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쑤저우 콜드 마운틴 사원에서 개종 증명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쑤저우 콜드 마운틴 사원에서 개종 증명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리는 위층에서 말하는 것에 강력히 반대합니다. 공이 무엇인지도 모르면서 항상 입을 열어 공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이론은 불교 제자로서 우리는 불교 제자의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우리는 평범한 사람이기 때문에 할 수 없는 일이 많기 때문에 부처님께서는 우리가 수행을 위해 따라야 할 다양한 계율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를 형식적으로 받아들이면 수행에 경계를 두지 않고 자유롭게 수행을 발전시키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학교에 가지 않는 아이와 마찬가지로 성공할 가능성은 0은 아니지만 매우 적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성취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말할 수있는 것은 우리가 죽을 때까지 우리는 평범한 사람이며, 우리는 땅의 법, 일반인의 예절, 수행자의 계율을 준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법을 어겼다고 해서 결코 쓸모 있는 사람이 될 수 없다고 말할 수도 없고, 예절을 어겼다고 해서 평생 교양이 없다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마음의 봉인은 의식에 불과하며 어떤 마음으로 접근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자발적으로 불제자가 되어 부처님의 가르침에 따라 수행한다는 것은 부처님과 보살의 인가를 받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자신을 정화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공식적으로 개종을 받아들이고 증명서를 받고 정당한 신분을 갖게 되면 자연스럽게 스스로의 기준을 높여 점차 더 좋은 인연을 맺고 업장을 지우게 됩니다. 나는 종종 위대한 스승과 스님들이 보여주는 것들, 예를 들어 공허한 말을하고 마음을 수양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를 오해하는데, 마음의 수양이 마음의 수양보다 앞서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모든 것이 위층에서 말하는 것과 같다면 절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규율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수행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일단 마음이 생기면 자신의 수행법에 따라 차근차근 수행해야 합니다. '소를 몰고 있는' 다즈 석조 조각을 보세요! 우리가 말하는 것은 바로 사람들이 연습할 때 취하는 단계입니다. 소를 치는 소년과 부처님의 인도 없이는 혼자서 부처가 되기는 어렵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절에 가서 우리 학교로 정식으로 개종 할 친절한 정신 스승을 찾을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운명이 있다면 스승이 개종 증명서를 신청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진지한 수련과 빠른 행복을 기원합니다. 남쪽에는 아미타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