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제갈량이 쓴 유명한 업적은 무엇입니까?

제갈량이 쓴 유명한 업적은 무엇입니까?

제갈량의 행적과 제갈량의 이야기

세 번의 초가집

유비는 신예에 정착하면서 자신이 낭비한 이유를 깨달았다. 그의 인생의 절반은 주변에 관우, 장비 등 유력한 장수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획과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조언자가 없으면 덕이 있는 상병들에게 좋은 도움을 구할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사마회와 서숙의 추천으로 유비, 관우, 장비가 제갈량을 방문하기 위해 향양의 용중으로 왔다.

처음 초가집에 왔을 때 양은 이미 나갔고, 세 사람은 며칠 후 돌아오는 길에 양의 친구 최주평을 만났고, 류, 관, 장은 용감하게 맞서 싸웠다. 바람과 눈이 초가집을 방문합니다. 도중에 나는 Liang의 좋은 친구 Shi Guangyuan과 Meng Gongwei를 만났습니다. 초가집에 도착했을 때 그는 양의 남동생 제갈준을 보았다. 그제서야 그는 양이 여행을 가며 감탄의 메모를 남길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돌아와서 용중산(龍中山) 기슭의 작은 다리 옆에서 양의 장인인 황성옌(黃成延)을 만났다. 얼마 후 유비(劉傳), 관우(管玉), 장비(張貨)가 초가집을 세 번 방문했는데, 우연히도 두 사람은 우연히 만났다. 집에서 Liang을 찾았지만 그는 낮잠에서 깨어나지 않았습니다. Liu Bei는 Guan과 Zhang에게 문 밖에서 기다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천천히 들어가서 손을 접은 채 계단 밑에 섰습니다. 그들은 깨어날 때까지 서로 만나지 않았습니다. [산곡전(官御殿) : 청나라 강희제 58년(서기 1719년)에 건립되었으며, 유비의 '삼순초당'과 제갈량의 '용중퇴'를 기념하는 홀이다. ]

용중 대

관도 전투 이후 유비는 형주로 도망쳐 유표로 망명했다. 유표는 그에게 병력을 배정하고 신야(현 허난성 신예현)에 주둔시켰다.

유비는 야심가였지만 그의 야망이 실현되지 않아 늘 불행했다. 그는 좋은 조수를 찾고 싶었습니다. 그는 향양에 사마회라는 유명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를 만나러 갔다.

사마회는 "이 지역에는 월롱(wolong)과 풍추(鳳柱)가 있다. 그 중 한 사람을 초대하면 천하를 평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마회는 유비에게 "월롱의 이름은 제갈이다"라고 말했다. Liang, Kongming이라는 이름, Fengchu의 이름은 Shiyuan이라는 이름의 Pang Tong입니다.

서수 역시 현지 유명인사로 유비가 인재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듣고 합류하게 됐다. Liu Bei는 매우 기뻐했고 Xu Shu를 상담자로 삼았습니다. 서서가 말했다: "나에게는 제갈공명이라는 오랜 친구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워롱이라고 부릅니다. 장군님, 그를 만나시겠습니까?" 유비가 서서의 소개를 듣고 말했다. ""초대하세요!" 서수는 고개를 저으며 "이건 불가능하다. 장군님이 직접 초대해 진심을 보여야 한다"고 말했다.

유비는 사마의 말을 들었다. Hui와 Xu Shu는 Zhuge Liang을 존경하고 Zhuge Liang이 훌륭한 재능이 있음을 알고 Guan Yu와 Zhang Fei를 Longzhong으로 데려가 Zhuge Liang을 찾았습니다. 제갈량은 세 번이나 초가집을 방문한 후 마침내 유비의 진심에 감동하여 자신의 초가집에서 유비를 영접했다.

제갈량은 유비가 조언을 구하는 겸손한 모습을 보고 유비에게 진심으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했다. “지금 조조는 원소를 물리치고 백만 명의 병력을 갖고 있으며, 황제를 볼모로 삼아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는 무력만으로는 그와 경쟁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권은 3대에 걸쳐 강동을 점령했습니다. Jiangdong의 사람들은 위험하고 이제 그를 위해 일하는 재능있는 사람들이 여전히 그와 단결 할 수 있고 그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Zhuge Liang은 Jingzhou와 Yizhou (현재의 중국 Sichuan, Yunnan 및 Shaanxi, Gansu, Hubei 및 Guizhou의 일부)를 분석하여 Jingzhou가 중요한 군사 위치라고 믿었지만 Liu Biao는 이곳을 방어할 수 없었습니다. Yizhou는 비옥하고 광대한 땅을 가지고 있어 항상 "풍요의 땅"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러나 주인 Liu Zhang은 또한 비겁하고 무능한 사람이어서 모두가 그를 불만스럽게 여겼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장군은 왕족의 후손이고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형국과 이국을 점령할 수 있다면 대외적으로는 손권과 연합하고, 대내적으로는 내정을 바로잡아라”고 말했다. , 일단 기회가 생기면 그들이 형주와 이주에서 진군하여 조조를 공격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복원되었습니다." 유비가 제갈량에게서 이 말을 들었습니다. 예리하고 철저한 분석을 한 후 갑자기 내 생각이 깨달아졌습니다. 그는 제갈량의 재능이 드물다고 느꼈기 때문에 제갈량에게 나와서 한나라를 부흥시키는 대업을 완수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진심으로 요청했습니다. Zhuge Liang은 Liu Bei를 돕기 위해 나왔습니다.

훗날 사람들은 이 사건을 '세 번의 초가집 참배'라고 불렀고, 제갈량이 나눈 대화는 '용중퇴'라고 불렸다.

(Longzhong, Xiangyang 또는 Nanyang이라고합니다. 결정하기 어렵습니까?)

Wuzhangyuan

Wuzhangyuan은 Xi에서 동쪽으로 130km 떨어진 Baoji City Qishan Count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aoji에서 서쪽으로 56km, Qishan County에서 북쪽으로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오장원은 높이가 20미터가 넘고 면적이 약 12평방킬로미터에 달하며, 남쪽은 치판산, 북쪽은 웨이허강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상황이 위험해요. 삼국시대 제갈량이 오장원에 군대를 주둔하여 사마의와 싸우다가 나중에 오장원에서 과로로 병으로 사망하여 오장원은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삼국시대 제갈량이 마지막 전투를 벌였던 곳이다.

서기 234년, 제갈량이 한중에서 군대를 이끌고 진령산맥을 넘어 오장원에 주둔했다. 처음 도착했을 때 식량과 풀이 부족했기 때문에 먼저 들판에 정착하여 군대를 훈련시키고 웨이를 공격하기를 기다렸습니다. 위(魏) 장군 사마의(Sima Yi)는 제갈량의 계략을 잘 알고 위수(魏河) 북안에 머물면서 함부로 병력을 보내지 않았다. 양측은 오장원에서 백일 동안 교착상태에 빠졌고, 제갈량은 위군을 호로구로 유인해 싸우게 했고, 뜻밖에도 중장군 사마의를 물리치기 위해 계곡 어귀에 불을 질렀다. 비로 인해 웨이 군대는 죽음을 피했습니다. 같은 해 가을, 제갈량이 군대에서 병으로 사망하고, 촉군이 패하였다. 사마의는 제갈량이 전투를 지휘하는 곳에 들어갔을 때 촉군의 위험한 처지를 보고 “세상에 천재가 있다”고 외쳤다.

현지 전설에 따르면 제갈량이 죽자 하늘에서 별이 떨어졌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제갈량이 농사를 짓던 곳은 "제갈천"으로 알려졌습니다. 제갈량이 군사 천막을 설치하고 작전을 지휘했던 높이 0.5m의 성벽이 남아 있는데, 그 성벽은 남북 길이가 약 250m, 동서 폭이 거의 100m에 달합니다. 지역 주민들은 이 작은 성을 "화뤄성(Huoluo City)"이라고 명명했습니다. 화뤄시 남쪽 친링(秦陵) 언덕에는 체스판 줄이 그려진 평평한 돌이 있습니다. 제갈량이 이곳에서 체스를 두었다고 하여 산 이름을 '치판산'이라고 불렀습니다. 오장원 토양에서는 많은 "제갈 항아리"가 발견되었으며, 철 항아리에는 한 왕조의 공식 문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오대원은 이제 농경지로 변해 이곳의 관광객들은 항상 고대 전장의 유적과 소문을 찾고 싶어합니다. 농지 중앙에 만이 있는데 현지에서는 Luo Xing Bay라고 불리며 만에있는 마을은 Luo Xing Fort라고 불립니다.

오장원 북쪽 끝에는 제갈량사가 원나라 초기에 창건되어 명청시대에 재건되었습니다. 사찰 서안당 양쪽 벽면에는 고성회의, 빈성전략, 여포와의 삼전 등 삼국지의 이야기를 그린 그림이 그려져 있다. 벽화 아래에는 40개의 청석이 새겨져 있으며, 돌에는 Yue Fei의 손글씨인 "Execution Model"이 강렬하고 힘차게 새겨져 있습니다. 돌 앞에는 명나라의 시조 주원장이 악비를 칭송하는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향양용중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난양이라고 하는데 결정하기 어렵나요?)

제갈량 이야기

------다음을 정리했습니다. 네티즌의 요청에 따라. 2004.03.31

멜론을 먹고 씨를 남겨라

제갈량은 좋은 작물을 재배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수박 재배에도 뛰어난 솜씨를 보였다. 샹양 지역에는 예전에 수박밭에 들어가면 수박을 충분히 먹을 수 있지만 수박씨는 가져갈 수 없다는 규칙이 있었습니다. 이 "규칙"은 Ge Liang도 머물도록 초대했다고합니다.

제갈량이 재배한 수박은 크고 달고 신맛이 나며 꼬리가 없다. 롱중을 손님으로 오거나 지나가는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멜론 정원에 가서 입으로 잔치를 벌여야 합니다. 주변의 늙은 농부들이 그에게 참외 재배 경험을 배우기 위해 찾아왔다. 그는 참외를 모래땅에 심고 참기름이나 참기름을 발라야 한다고 아낌없이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수박씨를 구하러 왔고, 이전에는 씨앗을 저장하는 데 관심을 두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실망하고 떠나야 했습니다. 이듬해 다시 수박밭을 열었고, 그는 땅에 '멜론 통을 먹고 씨를 보관하라'는 팻말을 내걸었다.

제갈량은 멜론 씨를 씻어서 말리고, 이후 인근 멜론 농가에 배포됩니다. 오늘날에도 한강 양쪽 모래땅에 있는 가가호(嘉蘭湖), 창펑저우(長峰州), 샤오판저우(蘭板州)의 수박은 크기가 크고 껍질이 얇으며 맛이 달콤한 것으로 여전히 유명하다. 어떤 곳에서는 "멜론을 먹고 씨앗을 남겨라"라는 오래된 규칙이 여전히 지켜지고 있습니다.

신의 계획이 미래 세대를 구했다

이 문제의 진실은 기록으로 판단할 수 없지만 여전히 가능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제갈량은 죽기 전 후손들에게 “내가 죽은 뒤 너희 중 한 사람은 장차 치명적인 재앙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벽 속의 사람이 되어라." 종이봉투, 치료법이 있다."

제갈량이 죽은 뒤 사마오가 세계를 정복하고 황제가 됐다. 그는 황실의 장군 중 한 명이 제갈량의 후손이라는 것을 알고 그를 처벌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이름에 "Ming Ming"이라는 단어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당신의 정당한 남편이라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용을 탄 황성옌의 사위는 이름에 '명'과 '량'이라는 두 글자를 가진 촉나라의 총리가 된 제갈량이었다. 황웨잉은 결혼할 때 제갈량에게 거위깃털 부채를 선물했다. Kong Ming은 손바닥에 진주처럼 거위 깃털 부채를 사랑했으며 뗄래야 뗄 수없는 관계였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남편과 아내 사이의 진실하고 변치 않는 사랑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Shan Shang의 전략을 능숙하게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봄, 여름, 가을, 겨울 상관없이 항상 선풍기를 손에 쥐고 있어요.

청나라 강희(康熙) 시대, 향양관찰사 조홍근(趙洪源)은 『제갈초가시』에서 “부채가 달의 삼각 가마솥을 흔들고, 암흑과 팔진의 형상이 흔들린다”고 썼다. 어두운 돌이 그림을 이룬다." 이는 제갈량이 손에 거위털을 쥐고 있음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부채의 기능과 그가 결코 손을 떠나지 않는 이유.

참고: 난양 무후사에도 "초가집을 세 번 방문한다"는 말이 있는데,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누구나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제갈량의 '기율 집행'

장관은 분명히 말했다: 고 황제는 사업을 절반도 시작하지 않았지만 오늘은 중도가 무너졌습니다. , Yizhou는 지쳤습니다. 이것은 또한 성실의 가을입니다. 그러나 호위대신들은 내정에 지치지 않고 충성스럽고 고상한 사람들은 자신과 외부 세계를 잊어버린 사람들입니다. 이는 선황제의 특별한 대우를 폐하께 보답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성정을 열어 선제의 유산을 기리고 고상한 이상정신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참으로 마땅한 일이며, 자신을 얕잡아보고, 부당한 비유를 사용하고, 충의의 길을 가로막는 것은 합당하지 않습니다. 충고. 궁궐과 저택은 모두 일체가 되어 형벌과 형벌에 있어서 유사점과 차이점이 없어야 하며, 범죄를 저지르고 충성스럽고 선한 사람이 있으면 관리에게 넘겨서 논의해야 합니다. 폐하의 평화의 통치를 보여주기 위해 형벌과 상을 편파적으로 정하고 안팎으로 다른 법을 정하는 것은 합당하지 않습니다. 담임 신하 곽유지(郭伯志), 비의(財伯), 동윤 등은 모두 착하고 정직하며 순진하고 충성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으므로 선제께서 그들을 제거하고 폐하께 맡겼으니 어리석게도 생각하였나이다. 궁중의 일이 크거나 작지 않았기 때문에 잘 상의해서 실행에 옮기면 반드시 단점이 보완되고 널리 이익이 될 것입니다. 장군 항충은 인품이 좋고 군사에 능통하여 과거에 시험해 보았으나 선제께서 그를 능이라 칭하여 백성들의 동의를 받아 태수로 삼았다고 생각하였다. 진영 안에는 크고 작음이 없으므로 이를 고려하여 진형을 조화롭게 할 수 있으며 좋은 것과 나쁜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선신을 가까이하고 악인을 멀리하는 것은 한나라가 흥성한 이유이고, 선신을 멀리하고 선인을 멀리하는 것은 한나라가 쇠퇴한 이유이다. 고(故) 황제가 이곳에 있을 때, 신하들과 이 문제를 논의할 때마다 그는 항상 한숨을 쉬며 환과 링을 미워했습니다! 석중, 상수, 창시, 군대는 모두 진량의 죽음으로 세상을 떠난 신하들입니다. 폐하께서 그들을 사랑하고 신뢰하셔서 한나라가 번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난양에서 열심히 일하고 어려운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며 왕자들의 말을 들으려 하지 않는 평민입니다. 선제는 신하들을 비열하다고 여기지 않고 초가집에 세 번이나 찾아와 천하의 일을 의논하고 선제의 허락을 받아주었다. 차를 몰고 가다. 나중에 군대가 전복되었을 때 그는 군대가 패했을 때 그 자리에 임명되었고 위험에 처해 있다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여기에 21년 동안 있었습니다. 고(故) 황제는 신하들에게 알리는 데 조심스러웠기 때문에 자신이 임종을 앞두고 중요한 정보를 신하들에게 보냈다. 나는 그 명령을 받은 이후로 그 위임이 효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선제의 지혜를 훼손할까 봐 밤낮으로 고민하여 5월에 노를 건너 황폐한 땅에 이르게 되었다. 이제 남방이 확보되었고, 기갑부대도 넉넉하였으니 이제 삼군에 포상을 하고, 북측으로는 중평원을 확보하고, 서민과 둔자를 소진시키며, 역적을 제거하고, 한나라를 부흥시키고 옛 수도로 돌아가려 함은 이것이 내가 선제에게 보답하고 폐하께 충성을 다하는 까닭이니라. 이익과 손실을 고려하고 좋은 조언을 하는 것은 모두 당신, 이, 윤 등의 책임입니다. 폐하께서는 신하들에게 도적을 살려달라고 하시고, 실패하면 벌을 주시어 선제의 정신을 고하시오. 만일 부흥의 말씀이 없으면 왕, 이윤, 등등, 그의 느림을 보여주기 위해. 폐하께서는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선한 사람들과 상의하며 고상한 말을 듣고 선제의 칙령을 깊이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나는 무슨 말인지도 모르고 내 앞에서 울면서 당신에게서 멀어져야 합니다.

제갈량이 '후제자의 표'?

시대 황제는 한나라와 도적 사이의 갈등을 걱정하여 왕의 가업이 평안치 못하여 그에게 물었습니다. 도둑과 맞서 싸우는 목사. 선제의 지혜를 바탕으로 신하들의 재능을 가늠한 것입니다. 따라서 신하들이 도적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을 알면 신하들은 약해지고 적은 강해질 뿐입니다. 그러나 도적을 물리치지 못하면 왕실 산업도 멸망하게 된다. 그가 거기 앉아서 죽음을 기다리고 있다면 누가 그를 공격할 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바로 내가 내 목사들에게 의심의 여지 없이 맡긴 이유입니다. 명령을 받은 날 잠도 잘 못 자고 음식도 맛이 없어 북방 원정을 생각하니 먼저 남쪽으로 가는 게 나았기 때문에 5월에 노를 건너 깊은 곳으로 들어갔다. 척박한 지역에서 햇빛을 받아 먹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 나는 왕의 경력에 ​​관심이 없고 촉의 수도에 만족할 수 없기 때문에 위험을 무릅쓰고 선제의 뜻을 이룰 수 없다. 그러나 이를 논의한 사람들은 그것은 계획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요즘 도둑들은 서쪽에 있는 것에 지쳤고 동쪽에서 바쁘다. 전쟁의 기술은 "노동을 이용하는 것"이다: 지금이 전진할 때이다. 그 내용을 다음과 같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고명제가 일월과 합일하여 그의 보좌관들이 깊이 관여하였으나 위험에 연루되어 부상을 당하였고, 앉으라. 그리고 세상을 지배하라: 이 목사는 아직 한 가지도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조조는 원소에 비해 덜 유명하고 수적으로 열세였다. 그러나 조조가 소를 이기고 약자를 이용하여 강해질 수 있었던 것은 단지 시기 때문만이 아니라 인간의 계획 때문이기도 했다. 오늘날 조조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거느리고 황제를 품에 안고 제후들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손권은 3대에 걸쳐 강동을 지켜왔는데, 나라가 위험에 처해 있고 선량한 사람들이 이를 이용할 수는 있지만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형주는 북쪽으로 한과 면을 다스리고, 남중국해를 다스리고, 동쪽으로 오회를 연결하고, 서쪽으로 파와 촉을 연결하는 나라인데, 그 주인이 이를 지키지 못하는 나라이다. 일반 관리를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Yizhou는 수천 마일의 비옥한 들판과 풍요로운 땅을 가진 위험한 요새이며, 이로 인해 Gaozu가 황제가 되었습니다. 유장은 약하고, 장로는 북쪽에 있고, 백성은 부요하고 나라는 부요하지만 돈을 저축할 줄 모르니, 현명한 사람은 현명한 왕을 생각한다. 장군은 천하에 청렴함을 갖고 영웅을 맡으며, 길 건너편에 가시와 이익이 있으면 바위를 지키리라. 서쪽은 영(隆)을 달래고, 밖으로는 손권(孫權)과 친해지고, 안으로는 정치(政治)를 닦으라. "세상이 변하면 나는 장수를 명하여 형주의 군대를 만(萬)과 낙(羅)으로 이끌게 하리라. 장군이 이저우(宜州) 사람들을 친천(秦泉) 밖으로 이끌어내면 백성들이 감히 장군을 만나려고 펄프 한 그릇을 먹지 못하겠느냐?" 그래야 패권을 얻을 수 있고 한나라가 번영할 수 있다. 제갈량은 "동탁이 권력을 찬탈한 이후 전국의 영웅들이 군대를 일으켜 수많은 주와 현을 점령했다"고 답했다. 조조는 원소에 비해 명성도 낮고 병력도 적다. 그러나 조조가 원소를 물리치고 약세에서 강세로 변신할 수 있었던 것은 타이밍이 좋았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계획도 있었기 때문이다. 이제 조조는 수백만 명의 군대를 보유하게 되었고, 황제를 인질로 잡고 왕자들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손권은 3대에 걸쳐 강동을 점령했는데, 지형은 험난하고 백성들은 그에게 충성하며 재능 있는 사람은 그를 높이 평가하지만 그를 훔칠 수는 없다. 형주의 북쪽은 한강과 면강을 관할하며, 동쪽은 오현(吳縣), 콰이지현(左来縣)과 연결되고, 서쪽은 파현(巴縣)과 촉현(船縣)과 연결된다. 군사 전략가들이 싸워야 할 곳이지만 그의 스승인 유표가 버틸 수 없다면 이곳은 아마도 신이 장군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한 곳이 아닐까? Yizhou는 험난한 관문과 광활한 비옥한 땅을 가지고 있으며, 한나라의 황제가 황제의 업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곳을 의지했습니다. Yizhou의 목자 Liu Ling은 어리석고 비겁한 반면, Zhang Lu는 북쪽의 Hanzhong을 점령하여 백성이 번영하고 나라가 강해지지만 백성을 소중히 여길 줄 몰랐습니다. 수완이 있고 재능이 있는 사람은 현명한 왕을 원합니다. 장군님은 한나라 황제의 후손이시므로 그 위신과 충성심이 천하에 유명하여 영웅들을 대대적으로 모집하시며 위험한 자들을 의지하여 형주와 익주를 점령하시나이다. 두 나라의 지형을 이용하여 서쪽과 여러 나라를 정복하고, 남쪽의 부족을 평정하고, 대외적으로는 손권과 동맹을 맺고, 대내적으로는 나라의 정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상급 장군을 보내 형주군을 이끌고 남양과 낙양으로 진격하게 하십시오. 장군님, 직접 이주군을 이끌고 친천을 공격하시려면, 대나무 바구니에 음식을 담아 오지 않고 술을 담지 않으시겠습니까? 이것이 정말로 이루어지면 한나라의 정치권력이 되살아날 수 있다. ”

조카에게 보내는 편지

남편은 큰 야망을 갖고, 성인을 존경하고, 열정과 욕망을 버리고, 서민들의 야망을 드러내고 좀 가지게 해주세요. 연민을 갖고, 세세한 것은 없애고, 널리 물어보고, 인색함을 없애라. 홍수가 난다고 해도 아름다움에 무슨 해가 되겠는가, 평범하지도 않고 면제되지도 않을 것이 무엇이겠느냐. 음란에서

제갈량이 '마천락'을 예언했다

전설에 따르면 제갈량이 군대에서 여가 시간에 '마천락'을 썼는데, 이는 전쟁의 주요 사건을 예언했다. 문자 그대로 군대를 보내기 전에 말 앞에서 교훈을 얻는 것, 즉 괘량(諸葉梁)의 '마천과'의 의미는 해독하기가 매우 쉽다.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다른 많은 예언서는 주요 역사적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해독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때로는 한 왕조에 주요 사건이 많을 수도 있고, 다른 왕조에는 주요 사건이 적고 불규칙할 수도 있습니다. .

그림자 속에 거하는 양부 팔천 여귀

증거에 따르면 양, 음, 음, 음, 양은 헥사그램 이(Yi)에 있습니다

설명 : 제갈이 절하고 지쳐 죽고, 후한 촉한의 주인이 위나라에 항복했다.

제2과 ○●○○●○ 중하

불이 있다 땅 한가운데에 불과 촛불 위에

이름이 틀렸고 강 동쪽에 호랑이가 있다

증거는 양음양 양음양 6각형으로 분리

설명: 사마연은 위원제 건강의 수도를 빼앗고 강동에 속했다

제3과 ○●●●●● 하하

중원의 산천에는 주인이 없다

두세 자리, 손이 말로 끝나고 시작

증거에 따르면 양, 음, 음, 음 6각형에서 벗겨짐

설명: 오대(五代)는 사마(Sima)에서 시작하여 양씨(陽氏)로 끝났다

제4과 ●●○●○● 중상에서 상까지

태원에서 시작된 열여덟 남자

운동 그러면 우리는 해와 달과 아름다운 하늘을 이해할 수 있다

증거는 음과 양, 음과 양, 음이 육각형으로 설명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Li Tang은 Taiyuan Wu□에서 시작하여 Zhou라고 불렀습니다.

제5과○○○●●● 중학교

50년 동안 8개가 있습니다

작은 인간이 불멸의 영혼에 중독되었습니다

증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은 육각형에 양, 양, 음, 음이 있습니까?

설명: 오대팔성 *** 53년

제6과●○○●○○ 중상위

천수만이 따른다 하늘은 사람에게 반응하고

중의 단단함과 바깥 흙의 부드러움이 금속의 근원이다

증거에 따르면 음양은 음양이 짝을 이룬다 육각형에서

해석: 몸에 조송대의 노란 옷을 더했고 적은 금으로 만들어졌다

7과 ●○●○○● 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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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위안은 중앙이 경직되면서 처음으로 복원된다

다섯 가지 전설에 따르면 얼시는 동쪽이다

증거에 따르면 음양, 음과 양, 양과 음은 우물의 육각형에 있다

설명: 원나라 십주 이후 칸국이 나뉘었다

제8과○○●● ●○ 이전

해와 달이 아름답고 하늘이 붉게 붉다

열여섯 개의 잎이 쭉 뻗는다

그 증거는 양양, 음음과 음양은 육각형에 이롭다

설명은 다음과 같다: 주지치, 해와 달은 명나라의 16대 스승이다

제9과○●○ ●● ● 상단 중앙

물과 달에는 주인이 있고, 고대 달은 왕이다

십대 전통과 전통이 손님처럼 서로를 존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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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거에 따르면 양, 음, 양, 음, 음이 진나라에 해당됩니다.

설명: 물달에는 청나라에 속한 주인이 있고, 고대 달은 호나라에 속한다. 마침내 현동에서 멸망했다.

제10과○○○●● 하단 중간

천 명이 한 입 먹다. 소 앞에 돼지

다섯과 둘을 거꾸로 놓고 친구들이 당신에게 오도록 하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증명은 음과 양, 음과 양, 그리고 음(陰)과 음(陰)은 괘(建)에 있다

설명: 소 앞에 소가 있으면 천명이 화합하고, 다섯, 둘이 뒤바뀌면 천명이 화합한다. 친구도 외국인도 외국인이다

11과○●○○●○ 중하

갑자기 네 개의 문이 열렸다

소리 아침 수탉이 큰 쇠퇴를 일으켰다

증거에 따르면 양, 음, 양, 음, 양이 육각형으로 분리되어 있다

설명: 왕조의 4대 문이 갑자기 무너졌다 열린 문이라 불리던 주의 해에는 더 이상 그것을 믿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제12과●○○○○● 1부

성도뿐이다. 누가 사람을 역경에서 구원할 수 있는가

양이 회복되면 어둠을 고치고 빛을 낸다

증거는 음과 양, 양과 양, 양과 음이 육각형에 있는데 이는 큰 실수입니다

설명: 다가오는 징조는 또한 그 당시 가장 심각한 재앙이기도 합니다.

교훈 13○●●○○○ 중상위

선한 사람은 없다 세상은 좌익에 한 가족이다

중국에서는 이름도 없고 부도덕한 사람들이 빛난다

증명에 따르면 양, 음, 음과 양, 양과 양은 육각형의 큰 동물입니다.

설명에 따르면: 세계 통일의 상징

14과○●○ ●○● 중하

이 교훈을 얻는 것이 이수의 끝이다

과거와 현재의 길은 끝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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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 is: Yang Yin Yang Yin Yang Yin은 실패의 육각형에 있습니다

Zhuge Liang의 특별 웹 사이트.com

Zhuge Liang은 "Ma Qian Ke"를 예측했습니다.

》제갈량의 '마천락' 예언에 대한 자세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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