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서유기 약 300단어로 축약된 에세이.

서유기 약 300단어로 축약된 에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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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해제

천산룡 수도

LV.7 2017-12-16에 추천됨.

오래전 동방 승리 신국의 아오라이 바다에 꽃과 열매의 산이 있었어요. 산의 요정 돌은 오랫동안 태양의 고운 달빛에 노출되어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 안에서 요정 세포가 잉태되었고 어느 날 깨져서 돌알을 낳았습니다. 바람 때문에 돌알은 돌 원숭이로 변했고, 눈에는 두 개의 황금빛 불빛이 들어와 두포를 향해 쏘아댔다.

더운 여름날, 이 돌원숭이는 다른 원숭이들과 함께 산속으로 피신해 있다가 우연히 산꼭대기에서 흘러내리는 폭포를 발견했습니다. 원숭이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누가 이 폭포에 들어가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을까? 우리는 그를 왕으로 숭배한다." 돌 원숭이들은 자원하여 폭포를 뚫고 들어가 보니 폭포는 실제로 넓고 한적한 동굴이었고, 석판에는 '화과산의 축복받은 땅, 수막굴 동굴'이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몇 년 후 손오공은 영생을 위해 불로장생과 도둑을 찾아 며칠 동안 바다를 헤맸습니다. 그는 불사의 길을 찾았지만 끝내 만나지 못했습니다. 8~9년이 지난 어느 날, 해외에 불사의 길이 있을 거라 생각한 그는 홀로 서해를 건너 니우가현 서쪽 경계까지 표류했습니다. 나무꾼의 안내를 받아 네모난 산에 있는 영태 삼씨 동굴에 도착했다.

2. 서역으로의 여행 약어 300단어 오래 전, 동쪽 하늘나라 오라이 바다에 꽃과 열매가 가득한 산이 있었습니다. 산의 요정 돌은 태양의 고운 달빛에 오랫동안 노출되어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 안에서 요정 세포가 태어났고 어느 날 깨져서 돌알을 낳았어요. 바람을 타고 돌 원숭이로 변한 돌 원숭이의 눈에는 두 개의 황금빛 불빛이 들어와 두부에게 달려갔어요. 더운 여름날, 이 돌원숭이와 원숭이 무리는 산으로 피신했습니다. 우연히 산 정상에서 흘러내리는 폭포를 발견했습니다. 원숭이들은 "누가 이 폭포에 들어가서 진실을 볼 수 있을까? 우리는 그를 왕으로 숭배한다." 돌 원숭이가 자원하여 폭포에 들어가 보니 '화과산, 폭포 동굴'이라는 글귀가 새겨진 넓고 한적한 동굴이 있었습니다. 원숭이들은 돌 원숭이를 숭배하며 그를 원숭이 왕이라고 불렀습니다. 곽과산을 떠난 원숭이는 불사를 찾아 도둑을 만나러 떠났어요. 며칠 동안 바다를 표류하다가 남산 부주 국경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불사의 도를 찾았지만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8~9년이 지난 어느 날, 해외에 불로초가 있을 거라는 생각에 홀로 서해를 표류하여 서주 국경에 이르렀습니다. 나무꾼의 안내를 받아 영태의 방천산에 있는 삼신굴에 이르러 보리 스승에게 제자로 받아들여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3. 서유기에는 300자 이상의 짧은 이야기 10편이 있습니다. 오공은 먼 옛날에 태어났습니다. 동방 승천신의 나라 바다에 꽃과 열매가 가득한 산이 있었어요. 산 위의 선녀는 순진하고 맑으며 오랫동안 느끼고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손오공어느 무더운 여름날, 이 돌원숭이와 원숭이 무리가 더위를 피해 산에 갔다가 산꼭대기에서 흘러내리는 폭포를 우연히 발견했다. 원숭이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누가 이 폭포에 들어가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을까? 우리는 그를 왕으로 숭배한다."

돌원숭이들은 자원해서 폭포 속으로 뛰어들었고, 넓고 조용한 동굴을 발견했습니다. '화과산, 폭포 동굴'이라는 글귀가 돌판에 새겨져 있었습니다. 원숭이들은 돌 원숭이를 숭배하며 그를 원숭이 왕이라고 불렀습니다.

손오공은 오랜 세월 스승에게 배웠어요. 손오공은 영원히 살기 위해 곽화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불로장생을 찾아 도둑을 찾아갔어요. 바다에서 며칠을 보낸 후 남산 부주 국경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불사의 도를 찾아갔지만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8~9년이 지난 어느 날, 해외에 불사의 도가 있을 거라 생각한 그는 홀로 서해를 건너 신우허주 경계까지 표류했습니다. 나무꾼의 안내를 받아 영태의 방천산에 있는 삼별굴에 이르러 보리수에게 제자로 받아들여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창시자 쉬보디는 오공에게 72가지 변신과 108,000마일을 돌 수 있는 공중제비 구름을 가르칠 수 있는 기운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손오공은 쿵푸를 배운 후 화과산으로 돌아왔습니다.

무공을 수련하기 위해 오공은 마법을 사용해 곽과산에 있는 오랑캐의 무기를 쓰러뜨리자 산의 모든 귀신과 괴물들이 오공의 발 앞에 쓰러졌어요. 그 후 오공은 동중국해의 용궁에 보물을 빌리러 가서 천하제일의 귀한 철인 13,500킬로그램의 여의금수저를 얻었습니다.

제천의 대현인 옥황상제는 태백진상의 조언을 받아들여 손오공을 천궁으로 불러 말 사육 전문가로 키우도록 했습니다. 이에 손오공은 기뻐하며 무제와 함께 자신의 자리로 갔다.

그 후 오공은 그것이 간신임을 알고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고 분노하여 화과산 수막굴로 돌아와 '손오공'이라는 깃발을 세웠다. 옥황상제는 도태천왕과 태자 내자(內子)에게 천군과 장수를 거느리고 오공을 사로잡으라고 명했고, 오공은 패배했다.

옥황상제는 어쩔 수 없이 오공에게 '원숭이 왕'이라는 칭호를 인정하고 천궁의 복숭아 동산을 관리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복숭아 동산에서 오공은 복숭아가 6천 년 동안 익힌 복숭아라는 말을 듣게 됩니다. 복숭아를 먹으면 몸이 가벼워지고 건강해지며 영원히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원숭이 왕은 이 사실을 알고 너무 기뻐서 정원의 복숭아를 모두 훔쳐갔어요. 얼마 후 오공은 서태후가 복숭아 연회를 연다는 소식을 듣고 화가 났지만 자신은 초대받지 못했습니다.

복숭아 연회 날, 그는 맨발의 불로장생을 속여 자신인 척 연회장으로 들어가 연회에 쓰이는 불로장생의 술을 모두 마시고 태상대사의 골방에 침입하여 박 속의 영약을 모두 먹은 다음 수막굴로 돌아갔다. 옥황상제는 복숭아 사회를 어지럽힌 손오공을 미워하여 사천왕과 토왕, 내자 태자에게 오공을 체포하라고 명령했고, 654,380,000명이 넘는 천군들이 오공에게 패했다.

옥황상제는 어랑신을 보내 손오공과 싸우게 했습니다. 많은 전투 끝에 얼랑셴과 오공이 싸우던 중 노인이 다이아몬드 반지를 던져 오공을 때려서 오공이 붙잡혔어요.

옥황상제가 동의하자 노준은 오공을 팔괘로에 넣었습니다. 49일 동안 정련한 후 노인은 오공이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오공이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한 쌍의 눈으로 다듬어졌다는 사실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오공은 단로에서 뛰어나와 황금 막대를 휘두르며 동쪽과 서쪽에서 나란히 달려와 거침없이 공격했다.

영소당 밖의 통명당만 공격하자 천궁은 아수라장이 되었습니다. 옥황상제는 어쩔 수 없이 서천에 도움을 요청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오공은 여래에게 "옥황상제가 천궁을 내게 주지 않으면 평화는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손오공은 무한한 부처님의 가르침에 비할 수는 없지만 부처님의 손바닥을 끝까지 넘길 수는 없었습니다. 손오공은 오행산 아래서 철환에 굶주리고 구리즙에 목말라하며 500년 동안 고통받았습니다.

티베트 삼족이 들어온 지 500년 후, 당나라 이세민 황제 시대였습니다. 동방 백성들을 선하게 설득하기 위해 율려는 제자 황금매미를 학자 천의 집에 환생시켰지만, 그가 태어나기도 전에 아버지가 죽고 어머니가 납치당했습니다.

서장에게 대서천왕국의 룰라이 사원에 가서 대승불교 경전과 티베트 삼장경을 구해 오라고 지시했습니다. 관음으로부터 깨달음을 얻은 후 서천에 가서 경전을 가져오기로 결심한 서안장.

당 태종은 직접 장안 외곽까지 배웅을 나와 그를 황제의 동생이라 부르며 삼장(三藏)이라는 작위를 주었습니다. 가는 길에 당나라 승려는 음식과 술을 갈망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말을 타고 밤에 쌍둥이 능선을 올랐습니다. 호랑이 마왕의 부하들에게 산 채로 붙잡힌 그를 구하기 위해 백호가 달려왔습니다. 당나라 승려의 얼굴이 떨어져 나갔다.

몇 일 후 두 왕국 산에 이르렀는데, 우레와 같은 외침이 들렸다."스승님이 오셨다!" 당나라 스님이 살펴보니 산 아래에서 원숭이가 소리치는 것이었습니다. 당승이 봉인을 풀자 손오공이 산에서 나왔어요. 당나라 스님은 손오공을 제자로 삼아 원숭이라고 불렀고, 둘은 함께 서쪽으로 경전을 구하러 떠났다.

돼지와 제자들을 제압하고 여행을 계속하던 두 사람은 뱀산을 지나는데, 그곳에서 서중국해 용왕의 아들이 당나라 스님의 말을 잡아먹고 독수리 화천에서 형벌과 고통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관음이 와서 그 말을 백마로 바꾸어 장수 스님의 여정을 따라갔어요.

두 달 후 어느 날 그는 고로장에게 머물러 왔다. 그는 고태공이 요괴 사위를 데려왔다고 해서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당나라 스님과 제자들을 만나 요괴에게 간청했습니다. 원숭이는 환관의 딸이 되어 귀신을 혼란스럽게 한 다음 원래 모습을 드러내고 귀신과 싸웠습니다.

요괴는 돌풍을 일으키며 동굴로 도망쳤습니다. 그는 아홉 개의 이빨이 달린 갈퀴를 꺼내 원숭이를 때렸습니다. 괴물은 워커가 당나라 스님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을 듣고 갈퀴를 내려놓고 워커에게 스승을 만나러 데려다 달라고 애원했습니다. 괴물은 한때 천궁의 캐노피 원수였는데, 천궁의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지상으로 보내졌을 때 실수로 돼지 자궁에 던져졌다고 합니다.

당나라 승려가 그를 받아들였다.

4. 서유기의 부록은 약 300단어로 축약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적는다. 서유기는 당나라 스님을 보호하는 손오공과 돼지, 사마천이 81가지 난관을 뚫고 서역에 경전을 구하러 가는 전설적인 모험을 그린 책이다.

소설은 '천궁'의 일곱 가지 이야기로 시작하여 손오공의 이미지를 책의 맨 위에 배치합니다. 여덟 번째부터 열두 번째까지는 율려, 관음의 탄생, 정위의 용 강림, 당나라 승려의 탄생 이야기를 써서 불경의 기원을 설명했습니다. 13장부터 마지막까지 관음은 손오공에게 500년 후의 구원을 위해 당산장을 따라 서역으로 가서 경전을 구하고 그의 제자가 되어야 하며, 올바른 결과를 얻는 날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손오공은 당삼장을 따라 길을 떠났고 도중에 귀신을 만났어요. 그리고 팔선녀, 사문과 함께 고전의 경전을 수집하기 위해 서역으로 험난한 여정을 떠납니다.

이 소설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제1부(1~7장)에서는 손오공의 위세와 천궁에서 벌어지는 혼란을 소개하고, 제2부(8~12장)에서는 삼장법사가 경전을 가져오는 이유를 이야기하며, 전체 이야기의 본편인 제3부(13~100장)에서는 오공과 일행이 마귀들을 제압하고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진짜 경전을 되찾는 이야기를 썼습니다.

5. 서유기 여섯 번째 부분 약 300자. 반쯤 익은 늙은 복숭아를 보고 정원에 있는 큰 복숭아를 모두 먹었다.

서태후가 복숭아 잔치를 열었는데, 오공은 그 소식을 듣고 야오치에 가서 불로장생의 술을 모두 마셨다. 그는 노신사의 표주박에 담긴 황금 불로초를 모두 먹어치웠다. 곽과산으로 도망치던 옥황상제는 도태왕이 천군들을 이끌고 손오공을 잡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오공은 천신들과 싸웠어요. 남해의 자비의 여신 목포의 제자 관음은 사천왕을 도와 싸웠으나 패배했습니다.

관음은 또한 얼랑선을 추천했습니다. 얼랑신과 오공의 전쟁은 일흔두 번의 변신을 사용하며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

하늘에서 전투를 지켜보던 할아버지 라오쥔이 바자 소매를 내리고 오공의 머리를 쳤다. 오공은 기절했고 신들은 오공을 다시 지상으로 돌려보냈어요.

옥황상제는 오공에게 처형령을 내립니다. 확장 데이터:

62616964757 a 68696416fe 78988 e 69d 8331333 431356630이번 주인공 소개:1, 불사의 돌로 하늘이 열린 이후 손오공은 수막동굴로 들어가 손오공이 되었습니다.

보리를 스승으로 모시기 위해 천 산을 오르며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얻었고, 땅귀신 칠십이변, 공중제비 구름, 장수 등 뛰어난 주문을 배웠습니다. 이제 막 마법의 힘이 나타나기 시작한 손오공은 먼저 용궁에서 소란을 피워 황금 곤봉을 얻고, 저승에서 소란을 피워 생사의 서를 확인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하늘의 총애를 받아 비마원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자신의 낮은 신분을 알게 된 그는 분노하여 화과산으로 돌아와 토왕과 세 왕자의 원정을 물리쳤고, 옥황상제는 그를 제천대현으로 삼고 천궁의 복숭아 동산을 관리하도록 제천대현을 세웠다. 술에 취해 황후의 복숭아 연회를 방해하고 태상왕의 불로장생약을 훔쳐서 바즈라로 변해버렸어요. 실수로 태상왕의 연금술 용광로에 들어가게 되었죠.

그 후 천궁에는 큰 혼란이 일어났습니다. 수십만 명의 천군, 천군장수, 네 명의 천왕, 스물여덟 개의 별과 숙소를 물리칠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여래와의 내기에서 패하여 여래가 버린 오행산(당나라에서 두 왕국 산으로 개명)에 갇혀 500여 년 동안 참회했습니다. 관음에게 깨달음을 얻은 후 당나라 승려에게 구출되었습니다. 경전을 얻기 위해 당나라 승려 서역을 보호하고, 악마를 쫓아내기 위해 고난과 어려움을 무릅쓰고 81번의 고난을 겪으며 마침내 진짜 경전을 얻고 올바른 열매를 맺어 항불로 명명되었습니다.

2. 옥황상제는 하늘의 신입니다. 처음부터 운명은 오랜 시간이었고 성도들은 무한히 계산되어야합니다. 신은 자연스럽고 그는 존재를 교육하고기도하는 표징을 만들었습니다.

표시되지 않은 경이로운 나라에 살고, 지위가 높으며, 항상 진리 위에 서 있습니다. 도체, 법체, 자아, 진체, 표징체, 응답체, 아바타 등 팔체는 도교의 기본이자 최고 신앙의 화신이며 도교의 본질로 간주됩니다. 옥황상제는 지상의 황제와 같은 존재입니다. 그는 서른여섯 개의 하늘을 관장하고 일흔두 개의 땅을 다스리는 존재입니다. 그는 신, 불멸자, 부처, 성인, 인간, 그리고 저승의 모든 만물을 관장합니다. 그는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천상의 왕이라고 불리며 옥황상제의 존경을 받고 자신의 힘을 키우고 있습니다.

원나라 초기에 부처님은 하늘을 열고 부적을 품고 있는 홍옥문을 비밀리에 가르쳤습니다. 주님은 무한도, 참된 황제의 달력, 진극의 네 황궁, 북극의 네 성인, 신의 아홉 황제의 법을 물려받으셨습니다. 무수한 엄숙함, 최고의 법신, 하늘을 지휘하고 만 성인들을 지휘하는 법신.

6. 두 번째 서역 여정의 약어는 200, 300 단어입니다. 보리의 깨달음, 마귀를 깨고 원래의 경이로움으로 돌아가기. 원선무공은 조상으로부터 장수의 길과 72가지 변신, 수레바퀴를 배웠습니다.

어느 날 오공은 화가 나서 소나무로 변해 조상을 화나게 하고 동굴에서 추방당했습니다. 화과산으로 돌아온 오공은 산을 점령한 요괴들과의 전투에서 승리하고 포획한 원숭이들과 그들의 소지품을 되찾았어요. 오공은 화과산에 작별을 고하고 스승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보리를 찾아갑니다.

보리는 오공에게 도교 경전을 배우라고 하지만 오공은 배우지 못합니다. 보살은 오공을 세 번 때리고, 한밤중에 손을 등 뒤로 하고 들어가 뒷문으로 들어가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한밤중에 손오공은 늙은 족장에게 와서 공식적으로 그를 숭배했습니다.

3년 후 오공은 72가지 변신을 배웠고, 나중에는 '구름을 타고 날아다니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오공은 한때 형제들 앞에서 그 기술을 뽐냈지만, 대사는 그를 보고 돌아가라고 했습니다. 오공은 스승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화과산으로 돌아갔어요.

화과산으로 돌아간 오공은 산의 왕이었던 마왕을 만나게 되었고, 오공은 화과산을 다시 되찾았어요.

7. 다섯 번째 서유기는 200자에서 300자로 축약되었습니다. 서유기 다섯 번째 이야기: 복숭아꽃 현자가 불로초를 훔치고, 천신은 요괴를 잡는다. 오공은 복숭아꽃 동산을 관리하며 그 안에 있는 복숭아를 모두 먹습니다.

그런 다음 요치로 가서 불로초를 모두 마시고 천신의 표주박에 담긴 불로초를 모두 먹었습니다. 다시 곽화산으로 도망칩니다.

옥황상제는 도타왕에게 천군들을 이끌고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오공은 신들과 싸웠어요.

소개: 중국 4대 고전 명작 중 하나인 서유기는 고대 중국 명나라의 우청언이 쓴 최초의 로맨스 소설입니다. 주로 손오공, 저팔계, 사자, 백사 등 네 제자가 경전을 구하기 위해 서역의 당나라 스님을 지키기 위해 여든한 고난을 겪으며 요괴를 제압하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며 마침내 서역에 도착해 경전을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당삼장의 경전 구법 시와 한족의 민담을 바탕으로 합니다. 서유기는 소개된 이후 백성들 사이에 널리 유포되어 명나라 때 6판, 청나라 때 7판과 사본, 고서에 13개의 번역본이 기록되는 등 다양한 판본이 등장했습니다.

아편전쟁 이후 많은 중국 고전 문학이 서양 언어로 번역되어 점차 유럽과 미국으로 퍼져나갔습니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스페인어(에스페란토), 스리랑카어(키스와힐리어), 러시아어, 체코어, 루마니아어, 폴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 등이 번역되었습니다. 국내외에서 발표된 수많은 연구 논문과 단행본은 이 소설이 많은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