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레드 클리프의 각 무기의 특징

레드 클리프의 각 무기의 특징

1층 분들은 레드클리프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 . 추천드리는 조합입니다. . . 그걸 보니 웃고 싶었어요. . . 하지만 문학적 재능은 정말 좋습니다.

여기서는 몇 가지 독특한 무기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창빙(검, 창, 미늘창)은 Chibi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가 처음 선택하는 무기입니다. 몬스터를 처치하는 조작은 간단하고 빠릅니다. 게다가 70레벨 이후 기병전은 확실히 장병들이 지배한다. 즉각적 스킬과 높은 공격력, 그리고 중갑옷이다. . . 주병도 꼬마 최강의 종합력을 지닌 선택이자 주류이기도 하다. (칼 - 단순하고 정직한 유형으로 통제력이 적고 피가 많이 난다. 사람을 죽이는 것은 피에 달려 있으며 조작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뛰어난 조작력을 지닌 검술사와 조수들도 본 적이 있다. 창 - 장병 중에서 통제력이 가장 뛰어나다. , 그리고 가장 균형잡힌 체력을 자랑하는 할버드 - 통칭 "미스터 쓰리 미닛"으로 알려진 할버드는 CD 없이도 10초 안에 열리고 '박동'하는 BUFF를 가지고 있는데, 이 BUFF 이후에는 이 BUFF에서는 상대적으로 약해지고 체력도 약해집니다.)

형성 후 가장 역겨운 무기인 회피왕 후안, 형성되는 플래시 링. 그들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Xuantian을 만나지 않으며 일반 플레이어는 이 "회피"에 의해 살해될 것입니다.

클로는 상대가 쓰러질 때까지 무제한으로 조종할 수 있는 악랄하고 은밀한 공격입니다. 작전에 자신감이 있고 조종, 기습, 처치에 더 관심이 있다면 선택하세요.

장 님, 발톱의 컨트롤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광적인 마법사 팬이라면 치비에서 컨트롤이 가장 좋은 유닛인 스틱을 선택하시면 되지만, 솔직히 마법을 부리는 병사들은 꼬마에서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 .

새로 오픈한 방패와 갈고리는 플레이어들에 따르면 갈고리가 더 재미있다고 합니다. 이 방패는 전투에 강하다고 하는데 꼬마는 소품 게임이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T 잠재력을 가진 것을 선택했다고 생각하십시오. 군인은 T로 사용될 수 있으며 던전의 일반 방패 플레이어는 여전히 두부처럼 BOSS에 의해 파괴됩니다. Chibi에서는 군대를 선택할 때 먼저 PK를 고려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른 사람들과 싸우게 됩니다.

추천 무기 종류는 할버드~보조팬(보조팬은 정말 좋으니까 여기저기..) 우클릭이라면 보조활을 투자하세요. 수천이면 보조 활을 가질 수 있습니다. Zi Qiang을 바닥 전체에 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몇 가지 포인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1. 주 팔의 ​​전문화 포인트는 60점이고, 보조 팔의 전문화 포인트는 25포인트이므로 결정적인 스킬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그냥 임시변통일 뿐이에요.

2. 체력은 주병에 의해서만 결정되며 부병 P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방패가 있다고 해서 피의 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3. 치비는 양팔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MMORPG와는 조금 다르다. 던전에서 야생팀이 스쳐 지나가면 분명한 T와 우유가 없다. 그리고 서로 추가합니다(2차 치료). 혈액이 추가된 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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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으로 사람을 죽이는 무기: 원하시나요? 활로 사람을 죽인다고요? 당연히 주활이겠지요. 보조 활은 10개의 다양한 부적(1개의 다양한 부적 500RMB)이 있는 버라이어티 활과 같이 사람을 죽이기 위해 장착되어야 합니다. 지팡이는 보조병으로서 보조효과가 없어 보조병 위치가 좀 아깝습니다. 주활의 경우 보조 발톱이나 춤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신에게 버프를 주고 혈액을 회복시킵니다.

추가로 구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클릭이 아니고 활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인 클로와 보조 활을 선택하시면 6레벨 전문화 스킬인 '탈출'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 제품입니다! 전투 상태에서는 강제로 투명화되어 이동 속도와 회피가 증가하며, 상대가 가까이 오면 숨어 있다가 일반 투명화를 수행하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자세를 찾아 활로 사격할 수 있습니다. Escape를 사용하면 야생에서 피묻은 RMB 플레이어를 만났을 때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보조활은 5레벨 전문화 스킬인 '블로잉 샌드(Blowing Sand)'에도 추가될 수 있는데, 이는 하이드(Hidden)와 유사하다. 즉, 메인 클로 보조활을 사용하면 갑자기 사라지는 스킬이 2개가 된다. 강력한 싱글 플레이어 살인 무기가 되고 유령 댄서들과 결투를 벌이게 됩니다. 특정 루틴을 직접 탐색할 수 있으며 "DoWan Chibi 포럼"을 확인하세요.

부착 : 탈출은 6레벨 특화 스킬이기 때문에 이 스킬은 26포인트에서만 선택이 가능하며, 서브솔저는 전문화 포인트가 25밖에 없고, 서브클로는 '탈출'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 따라서 주활과 보조 클로는 탈출 스킬을 잃게 되지만, 주 활과 보조 클로를 사용하면 활의 출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컨트롤도 좋아집니다.

활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팁을 정리하자면 활은 매우 부서지기 쉽고, 컨트롤 능력도 보통 수준이며, 출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므로 활을 치면 서투른 연주가 됩니다. 더 강력하고, 발톱은 활에 서투른 자본을 제공하므로 두 사람은 메인과 부관으로서 자연스러운 일치입니다(당신이 메인 × 부관 ×임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