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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렌 비손의 전기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카렌 비손의 전기 카렌 비손(1885~1962)은 덴마크의 문학 국보 중 한 명입니다(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도 있습니다). 하지만 카렌 비손은 50세가 되어서야 작가가 되었습니다. 영어로 쓰여진 그녀의 문학 작품은 미국에서 처음 출판된 후 대서양 건너편에서 덴마크로 돌아왔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아름다운 문체, 풍부한 상상력, 신비로운 삶의 지혜로 세계 문학의 보고에 영원히 보존되어 왔으며, 이후 여러 세대에 걸쳐 세계적인 학자들의 연구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결혼 후 작가가 되기 전 아프리카에서 인생의 사랑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평행 사랑을 다음과 같이 대략적으로 정의했습니다."평행 사랑은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 서로 다른 두 사람처럼 평행하게 나아가는 것입니다. 그들은 진실한 우정과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을 공유할 수 있지만, 연인들은 서로를 소유하려는 욕망이 없습니다. 두 평행선은 금, 은 또는 소유물과 교차하지 않으며 집안일과도 교차하지 않습니다. 작품 및 약력1954년 미국의 유명한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노벨 문학상을 받기 위해 무대에 올랐을 때 그는 "이 상의 수상자는 아름다운 덴마크 여성 작가인 카렌 비손이 되어야 한다"고 겸손하게 말했습니다. 헤밍웨이의 덴마크 작가 카렌 비손은 영화 '아웃 오브 아프리카'로 할리우드 오스카상을 수상한 주연 배우였습니다. 영화 '아웃 오브 아프리카'의 마지막에 "카렌 비손은 덴마크로 돌아와 여성 작가가 되었다"라는 작은 영어 단어가 나옵니다. 연애사 - 카렌 비손은 28세의 나이에 스웨덴 남작과 결혼했지만, 결혼 생활에는 사랑이 없었습니다. 남작의 쌍둥이 오빠를 사랑했지만, 그녀가 사랑한 남자는 그녀에게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그녀가 사랑하지 않는 남자는 그녀와 결혼할 의향이 없었고, 그들은 커피를 재배하기 위해 아프리카로 이주했습니다. 그렇게 카렌은 1913년 아프리카에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가족의 재산을 이용해 동부 아프리카(오늘날의 케냐)에 커피 농장을 샀지만 남작이었던 남편은 곧 농장 운영에 흥미를 잃고 사자, 표범, 코끼리 등 야생동물 사냥을 위해 아프리카에 온 부유한 백인 남성들을 안내하는 사냥 가이드로 변신했고, 가끔씩 농장에 잠깐 머물다 돌아갈 뿐이었으며 현지 흑인 원주민 소녀들과 사냥 손님들의 아내들. 카렌은 겉으로는 남편의 방탕한 성생활에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남편은 평민 카렌의 허영심을 충족시켜주는 남작부인의 명성과 지위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카렌이 남편으로부터 매독에 감염되어 치료를 위해 덴마크로 돌아갔기 때문에 사랑도 사랑도 없는 이 부부는 여전히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하지만 카렌은 남편에게 이혼을 요구하지 않았고 부부는 평행선을 달리며 살았습니다. 남작 부인인 남편은 다른 곳을 돌아다니며 사냥을 하는 동안 카렌은 혼자 커피 농장을 운영했습니다. 부부는 가끔씩만 서로를 만났습니다. 그렇게 5년이 지났습니다. 그 5년 동안 카렌은 현지 백인 친구들로부터 아프리카에 사는 영국 귀족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들었는데, 모두가 데니스라는 애칭으로 불렀습니다. 데니스는 영국 백작의 아들로 카렌보다 1년 먼저 아프리카에 도착해 상업 무역과 사냥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데니스는 보기 드물게 잘생기고 키가 크고 건장한 체격에 우아한 매너와 매우 온화한 표정을 지녔습니다. 그는 지적이고 다재다능하며 교양 있고 용감하고 유능했습니다. 그는 카렌의 남편과 함께 아프리카 최고의 백인 사냥꾼으로 유명했습니다. 사교적으로는 웃음과 유머를 좋아하고 세상을 조롱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그를 아는 모든 이들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카렌은 33세 때 디너 파티에서 데니스를 처음 만났습니다. 카렌은 소문으로만 듣던 영국 귀족에게 첫눈에 반했습니다. 마치 큐피드의 망치를 세게 맞은 것처럼 사랑의 불꽃이 사방으로 날아가는 기분이었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데니스를 처음 만났을 때 느꼈던 감정에 대한 그녀의 설명입니다. 당시 카렌의 마음속에는 데니스를 다시 만나고 싶다는 소망이 단 하나뿐이었습니다. 한 달 후, 카렌은 자신의 커피 가든에서 사냥 파티를 열었습니다. 초대 손님 중 한 명이 데니스였습니다. 파티가 끝난 후 그는 카렌의 집에서 혼자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다음 날 아침, 카렌은 데니스를 시내로 데려다 주었고 둘은 함께 점심을 먹으며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때부터 둘은 연인이 되었습니다. 카렌의 눈에 데니스는 그녀가 꿈꾸던 이상적인 남자였습니다. 그녀는 가족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 나이에 내 이상형을 한 남자에게서 찾을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드문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카렌이 데니스에게 끌린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데니스는 영국 귀족 상류층의 위선과 보수적인 관습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자유, 넓은 공간, 낯선 경험, 신비한 풍미, 모험을 찾아 아프리카로 떠났어요. 그는 카렌에게서 이 모든 것의 상징을 볼 수 있습니다. 데니스는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한 사람일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자신을 소유하고 의지하고 이용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는 원칙적인 규칙을 가지고 카렌과의 연애를 시작합니다. "슬픈 노래는 경쾌한 곡으로 바꾸고, 동정심을 보이기 위해 온 것이 아니라 즐기러 온 것이다. 만나러 올 때는 항상 자발적으로 와야 한다"는 원칙을 세웠습니다. 13년 동안 지속된 두 사람의 연애 기간 동안 카렌은 연인이 정한 원칙을 철저히 지켰습니다. 데니스와 카렌이 함께 지낸 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데니스는 카렌의 삶에 들락날락하고, 들락날락했습니다. 카렌을 만나러 올 때마다 1~2주 정도만 머물다가 사냥 여행을 떠나거나 유럽으로 돌아가는 등 몇 달에서 몇 년 동안이나 카렌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둘이 사랑에 빠진 지 5년 후, 그는 식료품과 책을 카렌의 커피 농장으로 옮겼지만 동거는 아니었습니다. 그는 카렌의 집을 탐험을 위한 거점으로만 사용했고, 미래가 불확실한 상황에서 오랫동안 떠나기도 하고 짧게 머물기도 했습니다. 카렌 비손이 아프리카에서 덴마크로 돌아왔을 때 그녀는 유럽과 미국에서 유명한 작가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녀보다 80년 먼저 태어나 30년 이상 후에 사망한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과 함께 덴마크의 '국보'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국제적인 학술 연구의 대상이 되고 있으며 거의 매년 1~2년마다 영어와 덴마크어로 출판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집은 '카렌 바이슨 박물관'으로 탈바꿈했으며, 그녀의 집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방문객은 그녀의 문학을 좋아하는 사람들입니다. 카렌 바이슨이 아프리카를 떠나던 해, 그녀는 18년 동안 일궈온 커피 농장이 만성적인 손실로 경매에 넘어가고, 사랑하는 영국인 연인이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하고, 결혼 생활은 오래전에 파탄이 나고 전남편은 재혼했으며, 마지막으로 건강마저 빼앗기는 등 잃을 것이 없는 불운의 연속이었던 여성이었죠. 몇 년 전, 그녀는 남편으로부터 매독에 감염되었습니다. 의사들은 그녀의 상태가 약물로 조절할 수 없는 단계에 이르렀다고 말했습니다. 덴마크에 돌아왔을 때 그녀는 10대 시절 미술학교에서 그림을 배웠다는 사실 외에는 아무런 기술도 없는, 말하자면 무일푼이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에게 돌아가 어머니에게 의지해야 했습니다. 말 그대로 절망의 바닥을 쳤던 것입니다. 고통과 우울증 속에서 그녀는 용기를 내어 어릴 적 살던 집을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어두운 겨울이 지나고 마침내 그녀의 첫 작품인 소설 『세븐 스트레인지』가 나왔습니다. 덴마크 문단에서는 그녀의 재능을 즉시 인정하지 않았고, 첫 작품은 덴마크에서 거절당했습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이야기에 등장하는 유령이 완전히 퇴폐적이라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덴마크에서 출판사를 찾지 못한 카렌 빌슨은 직접 영국으로 작품을 가져갔지만 거절당했습니다. 영국 출판사는 "남작 부인(가렌 빌슨의 전남편은 스웨덴 남작이었으며 이혼 후에도 남작 부인 직함을 유지했습니다), 지금 영국에는 훌륭한 작가가 많은데 왜 우리가 당신의 작품을 출판해야 하나요?"라고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카렌 비손은 기분이 상한 채 덴마크로 돌아왔습니다. 그녀의 오빠는 문득 여행 중에 당시 꽤 유명한 미국 여성 작가를 만났던 기억이 떠올랐고, 단호하게 누나의 작품을 그 미국 여성 작가에게 보냈습니다. 공교롭게도 그 작가의 이웃이 출판업자였습니다. 출판사는 카렌 비슨의 작품을 읽은 후 이렇게 좋은 작품이 출판되지 않은 것이 안타깝다고 말했습니다. 1943년, 마침내 카렌 비슨의 첫 번째 책 『일곱 개의 괴테 이야기』가 뉴욕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이 책은 출간되자마자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이달의 책 클럽에서 이달의 최고의 책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 소식이 덴마크에 전해지자 기자들은 미국에서도 잘 알려진 이 덴마크 작가가 누구인지 알아보기 위해 수소문했습니다. 카렌 비손은 어두운 절망의 깊은 곳에서 뛰어올라 50세의 나이에 문학계의 빛나는 별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카렌 비손의 신작은 모두 걸작이 되었습니다. 원래 영어로 쓰여진 이 작품은 뉴욕에서 처음 출판된 후 북대서양을 건너 덴마크에 돌아와 덴마크어로 출판되었습니다. 명성을 얻은 후 카렌 비손은 운명의 가장 낮은 지점에서 악마와 거래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괴테의 파우스트를 따라 악마에게 자신의 영혼을 약속으로 바쳤습니다. 악마는 그녀의 모든 인생 경험을 이야기로 만들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카렌 비슨은 자신의 인생 경험을 걸러내고 압축한 후 그 본질을 이야기에 녹여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대부분 100년 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래야만 문학적 창의력을 가장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카렌 비슨을 잘 아는 독자들은 그녀의 작품에서 이러한 그녀의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카렌 비슨은 야스크 디네센이라는 필명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가 유대어로 '웃음'을 뜻하는 본명인 이아스크로 돌아왔습니다. 잔인함 속에서도 세상은 웃고 있다는 의미로 이 이름을 채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카렌 비손이 북대서양 양쪽 문학계의 사랑을 받은 후 덴마크의 젊은 작가들은 그녀의 마법에 빠져 그녀를 여왕처럼 대했습니다. 그녀는 74세의 나이에 뉴욕을 처음 방문했습니다. 뉴욕의 문학계 유명 인사들. 펄 사이와 아서 밀러를 포함해서요. 그러나 카렌 비슨은 매독으로 큰 고통을 겪으며 문학에 대한 대가를 치렀습니다. 매독이 척추를 침범했을 때 그녀는 종종 고통으로 바닥을 구르기도 했습니다. 말년에는 극도로 마른 몸이 되었습니다. 앉거나 걷는 것조차 고통스러웠습니다. 카렌 비슨은 77세의 나이로 사망했고, 사망 진단서의 사인은 '폐사'였습니다. 그녀는 말년에 "내 몸이 깃털처럼 가벼워지면 운명은 나를 가장 하찮은 존재로 여기고 나를 버릴 수 있다"라는 두 줄의 글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