Yuzhang에 오세요.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농산물, 무성한 초목, 아름다운 산과 아름다운 물이 풍부합니다.
창사현(長沙縣) 샹수이강 하류에 위치한 진쑤(玄蘇). 대지의 대기는 하얗고 부드러우며 성은 요새화되어 있으며 멀리 남쪽의 오랑캐들을 바라보면 위장과 함께 중국으로 가는 관문이기도 하다. 이 군의 이름은 별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진소 아래에 창사라는 작은 별이 있어서 그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28개소를 구분하여 나열한 것인데, 지리적 위치를 먼저, 도시 위치를 두 번째로 주목하세요. 당신이 말하고 싶은 것을 기억하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세요! 다행스럽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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