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출발점 대신이 꿈의 신기에 들어갔어요?
출발점 대신이 꿈의 신기에 들어갔어요?
꿈 착신기:
내가 출발점을 떠난 이유 중 하나는 출발점이 무단으로 목록을 조작했기 때문이다. 얼마 전, 스켈레톤 엘프와 살렘은 동시에 신간 서적, 클릭 목록을 놓고 경쟁하고 살렘은 직접 음수로 공제되었다. 클릭이 마이너스가 되다니! 필사자 수선전의 저자는 원래 클릭이 계속 명단에 올랐고, 클릭 1 위로 돌진했다. 남경에 가서 더 속된 만남을 가졌기 때문이다. 즉시 클릭 목록에서 공제되어 몇 주 연속 올라갈 수 없었다.
출발점 모든 작가는 지금 자신이 어느 출판사와 단독으로 접촉했는지, 어느 친구를 잘못 만나면 출발점에 의해 순위가 매겨질 것을 두려워한다. 작가가 지금 만나는 첫 번째 말은: 오늘 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와 접촉했는데, 출발점이 알려지면 그가 나를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저자는 친구를 만날 권리, 개인의 자유까지 제한한다. 이것은 누구도 참을 수 없는 것이다. 둘째, 작가가 생존하기 위해 의존하는 구독으로 인해 알 수 없는 기묘한 광기가 떨어져 떨어지자마자 수천 명이 떨어졌다. 이 점, 나, 토마토, 셋, 그리고 모든 저자들이 이런 상황에 부딪혔고, 출발점은 기술적인 문제만 말할 뿐이다. 며칠 후, 계속 떨어지세요.
정기권 목록에 대해서는 진금은으로 독자가 25 위안을 쓰고 정기권 한 장밖에 없기 때문에 기점은 아직 정기권 목록을 시작할 수 없다. 그러나 앞으로는 잘 말하지 못한다.
"신기의 기세가 너무 세서 다음 책을 압박하고 균형을 맞춰야 한다." "이것은 내가 얻은 소식이다. 시작점 안에서 전해지고 있다. 이 소식 때문이 아니라면 나는 나가지 않을 것이다.
신묘의 저자, 진동, 악마의 법칙의 저자, 춤을 추는 것은 자신이 가져야 할 저작권을 게임회사에 팔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억압을 받았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다 아는 일이다. 누구나 증명할 수 있다.
시작점은 항상 나의 집이다. 슬픈 곳에 온 것이 아니다. 마음이 추운 곳에서 누가 자기 집을 떠나려 하겠는가? 사람이 고향에서 유난히 비천하다. 이 말은 누구나 다 안다.
출발점이 플랫폼은 커질수록 위에서 발전한 이점을 누구나 알고 있다. 나도 잘 알고 있어, 성대한 문학이 곧 상장될 거야. 고급 작가는 분명 좋을 거야. 하지만 이 때문에 규제도 늘고 있다. 작가의 어떤 탈선 행위도 모두 역행으로 간주된다. "한 번 눌러라". 모든 작가는 안정감이 없다. 우리 작가는 안정감, 바람과 비를 막을 수 있는 인간적인 플랫폼이 필요하다.
나는 공격의 출발점이 아니다. 출발점에 대한 나의 감정은 누구보다도 깊다. 지금 출발점 모든 작가들은 출발점이 좀 더 인간적이되기를 바라며, 공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걸핏하면 눌러서는 안 되고, 클릭은 음수로 돌려라.
아까 갑자기 한 출판사의 친구 @ 한청웨이보가 연락해서 내 양신 간체를 출판했다고 말했다. 출발점은 그에게 작가가 스스로 조작했다고 말했다. 이미 팔았어요. 하지만 제 양신 간체의 저작권은 출발점에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간체가 나오지 않았다. 내가 어떻게 출판사에 직접 연락할 수 있을까.
나는 이런 일들, 성대한 문학의 고위층이 모를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성대한 문학 고위층을 만나 약간의 출발점을 반영하는 상황을 만날 것이다. 나는 3 에서 시작점이 항상 나의 집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나는 고위층을 통해 우리 밑바닥의 작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싶다.
저는 성대한 문학의 고위층이 그렇게 큰 플랫폼을 할 수 있다면 좋은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이 우리 작가의 실제 상황을 알았으면 좋겠다.
(스티커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