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첸동의 작품에 등장하는 무기, 탑의 종, 가마솥, 거울관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첸동의 작품에 등장하는 무기, 탑의 종, 가마솥, 거울관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그들은 모두 보물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무기들 중 상당수는 고대 중국이나 신화 속 중국에서 온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작가의 영감이 나온 곳이며 몇 가지 유사점이 있습니다. 사실 Chen Dong은 사람들에게 신비감을 주는 웅장한 이야기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의 스타일은 중국 신화와 이야기에 더 가깝습니다. 따라서 책의 일부 내용은 신비감과 역사적 우여곡절을 갖도록 의도적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보물 중 다수는 줄거리로 이어지는 데 사용됩니다. 사실 Chen Dong이 쓰기 시작한 책은 "신들의 무덤"과 같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서서히 함정으로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신들의 무덤』은 정말 신의 책이고, 지금 읽어보면 별 것 아닌 것 같아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시로서는 확실히 걸작이었습니다. 처음 봤을 때 매료됐어요. 정말 먹는 것도, 자는 것도 잊어버리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Chen Dong의 후속작 'The World of Immortality'를 포함하여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사람은 정말 짜증나는 사람이고, 가면 갈수록 간사한 일이 점점 더 많아진다. 나중에 그가 쓴 소설은 온갖 구덩이를 팠지만 결국 구덩이를 파는 것도 그의 스타일이었다. 그런데 이 사람은 구멍을 파고도 채우지 않고 쓰고 잊어버립니다. 정말 화가 났어요. 그가 구멍을 메우지 않으면 잊어버리세요. 그는 오래된 구멍을 채우지 않고 새 구멍을 파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면 그의 책에 나오는 모든 것이 함정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정말 화가 났어요. 물론 이것도 그의 글쓰기 스타일이다. 만약 그가 그 공백을 메우면, 그는 분명히 많은 책을 놓칠 것이라고 믿는다. 이 사람은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감각이 강하기 때문에 이야기가 사람들을 흥분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의 이야기 구성은 다른 작가들에게서는 거의 볼 수 없다. 그는 일반적으로 선사시대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가 쓰는 선사시대는 매우 신비롭습니다. 그리고 하렘 이야기도 아닙니다. 감정적인 장면은 Chen Dong의 가장 큰 실패입니다. 그는 감정적인 장면을 잘 쓰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그의 책에서는 다양한 종과 탑, 삼각대 등을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이것들은 모두 중국 신화와 이야기, 중국 역사와 관련되어 있어 학습의 느낌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