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영화가 무엇이라고 말할 수 있나요?
영화가 무엇이라고 말할 수 있나요?
1. 필름
2. 영화
촬영한 영상을 강한 빛으로 스크린에 연속적으로 투사하여 실제 움직이는 영상처럼 보이게 하는 합성 예술.
영화는 기술의 발달로 인해 중년 이하의 연령층에서는 컴퓨터를 이용해 만든 영화가 많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외국 영화 광고미국과 영국의 영화 광고에는 8가지 표시가 있습니다: US X - 미성년자 관람 금지 영화. 모든 시청자가 볼 수 있습니다. r - 17세 미만 관람 금지. pg - 일반 관람가. 영국 u-수용가 영화. a-일반 시청자가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x-18세 미만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 살인 영화는 아동 관람 금지.
편집이 영화의 기원
영화의 기원
1895년 뤼미에르 형제가 기차역에 들어오는 기차의 이미지를 대중에게 보여주자 관객들은 거의 살아있는 듯한 이미지에 공포에 떨며 흩어졌습니다. 이후 이들이 개척한 영화 촬영은 인류 다큐멘터리 도구의 발전사에서 획기적인 의미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기차가 역으로 들어오는 장면은 영화 기술 발전의 기원을 상징하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누가 필름을 발명했나요?
미국 영화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토마스 에디슨이 발명했습니다."라고 한목소리로 대답할 것입니다.
그러나 프랑스인에게 묻는다면 "뤼미에르입니다!"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영화의 진짜 발명가는 누구일까요? 답: 둘 다!
기록에 따르면:
1888년 에디슨은 영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하이스만이 연속 필름을 발명하자 에디슨은 즉시 이를 구입하고 윌리엄 케네디와 로리 딕슨에게 연구를 시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듬해 10월, 딕슨은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영화 역사상 가장 초기에 성공한 영화 중 하나인 움직이는 말을 촬영했습니다. 성공 이후에도 딕슨은 더욱 심도 있는 연구에 몰두했고, 1890년에는 초당 40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필름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현대 영화의 시초였습니다.
1891년, 토마스 알바 에디슨은 "웨스턴" 필름의 원조인 비디오 영사관 및 사진 장치에 대한 특허를 받았습니다. 토마스 알바 에디슨이 "웨스턴" 필름을 발명한 아이디어는 서양의 거울은 한 번에 한 사람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어 한때 이런 종류의 영화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토마스 앨바 에디슨은 세계 최초의 사진 스튜디오를 만들어 영화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처음에는 유럽에서 몇몇 사람들이 이러한 영화 작업을 했는데, 1895년 런던의 두 남자, 한 사람은 Boudreaux와 다른 한 사람은 R.W . Paul이라는 두 사람이 초기 녹음 스튜디오를 개선하여 공개적으로 공연했습니다. 한편 프랑스에는 루이 뤼미에르와 오귀스트 뤼미에르라는 두 형제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사진을 스크린에 매핑하여 호기심 많은 많은 관객을 끌어 모았습니다. 영화 상영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뤼미에르 형제는 파리의 소시에테 데 프라이즈 인더스트리얼에서 <뤼미에르의 공장은 문을 닫았다>라는 제목의 영화를 상영했습니다. 같은 해 12월에는 파리의 부시노 거리에 있는 카페 그랑드 지하 홀에서 12편의 영화가 공식적으로 상영되었고 티켓이 판매되었습니다.
같은 해 9월에는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세계 박람회에서도 영사기 영화가 상영되어 티켓이 판매되었습니다. 영화 제작 초기부터 수익성과 연관되어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100년 전 사람들이 영화를 보는 방식입니다.
100년 전 중국 영화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봅시다. 작은 찻집, 초가집, 방수포가 전부였습니다. 소박한 화면에서 이미지가 폭우처럼 흔들립니다...
■영화는 중국에 들어왔고, 가장 먼저 등장한 것은 우아한 쉬위안입니다.
영화는 탄생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다를 건너 중국으로 건너갔습니다. 첫 번째 도착지는 상하이였고, 첫 등장인물은 쉬위안이었다. 1896년 8월부터 8월 10일까지 쉬위안의 영화 광고가 계속 게재되면서 "서양 영화 카메오, 주문 제작 신종의 이국적인 전기 불꽃놀이 .... 온갖 종류의 골동품, 이국적인 꽃과 음악을 전시하여 사람들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쉬위안은 어떻게 생겼나요? 영화의 상하이 첫 촬영지는 어디였을까요? 청나라 쑤안통 시대 원년(1909년)에 발행된 <사진일보>에서 쉬원에 대한 소개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쉬원은 저장성 출신의 비단 상인 쉬디의 별도 사업 라인으로, 솽칭 산장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땅이 3 에이커에 불과하고 꽃과 나무가 드문 드문 꽃과 나무, 파빌리온과 파빌리온이 지그재그로 늘어선 오래된 문인 Tangjialong에서 ... 오늘날 콘 분도 5 번 도로의 백 모퉁이로 옮겨져 새로운 문인 레이아웃은 오래된 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원은 5 에이커 이상으로 자랐습니다. 정원의 주요 조각은 세 번째 신사의 후계자 인 두 번째 신사 인 관 윤 링 윤의 뛰어난 서예와 그림입니다 ... 바다의 영역에는 세상의 먼지를 날려버릴 만큼의 정원이 있습니다."
영화는 쉬위안과 같은 유흥 장소뿐만 아니라 임시 초가집에서도 상영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야간 정원을 '상하이에는 지난 몇 년 동안 시작된 야간 정원이 있다'고 불렀습니다. 서양의 위생 연구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매년 여름과 가을에는 관광객들이 밤에 다양한 정원을 방문하는 것이 금지되었지만 그 이점을 알고 단점을 모르는 사람들은 여름 밤에 방문객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조계지 경계 근처에 여러 개의 마오팅 파빌리온을지었습니다. 정원의 이름으로 차와 와인을 판매하고 해변의 봄날 영화를 빌려주기도 합니다.
20세기 초 상하이의 한여름 밤에는 이미 야외 영화 상영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영화는 "연기가 자욱한 바다에서 점점 더 가까이 다가오는 커다란 배 한 척에 불과했다"고 합니다. 승객들의 활동, 분주한 모습, 오르내리는 모습... 소위 웃긴 영화라고 불리는 영화에는 도망가는 문제아, 그를 쫓는 사람들과 경찰, 서두르는 문제아가 행인을 쓰러뜨리고 상인의 가판대를 넘어뜨리는 등의 장면만 있습니다. 행인들과 상인들이 서두르면서 재난은 점점 더 커집니다. 결국 말썽꾼들은 잡히고 말썽꾼들은 많은 표정을 지었습니다. 관객들은 웃으며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관객들은 만족해하며 두 번째 게임에도 다시 찾아와서 이 광경을 즐기고 갔어요."
영화는 반 이동식 임시 텐트에서도 상영됩니다."영화는 벤치 몇 개가 설치된 임시 텐트에서 상영되며, 관객들은 입장료로 동전 몇 개를 받습니다. 자갈 바닥에 놓인 벤치는 울퉁불퉁해서 앉기가 불편했습니다. 너무 오래 앉아 있었어요. 다행히도 모두 단편 영화였습니다. 금방 끝났어요."
■흙이 숨겨져 있는 그린 로터스 코트는 시끄럽고 분주합니다.
영화 상영을 하는 찻집도 있었는데, 가장 상징적인 곳은 시마 로드에 있는 칭린 코트입니다. 영화 거물이자 스페인 출신인 레무스가 처음 방을 빌려 영화를 상영한 곳이기 때문이죠. 이곳은 카지노, 매춘 업소, 갱단 활동의 장소로 잘 알려진 곳이었죠.
중국 총상회 찻집으로 알려진 그린 로터스 파빌리온은 두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층은 차를 마시는 장소였고, 아래층은 입장료를 받지 않고 온갖 종류의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슬라이드 쇼, 서양식 거울, 구슬치기, 희귀 조류와 동물, 키와 기형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매우 활발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 번화한 곳에서 영화 영사기사 레무스가 돈을 벌었습니다. 그는 유동 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이 찻집을 사업장으로 선택한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칭의 회고록에는 그린 로터스 파빌리온에 대해 그리 좋은 평가를 내리지 않습니다. "그린 로터스 파빌리온은 깡패들의 세계, 인육 시장, 끔찍한 장소, 찻집, 놀이터였다. 사실 이곳은 더러움이 숨겨져 있는 곳입니다. 9개의 종교, 세 개의 하천, 도적, 폭력배 형제, 순찰하는 간첩, 소리 전달, 돈 싸움이 벌어지는 곳입니다."
당시 르무스는 이곳에서 영화를 상영하는 사업 전략을 세웠다고 합니다."그는 그린 로터스 코트 건물 아래 작은 방을 상영실로 빌려 사진을 걸고 광고를 붙이고 화려한 옷을 입은 인디언 두 명을 고용해 호른과 놋북을 치며 문 앞에서 자랑을 늘어놓았다고 합니다. 영화가 상영될 때면 상영관의 커튼을 수시로 열어 손님을 끌어모았습니다. 각 영화는 15분 길이로 한 대의 기계에서 상영되었고, 영화가 바뀌면 몇 분간 잠시 멈췄습니다. 하루에 여러 번 상영했는데 정말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이 영화 편집의 원칙
첫째, 시각적 보존
"고대에는 타는 숯 조각을 흔들면 불의 리본이 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 시각 현상은 19세기 영화 발명과 관련이 있는데, 1829년 벨기에의 유명한 물리학자 조셉 프라토는 인간 눈이 빛에 견디는 한계와 물체가 시야에 남는 시간을 더 조사하기 위해 강한 햇빛을 장시간 응시한 결과 시력을 잃은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태양의 그림자가 자신의 눈에 깊이 각인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시각 유지'의 원리를 발견했습니다. 즉, 사람 앞에 있는 물체를 제거하면 물체의 망막에 반사된 상이 즉시 사라지지 않고 짧은 시간 동안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실험에 따르면 유지 시간은 일반적으로 0.1~0.4초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시에 "패러데이 휠"의 원리와 그림의 "매직 디스크"회전 시각화는 유럽의 물리학 교과서 및 물리학 실험실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이들은 인간 시각의 생리적 기능이 일련의 개별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움직이는 영상으로 결합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19 1930년대에는 스턴트 휠, 워킹 휠, 회전 휠, 움직이는 거울, 스트로보 스코프 등과 같은 시각 장난감이 등장했습니다. 회전이 가능한 비디오 디스크에 일련의 이미지를 그려 넣고 비디오 디스크를 회전시키면 밋밋한 이미지가 움직이며 살아 움직이는 기본 원리는 비슷합니다. 그 후 오스트리아에서는 슬라이드와 움직이는 비디오 디스크를 결합하여 그려진 정지 이미지를 스크린에 투사하여 움직이는 슬라이드를 만들었고, 그 결과 초기 애니메이션이 탄생했습니다. 그러나 1960년대에 영화 이론가들과 교육자들은 '시각적 정체'라는 문제에 대해 새로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들은 화면의 모든 액션이 사실 불안정하고 단절되어 있지만 관객은 그것이 통일되고 완전한 시퀀스라는 것을 깨닫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시각적 유지'가 아니라 '정신적 인식'이 실제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둘째, 사진
사진 역시 19세기 유럽에서 르네상스 이후 회화의 핀홀 이미징 원리를 바탕으로 1839년 프랑스인 다게르가 화학적으로 이미지를 영구적으로 고정해 '다게르형'이 탄생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의식 앞에서는 더 이상 정적이고 섬세한 한 장의 사진에 만족하지 않고 언젠가는 그것들이 서로 연결되어 행동의 이미지와 자연 공간의 물질적 실현을 충실히 복제 할 수 있다는 환상을 갖게되었습니다. 1872 년 사진 작가 에드워드 커트리치 (Edward Curtrich)는 처음으로 연속 촬영에 "사진"을 적용했습니다. 1872년, 사진작가 에드워드 커트리치(Edward Curtrich)는 '사진'이라는 용어를 연속 촬영에 최초로 적용했습니다. 그는 5년 동안 여러 대의 카메라를 사용해 달리는 말을 연속 촬영했고, 1878년에 성공했습니다. 이 재능 있는 사진작가는 24대의 카메라를 일렬로 늘어놓았습니다. 말이 지나가면 카메라의 셔터가 열리고 말발굽과 비행의 순간적인 포즈를 차례로 포착했습니다. 이걸 위해, 에드워드? 1882년 한 프랑스인이 리볼버의 간헐적 원리를 이용해 연속적으로 발사할 수 있는 '사진 총'을 개발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연속 필름 카메라"를 발명했습니다. 마침내 카메라는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커튼 리치 방식 대신 카메라 그룹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유럽에서는 이 기간 동안 여러 나라의 과학자와 발명가들도 다양한 유형의 카메라를 개발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미국, 토마스 에디슨과 그의 정비공 딕은 카메라의 필름을 동일한 움직임 간격으로 만들기 위해 견인 방식의 구멍 양쪽에있는 필름에서 발명하여 기계적 전송의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명했습니다. "모바일 사진"의 "사진"이 완성되었습니다.
셋째, 영사
1888년 프랑스인 에밀 르노가 "광학 영화"를 발명하면서 사람들은 "가난한 피에르"와 같이 커튼에서 몇 분 동안 움직이는 영화를보기 시작했습니다.
1895년 뤼미에르 형제가 역에 들어오는 기차의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자 관객들은 거의 살아있는 듯한 이미지에 사방으로 달려가게 되었습니다. 이후 이들이 개척한 영화 촬영은 인류 다큐멘터리 도구의 발전사에서 획기적인 의미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기차가 역에 들어오는 장면은 영화 기술 발전의 기원을 상징하기도 했습니다.
이 영화의 발명품
미국 영화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묻는다면 그들은 일제히 "에디슨이 발명했다"고 대답할 것입니다. 하지만 프랑스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뤼미에르!"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영화의 진짜 발명가는 누구일까요? 답: 둘 다! 1888년 에디슨은 영화 작업을 시작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이스만이 연속 필름을 발명하자 에디슨은 즉시 연속 필름을 구입하고 윌리엄 케네디와 로리 딕슨에게 연구를 시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듬해 10월, 딕슨은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영화 역사상 가장 초기에 성공한 영화 중 하나인 움직이는 말을 촬영했습니다. 성공 이후에도 딕슨은 더욱 심도 있는 연구에 몰두하여 1890년에는 초당 40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필름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1891년, 토마스 알바 에디슨은 "웨스턴" 필름의 원조인 비디오 영사관 및 사진 장치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토마스 알바 에디슨은 서양식 거울은 한 번에 한 사람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흥미를 높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웨스턴" 필름을 발명했고, 한동안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토마스 앨바 에디슨은 세계 최초의 사진 스튜디오를 만들어 영화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처음에는 유럽에서 일부 사람들이 이러한 이벤트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1895 년 런던의 두 남자, 하나는 Budka와 다른 하나는 R.W . Paul이라는 두 사람이 공개 공연을 위한 최초의 녹음 스튜디오를 개선했습니다. 한편 프랑스에는 루이 뤼미에르와 오귀스트 뤼미에르라는 두 형제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사진을 스크린에 매핑하여 호기심 많은 많은 관객을 끌어 모았습니다. 영화 상영이 시작되었습니다. 뤼미에르 형제는 파리 산업상 협회에서 "뤼미에르의 공장은 문을 닫았다"라는 제목의 영화를 상영했습니다. 같은 해 12월에는 파리의 부시노 거리에 있는 '카페 그란데'의 지하 홀에서 12편의 영화가 공식적으로 상영되었고, 티켓이 판매되었습니다. 같은 해 9월에는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세계 박람회에서도 티켓이 판매되어 영화가 상영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이 영화는 제작 초기부터 수익성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에벨루와 함께 영화 촬영기와 영사기를 발명한 프랑스 화학자 르미에르(Leumière)는 영화 실험의 선구자였습니다.
이 필름 영사 도표를 편집합니다.
초대형 스크린 필름: 70mm 필름 영사 기술을 사용하여 화면이 커서 초대형이라고 불립니다. 스크린 높이가 21미터, 폭이 30미터로 7층 건물 높이와 맞먹는 크기입니다. 전 세계적으로도 보기 드문 대형 스크린입니다. 안정적이고 선명한 화질과 정상적인 색 재현이 특징입니다. 화면의 사실적이고 웅장한 장면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에 대한 감탄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근거리 렌즈와 원거리 렌즈를 밀고 당기면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자연 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다이나믹 돔 시네마 : 홀은 70mm 프로젝션 장비, 반구형 스크린 직경 18m를 사용합니다. 시청중인 관객은 화면 가장자리, 투과형 금속 스크린, 6 채널 스테레오 음향 효과, 전체 그림이 구에 의해 덮여있어 관객이 다양하고 생생한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관의 다이내믹 플랫폼은 유압, 전기 자동 제어 및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통합한 첨단 시스템 엔지니어링입니다. 플랫폼 캐리어에 앉으면 캐리어 전체가 오르내리고 좌우로 기울어지고 앞뒤로 움직이며 우주로 초대하는 우주선이나 수중 세계의 신기한 광경을 즐기는 잠수정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생생한 영상과 플랫폼 캐리어의 활동으로 사람들은 역할에 빠져들 수밖에 없으며 매우 현실적이고 스릴 넘치며 특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돔 영화.
워터 커튼 필름: 기존 필름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고압 워터 펌프를 사용하여 특수 노즐을 통해 아래에서 위로 물을 분사하여 물을 분무하고 부채꼴 모양의 스크린을 형성합니다. 이 스크린은 자연스러운 밤하늘과 스크린 안의 사람들이 위아래로 연결되어 신기루와 같은 환상적인 느낌을 연출합니다. 현재 국내 워터 스크린 필름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링 스크린 필름 : 360도 원형 필름이라고도하는 링 스크린 필름. 홀은 원형이며 9개의 스크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9개의 프로젝터로 동시에 투사됩니다. 관객은 원의 중앙에 서서 앞뒤를 바라보고 주위를 둘러보며 눈부시고 화려한 멀티 채널 스테레오 음향 효과와 함께 눈앞에서 강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테레오스코픽 영화: 광학 원리와 인간의 눈의 시차를 이용하여 이상한 공간 이미지와 입체 효과를 만들어내는 영화입니다. 특수 편광 안경을 착용하면 화면의 모든 장면이 자연처럼 느껴지며, 전후 거리가 같지 않고 어떤 장면은 손에 닿을 듯 가까이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물체가 빠르게 다가오면 갑자기 머리에 부딪히는 느낌이 들어 깜짝 놀랄 것입니다.
P2P 네트워크 영화: 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네트워크 영화 재생인 P2P는 빠른 속도, 적은 버퍼링, 적은 카드 등의 장점으로 대다수의 인터넷 사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영화 재생 환경이 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영화 재생의 형태는 네트워크 영화라고도 하며, 집을 떠나지 않고도 인터넷의 바다에서 원하는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영화의 장르를 편집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영화 장르는 일반적으로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일반 다큐멘터리와 극영화, 실사 영화와 애니메이션 영화, "주류" 영화와 실험영화 또는 선구적인 영화로 구분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분류는 엄격하지 않으며 종종 혼용되기도 합니다.
영화 제작자와 비평가들도 영화를 분류할 때 '장르'를 사용합니다. 장르 사기는 정의하기 쉽지 않지만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서부극, 뮤지컬, 액션 영화, 공포 영화, 코미디, 로맨스 등이 그 예입니다.
영화 장르에 대한 영어 표현:
영화 뉴스다큐멘터리다큐멘터리문학영화뮤지컬코미디코미디비극공포공포무술영화무술영화전사추리영화윤리극감성로맨스에로티카서부영화선구자영화 시리즈트레일러카툰(영화)만화컬러영화(미: 컬러 필름)더빙더빙영화더빙된 영화의 더빙 사본, 번역 제작자무성영화, 무성영화블록버스터강력 영화사회 드라마영화사회 문제액션 영화액션 영화/네와르 영화흑인 및 네오 느와르 영화갱스터 영화경찰 영화전쟁 영화공상 과학 영화공상 과학 영화.
무성영화, 무성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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