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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적 발전 전망을 구현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과학적 발전관과 '게임 바이블'의 철학적 진술

1. 과학적 발전관은 문화전략적 명제이다

과학 발전관은 무형의 문화과정이자 문화철학의 명제이다.

느낌, 생각, 의식, 개념, 주관, 이성, 진실은 문화적 과정입니다.

느낌, 생각, 의식, 개념, 주관, 이성, 진실, 증거, 이것이 문명의 과정이다.

느낌, 생각, 의식, 개념, 주관, 이성, 진실, 증거, 과학, 이것이 바로 과학적인 과정이다.

'게임 바이블'은 사람을 문화의 시작으로 보고, 문화의 순서와 과정에 따라 문화를 이해하며, 이를 개방적이고 역동적인 과정으로 본다. “사실 인간의 문화적 과정은 끝이 없고 끝도 없고 결과도 없다.”

과학적 발전관의 문화적 과정에서 철학의 분화를 통해 인간이 형성한 이론은 반드시 정의와 평등의 이론은 존재에 대한 과학적 견해입니다. "게임바이블"은 "실체와 분리될 수 있는 것은 모두 자연이고, 실체와 함께 존재하는 모든 것은 실체이며, 그것은 결코 다른 것의 형태가 될 수 없고 우연이다"라고 말합니다.

과학 발전 이러한 문화전략적 명제는 『게임바이블』에서도 그 독특함을 보여준다. "무형문화 사상의 아름다움은 자연을 각 사람이 경쟁하지 않고 개별적으로 운영할 수 있고 효율성을 떨어뜨리지 않고 계속해서 재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략적 문화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無)인 것처럼 보일수록 더욱 위대하고 넓어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임바이블'은 '분열이 철학을 낳는다'고 말하며, '국정론의 도움을 받아 문화의 철학적 반영을 철학으로 정의한다'고 철학의 정의를 내리고 있다. 그러므로 과학적 발전관의 인간 중심성을 일반 문헌학의 관점에서 이해하는 것은 다양한 상하 대응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지만, 국정론의 문헌학은 세상의 모든 것을 능동적인 사람과 수동적인 존재로 구별한다. 그러나 다양한 상호 게임의 변형에서는 모든 사람이 개체이고 모든 개체도 사람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발전의 과학적 개념을 개체와 사람 사이의 대응이라고 상상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은 또한 자연적 실체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식별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지식으로 알려진 자연 지식 이론입니다. 『게임바이블』에 나오는 지식의 정의는 “모든 사물의 실체와 속성을 지식으로 규정하는 것에 대한 예, 아니오를 정의한다”고 되어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상식을 지식으로 착각한다.

오늘날 우리는 문화를 이해하기 위해 철학적 형식을 사용하는데, 그 결과는 문명과 야만 사이의 근본적인 대립과 같습니다. 문화적 과정에서는 성공이 없고 발전만 있을 뿐입니다...

'게임바이블'은 "간단할수록 어렵고, 복잡할수록 아름답다"고 말합니다. 입니다." 이는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 발전관의 내부 구조는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고 있어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게임 바이블'에는 "누구나 받아들이는 것은 예술이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과학이다"라는 말이 있다.

어떤 문명이든 출현하려면 먼저 주제와 세트가 있어야 한다. 그렇다면 과학 발전 개념은 문화에서 문명으로 전환되는 과정에 있으며, 아직 완전한 이론은 없는 반면, 과학적 발전 개념은 단지 하나의 주제이자 문화적 명제일 뿐이다.

2. 과학적 발전관의 문화적 기원

문화는 비물질적 현상이다. 오직 진보된 문화만이 과학적 발전관을 낳을 수 있다. 문화의 형성은 "게임 바이블"에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영은 무(無)이고, 인격이 없으며, 피상적인 무지의 수준에서 스스로 구성되었으며, 놀라운 조합으로 자연의 리듬과 조화를 이룹니다. 감정과 사고는 생리적이고 심리적 에너지의 원래 시작, 그림자와 호흡 사이의 영혼의 움직임은 이 추상적이고 혼돈스러운 체계에서는 처음부터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문화의 기본 단계이며, 핵심이 없고 무입니다. 영적 거짓말은 서로 다른 크기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문화 과정에서 원한의 게임은 문명의 영원하고 보편적이며 독특한 성격을 지닌 국가 정의 이론의 비절대적 성격이다. (국정륜: 그것은 감정, 이성, 법칙, 힘으로 쉽게 나눌 수 없는 복잡한 구조, 알 수 없는 크기의 추상체를 지닌 실체 자연의 영역과 같은 간격입니다.

그것으로부터 우리는 옳고 기대되는 작은 부분, 반대되는 것과 부정적인 것의 반대 부분을 분리할 수 있고 사물의 진실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물과 사건의 결과는 서로 같지 않고 완전히 반대되는 두 부분입니다. 큰 부분은 나라이고 작은 부분은 정의입니다. "

'게임바이블'은 "국정론의 비절대적 반대는 비합리적이며 개념일 뿐이다. "이 개념은 발전의 자연스러운 역사입니다.

"과거, 현재, 미래가 함께 시간의 특성을 구성합니다. 우리는 깊이 생각하면 현재의 주관적으로 인식되는 것들을 지속적으로 도입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서로 다른 크기의 두 조각이 될 것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물체는 크기를 구별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정신 활동은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경험적 관찰은 지성을 제공합니다.

시간 속 두 사물의 상호작용 속에서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다양한 모순으로 생각하고 진술함으로써 다양한 모순된 진술을 하게 된다. ”

“사람이 문화적 과정을 이해하면 지혜와 문명, 과학의 발상지로 들어갑니다. 문화의 과정에서 자유의 열정을 통해 인간은 진리 앞에서 완전성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잘못의 부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누구도 완전히 해결하지 못한 모순입니다. 모든 사람은 멍청할 권리, 실수할 권리, 자신을 찾고 자신의 존재를 확인할 권리가 있습니다. ”

“문화는 거짓에서 태어나고, 문화는 허무주의다. 오직 문화만이 현대 문명을 생산할 수 있는 전능한 합리성을 갖고 있다. "

'게임 바이블' 203절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생명이 무생물에게 모든 종류의 이상한 물리적 이미지를 생성하도록 지시하여 모든 사람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 신비로운 존재는 유기물과 무기물 사이에 존재하며, 복잡한 무기물체와 장치를 통해 이해할 수 없는 기능을 만들어낸다. 혼돈과 질서 사이에는 괴리가 존재하며, 외부인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블랙박스이다. 여기서 어느 정도 이해를 얻고, 상식을 찾고, 현실과의 균형을 찾는 사람은 기대한 가치를 얻게 될 것입니다. 나는 혼돈의 두 극단의 중간을 경계라고 부르는데, 이는 내가 흔히 말하는 경계이기도 하다. 이 경계에는 지금까지 발견하지 못한 요소들이 많이 나타날 수도 있고, 그런 것들이 있을 수도 있다. 외부인이 모르는 정보가 여기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아직 탐험되지 않은 제한 구역일 수 있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은 이곳에 자연의 기록물이 보존되어 있을 것이라고 추측해 왔습니다. 두 개의 금속 사이에서 엑스레이가 나타나고, 두 개의 실리콘 웨이퍼 사이에서 빛이 빛난다. 챔피언 기업은 그 틈에서 자랑스럽고 오만하며, 과학자들은 늘 이 틈에서 발견을 한다. "과학적 발전관은 자본주의와 공산주의의 간극에서 발견되는 문화적 세계입니다.

(물리적 상황 이미지: 게임 속 그림자 모델. 게임 속 사람들의 행동은 같은 방향을 가리킵니다.) 특성에 따라 동일한 특성으로 변환되어 반복할 수 없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주어진 기호는 문제의 시작이자 경계이자 입구이며 미래를 계산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여기서 캐릭터가 된다면 모든 일이 시작되는 곳이기도 한 이 가장자리에서 게임의 올바른 움직임을 완전히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특성에 따라 기원이 무엇이고 죽음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오래된 것을 제거하고, 새로운 종의 규칙이 열려 있고 영원히 변화하는 미래 세계가 되도록 하십시오. ”

(정의: 게임의 궁극적인 진실은 생물학적 특성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유일한 탈출구는 방법을 도입하고 전략적 행동을 사용하여 초기 샘플 선택의 직관에 반하는 것입니다. , 사용 질적 분해를 통해 가장 작은 단위를 찾고, 입자 행동의 내부 구조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입자의 두 가지 특성을 결정하는 게임을 확립하는 것이 미스터리를 성공적으로 풀 수 있는 유일한 이론입니다.)

3. 과학적인 지식 이론은 국정론의 구별을 관찰함으로써 형성될 수 있다

문화에 존재하는 개념은 동일화의 분열과 상대성 이론의 현실 속에서 사고가 움직일 수 있게 한다. 인민 지향적이며 모든 것 사이의 대응, 얼마나 무거운지, 좋은지 나쁜지, 큰지 작은지 등등. 사람들은 국정론과 자연 철학의 대응 사상을 사용하고 국정론의 비절대 반대 관점을 사용합니다. 모든 것을 크고 작은 조각으로 여기고, 작은 조각은 긍정적이다. 사람과 상대에 이어 크기를 나누어 분류하여 사람들의 문화파벌 개념을 정의한 것이다. "게임 성경"에서: "개념은 자기 인식입니다. 의식, 생각, 지성의 대상입니다. ” 그것은 모든 사람의 의식에 영향을 미치고 우리 문화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사람이 더 많은 개념을 가질수록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지식을 찾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인격에 내재된 개념을 척도로 삼아 문화적 개념은 사람의 정신문화로 나타나고, 사람의 정신문화는 자연 속에서 문화를 매개로 이루어진다. 『게임바이블』은 의사소통에 대해 “자신과 타인을 추방한 후 맺어진 관계”라고 정의한다. 자아에 내재된 모든 것은 일시적으로 나타나고 존재합니다. 오직 개혁과 개방만이 계속해서 더 먼 곳으로 이동하여 모든 사람들이 다른 문화, 합리성, 자신감, 도덕 및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게임바이블』은 이렇게 말한다. “이성은 설교이고, 도덕은 실증이다. 사람이 많은 만큼 도덕의 길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모두 국가의 정의를 둘러싼 크고 작은 논쟁에서 절대적인 자신감을 갖기 위한 것이다. 도덕성 그리고 자신감은 법과 규정이 없으며, 영혼이 지혜로 진화하는 방황하는 개인의 의지는 삶도 죽음도 아닌 새로운 문명의 탄생이다. 풍요로운 미래를 위한 선택입니다. 사람은 사회를 변화시키고, 시대와 함께 성장하며 발전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민족 정의론의 상응하는 사고와 소통을 통해 강력한 게임 철학을 확립하고 과학적 발전관, 정의론 및 상생 이론의 문화 사상을 정신 세계에 도입합니다. 실증론에서 표현되는 크고 작은 부분들의 실체와 속성을 이해해야만, 우리는 과학적 관점의 실천 원리를 보다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개발에.

과학은 서양에서 보편적이고, 도덕은 동양에서 보편적이다. 『게임성경』에는 “서양인은 종교적 신념을 위해 싸우고, 동양인은 과학적 현실주의를 위해 싸운다”고 적혀 있다. 과학적 발전관은 동양과 서양의 과학, 도덕, 게임을 결합해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들어와 있는 위대한 동양 철학 문화가 된다. 영적 영역.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하이브리드화와 혼합은 새로운 질적 세계를 바꾸는 방법입니다.

4. 과학적 발전관에 대한 문화적 측정

'게임 바이블'은 "과학적 합리성은 국가의 모든 혁신의 기준이자 도덕적 성격이다"라고 말합니다. 문화는 명제의 요약이다. 이는 명제와 사람의 비물질적 대응관계로서 인간과 자연의 게임적 관계로서 모든 것이 이 게임적 개체의 규칙에 의해 지배되고, 명제의 문화는 의로움을 따라 발전하고 성장하는 과학적 전망을 보여준다. 개발에 대해 "개발"은 지속적이고 지속적이고 균형 잡힌 자연적 특성이며 전략의 6가지 법칙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과학발전관의 정의로운 상생이론은 자연의 균형체계이며 과학발전관의 본질이기도 합니다.

과학적인 발전관의 특징 대부분이 정의와 상생이라는 것을 '게임 바이블'을 통해 이해하세요. 그것은 세계 미래문화의 개방성과 독창성, 관용을 직시하고 모든 것을 허용합니다. 사람들은 자유 속에서 개인의 자유를 발견합니다. 현실과의 연결은 진실과 거짓이라는 현실적인 개념을 통해 위에서 아래로 이어집니다. "게임 바이블"에는 다음과 같은 알림이 있습니다. "지역적 진리의 속성의 연속성은 진리의 영원한 특성을 구성합니다. 그것은 거짓과 공존은커녕 가정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진리의 다음 정거장은 바로 진리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물리적 세계, 그렇다면 문명의 자리입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모든 것은 게임을 확립한 후에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과학적 발전관의 우승론이 현실에서 구현될 때 올바른 원칙은 철학적 사고의 주제 요소를 구성하는 동시에 인간과 자연 사이의 게임 실체를 구성합니다. 게임 실체: 마음, 생각, 의식, 행동, 대상 및 이성의 확장도 인간과 자연 사이의 대응이며 두 가지 특성을 나타내는 다형성 사실을 구성합니다. 두 가지 특성은 이전에 결정된 것이어야 합니다. 인간과 자연을 하나의 실체로 결합시키는 것은 무한히 영원하고, 나눌 수 없고, 불변하며, 환원할 수 없는 속성을 갖고, 하나의 실체로 통합되는 것이 게임 실체의 일원론이 되며, 이는 수적 측면에서 실체 일원론의 자연스러운 의도이기도 하다. 발생의 원인적 순서는 개인에게 속하지 않습니다. 이 속성은 개체의 특성이므로 비동기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통해 의사 결정자는 개체 공간을 확장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속성 자체를 통해 상황을 이해하고 철학과 논리의 일관성과 합리성의 가능성을 항상 실체 내에서 이해하고, 사물의 불일치를 이해하고, 다형성을 자연의 균형으로 이해하고, 반사실적 주장을 이해하고, 완전한 게임을 이해합니다. 세계는 의사결정의 두 번째 특징입니다. 그래서 제가 말했듯이, 과학적 발전관은 실체 분리의 불변성과 정의로운 상생 이론을 특징으로 하며, 이를 적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한한 혁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화적 제안은 구체적일 수 없습니다. 문화는 감정의 변화에 ​​의존하며, 문화는 철학의 형태로, 그리고 과학적인 방식으로 발전할 때만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바이블』은 “문화는 문화 과정에서 탐구와 발견, 창안을 완성하기 위해 온전함을 제거하고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정의로운 상생을 이해할 수 없다면 과학적인 발전관 이론 그 안에 있는 상응관계는 사람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 상태로 변할 수도 있고, 명사의 포효가 될 수도 있고, 훌륭한 명제도 슬로건이 될 수도 있다.

5. 문화---감정---문명

문화는 독특하고, 서로를 용인하고 존중하며, 공간에서 시간이 변하면서 문화는 비물질적인 다차원적 추상 개념이 됩니다. "게임 바이블" 역시 추상적인 개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개념은 아방가르드하고, 참신하고, 트렌디하며, 미래의 트렌드가 있고, 배경과 그림이 있습니다. 개념은 엄격하게 고정된 내용을 가지며 어느 정도 모호함도 있습니다. 개념은 현실이 아닙니다. 오히려 개념을 사용하여 생각하고, 개념을 사용하여 진정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문화가 문명으로 전환되면 문화는 문명의 '예비 표본'이자 초안이 됩니다. (초기 샘플 선택: 국정론에 따르면 발명가의 접근 방식은 우선 결정자가 우선 결정을 내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를 초기 의사 결정 샘플로 분석한 후 대결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인간과 자연의 성과 정신적으로 모든 것은 문화이고, 또한 혁신적 문화이기도 합니다. 문화는 문명에 의존하여 생존하며, 역사적 기록은 생명체의 행위를 기록하는 문화유산이기도 합니다. 과학적 발전 전망의 문화적 전략적 명제는 연속성 개념입니다. 《게임바이블》은 "과학적 사고는 민족의 영혼이다", "사람들은 영혼을 느끼고 생각하는 능력을 영혼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이 영혼의 위치를 ​​어리석게 찾을 필요는 없다. 사실 영혼이 나타난다고 믿는다. 비물질적이기 때문에 영원합니다. "진정한 진리는 개인과 자연의 영혼 본질이 진정으로 통합된 후에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인간의 영혼은 자신의 설명을 초월할 때만 자신보다 더 완벽한 감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주 전체의 위대한 진리를 접하게 되면 마침내 이 진리를 얻게 될 것입니다." 문화 연속성의 유전자에는 핵심이 없습니다. 그 과정에서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만이 문화 전략의 연속성을 물려줄 수 있습니다.

과학적 발전관에는 민족적 정서적 경향과 시대적 특성이 있다. 문화혁신과 그 시대의 생태적 배경은 집단의 세계관과 삶의 방식을 형성하게 되고, 문화가 감성에 유입될 때 문명이 탄생하게 된다. 문명의 성취는 단순히 문명에 들어가기 전의 문화적 불만과 행동의 변화, 근육의 움직임, 길이와 너비와 높이가 있는 유형의 물리학의 창조를 통해 이루어진다고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비물질 문화와 문명 사이에는 제3의 빈 공간이 존재한다. 오직 '감정'만이 문화와 문명을 연결하는 매개자 역할을 할 수 있다. 『게임바이블』에서는 감정에 대해 “감정은 의존, 욕망을 주도하는 중독적 영혼의 과정에서 부지런히 창조되는 것”이라고 정의한다.(중독적 영혼: 에테르와 같은 비물질적 존재를 말하며, 세포입자로 채워져 있다.) 게임에서는 다양한 욕망이 찾아오면 참가자들이 극도로 무겁고, 불안하고, 몸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부어오르는 상태를 구체적으로 말하며, 욕망이 충족되면 사람들은 이완감, 공허함, 중독성을 느끼게 된다. )

세 번째 청산에서는 모든 문명이 감정에 의해 창조됩니다. 과학적 발전관의 문화 혁신 사상은 모든 사람의 정신적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과학적 발전관의 전략적 문화적 명제의 심오함과 폭, 폭을 단번에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명제의 본질에 집중해야만 평등한 상생의 이론이 현실화되고 이해하기 쉬워질 수 있습니다. 이기고 지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6. 인간 중심의 과학적 발전관은 문화 혁신의 씨앗입니다.

인간은 혁신의 씨앗이자 편집증과 매력을 지닌 야생의 씨앗입니다. 장벽을 뛰어넘는 씨앗이 혁신의 시작입니다. 인간은 자연의 경계에 있고, 인간과 자연, 인간과 배경, 인간과 사회 사이의 혁신적인 행동이 모두 이야기이다. 개인의 혁신 스토리를 이해하려면 욕구를 확장할 수 있는 대상이 필요합니다. 사람들 앞에 있는 모든 것은 이중적입니다.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둘도 아닌 세 번째 청산의 혁신적인 것입니다. 의사결정 행위의 두 가지 특징은 '게임 바이블'에서 설명한 자연 병행법칙이다. "모든 혁신적 돌파구는 사람과 세계의 관계를 포함하며, 모든 창조물은 게임의 결과이다." 역사를 기록하는 것은 그 관계를 기록하는 것이다. 영웅과 세계 사이의 범죄자의 역사. 실제로 세 번째 청산은 이제 그룹에 속합니다.

과학적 발전관의 혁신적인 문화는 양적 이론이나 수학적 통계, 자본과 내용의 기록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더 이상 혁신의 내용이 아닙니다.

"게임 바이블"의 혁신적인 구조는 "상대성이론은 두 세계를 연결하는 다리이다. 중앙의 세 번째 열린 공간은 혁신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세계를 상징한다. 심오한 현실의 예술 중심지이다. 가장 표현력 있는 작품은 표현될 수 있습니다. 심오한 정신적 현실은 게임 구조를 창조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입니다. 모든 혁신과 돌파구는 사람과 세계의 관계를 포함하며, 모든 창조물은 게임의 결과입니다.”

개혁개방을 통해 외국의 문화를 받아들이고, 많은 외부 주체들이 교류할 수 있도록 하며, 사람들의 혁신의 기반은 제3의 열린 공간입니다.

7. 과학적 발전관의 올바른 문화는 사람의 눈을 변화시킨다

과학적 발전관은 다양한 반응을 통해 발견된 문화적 명제이다. 원시적 본성 - 정의와 상생이론. 이를 통해 사람들은 문화적 제안을 문명적 성취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 발전관의 문화혁신 유전자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개념으로 확장되어 사람들이 풍부한 상상력과 열린 마음, 자유로운 사고를 발휘하고, 개인의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실천하고 창조할 수 있도록 하며, 집단, 국가, 심지어 인간의 목표까지.

과학적 발전관의 철학적 해석론은 인간의 위선과 환상, 우둔함을 제거하는 정의와 상생의 이론이며, 우월하고 지속가능한 자연의 법칙이다. 일부 고위 관료들은 반맹이고 문맹이며 게임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먼저 각성되어 국가의 각급 정부와 인민을 이끌고 과학의 전략적 문화적 제안을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개발 전망. 문화 혁신의 유전적 구조는 정의와 상생의 이론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개념을 담고 있으며, 지적 파벌을 보여주고 자신의 이익과 열정에 따라 인간의 욕망을 발전시킵니다. 인류에게 다양한 꿈을 제시하고, 변화하는 세상이 지속가능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제국주의적 가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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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가의 눈에는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이 문화적 과정이자 전략적 문화적 제안입니다.

철학자들의 눈에는 자연의 정의가 승리한 역사이자 자연철학의 우선적 각성이 이루어진 역사이다.

여러 나라 정치인들의 눈에는 정치학의 산물이자 민족부흥의 선언으로 보인다.

'게임바이블'에는 이런 문장이 있다. "게임 실체의 가분성과 불변성은 게임의 본질이다. 세상에서 이 본질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고위 간부들 사이에 깊은 고민을 불러일으킬 것인가." ? 실제로 고위공직자들의 성격은 게임주체를 대표한다. '게임바이블'에는 "문명단체의 힘을 이용해 권력과 금전적 이익을 오만하게 과시하는 사람은 누구든 일단 과시하게 된다"는 조언이 나온다. 과학적인 발전관의 실체와 성격의 구별은 고위관료들의 문화적 파벌을 드러낼 수 있으며, 지식과 상식을 구별하는 중요한 기준이기도 하다. 올바르게 분별하지 못하면 그의 감정과 행동은 과학적인 발전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없게 됩니다.

누구나 신앙의 자유가 있고, 과학적 발전관의 정의로운 상생론은 인간의 신념에 딱 들어맞는다. "게임 바이블"은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합니다. "소극적인 홍보는 믿음이 아닙니다. 그것은 국가의 전통 지식을 파편화할 것입니다. 심오한 영적 혁명을 완성하지 못한 국가는 막연한 생각을 남길 것입니다. 현대 과학의 발전은 우리에게 말해줍니다. 혁신은 혁명을 거듭하며 혁명을 가져올 것이며, 이 혁명은 다양한 방식으로 설명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