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서유기: 한문 백골귀삼격

서유기: 한문 백골귀삼격

당사 사대제자는 경전을 수집하기 위해 백호령에 갔는데, 백골령에는 시체귀신과 백골귀신이 살고 있었다. 당승의 고기를 먹기 위해 마을 소녀, 여자, 노인으로 변신했고, 손오공은 이를 모두 꿰뚫어보고 겁에 질려 돌풍으로 변해 도망갔다. 마을 소녀와 여자의 가짜 시체를 모두 죽인다.

그러나 당승은 인간과 요괴를 구별하지 않고 오히려 손오공이 방탕한 죄를 짓고, 어머니와 딸을 다치게 하고, 계를 어겼다고 비난했다. 세 번째로 백골령은 다시 백발노인으로 변해 손오공에게 발견되었다. 당승은 경멸적인 편지를 써서 Sun Wukong을 화과산으로 데려갔습니다.

"스승님, 먹을 것이 있습니다." 노인이 무엇을 원하느냐고 물었고, 나그네는 "여기는 밥 짓는 사람이 없어요. 남산에는 붉은 밭이 있는데, 익은 산이겠군요." 복숭아를 따겠습니다.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여기로 오십시오." Sanzang은 "스님이 복숭아를 먹으면 덤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어컨이 불고 잠시 동안 나는 복숭아를 따러 난산으로 달려간다. 앞으로 나서려는 순간 당승이 주팔계와 사승의 보호를 받는 것을 보고 아름다운 마을 소녀로 변신해 채식 쌀 한 통을 들고 당승에게 곧장 걸어갔다. , 그녀는 금식을 위해 특별히 왔다고 말했습니다. 당생은 거듭 거절했지만 팔계는 비방하며 항아리를 빼앗은 뒤 말을 하려 했다.

이 순간, 오공은 남산에서 복숭아를 따고 돌아왔다. 그는 불타오르는 눈을 뜨고 그 마을 소녀가 도깨비임을 확인하고는 황금 곤봉을 들고 그녀의 머리를 때렸다. 당승은 재빨리 오공을 붙잡았습니다. 오공은 "도깨비야. 너를 속이려고 왔어."라고 말하면서 그는 도깨비의 얼굴을 때렸다. 고블린은 가짜 시체를 떨어뜨리고 연기를 뿜으며 달아났습니다.

정말 선녀님, 찬 바람이 그치고 계곡에서는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하얀 치아, 붉은 입술을 갖고 있고 푸른 모래를 안고 있는 달 모양의 아름다운 딸로 변신했습니다. 왼손에는 항아리를 들고, 오른손에는 녹색 도자기 병을 들고 서쪽에서 동쪽으로 당승을 향해 달려갔다. 스님이 말을 산바위 위에 올려놓고 쉬고 있는데 갑자기 비녀를 입은 소녀가 다가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녹색 소매는 옥죽순을 가볍게 흔들고, 상치마는 사선으로 당겨서 금빛 연꽃을 드러낸다.

얼굴의 꽃은 땀으로 인해 이슬로 덮이고, 어메이의 버드나무는 먼지 속에서 연기로 뒤덮인다. 현재 위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Sanzang은 그것을 보고 외쳤습니다. "Bajie, Sha Monk, Wukong은 여기 황야에는 아무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거기에 나오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Bajie가 말했습니다: "스승님, Sha Monk와 함께 앉아서 늙은 돼지가 가서 좀 봐라.”

바보가 바지를 내리고 옷을 바로잡으며 몸을 흔들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며 서로 얼굴을 맞대고 인사했다. 멀리서 보면 실제가 아닌 것은 사실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여자가 타고난 것이 분명하다. 옥뼈를 숨긴 얼음 근육과 가슴이 드러나는 셔츠 칼라. 버드나무 눈썹은 에메랄드 그린으로 덮여 있고, 아몬드형 눈은 은빛 별들로 빛나고 있습니다. 달은 아름다운 외모와 뚜렷한 자연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은 제비 같고 숨은 버드나무 같으며 소리는 명금 숲 같으니라.

베고니아가 반쯤 펴지고, 모란이 피어 봄을 맑게 해준다. Bajie는 자신이 잘생긴 것을 보고 평범한 생각에 감동하여 말도 안되는 말을 하지 않을 수 없었으며 "여보살님, 어디로 가십니까? 당신 손에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라고 소리쳤습니다. , 그러나 그는 그것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그 여성은 "장로님, 녹색 냄비에는 향밥이 있고, 녹색 병에는 글루텐 튀김이 있습니다. 저는 다른 이유 없이 여기에 왔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스님이 되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입니다."

팔계는 이 말을 듣고 기뻐서 급히 도망쳐 돼지처럼 달려가 삼장에게 보고하였다.

선경을 다 보지 못한 채 봉래로 들어간 여행자는 백운동 밖에서 소나무 그늘 아래에서 체스를 두는 세 노인을 보았다. 경기를 지켜보는 장수스타들이었다. 그 사람은 행운의 별이고, 여행자는 앞으로 나아가며 “형제들이여, 절하소서.

세별은 이를 보고 체스판을 치우며 “대성인은 어디서 오셨느냐?”라고 인사를 건넸다. 여행자는 "나는 당신을 속이려고 여기에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수별은 “대성인이 도를 버리고 출가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당스님이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가는 것을 막기 위해 목숨을 바친 뒤 하루 종일 산길을 다녔습니다. . 저 아이들은 시간도 없는데 여기 놀러 오나요? 여행자는 "솔직히 서쪽으로 가는데 길이 좀 막막하다. 작은 일을 하고 싶은데 해볼 의향이 있을까?"라고 말했다. "

푸싱은 "여기가 어떤 곳이에요? 막힌 부분은 무엇입니까? 구걸하는 것은 내가 벌을 잘 받는다는 분명한 증거이다. 여행자는 "오장사(五莊寺)에 만수산(萬剛山)을 지날 때 장애물이 있기 때문이다. 세 장로는 놀라며 "오장사는 진원선생의 불멸의 궁전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사람 인삼열매를 훔쳤냐”고 말하자 여행자는 “먹는 게 무슨 소용이 있느냐”고 웃었다. 세 번째 장로가 말했습니다. "원숭이야, 너는 무엇이 좋은지 나쁜지 알지 못하는구나." 그 열매의 냄새를 맡으면 360년을 살고, 한 알을 먹으면 47,000년을 산다고 합니다.

삼장군은 이를 보고 벌떡 일어나 양손을 모으고 "여보살님, 어디 사시나요? 누구 가족이신가요? 어떤 소원을 가지고 여기까지 오셔야 합니까?"라고 말했다. 스님이요?" 분명 도깨비였다. 장로도 알아보지 못했다.

부모님은 강당에서 경전을 읽으시며 선행을 하고 계셨습니다. 그들은 자식이 없어서 복을 빌고자 광채(廣寧) 각지의 스님들을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라이무이는 죽을 때까지 그를 보살펴 줄 사위를 모집할 수밖에 없었다.” 산장이 이 말을 듣고 말했다. “여보살이여, 당신의 언어는 여행하지 않으면 옳지 않다고 성경은 말합니다. 멀리서 부모님이 계실 때 좋은 길이 있을 거예요.

부모님이 계시고 사위도 있으니 남자다운 법을 가르쳐도 괜찮습니다. 하인 없이 산에 다니나요? 이것은 여자의 의무가 아닙니다." p>

여자는 웃으며 서둘러 말했습니다. "스승님, 제 남편이 손님 몇 명을 데리고 산 북쪽 계곡에 있습니다. 밭에서 일하다 누누가 그 사람들에게 주는 점심이에요. 갑자기 멀리서 오신 세 분을 만났는데 부모님이 친절하다고 생각해서 이 음식을 스님에게 공양하고 싶습니다.

"좋다! 좋다! 과일 따러 간 제자가 있어서 여기 왔는데 감히 먹지 못하겠다. 내 스님이 당신 음식을 먹으면 당신 남편이요." 그 사실을 알고 당신을 꾸짖겠지만 그 사람은 가난하다는 죄를 짓지 않을 것입니다. 스님이십니까?" 여자는 당스님이 식사를 거부하는 것을 보고 밝은 얼굴로 말했습니다. "스승님, 저희 부모님은 여전히 ​​스님이십니다. 제 남편은 친절한 사람이에요. 다리를 놓고 길을 닦고, 노인과 가난한 사람들을 돌보는 일이 가장 좋은 일이라고 들었습니다. 그와 나 사이의 관계는 평소보다 훨씬 더 다릅니다." Sanzang은 단지 식사를 거부했지만 Bajie는 매우 화가났습니다. 그 바보는 입술을 오므리고 불평했습니다. "세상에 셀 수 없이 많은 스님이 있지만 나 같은 늙은 스님만큼 마음이 여린 적은 없습니다. 그는 밥의 4분의 3도 먹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단지 원숭이가 와서 4센트 벌어 먹기를 기다린다!" 설명의 여지가 없다. 한 입으로 항아리를 넘어뜨리면 말을 하기 시작한다.

나그네가 남산 정상에서 복숭아 몇 개를 따서 발우를 들고 공중제비를 하고 돌아오는 것을 보니 그 여자는 선녀였다. 구호품 그릇을 들고 쇠막대를 잡아당겨 그 사람의 머리를 때렸습니다. 한 노인이 겁에 질려 손으로 붙잡으며 "오공! 떠나고 나면 누구를 때릴 겁니까?"라고 말하자 나그네는 "스승님, 눈앞에 있는 이 여자는 좋은 사람이 아니겠군요."라고 말했습니다. /p>

그는 당신을 속이려는 도깨비입니다. "헤헤." 산장이 말했다. "너 원숭이 머리 남자는 그 당시에 시력이 좀 있었어. 어떻게 길을 망칠 수 있니! 이 여자 보살은 이런 모습을 갖고 있구나." 마음이 착하고 우리를 위해 이 음식을 먹고 싶어합니다. 어떻게 그녀가 도깨비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스승님, 아시나요? 라오순이 수장굴의 악마였을 때, 사람의 살을 먹고 싶어했다면, 금은으로 변할 수도 있고, 탁자로 변할 수도 있고, 술 취한 사람으로 변할 수도 있고, 여자로 변할 수도 있다.

누군가 그렇게 푹 빠졌다면. 그리고 저와 사랑에 빠지면 동굴로 유인해서 마음대로 먹겠습니다. 만약 못 먹게 된다면 날씨가 너무 어두워지지 않도록 햇볕에 말려야 할 것입니다. 늦었으니 천만에요! 그의 함정에 빠지면 당신은 그에게 중독될 것입니다!" 그 당승은 자신이 좋은 사람이라고 확신합니다. 여행자는 "스승님, 저는 당신을 압니다. 그의 모습을 보면 감동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의도가 있다면 바지에에게 나무 몇 개를 잘라달라고 하고 샤스님에게 풀을 찾아달라고 부탁하세요. 어서요, 저는 목수이고 여기에 오두막을 지을 거예요. 그 사람과 결혼 생활을 마무리할 수는 있지만, 우리 모두가 별거하는 것은 왜 굳이 다시 여행을 떠나야 합니까? 장로는 원래 마음이 착한 사람이었는데, 어디서 밥을 먹을까? 그의 말을 듣고 부끄러워서 대머리가 붉어졌다.

산장은 이에 부끄러워했고, 여행자는 다시 조치를 취하며 쇠막대를 뽑고 도깨비의 얼굴을 바라보았다. 괴물은 속임수를 쓰며 시체를 해체하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워커가 막대기를 들고 오면 그는 기운을 차리고 미리 떠나서 가짜 시체를 땅에 쳐 죽였습니다. 노인은 너무 겁에 질려 중얼거렸다: "이 원숭이는 너무 무례해요! 그는 반복되는 조언을 따르기를 거부하고 이유 없이 사람들의 생명을 해쳤습니다!"

여행자는 말했습니다: "스승님, 저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와 보세요. 이 항아리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나요?” 샤스님이 장로를 도왔습니다. 자세히 보니 향미가 담긴 항아리가 있었는데, 꼬리가 긴 구더기가 있었습니다. 글루텐은 아니었지만 여러 마리가 있었습니다. 개구리와 두꺼비가 바닥 전체에 튀어 오릅니다.

장로는 자기 자녀 중 30%만 믿었는데 어떻게 주팔계가 화를 내는 것을 막지 못하겠는가? 밭으로 가는 길에 먹을 것을 만나면 왜 괴물이라고 생각합니까? 형의 막대기가 무거워서 때리려고 하는데 갑자기 죽임을 당할까봐 두렵습니다. "긴장 저주"를 사용하여 의도적으로 눈을 멀게 하는 행위는 눈을 가리는 역할을 하여 저주를 외우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당승이 이를 보고 너무 놀라서 말에서 떨어져 땅바닥에 주저앉았다. 그는 한숨에 20번의 저주를 외우지 않을 수 없었다. 머리가 아프고 재빨리 간청했다. "왜 듣지 않느냐? 설득하고, 한 사람을 때려죽이고, 또 한 사람을 때려죽이느냐?" "도깨비야!" Tang Seng은 매우 화를 냈습니다. "말도 안 돼요!" 고블린이 너무 많아요! 당신은 선을 행할 생각도 없고 악을 행할 생각도 없으니 어서 가십시오! ”

오공은 “스승님이 정말 나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내 머리에 있는 금고리를 풀어주세요!”라고 말했다. 당승은 깜짝 놀랐다. “저는 조이는 저주만 배웠고 풀리는 저주는 배우지 못했습니다!” "오공이 말했다: "느슨한 고리 저주가 없다면 여전히 나를 데려갈 수 있습니다. 탕셍은 "이번에는 용서해주겠지만 더 이상 범죄는 저지르지 않겠다"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 "오공은 동의하며 고개를 끄덕이고 당생을 도와 말을 타게 한 뒤 계속 전진했다.

뼈귀는 당생을 이대로 놔주지 않더니 다시 백발노인으로 변했다. 오공은 아내와 딸을 찾으러 온 척 옆에 금색 곤봉을 숨긴 뒤 도깨비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며 "다른 사람에게는 숨길 수 있어도 나에게는 숨길 수 없다"고 말했다. ! 나는 당신을 괴물로 인식합니다.

오공은 금곤봉을 꺼냈다. 주인이 주문을 외울까 봐 두려워서 즉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그는 몰래 신들을 불러 “이 도깨비가 또 내 주인을 속이려고 왔다”고 명령했다. 이번에도 그는 맞아 죽여야 한다. 당신은 공중에서 증언합니다. "

모든 신들이 구름 속에서 지켜보고 있었다. 오공은 황금 몽둥이를 휘두르며 단숨에 도깨비를 죽였다. 도깨비는 해골 더미로 변했고, 등뼈에는 " 본즈 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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탕몽은 "무슨 할 말씀이신가요? 스님으로서 항상 자신을 돌보고, 친절을 염두에 두고, 개미를 죽이지 않도록 바닥을 쓸고, 나방과 거즈 램프를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어떻게 이 무고한 사람을 아무 이유 없이 죽일 수 있습니까? 일반 경전을 취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그냥 돌아가세요!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스승님, 제가 어디로 돌아가기를 원하시나요?" "

당승은 "나는 당신이 나의 제자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워커는 말했다: "당신이 내가 당신의 제자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서방으로 갈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당스님은 "나의 운명은 하늘에 있으니 도깨비가 쪄서 먹을 때이다. 끓여도 소용이 없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나를 구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요?

빨리 돌아가세요! "스승님, 돌아가셔도 괜찮습니다. 단지 선생님의 은혜에 보답하지 못한 것뿐입니다."라고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당승이 말했다: "내가 당신에게 어떤 친절을 베푸나요?" 대성인은 이 말을 듣고 얼른 무릎을 꿇고 절하며 말했다. "노손이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다 큰 부상을 입었다. 그는 양계산에서 나 부처님에 의해 짓눌려졌다." 다행스럽게도 관음보살과 저는 계율을 지켰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스승님." 저를 구해 주십시오. 제가 스승님과 함께 서쪽으로 가지 않으면 저는 신사가 아닌 것처럼 보여 영원히 악명을 얻게 될 것입니다. 알고 보니 당승은 자비로운 성승이었다. 여행자가 애원하는 것을 보고 마음이 바뀌어 '내가 그렇게 말했으니 이번만큼은 너희를 아끼고 다시는 무례하게 행동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악을 행한다면 이 진언을 20번 외우십시오! 여행자는 "30번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렸지만 나는 더 이상 누구도 때리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당승이 말을 타기를 기다렸다가 자신이 따온 복숭아를 그에게 권했습니다. 당승도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말 위에서 몇 개를 먹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도깨비가 도망쳐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여행자는 곤봉에 맞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고블린을 죽인 후 그는 무아지경에 빠져 이를 악물고 몰래 여행자를 미워했습니다. 몇 년 동안 그의 방법을 연구해 본 결과 그것은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그 당승은 더 이상 나를 알아보지 못하고 식사를 하려고 한다. 고개를 숙이고 냄새를 맡으면 잡아주는데 더 이상 내 것이 아니겠죠?

갑자기 그 사람이 찾아와서 내 계획을 망쳤고, 나는 그 사람에게 거의 구타당할 뻔했다. 이 스님을 살려준다면 헛수고가 될 테니 제가 내려가서 그에게 장난을 치겠습니다. ”

여행자는 그를 도깨비로 알아보았고, 별 생각 없이 지팡이를 들어 머리를 때렸다. 이상한 사람은 지팡이를 들어도 여전히 깨어나고 그의 영혼이 다시 변하는 것을 보았다. , 그는 본성을 잃었고 가짜 시체는 다시 산길 아래에서 맞아 죽었습니다. 당승은 그것을 보고 놀라서 말에서 내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잠을 잤습니다. "조임 저주"를 20번이나 거꾸로 하다가 불행하게도 그는 머리가 조롱박처럼 팽팽해져서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몸을 구부리고 간청했습니다. "스승님, 더 이상 읽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은 뭐든지! 당승이 말했다: "무엇을 말해야 합니까?" 좋은 말을 듣는 스님은 지옥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렇게 설득하는데 왜 그냥 살인을 저지르나요? 평범한 사람을 때려 죽인 다음 다른 사람을 때려 죽인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워커는 "그는 도깨비다. "

당승이 말했다: "이 원숭이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있어요! 괴물이 너무 많아요! 당신은 선을 행할 생각은 없고 악을 행할 생각은 없는 사람입니다. 여행자는 "스승님께서 다시 가라고 가르쳐 주셨고, 그러다가 다시 갔는데 한 가지가 맞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

당승은 "왜 그래? Bajie가 말했습니다: "스승님, 그 사람은 당신과 짐을 나누고 싶어합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당신과 함께 스님을 지냈는데 왜 빈손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까? 낡은 옷과 낡은 모자를 가방에 담아 두 조각으로 나누어 그에게 주십시오.

여행자는 이 말을 듣고 화가 나서 “때릴 거야, 입이 날카로운 놈아! 라오순은 항상 수행자를 가르쳤고, 질투나 탐욕이 전혀 없습니다. 왜 짐을 나누어야 합니까? 당승은 "질투도 욕심도 없는데 왜 가지 않느냐"고 말했다. "

여행자는 "스승님께서 말씀드리자면, 500년 전 노손이 화과산 수막굴에서 영웅적 위용을 과시할 때 72마리의 동굴 악령을 제압했다"고 말했다. 그의 지휘하에 사만 명의 남자가 있었고, 보라색 금관을 쓰고, 황토색 로브를 입고, 허리에 푸른 들판을 두르고, 걷는 구름신을 입고, 손에 루이 황금 고리를 들고 있는 7천 무리의 괴물들은 참으로 인간이었습니다. 존재.

나는 열반에서 죽은 이후로 머리를 깎고 고행자가 되었고 당신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고향 사람들을 만나기가 어려울 거예요. 스승님이 나를 원하지 않으시면 '송후프 만트라'를 외우고 고리를 떼어 당신에게 넘겨주고 다른 사람의 머리에 씌워주시면 제가 기꺼이 응답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이 사람들이 더 이상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은 아닐까?

당승은 깜짝 놀라며 “오공아, 나는 그저 비밀리에 『긴장저주』를 받은 보살일 뿐, 풀리는 저주는 없었다. 여행자는 "'송휴어 만트라'가 없다면 나를 데리고 산책을 가도 된다"고 말했다. "

그러나 고블린의 경우 여행자가 두 번째 막대기로 그를 죽이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괴물은 공중에 서서 그를 끝없이 칭찬했습니다. "정말 원숭이 왕이군요. 눈이 있어!" 내가 그렇게 변했는데도 그 사람은 아직도 나를 알아보는구나.

이 승려들은 빨리 갈 것입니다. 이 산을 건너 서쪽으로 40리 내려가면 더 이상 내 통제를 받지 못할 것입니다. 다른 곳에서 귀신에게 끌려가면 호도는 남을 비웃고 마음을 상하게 할 것입니다. ”

정말 괴물이구나, 찬바람을 맞으며 산기슭 노인으로 변한 그, 정말 이렇구나. 팽조 같은 백발, 장수별 같은 회색 수염, 귀에는 옥소리가 울리고 눈에는 금별이 들리니, 당승이 용머리를 잡고 학 망토를 입고 손에 구슬 몇 개를 들고 남모경을 독송하는 것을 보고 기뻐서 말했습니다. "아미타불! 서부는 정말 축복받은 곳이에요! 고속도로도 걸을 수 없고, 법을 집행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경전을 외우고 있습니다.

바지에가 말했다: "스승님, 저를 칭찬하지 마세요. 그것이 재앙의 근원입니다." 당승은 "왜 문제가 발생하는가?"라고 말했다. Bajie는 "여행자는 그의 딸과 시어머니를 죽였습니다. 이것이 그의 큰 아들의 미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승님, 우리가 그 사람의 품에 안기면 목숨을 걸고, 늙은 돼지를 추종자로 삼으면 추방을 당할 것입니다. 샤몽이 명령을 내리고 일어서라고 하면 여행자가 움직일 것이다. 탈출 방법은 없어졌지만 우리 셋은 다치지 않는다? 여행자는 이 말을 듣고 “바보야, 그런 헛소리로 스승님을 속이느냐?”라고 말했습니다. Lao Sun이 가서 살펴보기를 기다리십시오.

그는 막대기를 옆에 숨기고 괴물을 향해 앞으로 나간 뒤 “노관님, 어디 가시나요?”라고 소리쳤다.

왜 또 걷고, 독경하는 걸까요? 도깨비가 고정별을 잘못 알아보고 손다성(孫大聖)을 쉬운 사람으로 여겨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스승님, 제 조상들이 여기에 살았고 저는 평생 동안 경전을 읽고 부처님을 염불하며 훌륭한 스님이었습니다. 그녀는 아이가 없었지만, 오늘 아침에 사위를 고용하여 밭에 음식을 보냈는데, 호랑이 입을 만난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늙은 아내가 찾으러 왔지만, 그녀는 어디 있는지 전혀 모르자 노인이 그녀를 찾으러 왔다.

역시 중상을 입어 뼈를 모아 무덤에 안장할 수밖에 없었다. 여행자는 "나는 호랑이를 무서워하는 조상인데 왜 소매에 귀신을 가두어 나를 달래는가?"라고 웃으며 말했다.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그것을 숨겼지만 나에게는 숨길 수 없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고블린으로 인식합니다! "도깨비는 너무 겁에 질려 말문이 막혔습니다.

여행자는 막대기를 꺼내며 생각했습니다. "만약 그를 때리지 않으면, 그가 말썽꾸러기인 것처럼 보일 것이다. 그를 때리면 그는 두려워할 것입니다. 스승님은 진언을 낭송하셨습니다. 그러다가 생각이 나서 “그 사람을 죽이지 않으면 금방 주인을 잡을 텐데, 굳이 구해주지 않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아직도 싸우고 있어요! 그냥 몽둥이로 때려죽이기만 하면, 스승님이 진언을 외우시니 호랑이 독은 먹을 수 없습니다.

내 유창한 말투와 날카로운 혀로 그에게 좋은 조언을 해줄 수 있을 뿐입니다. "선현이여, 진언을 외우고 당방의 땅과 산의 신을 불렀습니다. "이 괴물은 나의 주인을 세 번 놀리러 왔지만 이번에는 당신과 내가 공중에서 그를 죽이려고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떠날 수 없습니다. "신들이 명령을 듣고 있는데 누가 감히 거역할 수 있겠습니까? 그들은 모두 구름 속에서 그들을 보살피고 있습니다. 거대한 성스러운 막대기가 일어나 악마들을 물리치고 나서 오라가 끊어집니다.

당승은 말을 타고 있었는데 너무 겁이 나서 말을 할 수 없게 되자 다시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좋은 여행가님! 바람이 분다! 반나절의 여행 끝에 세 명이 사망했습니다! "당승이 진언을 외우려 할 때 여행자가 달려와서 소리쳤습니다. "스승님, 외우지 마세요! 놓치지 마세요! 와서 그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해 보세요. "근데 거기엔 핑크색 해골이 잔뜩 있어요.

당승은 깜짝 놀라며 "오공아, 이 사람은 방금 죽었는 데 왜 해골 더미로 변했느냐"고 말했다. 여행자는 "그는 유령과 장난을 숨긴 좀비인데 여기서 돈을 잃었다"고 말했다. 내가 그를 죽였는데, 그가 그의 본성을 발견했다."

이 광야에서 세 사람을 때려 죽였으나 신고하는 사람도 없고, 적도 없었으니 사람이 모이는 도시에 가면 , 애도봉을 가져가면 어찌할 바를 모를 것입니다. 그는 사람들을 때리고 큰 재앙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도망갈 수 있겠습니까?" 여행자는 "스승님, 그 사람은 분명 괴물입니다.

당신을 위해 그 사람을 때려죽이고 그 피해를 없앴는데 당신은 그 바보의 비방하는 말을 믿고 나를 쫓아냈습니다. 가지 않으면 뻔뻔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갈 게요. 하지만 당신은 아무도 없습니다."

양계산으로 가서 나를 구해주세요. 그리고 당신을 스승으로 모시고, 악마를 잡기 위해 고대 동굴을 지나 깊은 숲에 들어간 적이 있는데, 이상하게도 그는 팔계를 받아들여 승려가 되어 수많은 고난을 겪었습니다. 무지하고 혼란스러워 그냥 돌아가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이렇게 새가 숨겨지고 토끼는 죽고 개는 요리됩니다! 그만해요! 그러나 그것은 단지 "긴축 저주"일 뿐이다. 당승은 "더 이상 읽지 않겠다"고 말했다. ”

여행자는 “말하기 어렵다. 만약 당신이 그 독한 고통의 장소에 도달하여 벗어날 수 없고 팔계사(八絲師)가 당신을 구하지 못한다면 그때 당신이 나를 생각하면 당신은 십만 길을 가도 다시 염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마일, 머리가 아플 것입니다. 다시 만나러 오면 그렇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당승은 그의 말을 보고 더욱 화를 냈다. 그는 안장에서 내려 사승에게 가방에서 펜과 종이를 꺼내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시냇물에서 물을 길어와 돌에 잉크를 바르고 글을 썼다. 경멸적인 편지를 여행자에게 건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원숭이 머리! 이것을 지침으로 삼으십시오. 그러면 나는 다시는 당신을 나의 제자로 두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만나면 아비시 지옥에 빠질 것 같아요! 대현자는 벌떡 일어나 몸을 흔들고 머리를 모은 뒤 샤승에게 명령했다: "형님, 당신은 좋은 사람이지만 바지에의 말만 조심하면 되고 가는 길에는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 잠시 도깨비가 스승을 붙잡는다면 라오순은 그의 위대한 제자라고 말할 수 있다.

서양의 털복숭이 괴물들은 내 속임수를 듣고 감히 내 주인을 해치지 못합니다. 당승이 말했다: "나는 좋은 스님입니다. 당신 같은 나쁜 사람의 이름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돌아가십시오." "대성인은 장로가 거듭 대답하는 것을 보고 마음을 바꾸지 아니하여 어쩔 수 없이 떠났다. 그를 보라. 눈물로 절하고 장로에게 작별을 고하고 슬픈 마음으로 사승을 주의 깊게 보았느니라."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