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강의 포스터 디자인 - 600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레슬리 청 로열 디자이너:제 디자인은 비싸지는 않지만 매우 비쌉니다.

강의 포스터 디자인 - 600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레슬리 청 로열 디자이너:제 디자인은 비싸지는 않지만 매우 비쌉니다.

강의 포스터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인가요? 포스터는 일종의 정보 전달 예술이며 일종의 대중 홍보 도구입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이미지, 색상, 구도, 형태감 및 기타 요소를 동원하여 강력한 시각적 효과를 형성하는 전염성과 예술적 전염성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전염성 있는 포스터를 디자인하여 시청자가 가장 중요한 정보에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을까요? 이것이 우리가 창작에서 직면하는 문제입니다. 비안 샤오가 추천하는 강의 포스터 디자인의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관성의 원칙

다른 그래픽 아트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포스터 디자인도 쉽게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사진작가는요? 저는 잘 찍지 못합니다. 카피라이터는요? 마지막 순간까지 마무리하지 못합니다. 마케터는요? 2분마다 마음이 바뀝니다.

디자인 과정에서 디자이너는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명확한 순서를 가지고 하나씩 실행해야 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제목, 소재 선택, 사진, 로고 등 처음부터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일관성이 없으면 포스터가 혼란스럽고 읽기 어려워집니다. 모든 디자인 요소는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하기 위해 적절한 방식으로 결합되어야 합니다.

관련성의 원리

작업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한 첫 번째 원칙은 그룹화라고도 할 수 있는 관련성의 원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관관계는 사물은 그룹으로 모인다는 자연스러운 원리에 기반합니다. 한 페이지에 모든 구성 요소가 질서정연하게 모여 있는 것을 보면 우리는 그것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것들을 하나의 그룹으로 생각하며, 서로 다른 부분이 실제로 유사하거나 관련이 있는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일종의 '연상에 의한 죄책감'의 원칙과 비슷합니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연상의 원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첫째, 사람, 사물, 단어를 그룹화하면 메시지의 효과가 향상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광고판의 많은 광고는 소비자 사진, 제품 사진, 광고 메시지로 구성됩니다. 캐릭터 유형(어린이? 노인? 과로한 부모님 등) 캐릭터는 필연적으로 제품과 연관성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인물의 사진을 잘 처리하면 소비자가 "저는 블리쵸 표백제를 항상 사용해요"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둘째, 느슨한 구조만 있는 것보다 모든 조각이 함께 있을 때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 개의 오브젝트가 매우 유사한 경우(예: 서로 다른 시계 여러 개가 연결된 경우) 시청자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한 시계에서 다른 시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브제는 하나의 시각적 단위를 형성하여 보는 사람에게 간접적인 메시지가 아닌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의 모든 오브젝트가 매우 유사한 경우, 그룹을 구성하면 포스터가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요소는 보는 사람에 의해 부차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반복 원칙

작품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또 다른 방법은 모양, 색상 또는 일부 값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래픽에서 다른 부분에서 반복되는 디자인 요소를 보면 우리의 눈은 자연스럽게 그 요소를 따라갑니다. 때때로 그것들이 함께 있지 않더라도 우리의 시각은 그것들을 하나로 취급합니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그 사이에 선을 긋습니다. 반복을 적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포스터의 배경에 패턴을 만든 다음 반복해서 적용하는 것입니다. 배경에 반복되는 패턴은 배경과 전경의 요소를 연결하여 매우 흥미로운 시각적 및 구성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반복을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한 줄의 요소를 반복하여 시청자의 시선을 중요한 메시지, 로고 또는 이미지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반복되는 요소는 시선을 유도하는 경로를 만들어 시청자에게 '저쪽 끝에는 무엇이 있을까'라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는 시청자가 계속 읽도록 유도하는 스토리텔링의 한 형태입니다. 인간의 시각은 반복에 대한 감각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사진에서 사물이 반복되지 않더라도 반복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니큐어에 관한 포스터에서는 포스터 상단에 매니큐어 한 방울을 크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작품의 다른 부분에서는 이 매니큐어 방울과 동일한 패턴이나 색상을 사용하여 상단의 매니큐어 방울에 해당하는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눈이 떨어집니다.

반복은 시청자가 특정 제품의 포스터를 비교하도록 설득하는 데에도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한 광고 포스터에 신발 12켤레를 넣었지만 각 켤레마다 다른 신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이 포스터에서 반복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주요 메시지(신발)는 시청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고, 시청자는 다양한 신발의 서로 다른 스타일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디자인 기법은 같은 것을 모두 함께 배치하되 그 중 하나를 다르게 배치하여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15개의 사각형을 정사각형으로 배열하고 그 중 14개는 파란색, 하나는 회사 로고가 있는 분홍색으로 디자인하면 분홍색 컬러 블록이 공간의 중심이 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반복의 원리는 동시에 함께 배치하든 분리하든 일련의 포스터 디자인에 일관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름 콘서트를 위한 일련의 옥외 광고에서 핵심 요소의 반복은 강력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하나를 보면 다른 하나를 떠올리게 됩니다. 위치, 색상, 크기 또는 이미지의 반복은 인지도를 높이고 전달하고자 하는 모든 정보에 시청자의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연속성의 원리

일관성 있는 작품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바로 연속성입니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원리는 종종 반복과 함께 사용됩니다. 디자이너가 연속적인 방식으로 디자인할 때, 작품의 오브젝트는 함께 그룹화되어 시청자를 다른 위치로 안내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일반적으로 선 효과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선이 보이면 우리의 눈은 본능적으로 그 선을 따라 어디로 갈지 확인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포스터의 이미지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나 브랜드로 시청자의 시선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지가 아닌 텍스트로 만든 그래픽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배경색 추가하기

작품의 모든 요소가 모양, 색상 또는 모양에 * * * 유사성이 없는 경우 어떻게 작품을 통일성 있게 만들 수 있을까요? 간단한 해결책은 이러한 모든 요소를 단색 영역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문제의 본질을 회피하는 것 같습니다. 왜 관련 없는 요소를 함께 배치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는 그런 식으로 처리하지 않습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빠르게 전달해야 하는 대부분의 상업용 포스터의 경우, 일반적으로 관련 도형이나 색상을 사용합니다. 일부 예술 행사나 포스터의 경우 보는 사람이 각 부분의 의미를 스스로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때로는 서로 어울리지 않는 요소들이 흥미롭고 실험적인 시각적 효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모든 오브제를 초현실적인 형태로 결합해 달라고 요청할 때, 서로 관련이 없는 모든 요소를 큰 배경색 영역에 배치하면 시청자가 관련성이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조화의 원리

조화된 구성이든 조화롭지 않은 구성이든 포스터의 레이아웃은 강력한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균형을 깨면 긴장감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어린이의 경우 기울어진 나무, 바위, 가구 또는 사다리와 같이 잠재적으로 위험한 물건에서 멀리 떨어뜨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불균형한 구도는 우리에게도 그런 느낌을 줍니다.

단순하지만 독창적인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수준 높은 디자이너에게 아름다운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은 쉬운 일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인생의 모든 사람이 디자이너는 아닙니다. 일반인은 어떻게 포스터를 디자인해야 할까요?

1, 창의성

좋은 포스터는 예쁜 비주얼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좋은 포스터는 예쁜 베니어에 좋은 아이디어를 더한 것에 가깝습니다. 연필로 초안을 시작하고 컴퓨터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시작점으로 삼지 마세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용했을 때 어떻게 보일지 시각적으로 그려보세요. 아이디어가 정해지면 시각적 표시 효과를 위한 이미지 아이디어나 글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여 시각적 요소를 확장하는 것만으로도 절반은 성공한 것입니다!

2. 대담하게 다양한 소재를 실험해 보세요.

3. 손으로 그리기

컴퓨터에서 벗어나 작업하고 생각하며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하세요.

4. 다르게

수많은 포스터 속에서 대중의 눈에 띄려면 포스터를 다르게 만드는 데 익숙해져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밝은 색상, 패턴 또는 높은 대비를 사용하면 작품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5. 브랜딩부터 시작하세요.

브랜드 포스터를 만들 때는 로고를 심도 있게 분석하고 브랜드의 의미와 스토리를 이해하고 포스터 레이아웃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요소를 찾아보세요. 브랜드 로고를 전체적으로 포스터에 통합하여 포스터를 독특하게 보이게 하세요.

6. 간결함

사람들은 매일 시각적 이미지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기 때문에 포스터가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자신을 설명하라고 요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600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왕실 디자이너: 제 디자인은 고가이긴 하지만 아이코닉한 수염과 작고 검은 동그란 안경, 심플하고 적절한 복장으로 매우 고가입니다. 그는 '스타성'을 갖춘 디자이너라고 불립니다.

70세가 된 그의 눈빛은 여전히 20~30대의 열정적이고 지혜로 가득한 모습입니다.

아마도 그의 이름은 모르지만 대형 마트의 진열대에서 그의 디자인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600개 이상의 국제 디자인 상을 수상한 그는 "자신만의 디자인은 비싸지 않고 아주 비쌀 뿐"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로고 디자인 작품

동양과 서양, 우아함과 대중성을 혼합한 그의 디자인 컨셉은 중국 문화의 계승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 문화를 얼마나 많이 아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것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고 그는 말합니다.

세계 10대 유명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그래픽 디자인의 대부 첸유지엔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왕슈, 아이엠 페이, 마는 세계 10대 디자이너 중 한 명)

▲첸유지안

01

디자인의 '대부'

부정할 수 없는 성공적이고 경쟁력 있는 제품입니다. 부인할 수 없는 성공적이고 경쟁력이 높은 제품"입니다.

코카콜라를 제외하고는 다차차멜론과 함께 자랐고 지금도 여전히 사랑합니다.

비타소이

이금기, 블루문, 스크림

등의 로고도 모두 그의 손에서 탄생했습니다.

최근의 고전들을 모두 만나보세요.

▲농푸산콴 비명 시리즈

많은 디자인 거장들과 달리 모르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사실,

디자인의 대부인 첸유지엔은 훈련받은 디자이너가 아닙니다.

디자인을 체계적으로 배운 적이 없습니다.

아버지로부터 받은 예술적 깨달음 외에 나머지 경험은 모두 직접 실습을 통해 얻은 것입니다.

▲어렸을 때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

20살에 외국인이 운영하는 광고대행사에서 수습사원으로 일을 시작하여 10년 동안 열심히 일했습니다.

계속하고 싶었지만 당시 업계에 만연해 있던 '공짜 데모'에 지쳐 있었습니다.

1980년, 그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영천유지안

1986년, 이전 닥순 광고회사의 이름을 공식적으로 변경했습니다.

"찬 야우 킨 광고 및 디자인"

1996년, 찬 야우 킨 디자인이 그래피스 매거진에서 "바이블"로 선정되었습니다.

세계 10대 디자인 회사 중 하나이자 중국 디자인 회사 중 유일하게 이 영예를 안았습니다.

▲상하이 와이탄 박물관 로고 디자인

▲국립대극장 로고 디자인

첸유지엔의 디자인은 전 세계에 걸쳐 있기 때문에 한 단어로 요약하기는 어렵습니다.

가장 유명한 작품 하나를 꼽으라면 '세이코 캘리그래피 시계'를 꼽고 싶습니다.

중국 문화와 장인 정신의 섬세한 복잡함이 현대적인 디자인 기술과 결합되어 중국 서예의 정수를 담은

시계가 탄생했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현대미술관의 영구 소장품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소박해 보이지만 손이 "움직일"때까지 기다리면 그 신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분침과 중국 정자의 점선 기호가 교차하여

완전한 중국어 숫자를 구성합니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시계 대신 동그란 화선지 위에 쓴 서예 작품입니다.

서예를 쓰거나 서예 작품을 감상할 때요.

시간이 멈춰 있는 듯한 착각이 들기도 하는데, 이 또한 제 영감의 원천 중 하나입니다."

천유지안

02

600개 이상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 수상.

우리 생활에 친숙한 많은 디자인이 첸 유지안의 작품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사실 그의 디자인과 예술은 그 이상입니다. 그의 다른 고전적인 걸작들을 살펴보세요.

▲ 그의 포스터 작품 중 일부

앨범 표지 디자인

1980년대에 탄유지안은 탄, 아니타 무이, 레슬리 청, 루오 다유 등 많은 팝스타의 앨범 커버를 디자인했습니다.

▲탄의 '독수리 사격 영웅의 전설' 표지

▲아니타 무이의 '무대 위를 날다' 표지

▲뤄다유의 '동지 연인' 표지

이 중 한 명은 그의 동생 장국영과 데뷔부터 1989년 고별 콘서트까지 가장 오랫동안 함께 작업한 아티스트입니다.

천위젠은 모든 앨범의 커버 디자인과 프로덕션 디자이너를 맡는 등 장위안의 전속 디자이너로 활동했습니다.

▲천위젠과 그의 동생의 사진.

1984 레슬리 청의 광기

1987 여름 로맨스 87

1988 버지니아 지금

1989 마지막 만남

이 커버의 '마지막' 특수 효과는 '마지막' 특수 효과입니다. ' 특수 효과는 지금은 이슈가 되지 않지만 유진 챈이 직접 나무로 만든 것입니다!

그의 디자인이 "비싼" 이유는 1980년대, 그가 음반 업계의 최고 입찰자이자 거의 업계의 벤치마크였던 시절에서 비롯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꾸준히 지원자가 있었습니다. 그 힘이 대단하죠~

포스터 디자인

그의 포스터 디자인도 걸작입니다!

▲전시장 포스터

2002년 베이징 올림픽 유치를 위해 디자인한 포스터.

천사원을 둘러싸고 있는 다섯 개의 고리의 색상은 베이징의 특징인 움직임의 느낌을 반영합니다.

2001

나고야 학교 강연 포스터 디자인.

중앙 원 안의 빨간색 텍스트는 주제 장소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고 있으며, 주변 텍스트와 * * *를 만드는 것은 바로 이 원입니다.

왼쪽 상단의 이름은 '구', 가운데의 작은 십자선과 원은 '구', 오른쪽 하단과 원의 조합은 '후'이며, 이 두 단어를 합하면 나고야가 됩니다.

다음은 잡지 표지를 디자인하는 서체 디자인 회사에서 만든 것인데 재미있습니다.

'왼쪽'이라는 단어의 철자는 오른쪽 글자가 많고, '오른쪽'이라는 단어의 철자는 왼쪽 글자가 많습니다.

그리고 레이아웃에도 대비가 있습니다. 그림 1은 가로형, 그림 2는 세로형입니다.

천유지안 1990

개인전 '동양의 사랑, 서양의 리듬'의 포스터.

포스터 본문의 한자 '동(东)'은 동양을, 포스터 상단의 영문자 'W'는 서양을 상징합니다.

종이 가장자리를 세로선으로 삼으면 포스터의 왼쪽 상단은 숨겨진 한자 '鲁'로 보입니다.

▲이스트미트웨스트

2002년에 다시 전시가 열렸을 때 표현은 달라졌지만 의미는 동일했습니다.

1997

회사 포스터.

한자 '一'과 아라비아 숫자 '1'이 붓으로 결합되어 한자 '十'을 형성합니다. "하나"와 "열"을 구분하여 강조했습니다.

첸유지안 디자인은 세계 10대 디자인 회사 중 하나입니다.

1998

디자인과 생활 전시회 포스터

선전과 홍콩은 젓가락처럼 형제입니다. 두 젓가락은 선전과 홍콩의 긴밀한 관계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 포스터는 그의 친구인 다나카 이코를 기념하는 포스터입니다.

텍스트는 필드의 'I'와 영문 이름의 'm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첸유지엔과 다나카 이코는 일본에서 열린 개인전에도 다나카 이코가 소개하는 등 매우 친한 친구 사이입니다. 천유지안은 다나카 이코의 사후를 추모하기 위해 아래 포스터를 디자인했습니다.

브랜드 비전 및 제품 디자인

그의 대표작을 꼽으라면 차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는 차에 관한 디자인을 많이 했습니다.

대나무 잎 녹색 쓰촨성 청두 녹차 브랜드

2008년부터 첸유젠은 대나무 잎 녹색의 브랜드를 맡아 오늘날 사용되는 일련의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브랜드 비전 및 매장 공간 디자인

브랜드 로고는 찻잔에 담근 대나무 잎의 모양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물속에서 찻잎이 춤을 추듯 뿌리가 곧게 서 있는 모습은 죽엽 녹차만의 특징입니다.

온다오의 상자에는 고대 중국의 진귀한 보물처럼 정교하게 열리는 패키지의 긴 봉인을 유리로 제작했습니다.

▲주 하이엔드 티 시리즈 '온 더 로드'

▲최신 대나무 잎 녹차 포장

루이 비통 Lv 티 세레모니

하드 박스

천유지엔은 '티 세레모니' 하드 박스를 디자인했습니다.

중국 차 문화와 LV의 클래식한 브랜드 문화인 '여행'이 결합된 수백만 달러 상당의 글로벌 리미티드 에디션.

'차'를 뜻하는 한자 '차(茶)'에서 영감을 받아 전시의 전체 구조가 진화했습니다.

이동 중에 열면 차를 시음하는 실용적인 기능을 반영하고, 닫으면 클래식하고 세련되고 우아한 장식 예술로 완성됩니다.

색상이 매우 화려한 다른 디자인도 있습니다.

시우 브랜드 로고

1983년 광저우 디스코 클럽 로고

03

중국 문화의 계승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첸유지안의 디자인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그의 작품에 중국 전통 문화의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물과 사물을 결합하는 미학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디자인 표현 스타일을 동양과 서양 문화의 융합으로 요약합니다.

"동양의 사랑, 서양의 운율"

▲스튜디오의 로고는 그가 손에 들고 있는 '사행시 인형'을 형상화한 것입니다.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디자인 도구의 조합은 중국 전통 문화의 진정한 의미를 반영하는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이 작품은 당시 중국 디자인계 전체의 미학에 대한 기준을 세웠고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디자인의 살아있는 교과서'라고 불렀습니다.

▲"지금" 시계

미학과 문화

는 그가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두 가지 조건입니다.

미학은 시각적 스타일을 결정하고 문화는 작품에 실체가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천유젠의 사진

천유젠의 디자인은 비싸지만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돈을 지불합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비즈니스와 디자인이 협력하는 가장 좋은 예입니다.

그는 감동적인 디자인만 만든다고 말합니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 당연히 가장 감동적입니다.

디자인은 브랜드 클라이언트의 아이디어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소비 시장을 제대로 이해해야 작품의 진정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포아 클럽 윈도우 디자인

▲첸유지엔의 '나의 일기' 전시회

모두가 열광하는 소위 트렌디한 디자인을 위해.

창의력과 아이디어가 가장 중요하며 시장과 문화를 이해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현재에 맞춰 디자인하고 현재 사회에 판매하지만, 현재의 트렌드는 도구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폰트 표현, 컬러 표현, 종이 표현, 외형 표현 등입니다.

컨셉은 그 순간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좋은 디자인은 시대와 함께 사라지지 않습니다.

▲마카오 최고의 프라이빗 클럽, 더 레드 릿지

▲첸 유지안이 디자인한 의자

70세가 된 첸 유지안은 여전히 다양한 디자인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때때로 공동 브랜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첸유지안, 립스틱 디자인에 뛰어들다

그는 벼룩시장 쇼핑, 미술 전시회 관람,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그는 '노년기'에 있는 모든 사람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50년 경력의 그는 디자인 분야에서 독보적인 재능으로 중국에서 많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 디자인에서 예술로 영역을 확장하고 예술을 발전시킨 것은 아마도 첸유지엔의 디자인에 대한 애정이 승화된 결과일 것입니다.

자유의지처럼 보이는 것이 사실은 그의 고집입니다.

첸유지안은 자신의 디자인 및 예술 경력을 되돌아보며 하루도 쉬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는 사명감을 가지고 이 단계까지 달려온 후에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잡지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20대에 첫 출근을 한 날부터 지금 이 자리에 있는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

"끊임없이 탐색하고,

외부에서 내부로 끊임없이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것, 그것이 바로 인생의 전부입니다.

남은 시간에는 제가 배운 것을 나누며 남은 인생을 보내야 합니다."

야우 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