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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의 전술과 각 종족이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모든 종족의 기본 전술 소개 포스트
1. 인간의 전술에 대한 소개를 게으르게 해주세요. 이 기사는 이전에 Guiyan 형제의 게시물에 답글을 달았을 때 작성되었습니다. 글쎄요, 일반적으로 인간이 플레이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첫 번째 움직임입니다. 물 요소를 사용하면 빠르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크립은 악명높은 빠른 광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가장 큰 문제는 작업에 자신이 없으면 타워를 구축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느린 하위 유형에 속합니다. 경험과 돈으로 볼 때 인간은 돈이 있는 한 원하는 방식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은 닭장 3개, 티라노사우루스와 독수리... 하지만 이중 광산을 열지 않으면 그렇게 극단적으로 갈 수는 없습니다. 여전히 총 + 남성 및 여성 마녀가 더 전통적이고 안전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첫 번째 움직임이 방어적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한때 중국 동포가 추진한 타워 러시입니다. 그의 ID는 잊혀졌을지 모르지만 모두가 그를 "타워 킹"이라고 부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농민들을 데리고 강제로 탑을 건설했습니다. 이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일정 수준의 작전이 필요했습니다. 탑 왕의 마법은 그가 탑을 건설하러 온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었지만 그들은 단지 할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전술은 최고 수준의 전투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여전히 차이냐오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타워킹은 결국 무너졌습니다! 제가 가장 뿌듯했던 순간은 하오팡에서 같은 반 친구가 누군가와 싸우고 있을 때였습니다. 4라운드 동안 한 명씩 져서 제가 들어가서 그 사람을 이겼어요. 대법의 세 번째 용도는 눈보라가 오면 농부들을 때리고, 군대 수송기를 사서 어두워지면 계속해서 부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 대 인간의 주류 전술이었지만 현재는 그렇습니다. 1.15 이후 블리자드는 병력 수송기 구매를 지연시켰고 시간이 지나면서 이 전술은 사라졌습니다. 위의 내용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전술입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큰 트릭을 사용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시작 드워프는 내 스타일인데, 먼저 막사 -> 제단 -> 집, 그리고 적절한 시기에 두 번째 막사를 건설하는 방법이 있다. 만났을 때 망치를 치고 올라가서 그를 포위하는 이 전술은 상대를 제압하는 데 중점을 두며, 레벨을 잘 올리지도, 기술을 빨리 오르지도 못하게 합니다. 쿠아라는 이름은 이 전술을 사용해서 히트를 쳤는데, 지금은 군인으로 복무하러 갔습니다... 이 플레이 방법도 이를 보장하기 위해 작전 기술이 필요합니다. 드워프가 보병 5명을 이끌고 사람들을 포위할 수 없다면, 불가능합니다. 또 다른 플레이 방법은 보병 없이 머스킷을 직접 사용하는 것이고, 막사와 대장장이가 동시에 건설된다는 점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간단하고 쉬운 인간 전술은 기절시키면 모두가 그를 납작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레벨이 낮을 땐 주로 병사들을 죽이는 편이고, 레벨이 높을 땐 영웅을 선택할 수 있고, 후반에는 머스킷병들이 두려워하는 게 높을 뿐이라 기병 대신 49를 쓸 수도 있다. -레벨 근접 병사, 49는 매우 빠르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결국 나는 온갖 클랜과 온갖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병사도 무상하고 물도 무상하다. 상대적으로 고정된 시작 외에도 다음과 같은 것들은 여전히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밖에 없다. . 데드킥 전술은 죽은 단어입니다.
글쎄, 전술에 관해 이야기하려면 항상 많은 타이핑이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ne가 성간 z를 나타내고, orc와 human이 각각 p와 t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 . 그러나 ud에는 전임자가 없으며 완전히 새롭고 대안적이며 균형 잡기가 어렵고 전체 war3에서 가장 기괴한 종족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ud가 war3 프로그램에서 가장 큰 버그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먼저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은 UD는 영웅의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기억해, 기억해! 후반 불멸의 힘이라 불리는 것은 어느 병사가 아주 강한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UD의 고레벨 영웅들의 비교할 수 없는 BT... 그럼 영웅들의 UD의 전술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죽음 팬이 많은 기사(dk)는 현재 가장 높은 시작률을 보이는 ud 대 ud를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1순위입니다. Dk의 유명한 스턴트는 짧은 쿨타임, 높은 데미지, 장거리, 마나 소모가 적고, 데스 코일을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일에 비하면 그 멋진 검은 그저 쓰레기일 뿐입니다.) DK는 초기 단계에서 피가 없는 몬스터를 보면 이를 이용해 적군을 따라갑니다. c. 피가 없는 군인을 보면 c, 그리고 나서 해골 두 마리를 모아 칼을 몇 번 썰고, 개가 밖에서 토끼와 꿩을 사냥하는 동안, 당신은 그 진지한 사람들보다 레벨이 더 빨리 성장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MF 녀석들, 또는 여러 마리의 개를 데리고 주요 인간 지뢰와 지뢰 사이를 뛰어다니며 C와 C 찹과 바이트로 농부들을 죽이거나 혼자 NE 기지에 몰래 들어가 칼과 C로 WISP를 죽일 수 있습니다. 중후반에는 초의 주인공, 게릴라전의 제왕, 최고의 사냥무기가 되는 도겸 - 또 하나의 강력한 점은 속도면에서 아우라를 지닌 도겸이 게임 전체에서 가장 빠르기 때문에 도겸이 할 수 있는 일이다. 혼자 적군 전체를 추격하고, 그의 개를 그림자처럼 데리고 오고, 건물을 폭파하고 바람처럼 돌아와서 그의 기동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패자 Pal이 결코 따라올 수 없는 것입니다. 거미 흐름의 기본입니다. 속도 보너스가 없으면 거미를 쫓아서 해킹해서 죽일 수만 있습니다.
후반에 네는 DK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었다. 네가 석상을 제지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궁수뿐이었다. DK가 레벨 5에 도달하면 한 사람이 궁술 MM 전체 팀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 레벨 3 C는 활과 화살을 즉시 죽일 수 있으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그리고 여기에 얽힌 영웅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한마디로 dk의 범죄는 셀 수 없이 많고 ud는 항상 버그로 악명 높았습니다. TFT 시대, 비록 ud는 계속해서 바뀌었지만 dk는 여전히 모든 맵에서 계속해서 개인 쇼를 펼치고 있습니다. 무기의 조합은 끊임없이 바뀔 수 있지만 dk는 ud의 죽음에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dk = 전군 후퇴/전군 전멸 기본적으로는 dk가 전투의 주요 목표가 된다는 말처럼 성공도 dk이고, 실패도 dk이므로 무적을 가져오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병과 혈액병을 dk로 하고 그를 위한 힘과 건강 설명서를 모두 집으세요(리치의 혈액이 너무 낮으면 한 장씩 나눠서 나눠줄 수도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서두르지 마세요. 큰 전투의 최전방! 거의 모든 초보자들이 이런 실수를 합니다. DK가 너무 빨리 달리고 보통 앞으로 돌진하기 때문이죠...
그럼 가장 무섭고 취약한 데미지 출력자인 리치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게임 전체를 통틀어 유례가 없는 광역 데미지와 버프 효과. 1레벨에서는 단일 대상 데미지가 150으로, DK로 시작하면 리치가 거의 확실하게 꼴찌인 3레벨을 차지한다. dk + 1레벨 리치에서는 즉시 살상 능력이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노바를 사용하여 영웅의 속도를 늦추고 영웅을 개로 둘러싸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노바에 맞은 후 장점인 속도는 사실 똥이고 연약하고 뭉치기 좋아하는 활과 화살 mm들 사이에서 노바에 맞는 느낌은 말할 것도 없고... 사실 , 소형병사들은 다 리치를 엄청 무서워하는데 (인간: 일본, 너네들 이 새끼들아 왜 나 좀 키우지 그래?) 리치를 더 무서워하는 건 팀 전체가 옹기종기 모여있는 공군이다. - 리치가 마나를 가지고 있는 한 슈퍼 고기 분쇄기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습관은 리치입니다. 제단을 떠난 후 즉시 마나 병을 2개 구입합니다. 리치와 차가 처음 등장하는 순간은 최고 중 하나입니다. ud에 대한 공격 기회는 확실히 사용될 것입니다. 나중에 리치는 일반적으로 마나가 부족하지 않으며 어둠의 의식에 의존하여 해골이나 개 또는 심지어 그림자를 먹습니다(그림자가 가장 저렴하고 품질이 좋은 리치 전용임을 보장합니다) 마나병)과 함께 자동차의 마나 보충을 병행하면 마나의 꾸준한 흐름을 보장할 수 있지만, 리치도 ud의 약점이라 많은 사람들이 리치를 죽이는 걸 좋아하는데, 리치를 죽이면 ud의 전투력도 크게 떨어지게 된다. 그를 죽일 수 없다면 dk에게 피를 추가하도록 강요해야 합니다. 따라서 먼저 전투에서 리치 뒤에 서세요! (리치는 mf 중에 인간방패를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리치는 사거리가 길고 느리게 달릴지라도 왜 쓸모없는 리치가 여전히 앞쪽으로 떠다니는지 모르겠습니다! 둘째, 리치에게 +str 또는 체력 DD를 입힐 수 있는 것을 너무 적게 주어 다음 발리슛 라운드에서 살아남지 못하고 dk할 수 없는 c를 기다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세 번째: 비행선은 완벽합니다 최고의 전장 택시, 치열한 공성전에서 생명을 구하는 빨대는 모든 클랜에서 동일합니다.
처음 두 사람 이후에는 선택입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세 번째 영웅인 보통 Xiaoqiang이 공군 근접전에서 공포를 사용하고, 이제 네를 제외하면 ud는 2레벨에 도달한 후 즉시 3레벨 기지로 업그레이드됩니다. 물론 1레벨 영웅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인구 5명 군인. 실제 전투에서 3번째 영웅과 3번째 영웅의 전투력 차이가 30% 이상(어떤 분들은 50%라고 하는데, 이건 과장일 수도 있음)이니까 3번째 영웅이 막 나오죠. , 소수의 뚱뚱한 남자 또는 파괴가 있는 것은 ud가 공격하기 가장 좋은 또 다른 시간입니다.
위 내용은 영웅이 등장하는 가장 일반적인 순서입니다. 사실 소강이 시작되는 거미류와 공포가 시작되는 개해도 있습니다. 아, 가끔 해보셔도 됩니다. 어쨌든 저는 BN에서 Xiaoqiang을 사용했습니다. dk가 가져온 거미와 싸웠습니다. 결과적으로 거미 4마리를 죽였으나 한 마리도 즉시 파괴되지 않았습니다. 후자는 매우 강력한 전술로, 초반에는 그를 만나서 자자마자 그의 영웅이 피를 흘리고 도시로 돌아오면, 즉시 그의 집으로 가서 그를 찾아 다시 포위하십시오 ... 두려움은 여전히 두려움 때문에 MF에 가장 적합한 영웅입니다. 네 지상군을 휩쓰는 이중 후광 G 바다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들은 곰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활과 화살로 표범을 죽이는 것은 풀을 깎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초반에 쉽게 활용될 수 있고 이중 막사의 단점도 매우 뚜렷하므로 1대1 시작만큼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사용하지만 2v2에서는 매우 강력합니다. 게다가 리치가 ud와 ud 사이의 전투에서 시작되는 경우가 매우 흔합니다. 리치는 개싸움 초기에 정말 사용하기 쉬운 반면, dk는 C로 ud의 병사를 죽일 수 없기 때문에 uvu에서의 유용성이 매우 큽니다. 줄인.
자, 이제 히어로즈를 다 읽었으니 이제 병력배분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해볼 수 있겠네요... ud의 전술은 단조롭습니다! 현재 인기 있는 플레이 스타일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스파이더 스타일이고, 건설 순서는 대략 막사 -> 묘지 -> 타워 -> 제단 -> 타워 -> 상점 순으로 주로 ORC에 적합합니다. DK의 아우라 아래 속도 우위, 3연속 킬의 초급 살상력 + 스파이더 버스트 슈팅. 이 전술은 TFT 초기에 강력한 고스톱에 의해 부활한 적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종족의 거미와의 싸움 방법이 밝혀지면서 거미는 예전보다 훨씬 덜 아름답습니다. 두 번째는 흔히 말하는 천지이중귀신, 즉 시체+석상입니다. 대략 막사 -> 탑 -> 제단 -> 탑 -> 주로 네에 사용되는 상점 개는 활과 화살을 습격하고 석상은 표범을 습격하는 영웅의 공격 마법과 결합되어 군인과 영웅 모두 네입니다. 비교적 연약하고 바람에 쉽게 휩쓸려 갈 수 있는 석상인데, 누가 이 전술을 생각해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가장 뛰어난 것은 달콤했다. , 모방자가 많았지 만 Spiritmoon이 주도하는 경제 흐름이 나타나고 점점 더 많은 ud가 돈에 죽고 apm70의 치열한 공격 스타일이 플레이 스타일이며 이제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중 유령의 세 번째 플레이 스타일은 빠르게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madfrog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기본 두 레벨을 연속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많은 수의 흑요석 조각상(건강 보충 자동차)을 구축하고 변형에 대한 연구를 완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의 집에 가서 사람으로 변신해서 차 한 대의 마나를 빨아들이면, 빨려드는 사람도 변하고, 또 다른 차를 빨아들이는 식으로 러쉬를 파괴할 만큼 마나가 4~5 정도 남을 것이다. 상대 기지와 학살, 오크가 가장 두려워하는 기술! 하나는 오크가 초기 단계에서 빅 G에 의존해야 하고 대공 방어력을 축적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건물 방어구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기 전에 오크의 집이 중무장되어 있어 파괴되기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정면 대결에서 파괴는 가장 높은 방어력과 마법 면역을 가지며, 공군 최대 900마력을 마나로 합치면 언덕 위의 레벨 3 지진과 맞먹는 단위 시간당 피해량입니다! UD의 강력한 영웅 지원과 맞물려 인간과 ORC는 한동안 불평을 하고, 버그를 외치며, 집단적으로 파괴를 비난했기 때문에 1에서 멸망했습니다.
불행하게도 16이 잘렸습니다... 현재로서는 집 철거 전술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파괴는 주 전투 카드 대신 보조 유닛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 문장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 멸망하기 전에는 인간과 싸우지 마세요...
글쎄, 현재 언데드는 매우 번영하고 있습니다. eswc2004의 상위 8위에는 5개의 ud가 있습니다. 1위와 2위는 모두 ud입니다! 각계각층의 대가들이 스컬지 군단을 통제하고 있어 다시 한번 ud의 비교할 수 없는 버그 상태를 확립했다고 합니다...글쎄, UD가 아무리 약해지더라도 여전히 그런 종류의 BT이거나... 그래야 합니다.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가장 창의적인 종족: 오크
——오크 전술 소개
p>오크는 아마도 워크래프트 출시 이후 전술이 가장 많이 변한 종족일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오크가 결코 최강 종족이 될 수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오크는 어떤 국제 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지만, 오크의 플레이어는 확실히 가장 창의적이어서 ORC의 거의 모든 유닛이 전술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아, 전술이 너무 많아서 지쳐서 죽게 될 것입니다.) 알았어, 내 말을 들어보세요.
UD의 영웅 중심 전술적 사고에 비해 ORC의 군사 유닛은 ORC의 전술에서 더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전 UD 전술은 영웅으로 시작되었으므로 ORC는 존경받는 풀뿌리 전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들입니다... 글쎄, 이것은 무엇입니까? 미끄럽고, 노랗고 하얀... 계란?
막사에서:
검사이자 도끼손인 그런트는 일반적으로 Ud의 시체를 훔치는 Little G와 구별하기 위해 Big G라고 불립니다. Big G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높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차 무기보다 훨씬 높으며, 3차 병사를 지탱할 수 있는 유일한 1차 병사이기도 하다. 하지만 얼어붙은 왕좌 이전의 워크래프트에서는 초반에 빅G가 등장할 기회가 거의 없었다. 가장 큰 이유는 그 당시에는 오크의 혈액을 보충할 수 있는 수단이 너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부상당한 빅 G는 마스터 부두술사가 무대에 올 때까지 기다려야 회복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적들은 아마 경험치로 전환할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시의 ORC는 모두 기술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오크의 잔인하고 폭력적인 성격과 매우 어울리지 않는 기회주의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확장팩이 나오자마자 우리 빅 G에게 풍성한 선물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오크 상점의 3종 세트입니다. 연고를 사용하면 Big G는 초기 부상에서 빠르게 회복하여 팀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투명 물약을 사용하면 속도 스크롤을 통해 Big G가 싫어하는 감속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과거보다 훨씬 더 발전했고, 도망치거나 추격하는 능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그래서 오크의 잔인함과 살벌함이 마침내 부활했습니다! 이제 오크의 초기 단계에서는 예외 없이 영웅들이 G로 공격합니다. 고의로 서두르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고, 기술을 올라도 몇 G를 얻을 수 있고, 큰 G는 800까지 올라갑니다. 피는 정말 인간을 붉게 만들고, 선지자는 늑대 두 마리와 한 무리를 가져갔습니다. 인간은 사마의처럼 닫힌 문 뒤에 머물 수밖에 없었고, 그러다가 니우투가 병이나 차를 가져가거나 무당이 오자마자... 뭐, 과장이군요. .. 컨트롤이 좋은 인간은 여전히 인간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샤오트 대 불면증 또는 그루비 대 헤만을 보면 오크가 인간보다 유리합니다. 1/3 미만에 도달하면 휴가를 위해 집에 갈 시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탈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대법을 이용해 무혈 G를 쫓는다... ud를 상대로는 개라도 정면으로 이길 수는 없다. 그러나 ud의 포위 공격은... 선지자를 포위할 수 없다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빅 G를 모두 포위해서 죽이려면 ud.G와 싸워야 하는데, G를 데리고 UD 기지를 공격하는 것에는 동의하지 않고, 특히 아이스 타워에 맞는 것에 동의하지 않지만, 정말 가면 그다지 무섭지 않습니다. 첫째, 아무도 혼자 남지 않도록 서로 가까이 다가가도록 조심하고, 둘째는 떠날 때 속도 스크롤을 마셔 얼어붙은 형제들이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아이스 타워에 의해 잔인하게 공격받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보통 선지자는 혼자 타고 괴롭히고, G는 혼자서 mf에 갈 수 있습니다. 이것과 ud의 dk 괴롭힘은 작은 G 레벨링도 동일하지만 ud가 이것을 할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 하하, 그 사람 집에 가서 MF 밖에서 돌아온 무혈 G가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만약 봤다면 그냥 MF의 G를 칠 수 있다면 더 높을 겁니다.
트롤 헤드헌터, 트롤 헤드헌터, 보통 헤드헌터, 창던지기라고 불리는 이름은 참 멋있지만 빅지의 뛰어난 능력치에 비하면... 뭐, 원거리 병사로서는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범위가 정말 가깝습니다! 공격 빈도도 느리다.유일한 장점은 피가 더 많고, 평균 인구에 비해 피가 더 많다는 점이다. 뭐, 그는 가장 쓸모없는 유닛이라고 불린다. 불면증의 워크래프트! 하하, 오크 플레이어 여러분, 많이 우울해지시나요? 그런데 ORC가 가장 창의적인 선수라고 하더군요. 그런 쓰레기라도 플레이할 확률은 꽤 높거든요...그냥 좋은 얘기만 한 것 뿐이잖아요. 초반에는 빅 G가 인간과 UD를 상대로 유리하지만 네의 표범은 빅 G의 천적이다. 준원거리이며 매우 빠르게 달려가 빅 G가 도망치면 쫓아온다. 도망가는데 그녀만 쳐다볼 뿐 , 표범과의 순수한 빅 G 싸움, 돈 벌 수 없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한 가지 방법은 인간에게서 배우고 무료 카드를 사용하고 차가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복수를 하러 나갔지만 기회를 놓치지 않고 크게 확장할 수 있으므로 또 다른 방법은 빅 G+ 헤드헌터로 강타하는 것입니다. 헤드헌터는 사거리가 짧지만 여전히 헤드헌터처럼 행동할 수 있습니다. 표범 앞에서 주인을 공격하는 것도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표범의 위협은 보병을 무시하고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인간 머스킷 + 보병보다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머스켓인데 빅G는 무시 못해요... 이런 플레이는 UD에서 가끔 사용되는 편인데 초반에는 별로 유리하지 않지만, 초반에 대공방어를 하면 ud가 파괴될 때 약간의 망설임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 전술은 '라오니우' 프로모션 존에서 헤드헌팅을 시작하는 것인데, 헤드헌팅을 밟아 기절시키면 죽는다는 것이 원칙이다. 뭐, 좀 더 재미있는 플레이 스타일이지만 마주치면 웃을 수 있다. 폭력적인 여성 사냥꾼.
데몰리셔는 흔히 자동차 또는 투석기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뭐, 카오스 통치 기간 동안 공성 공격은 집을 파괴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어구에 보너스가 없었기 때문에 아무도 차를 가지고 전투에 나가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차를 데몰리셔(Demolisher)라고 부르지 않고 고양이 같은 이름으로 불렀습니다. 이제 차의 이름도 바뀌고, 외관도 바뀌었고, 상태도 바뀌었습니다. 주로 "무장갑" 차가 추가되었기 때문입니다. 공성 공격에 휩쓸리게 되자 마법사들은 모두 갑옷을 입지 않았습니다(웅덕이 마법사인가요? 살이 너무 많고 로브도 지팡이도 없기 때문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불쌍한 표범과 드라이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하 , 투석기는 단순히 어두운 밤을 파괴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큰 G+ 자동차는 ne의 영원한 악몽입니다. 더러운 사람들이 농부들을 불러와서 중간 레벨 전투에서는 ne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ORC를 상대로 승리할 확률이 높습니다. 어쨌든 저는 ORC에서 오랫동안 NE를 상대로 패한 적이 없습니다. 초반에는 선지자를 사용하여 G로 레벨을 올리는 것이 관례입니다. (G는 너무 많은 피를 흘리면 안 됩니다. 주의하세요.) 호위 소녀), 기지를 일찍 업그레이드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에서 방앗간과 두 번째 막사를 건설하고 보조 기지로 이동하여 두 번째 영웅을 모집합니다(섀도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비병을 돼지로 바꿀 수 있습니다) , 막대기를 꽂아 표범을 이길 수 있습니다), 3-4 대의 자동차를 만든 다음 원격 공격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Big G의 블러드 100으로 병과 두루마리를 구입하고 기본적으로 GG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스터들이 잘 작동하면 차를 우아하게 분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야수 왕인 한 남자를 조심하세요. 만약 다크 나이트가 새비지로 시작한다면 그의 독수리와 곰들은 매우 위협적입니다. 그를 처리하려면 G+ 헤드헌팅을 사용하거나 무당을 기다려야 합니다.
동물 우리에서:
울프 레이더, 울프 라이더는 모두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접 병사로서 실제로는 중형 갑옷입니다. /공성병 과거에는 늑대기병이 교활한 기습병으로 주로 활용된 것으로 보이지만, 이제는 늑대기병과 짝을 이루는 빅G의 전략이 점차 정면충돌의 주류가 되어 모든 클랜에 적용 가능하다. 처음에는 이 전술이 스파이더 플로우를 처리하는 데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당시 ORC의 가장 큰 골칫거리는 거미를 달리고 싸우는 것이었지만 누군가 웹이 만능인 늑대 라이더의 능력을 발견한 것입니다. 무적의 거미를 제외하고는 무엇이든 거미줄로 만들 수 있습니다. Big G가 이를 둘러싸고 3~2개의 도끼로 죽입니다. 심지어 그물에 갇히면 Big G로 잘릴 수도 있습니다. DK들은 이런 식으로 해킹당해 죽기도 하고, 그 중 일부는 더욱 무자비하게 그림자를 드리우고, 그물이 부족하면 사람을 돼지로 변하게 하고, 심지어 혈액병까지 돌려보내기도 한다. 도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돼지는 인벤토리가 없습니다. 기억하세요.) 나중에 모든 사람들은 이 트릭이 실제로 모든 클랜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이는 ud의 nce 트리플 킬과 동일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그런데 ud는 영웅을 죽이는 영웅이고, 오크는 영웅을 죽이는 군인이군요, 흠 그럼 오크의 군인들이 지위가 더 높은데, 어, 왜 붉은 군대를 생각하는 걸까요... 게다가 늑대 기병은 여전히 건물을 쓰러뜨리는 데는 능숙하고, 무장하지 않은 병사들을 쓰러뜨리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에 네 전투에서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이를 모르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ORC의 영상을 본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Watch의 순간이동으로 인해 너무 우울했지만 이제 여러분 모두 알고 계시죠? 나중에 그년 보면 묶고 자르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어, 그 새끼 별명이 뭐였더라? 에스엠? 음... 음... 다른 뜻은 아니고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코도비스트, 코도비스트, 뭐 비교적 통일된 이름인데, ORC에만 즉시살인 마법이 없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사실 이건 ORC의 즉시살인 캐릭터가 코도인데, 헤일로는 주변 병력의 기본 공격력을 10%(업그레이드 전) -20%(업그레이드 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시대의 가장 큰 기능은 사람을 삼키는 것입니다. 혼돈의 순수한 코도 전술이 있었습니다! 당시 네나라의 드라이어드 해는 매우 오만했기 때문에 어떤 중국 왕이 순수한 코도를 사용하여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4명의 병사가 3명의 드라이어드를 만나면 3명 이상의 병사를 즉시 죽이면 아무런 손실도 입지 않을 것입니다. , , 3마리를 삼키고 남은 1마리를 죽인 코도는 작은 도끼를 던졌다. 코도는 궁수만 두려워했는데, 당시 소드마스터는 정상적으로 공격을 하고 있었고, 늑대 2마리+예언자로 많은 궁수들이 겁을 먹었다. 그땐 꽤 우울했는데, 이제 저거너트가 영웅공격으로 바뀌어서 순수한 코도는 더 이상 영웅적이지 않네요... 하지만 지금도 코도는 여전히 전장에서, 특히 내전에서 보조부대로 사용됩니다 이제 오크 대 오크의 주류는 Big G + Wolf Cavalry + Kodo이고, Kodo는 Big G이고, Big G는 Wolf Cavalry, Wolf Cavalry는 일반적으로 말하면 여전히 의식 간의 경쟁입니다. 오보 외에도 가끔 거미를 먹거나 마법을 풀 때도 사용하는데, 먹을 때 주의할 점이 많다. "1인"은 아닌 것 같고, 스피드 스크롤로 먹고 먹은 후에 사용할 수도 있고, 스피드 스크롤로 탈출하거나, 먹고 나서 병력 수송선에 탈 수도 있고... 뭐 어쨌든, 먹은 뒤 잘 소화해야 한다는 원칙이다. 게다가 코도는 MF에 올라가면 대부분의 야전병을 잡아먹게 되고, 나머지는 먹은 병사들이 소화된 후에야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자. 아이템이 있으니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몬스터를 먹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윈드 라이더, 윈드 라이더, 어, 다들 플라잉 드래곤이라고 부르는데, 사실은 플라잉 드래곤이에요. 과거에는 티라노사우루스가 매우 흔했고, 지금은 꽤 많이 존재합니다. 소수, 피에 굶주린 + 독. 비행 드래곤은 지상 방공 부대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공군의 가장 큰 장점은 비행 드래곤을 빠르게 오르면 가장 먼저 하는 일입니다. UD에는 농민이 5명밖에 없습니다. 특히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는 큰 손실이지만, 광산 근처에 거미줄을 치는 거미가 있으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빨리 떠나세요. 인간 농부들은 죽이기도 쉽죠.. ㅋㅋㅋ 사실 공군을 제일 무서워하는 건 네거든요.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야기하겠습니다.
괴롭힘이 유리했거나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플라잉 드래곤은 빠르게 돌아와 MF에 합류해야 합니다. 플라잉 드래곤의 높은 공격력은 정글 병사를 매우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으며 일부 맵과 크립에는 대공 방어 기능이 없습니다. 플라잉 드래곤은 스스로 클리어할 수 있으며, 그 다음에는 플라잉 드래곤이 과도기 세력인지 아니면 주력 세력이 될 것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주력이 되고 싶다면 피에 굶주린 플라잉 드래곤의 방향으로 발전해야 합니다. 또는 플라잉 드래곤 + 박쥐. 물론, 플라잉 드래곤을 빠르게 풀어주는 전술이 아니라면, 특정한 화력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플라잉 드래곤이 팀에 추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빅 G와 늑대 기사가 추가되면 플라잉 드래곤이 종종 팀에 추가됩니다. 오크도 플라잉 드래곤을 이용해 오크를 보조하는데 사용되지만(이전에는 오크 대 오크) 플라잉 드래곤과 싸우는 건 지루한 일이지만, 어쨌든 근거리 위주의 병력이 원거리 화력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트롤 배트 라이더(Troll Batrider), 일명 배트로 불리는 트롤 배트 라이더(Troll Bat Rider)는 두 가지 기능을 갖고 있는데, 하나는 대공포인데, 자폭을 의미하는 것은 얼음 봉인이 처음 나왔을 때 배트가 거의 사람을 죽일 수 있다는 뜻이다. 한 번에 49명. 정말 강했는데, 지금은 세 방망이로 파괴해야 하므로 상태가 대공 제압에서 대공 지원으로 바뀌었습니다. 박쥐로 보충한 다음 날아다니는 용이나 사슬 번개로 보충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석상, 박쥐 2개 + 선지자 및 전기 충격 1개입니다. 석상은 개수에 관계없이 충분합니다.) 박쥐의 또 다른 기능은 집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박쥐의 공격은 파괴 속도가 상당히 빠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박쥐의 소이탄입니다! 소이탄에 맞은 건물은 수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박쥐 괴롭힘은 매우 짜증나는 일이며, 어떤 사람들은 박쥐를 동시에 괴롭힌 다음 둥지 수가 많을 때 다른 사람의 기지를 철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집을 부수거나 정면 전투에 참여하는 데 좋은 비행 용.
영혼의 행선지에서 :
무당, 무당, 음역해서 중국이나 외국이나 이름은 같지만 무당을 백돼지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말문이 막히네요...
샤먼은 ORC의 비장의 카드입니다. 1.00 시대에는 순수 샤먼 바다가 ORC의 상징이었으며, 이후 부두술사 바다가 등장했고, 나중에는 ORC의 바다로 진화했습니다. 세 영웅 + 더블 메이지 바다. 확장팩 이후에는 어떤 마법사 바다도 쓸모가 없지만, 특히 인간과의 전투에서 샤먼의 역할은 여전히 강력합니다. 샤먼 + 빅 G는 인간을 상대하기 위한 최고의 조합입니다. 물속성을 버리면 영웅을 사냥할 수 있고, 전기방패를 장착한 늙은 소나 늑대는 민병대원들의 불만을 터뜨리게 될 것입니다. , 먼저 피의 갈증을 끄고 깨진 주문을 죽이는 데 화력을 집중한 다음 자동 방출을 켤 수도 있습니다. 수왕 샤먼을 상대하려면 일찍 나와야 합니다. 이 두 소환왕을 상대하는 것 외에도 어떤 전투에서든 피에 굶주린 오크 군대는 지상에서 무적이며, 피에 굶주린 비행사입니다. 드래곤도 강력합니다. 예, 하지만... ud의 파괴, 아쉽게도 영혼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이 "불균형 및 불균형"이라고 꾸짖는 것을 듣지 못하셨나요?
마술사,마술사-샤먼과마술사는모두매우강합니다.오크는일반적으로먼저나오는것을선택하지만대부분의사람들은마술사의방어보다는샤먼의공격성을좋아합니다. 사실, 과거에는 부두술사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지만, 당시에는 피어싱 공격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부두술사들의 승급을 우선시하고 있으며, 이후의 결전에서는 혈액보충봉과 역할을 맡게 된다. 스턴 스틱은 여전히 거대합니다. 일반적으로 경제 상황과 시간이 허락하는 한 모든 사람이 마스터 주술사로 승진할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주술사는 단 한 명이며 그 기능은... 지도의 모든 광산 지역에 막대기를 꽂는 것입니다. 또는 작은 지도핵이라고도 합니다. 상대방이 이를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그는 분명히 매우 우울해할 것입니다.
흔히 송아지, 흰소, 투명소로 알려진 스피릿워커는 실제로는 상대적으로 작고 하얗고 투명한 소로 ORC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는 유일한 병사입니다. , 그러나 마법사를 생산하려면 샤먼과 부두술사가 반드시 더 높은 우선순위를 받게 됩니다. 매버릭스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상대는 해골해 등 대규모 소환 부대를 사용한다. 2. 상대는 강력한 즉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영웅을 보호하기 위해 소울 체인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많은 유명인과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지루하다 5.
플레이어가 어이가 없네요...
아아아아아 드디어 끝났습니다! ! !
타우렌 토템에서! ! !
타우렌, 타우렌! 오크 궁극기 유닛! 지상전의 제왕! 자연과 평화를 사랑하고, 조상이 남긴 토템폴을 들고, 감히 고국을 침략하는 모든 벌레를 물리치세요! 음, 어쩌면 소의 이일까요?
소머리를 생산할 수 있다면 빅G를 없앨 수 있다. 황소머리를 생산하려면 소머리군단을 구성할 경우 무당, 주술사 등 지원시설을 준비해야 한다. 상대는 아직 공군이 많지 않습니다! ㅎㅎ 축하합니다 승리하셨는데 상대가 Devour나 49 등의 마법을 사용하여 공군을 공격하고 있는 것을 감지하고 여전히 Bull Head를 사용하고 있다면 뇌에 물이 차서 설명할 수 있는데... 뭐? 천하무적의 비밀을 잃어버렸나요? 제가 말하지는 않았지만...글쎄요, 어쨌든 타우타우가 여러분의 발전 방향이 되어야 하지만, 여러분의 타우타우가 적의 공군보다 먼저 형태를 갖추도록 충분히 잘 해야 합니다.
드디어 글을 마쳤습니다! 너무 피곤해요! 이 글은 특별히 작성한 전략입니다. 또한, ORC의 이 섹션이 많이 사용됩니다. 개인적으로 이 글이 이전 두 글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초심자가 아니라면... 그냥 오락용으로 시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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