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요새 1 마지막 관문 늑대를 때리는 성은 어떻게 지나요?

요새 1 마지막 관문 늑대를 때리는 성은 어떻게 지나요?

ggggg 가 대답했다. < P > 지난번에도 요새 1 의 질문에 답했는데, 나는 열심히 타자를 쳤지만, 질문자는 악의적으로 질문을 닫았다. 그 요새 1 비서였다. < P > 이번에도 나는 로그인하지 않았다. ggggg 는 질문에 답했다. 오늘 나는 지난번 질문자의 악의적인 폐쇄 문제를 보완했다. 마침 나에게 맞는 대답을 보았다 먼저 철광석 근처에 철광장 1 개를 만들고 p 키를 눌러 게임을 일시 중지한 다음 휴식 버튼을 누르고 철광을 클릭한 다음' zzz' 부호가 있는 것은 휴식 버튼이다. 클릭하면 zzz 로고가 나타나고 다시 일을 시작한 다음 p 를 눌러 게임을 계속하면 철광 1 개가 원래 2 명 이상이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철광을 닦기 시작하자마자, 이후의 철광 운송공이 철광에 도착하자마자 운반해 근무 시간을 절약했다. 석두 솔질은 비교적 번거롭다. 철광을 닦는 것이 가장 유용한데, 나는 모두 시도해 보았는데, 아직 돈이 없다고 걱정하지 않느냐? 과일을 닦으면 과일 생산성이 매우 높다, 특히 곡창 부근에서. 벌목꾼과 젖소장을 닦으면 한 가지만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관건만 있으면 된다. < P > 요새 1 경제임무 4 관은 주로 화재가 싫어서 우물을 닦고 35 명의 소방관은 우물 5 개를 쓰면 된다. 먼저 간단한 난이도 어떻게 말할까, 궁수를 많이 만들어서 활과 화살 작업장 3 개를 만들고, 대장장이 가게 4 개와 가죽 갑옷 작업장 4 개를 만든다. 쓸모없는 탑은 처음부터 모두 철거하여 전선을 지키며 적의 망치병을 막기 위한 것이다. 건축물은 요새 1 의 불이 상당히 맹렬하기 때문에 너무 밀집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그리고 요새 1 버그는 주의해야 할 것이 많다. 그리고 궁수를 만들어서 천천히 전선을 지키면 된다. 빵은 곡창에서 빵 소비를 없애면 사람들은 곡창의 빵을 소비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음식은 과일을 위주로 추천한다. 놀이회의 방아쇠 사건이 있다면, 놀이회가 끝날 때까지 세율이 가장 높았는데, 이는 돈을 벌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본관에는 시장 수입이 없어 세금에만 의존할 수 있고, 명성도 긴장되기 때문에, 명성이 긴장되는 것은 추가적인 식량 배급이라고 할 수 있을 뿐이다. 술집은 만들 필요가 없다. 밀 농장 3 개, 방앗간 1 개, 빵집 6 개면 됩니다. 곡창 안의 음식이 다 떨어지자 허물어뜨리고 평원으로 옮겨서 과일을 생산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궁수를 많이 만들면 도로 표지판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석두 성벽 도로 표지판의 길목에서 사슬망치병을 봉쇄하면 성벽만 공격할 뿐, 먼저 간단한 난이도를 시험해 보고, 만약 행이 중간 난이도가 되면 된다. 본관 시작은 16 원밖에 안 되니까 합리적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시간이 더 긴장되고 요구가 높다. 난이도가 간단하면 시간이 길고 요구가 낮다. < P > 요새 1 경제임무는 2 관과 4 관난으로 다른 것은 어렵지 않다. 화재, 명성 문제, 적의 망치 몇 명의 괴롭힘 주의만 잊지 마세요. 다른 건 괜찮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다른 것은 전반적으로 중간 난이도이다. 밀의 생산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밀 농장 4 개와 방앗간 1 개가 빵집 9 개를 위해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다. 단, 합리적으로 안배해야 한다면 밀이 밀가루보다 더 많은 음식을 생산하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약국은 질병에 대처하는 것이다. 우물은 불을 끄는 것이다. 밀 농장은 토끼의 문제에도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밀 농장 근처에 토끼가 있다면 사냥꾼 오두막을 짓고 사냥꾼 오두막은 밀 농장을 보호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경제 임무 3 관에는 사냥꾼 오두막이 없어 빵으로만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베이스 캠프를 배치한 후 벌목장 동남쪽의 숲은 벌목장을 많이 만들어 영주가 토끼를 해결하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창을 다시 쏴라. 이런 주의들은 이후에 괜찮아질 것이다. < P > 침입 임무는 수비든 공격이든 방패가 중요하다. 또 재료가 부족하면 해자로 방어하는 것을 잊지 마라. 궁수나 석궁병은 탑에서 방패를 추가해야 하고, 궁수는 로켓을 넣는 것을 잊지 마라. 쓸모없는 물건은 가능한 한 뜯어서 공간을 마련하기 쉽도록 하고, 그리고 자원도 있다. 푯말이 지키기만 하면 OK 이다. 궁수와 석궁병은 탑에서 공격 모드이며, 보초 모드라면 적들이 가까워야 공격할 수 있다. 공격 모드는 주동적으로 공격할 수 있고, 창병이라면 해머병과 검사가 방어 모드로 설정해야 한다. 해자도 철거할 수 있다. 요새 1 의 불은 숲으로 번질 수 있고, 숲에 푯말이 있으면 적들이 오자마자 아스팔트에 불을 붙이기 시작한다. 요새 1 군사 임무 마지막 관문의 마지막 복수는 늑대를 공격하는 성이다. 먼저 늑대의 공격을 방어하고, 창병은 석포와 가까워서 빨리 옆으로 물러나고, 공격한다. 먼저 궁수로 돌파하면 쉽게 잃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무릿매기를 만들 수 있다. 본관 1 위안으로 6 개의 무릿매기를 만들고, 먼저 전선의 석포포를 소멸한 다음 궁수가 천천히 전선의 적을 소모하고, 각도 우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천천히 쏘면 된다. 섣불리 전진하는 손실은 반드시 심각할 것이다. 먼저 석궁포를 투석기로 해결한 후 천천히 소비하고, 약간의 성취가 있으니 보관을 잊지 마세요. 사격기의 사정거리는 그리 멀지 않다. 궁수가 적을 공격할 수만 있다면, 적은 여전히 공격하지 않는 것이 바로 각도를 설명하는 것이다. 투석기 석두 다 쓰고 돈도 다 써버리고, 관건적인 위협포가 풀리지 않으면 다시 시작합시다. 안 돼, 먼저 창병으로 정찰해야지, 요새 1 창병은 포재의 도구야. 두 번째 방어선에 관해서는, 세 번째 방어선의 사격기와 석궁포는 소멸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공성탑 성벽, 석궁, 궁수들이 탑에 올라가 세 번째 방어선의 사격기와 석궁포를 없애고, 늑대 기지에서 첫 번째 방어선의 개우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바깥의 개장은 궁수로 천천히 사살하고, 강제 공격해야 한다. 일단 해자를 파지 마라.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공격하면 반드시 이길 수 있다. 궁수 각도가 옳다면 어떤 어려움도 이길 수 있다. 안에는 먼저 검사, 창병으로 해자를 파낸 다음 검사가 개우리에 대처하고, 문을 열 수 있는 곳에 해자를 파면 된다. 차를 타거나 기사가 성문을 열다. 늑대외 기지에 함정이 있으니 창병으로 함정을 밟아야 한다. 늑대 기지 밖에서 섣불리 전진하면 전선에 아스팔트가 있기 때문에 궁수로 천천히 위협을 풀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손실도 적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 ~ 방어선에는 궁수가 없다. 탑에는 앞의 위협이 풀렸다는 뜻이다. 참, 투석기의 석두 고갈이나 위협이 풀리면 공병이 투석기를 떠나 방패를 만든다. 4+9=13 개의 방패, 방패궁수와 석궁병의 손실이 적음에 틀림없다. 앞으로 요새십자군에서는 방패가 모두 많이 사용된다. 그런 다음 궁수, 석궁병, 방패는 먼저 기사로 늑대의 채석장을 파괴한 다음 궁수와 석궁 병사들이 늑대의 채석장에 서서 늑대의 베이스 캠프의 석궁 대총을 없애고 방패로 손실을 보호하는 것은 확실히 적다. 마지막으로 마차와 기사가 늑대의 3 번째 방어선 문을 열었는데, 타워는 3 번째 방어선의 궁수가 맞붙기 때문에 사격을 하지 않으면 강제 공격, 궁수, 방패, 석궁병이 탑에 올라가 계단의 첫 번째 보호막으로 주의를 기울였기 때문에 파괴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전쟁명언) 늑대의 3 번째 방어선에도 아스팔트가 있지만 계단 부분에는 아스팔트가 없어 안심할 수 있다. 모든 궁수가 해결되자 나는 이때 나무가 기본적으로 늑대의 제 1 방어선 기지 밖으로 번식하는 것을 보았다. 궁수를 해결한 후 나머지는 대담하게 늑대의 영주를 골라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군사 임무의 마지막 관문은 이렇게 지나갔다. 요새 1 군사 임무 마지막 관문은 많은 초보자들이 지나갈 수 없기 때문에 나의 방법은 상당히 유용하다. < P > 어차피 요새는 이렇게 놀아요. 요새 1 을 할 수 있어요. 십자군도 놀 거예요. 미화 물체를 너무 많이 만들지 않도록 주의해라, 네가 경제를 관리하지 않는 한 생산 속도를 낮추기 쉽다. 형구는 명성과 군 전투력을 낮추는 것이지만 생산된 물건이 많다. 경제를 발전시키면 철광과 과일을 닦는다. 방어용 해자와 방패로 방어하면 됩니다. 미화물체라면 3 을 넘지 마세요. 담장으로 둘러싸면 됩니다. 초보자는 먼저 간단한 난이도로 많이 연습하고, 연습이 능숙하고, 다시 도전성 난이도를 시도하면 된다. 적들이 해자를 파는 것을 막기 위해 먼저 해자를 파는 병사를 해결한 다음 검사를 해결하면 OK 이다. 궁수는 적어도 로켓이 있어야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석궁병은 필요 없다. 석궁병의 공격은 상당히 무섭다. 그 게 내가 말하는 거 야. 요새 1 의 비적은 솔직히 없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말하는 것은 거짓말이다. 그러나 수정자에 관해서는 사실입니다. 예전에 나는 대답도 모두 어떤 비적은 거짓말이라고 말했다. 매일 요새 1 에는 비적이 없다고 강조한다. 그거에요.

이것은 요새 1 경제임무 4 관과 군사임무 마지막 관문의 공략이다.

행운을 빈다.

지난 질문자가 악의적으로 질문을 닫지 않았더라면, 나는 반복되는 내용에 다시 대답하지 않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