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Zhu Ziqing에 대한 정보를 찾는 데 누가 도움을 줄 수 있나요?

Zhu Ziqing에 대한 정보를 찾는 데 누가 도움을 줄 수 있나요?

본명이 Zihua이고 Peixian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Qiushi라는 별명을 가진 Zhu Ziqing (1989-1948)은 원래 저장성 소흥 출신으로 장쑤성 하이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현대 수필가, 시인, 교수.

1925년 북경 칭화대학교 한문학과에 교수로 부임했고, 곧 학과장이 됐다. 항일전쟁 중에는 남서연합대학 교수를 역임했다. 항일전쟁에서 승리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칭화대학에서 강의하며 국민당 독재에 맞서는 학생운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했다. 1947년 주자경(朱子淸)은 '13명의 교수 선언'에 서명했습니다. 당국의 자의적 체포에 항의하는 시위. 1948년 6월 그는 미국의 일본 지원에 반대하는 베이징 시위에 참가해 '미국의 일본 지원에 항의하고 미국산 밀가루를 받지 않겠다는 선언'에 서명했다. 그는 1948년 8월 20일 빈곤과 질병으로 인해 베이징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에세이 모음집인 "Back", "Miscellaneous Notes on European Travel", "You and Me", "Miscellaneous Notes on European Travel"의 저자입니다. London', 문학논문 'Shiyan Zhibian', '우아함과 대중성에 대한 감상을 기억함' 등이 있습니다. Zhu Ziqing (1898.11.22-1948.8.12)은 원래 이름이 Zihua이고 Qiushi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고 나중에 그의 이름을 Ziqing으로 바꾸었고 예명은 Peixian입니다. 원래 절강성 소흥 출신인 그는 장쑤성 둥하이에서 태어나 할아버지, 아버지와 함께 양저우에 정착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사립학교에 다녔으며 중국 전통 문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1912년에 고등소학교에 입학하였고, 1916년에 중학교를 졸업한 후 북경대학 예비학교에 입학하였다. 1919년 2월에 쓴 "작은 자여, 잠자라"는 그의 첫 번째 신시이다. 그는 5·4 애국운동에 참여했고, 5·4 물결의 영향을 받아 문학의 길을 걸었다.

1920년 북경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한 후 강소성(江蘇省)과 저장성(浙江)의 중학교에서 가르치며 신문학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1922년 우평보(九平波) 등과 함께 월간 《시》를 창간했는데, 이 잡지는 신시 탄생기의 최초의 시잡지였다. 그는 초기문학학회 회원이다. 1923년에 장시 《파괴》가 출판되었다. 이때 그는 《소리와 등불의 그림자 속의 친화이강》과 같은 아름다운 산문도 썼다.

1925년 8월, 그는 칭화대학에서 강의를 했고 중국 고전문학을 공부하기 시작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산문이었다. 1927년에 쓴 <뒷모습>과 <연못의 달빛>은 모두 대중적인 걸작이다. 1931년 미국에서 유학하고 유럽을 여행한 뒤 중국으로 돌아와 『유럽여행기』를 썼다. 1932년 9월 칭화대학교 중국어학과장으로 임명되었다. 1937년 항일전쟁이 일어나자 학교와 함께 남쪽으로 곤명으로 이주해 서남연합대학 교수로 재직하며 '시', '문학' 등의 과목을 가르쳤다. 이 기간 동안 그는 "Semantic Shadow"라는 산문을 썼습니다. 1946년 곤명에서 베이징으로 돌아와 칭화대학 중국학과 주임으로 재직했다. 베이징 해방 직전에 그는 위장병으로 사망했습니다. :

1920년 북경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다. 대학 말년에는 5·4운동의 영향으로 새로운 시를 쓰기 시작했고, 졸업 후에도 강소성과 저장성에서 중학교 교사로 계속 활동했다.

1926년 칭화대학 교수가 된 뒤 산문으로 전향해 유명한 산문작가가 됐다.

1931년 영국에서 공부하고 포르투갈과 유럽을 여행한 그는 이듬해 중국으로 돌아와 여전히 칭화대 교수로 재직했다. 항일전쟁 당시 그는 쿤밍의 서남연합대학에서 강의했다.

1946년 7월, 유명한 민주 투사 리공푸(Li Gongpu)와 문일도(文 Yiduo)가 국민당 요원들에 의해 암살당했다. 이 피비린내 나는 교훈으로 인해 주자칭은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애국 민주주의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도자가 되었다. 강력한 혁명적 민주주의 투사.

1948년 그는 가난하고 병들었지만 반동세력에게 굴복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그해 8월 베이징에서 사망했다. 마오쩌둥은 이에 대해 "주자청이 중병에 걸렸고 미국으로부터 '구호식량'을 받느니 차라리 굶어죽기를 택했다....이것은 우리 민족의 영웅적 정신을 보여준다"고 높이 평가했다. Zhu Ziqing은 문학 연구 협회 회원입니다. 주요 초기 회원으로 평생 열심히 일했으며 총 26 종의시, 수필, 평론 및 학술 연구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200 만 단어가 넘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과 에세이집 "Traces", 에세이집 "Back", "Miscellaneous Notes on Travels in Europe", "You and Me", "Miscellaneous Notes on London", 문학 및 예술 논문 "이 있습니다. 시와 말', '고상함과 대중성에 대한 감상' 등 그의 산문은 간결한 언어와 아름다운 문체로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산문 작품으로는 『연못 위의 달빛』, 『뒷모습』, 『초록』 등이 있다.

Zhu Ziqing 선생님은 인생에서 훌륭한 작품을 많이 썼습니다. 우리도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Zhu Ziqing은 산문으로 유명했지만 나중에 대학에서 오랫동안 가르쳤으며 "선선시"( "고대시"를 사용하여)를 가르쳤습니다. 교과서), 『발라드』, 『도연명시』, 『신문학연구』 등의 강좌를 출간하고 『신시잡』, 『기준과 대책』, 『시와 시』, 『감상에 대하여』 등의 문학평론을 출판했다. 세련된 대중문화', '고전과 빈번한 대화'. 그의 학문적 연구 성과는 심오한 학문적 성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탄탄한 문학적 축적은 그 세대 학자들만의 특징인 것 같다. 이러한 축적은 당연히 책을 읽고 사랑하는 것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Zhu Ziqing은 중학교 시절 독서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당시 그의 가족은 그에게 매달 1위안의 용돈을 주었고, 그는 그 대부분을 고향에 있는 광이서점에 기부했고, 그는 종종 빚을 지고 있었습니다. 철학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쉬운 불교해석』이라는 책을 이 서점에서 구입했다.

나중에 그는 철학을 공부하기 위해 북경대학교에 갔는데, 주자칭은 불교서적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다. 당시 대부분의 불교 경전과 기타 서적은 Xicheng Reclining Buddha Temple의 Jiufeng Temple 지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한때 사원에 가서 "Yin Ming Zheng Lun Shu", "H백법 명문"과 같은 책을 구입했습니다. 윤서', '번역명집' 외 다수 도서. 어느 우울한 가을 오후였고, 주자경(Zhu Ziqing)은 나중에 기사에서 회상하면서 "이 어리석은 일은 꽤 흥미롭다"고 말했습니다.

1920년, 그것은 Zhu Ziqing의 대학 마지막 해였습니다. 한번은 유리창에 있는 서점에 가서 화양서점에서 신간판 '웹스터 사전'을 보았는데 가격은 14위안이었습니다. 이 큰 책에 드는 돈은 그리 비싸지 않지만, 공부하는 학생에게는 정말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 가지고 있는 돈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생각해보면 내 모피 코트가 여전히 돈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망토는 Zhu Ziqing이 결혼할 때 만들어준 것입니다. 수달 목걸이와 흑담비 모피가 있습니다. 망토는 천으로 되어 있고 스타일은 좀 투박하고, 옷깃은 두 쌍의 '말굽 소매'로 엮어져 있지만 결국 가죽 재킷이니까 아버지가 공을 들여 만드셨다. 하지만 그 당시 나는 정말 '큰 사전'과 헤어질 수 없었고, 나중에 그 망토를 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오랫동안 망설이다가 '큰 사전'을 가져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전당포.

전당포는 학교 뒷문에 있으니 돌아서 가시면 됩니다. Zhu Ziqing은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상환할 생각이 있어서 책 가격을 14위안으로 사용했습니다. 물론 망토 가격이 이보다 더 비쌌기 때문에 전당포 카운터에 있던 사람도 전혀 당황하지 않고 바로 돈을 지불했다.

돈을 받은 주자경은 곧바로 가서 '웹스터 사전'을 가져왔다. 뜻밖에도 아버지가 그토록 많은 노력을 들여 만든 망토는 결코 되찾지 못했습니다.

주자칭은 대학 졸업 후 장쑤성과 저장성 지역의 중학교에서 가르쳤고, 이후 칭화대 중국학과 교수로 임용됐다. 어느 겨울은 유난히 추웠는데, 주자청은 면포를 꿰맬 힘이 없어서 거리로 나가 기병용 펠트 망토를 샀다. 망토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스타일이 더 좋고 가는 털이 부드러운데 가격이 비싸서 감당할 수 없어서 거칠지만 값싼 망토를 샀습니다.

이 펠트 망토는 너무 눈에 띄기 때문에 교수의 가난의 상징이되었고 나중에 Zhu Ziqing을 회상하는 친구들의 글에 여러 번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Zhu Ziqing이 도시에 수업을 들으러 갔을 때 바람과 추위를 막아 주었고 밤에는 매트리스로 사용되었지만 꽤 슬프다. 지금 이 순간, 덧없고 되돌릴 수 없는 가죽망토를 생각하면 선비들의 책에 대한 집착이 어느 정도인지 더욱 실감하게 된다.

주자칭의 독서법 주자칭은 독서의 이론과 방법에 관해 할 말이 많다. 그는 독서의 양과 질에 주목했을 뿐만 아니라 독서 방법에 있어서도 철저한 독서의 방법을 강력히 주장하고 '독서'의 기술을 강조했다. 『소리내어 읽는 것에 관하여』라는 글에서 그는 청나라의 야오내이가 “큰 소리로 빠르게 읽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자기 자신을 깨닫는다”고 칭찬했고, 증국판은 “소리내어 읽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고 칭찬했다. 장엄한 개념이고, 몰래 구송하지 않으면 그 심오한 흥미를 탐구할 수 없다는 관점이다. 이는 고전 중국어를 읽을 때도 마찬가지이고, 자국어를 읽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독서는 물론 이해를 위한 것이며, "읽다"라는 단어는 "이해의 정도와 감상의 정도를 포함하여"("중국어를 배우는 방법") 의미를 추출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읽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생각은 어휘, 단어, 장, 성조에도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익숙한 독서는 필수다. 낭독은 이해와 밀접한 관계가 있고 감상을 위해 꼭 필요한 단계다. 낭독을 하면 종이에 적힌 언어의 의미를 소리에서 파악하고 살아있는 음조가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p>

주자경은 낭송을 원작을 이해하고 감상하는 중요한 방법으로 보고, 시와 기타 문학 작품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고전 작품을 반복해서 읽는 것도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백 권을 읽어도 질리지 않음》이라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고전은 사람들에게 지식을 주고 행동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언어, 역사, 교양에는 많은 주제가 있고 많은 주석이 있습니다. 게다가 관련 문헌 연구도 많이 있어요. 백 번 읽어도 다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더 많이 읽도록 가르치는 것이 합리적이죠."

주자경이 연구한 내용입니다. 그는 평생 동안 시집과 수필집, 수필집 "뒤로", "유럽 여행에 관한 잡다한 기록들"을 포함해 200만 단어가 넘는 30여종의 작품을 썼다. 미술수필집 『시평』, 『주자경고전문학수필집』 등

주자칭이 미국으로부터 '구호식량'을 받는 것을 거부한 것에 대해: "주자칭은 중병에 걸렸고 미국으로부터 '구호식량'을 받는 것보다 차라리 배고픈 편이 나을 것입니다."("마오쩌둥의 선정 작품") Zedong', 4권, 1499쪽) 나는 이 일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특히 친밀하고 슬프게 느껴집니다. 그 사건이 있은 지 10년 이상이 흘렀는데, 지금 이 몇 문장을 읽으면 그 장면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난다. 이른바 '안심식량'은 이렇다. 1948년 6월 당시 국민당 정부의 법정화폐는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줄곧 평가절하돼 담배 한 갑의 가격이 수만 위안에 달했다. 교수들의 월급은 매달 오르고 있지만 법정화폐는 더 빠르게 하락하고 물가도 더 빠르게 오르고 있다. 특히 대가족을 가진 사람들의 삶은 더욱 어렵습니다. 국민당 정부도 이런 상황을 견디지 못하는 국민, 특히 대학 지식인의 분노를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꼼수를 써서 구매증명서를 발급해줬더니 '미국산 원조 밀가루'를 더 싸게 살 수 있게 됐다. 이때 미국 정부는 일본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었고, 레이튼 스튜어트 주중 미국대사는 중국 국민을 향해 중상모략적인 전화를 걸어왔다. 한편으로는 값싼 뇌물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일본을 지지하고 중국 국민을 모욕하는 것입니다. 우리 중 일부는 국민당 정부의 음모를 폭로하고 미국 정부의 모욕에 항의하며 공개 성명을 발표해야한다고 논의했습니다.

성명 내용은 다음과 같다.

미국 정부의 친일 정책에 반대하고, 상하이 주재 캐폴드 미국 총영사의 중국 국민에 대한 비방과 모욕에 항의하기 위해. 레이턴 스튜어트 주중 미국 대사는 중국 국민의 존엄성과 성실성을 보여주기 위해 구매 또는 기부 여부에 관계없이 영혼을 사는 성격을 지닌 미국의 모든 자선 자료를 엄격히 거부합니다. 다음 사람들은 미국이 지원하는 저렴한 밀가루 구매를 거부하고 만장일치로 쇼핑 증명서를 반환하는 데 동의합니다.

1937년 6월 17일

성명서가 작성되고 서명이 수집되었습니다. 평소와 같이 각 개인이 나이 많은 교수를 포함하여 여러 사람에게 연락할 책임이 있다고 결정되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내가 심부름을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나는 원고를 Zhu Ziqing 선생님에게 가져갔습니다. 그 당시 그는 위장 장애가 심해서 조금만 먹을 뿐이었습니다. 더 많이 먹으면 얼굴이 야위고 목소리가 굵어졌습니다. 그는 자녀가 많고 그의 삶은 누구보다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는 원고를 읽자마자 망설임 없이 바로 서명했다. 그는 항상 좋은 태도로 글을 써왔습니다. 이번에도 그는 떨리는 손으로 꼼꼼하게 이름을 적었다. 여기서도 1946년 곤명에서 칭화대학으로 돌아온 후 그의 태도가 크게 바뀌었고 더 이상 침묵하지 않았다는 점도 설명해야 한다. 그는 내전에 반대했고 국민당을 미워했습니다. 공산당에 대한 그의 견해도 바뀌기 시작했고, 공개 집회에서 해방구의 시를 낭송하기도 했으며, 때로는 머리에 땀을 흘리며 학생들과 함께 변장한 양코를 공연하기도 했다. 나는 국민당에 반대하는 미국의 선언문, 전보, 성명 등에 반대하는 투쟁에서 항상 그에게 왔습니다. 나를 보자마자 내 방문 목적을 이해하고 “서명됐나?”라고 말하며 원고를 읽어본 뒤 자신의 이름을 적었다. 내가 기억하는 한, 아마도 10번 중 8~9번은 그가 서명했을 것입니다. 때로는 말이 너무 화가 나서 서명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잘 알고 있거나 근처에 사는 다른 교수님들도 찾았지만 대부분이 등록했지만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세 명의 자녀만 둔 교수가 있었는데, 그의 대답은 간단했습니다. "아니요! 저는 아직도 살고 싶어요!" 주자칭의 위장병은 배고픔으로 인해 대가족을 먹여살려야 했습니다. 곤명 말년에 어떤 사람이 우리 같은 사람의 급여가 전쟁 전 은화로 10위안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고 계산했습니다.

주자칭은 정치에 관심이 많지만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온유하고 화를 내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국민당은 소식을 차단했고, 후방 인민들은 국민당의 일본제국주의에 ​​대한 소극적 저항의 실상을 알지 못했으나 공산당에 대한 적극적인 마찰로 인해 여러 차례 반항을 일으켰다. 일본의 급증. 그는 자신이 저항하는 한 더 힘든 삶을 살아야 하고 불평하는 일이 거의 없다고 믿습니다. 그는 쿤밍의 많은 정치 활동에 동조했지만 거의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국민당 반동세력이 원자다를 암살했을 때 그는 극도로 분개했다.

그는 동원 해제되어 북평으로 돌아온 뒤 미제국주의가 국민당을 도와 내전을 벌이는 것을 보고 태도를 바꾸어 몇 안되는 예외를 제외하고 미제국주의자들과 그들의 추종자들인 국민당반동들 앞에 섰습니다. , 그는 우리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언급할 만한 몇 가지 사항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전집 후기에서 지적한 바와 같습니다. Yiduo는 10년 넘게 동료들과 함께 이 책을 위해 유작 문서를 수집하고 편집하고 수정하는 데 1년을 보냈습니다. 목차가 작성되었습니다... 한마디로 페이시안 선생님의 노력이 없었다면 이 컬렉션은 편집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시 이뚜의 전집을 편찬하고 인쇄하는 행위는 국민당 반동세력에 대한 항의이자 비난이었다. 오히려 어떤 사람들에 비하면 이 사람들은 한때 이뚜의 동창이거나 옛 동창이었고 20~30년 동안 친분을 유지했지만 이뚜 이후에는 이 문제에 전혀 관심을 두지 않았고 추모 글도 쓰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점은 어린 학생들을 향한 그의 사랑이다. 예를 들면, 그의 과에서 민주청년동맹 학생과 국민당 3청년동맹 학생 사이에 싸움이 있었다. 싸움의 이유는 당연히 정치적이었고, 두 사람 모두 교사에게 항의했다.

자칭 선생은 같은 반 친구 민칭이 손해를 볼까봐 몰래 설득해 굴복했다. 저는 이 사건을 알고 나서 정치적으로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생각해보라고 제 의견을 표현하기 위해 편지를 썼습니다. 다음날 그는 우리 집에 와서 자신의 의도를 매우 진지하게 설명했고, 춘추는 현인을 비난하면서 삼청단 동맹의 복수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진보적인 학생들에 대해 몇 마디 말했습니다. 내 생각이 맞았다는 걸. 그 후 나는 민칭에 있는 같은 반 친구에게 이 상황을 말했고 그 친구도 매우 감동했습니다. 국민당의 간첩통치에 큰 소리로 반대 의사를 표명하지는 않았지만, 내가 직접 겪었던 사건을 보면 알 수 있다. 이때 국민당반동들은 죽음의 문턱에 있는 운명을 구하기 위해 대학에 대한 간첩통제를 강화하였다. 이에 항의하기 위해 나는 명나라 초기에 관한 내용과 국민당 반동파를 비판하는 학술 논문 "명 초기 학교"를 작성하여 학교 간행물 "칭화 대학 저널"에 보내 출판을 위해 보냈습니다. 저널의 편집자 중 일부는 국민당 회원이었습니다. 물론 그들은 그것이 학술 논문이 아니라고 생각하여 출판을 거부했습니다. 저널의 편집위원이기도 한 Ziqing 씨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편집장에게 편지를 보내 출판을 강력히 주장했고 마침내 이 기사를 출판했습니다. 이 사건을 통해 우리는 그의 생각과 감정의 변화를 엿볼 수 있다.

오랜 기간 위장병을 앓고 있었기 때문에 몸이 너무 약했지만, 새벽이 다가오고, 먹구름이 지나가고, 좋은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 그는 안도감을 느끼며 책상 위 유리판 아래에 두 편의 시를 썼습니다: "그러나 일몰은 한없이 좋은데 황혼이 가까워지면 왜 우울해야 합니까?" 이것은 당나라 시인 이상인(Li Shangyin)의 시 "일몰은 무한히 좋지만 거의 황혼입니다." . 이 두 시는 당시 그의 심정을 매우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7월 23일 칭화대학교 공지홀에서 '오늘날 지식인의 과제' 심포지엄이 열렸다. 이것이 그가 참여한 마지막 정치 행사였다. 나는 직접 그의 집에 가서 그를 초대했고, 그와 함께 북마당에서 I자형 홀까지 걸어갔다. 그는 잠시 걷다가 잠시 멈추더니 간헐적으로 나에게 말했다:

"네 말이 맞아, 우리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하지만 나 같은 사람들은 아직 그것에 익숙하지 않다. 천천히 오세요. 이렇게 하면 제가 따라잡을 것입니다.” 그는 회의 중에도 연설을 했는데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식인에게는 두 가지 길이 있습니다. 사회에도, 자본주의 사회에도 그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한 가지, 지식인은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계급이 아니라 계급입니다.

많은 지식인들이 기득권을 내려놓아야 합니다. 이제 우리는 대중적인 삶을 살 수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것을 합리적으로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이 아닙니다. "

청 선생님은 자신의 기득권을 내려놓고 대중의 삶을 살아야 한다는 것을 이성적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또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이것은 큰 진전입니다. 그는 미국 원조 밀가루 구매를 거부했고, 서명한 후 그날인 6월 18일 일기에 그 사건을 기록했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매달 600만 달러의 프랑스 통화가 손실되어 가족에게 큰 영향을 미쳤지만 나는 여전히 서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머지 세력은 미국을 반대하고 일본을 지지하므로 직접 출발해야 ​​한다. 이것은 그의 결단력을 보여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죽기 전날 아내에게 “당신이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내가 미국의 밀가루 지원을 거부하는 문서에 서명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당시 지식인의 전형적인 인물로 한때 자유주의자였으며, 특히 더 강렬하고 전투적인 정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국민당과 미제국주의가 중국인민에 대한 노예화와 탄압을 강화하고, 중국인민에 대한 무력도발과 학살, 탄압을 감행하자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그는 말하고 행동하며 문화생활을 통해 자신의 태도를 표현하고, 시를 낭송하고 양고를 펼쳤다.

한편, 그는 중도, 즉 제3의 길을 택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당시 누군가가 그에게 국민당이 운영하는 중도 간행물 '신길'에 합류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단호히 거절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몸이 아픈데도 불구하고 우리 심포지엄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옳고 그름을 구별하고, 쇠퇴하고 병든 말년에 마침내 분명한 입장을 취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도덕성, 이러한 성실성은 오늘날 우리에게서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 중국인은 백본을 갖고 있다. 한때 자유주의자이거나 민주적 개인주의자였던 많은 사람들이 미제국주의자들과 그들의 앞잡이인 국민당 반동들 앞에 일어섰다." ("마오쩌둥선집" 제4권, 1499페이지) 마오쩌둥 동지는 이렇게 칭찬했습니다. Wen Yiduo와 Zhu Ziqing의 성실성을 기리며 "우리는 Wen Yiduo에 대한 찬가와 Zhu Ziqing에 대한 찬가를 써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미래 세대, 특히 Yiduo 씨와 Zhu Ziqing 씨의 평생 동지들의 책임입니다. 우리나라의 영웅주의에 대한 그러한 찬가는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이 글은 『안녕, 스튜어트』를 다시 읽으며 생긴 추억이라고밖에 볼 수 없다.

Zhu Ziqing은 이전에 Zihua로 알려졌으며 예의 Peixian, 별명 Qiushi를 사용하여 광서 24년(1898년 11월 22일) 10월 9일에 태어나 사망했습니다. 1948년 8월 12일. 원래 절강성 소흥(少興) 출신이다. 양저우에 3대가 정착했고, 당시 양저우 장쑤성 8중학교를 졸업하고 양저우에서 교사로 일했기 때문에 스스로를 '양저우 토박이'라고 부른다. 그는 현대의 유명한 작가이자 학자이다. Zhu Ziqing의 할아버지 Zhu Zeyu는 Jupo라는 이름을 갖고 그의 원래 성은 Yu였습니다. 그는 Zhu 성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그의 성을 바꾸었습니다. 그는 청나라 광서시대 장쑤성 동해현에서 10년 넘게 재판관을 지낸 신중한 사람이었다. 그의 아버지의 이름은 Xiaopo라고도 알려진 Hongjun입니다. 그는 Zhou와 결혼했으며 학자입니다. 광서 27년(1901년), 주홍군(朱洪君)이 동해에서 양주(楊州) 소백진(少波鎭)으로 가서 취임하였다. 2년 후 가족은 양저우(楊州)시로 이사했고 그 이후로 계속 양저우에 정착했다.

Zhu Ziqing은 13년 동안 양저우에 거주하며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를 이곳에서 보냈습니다. 고대 도시에서의 이 기간에 대한 그의 감정은 미묘하고 복잡했습니다. 아마도 인생이 너무 단조로워서였을지 모르지만, 그는 나중에 어린 시절 추억의 "얇은 그림자"만 남았다고 말했습니다. "물에 휩쓸려가는 것처럼 너무 외로워서 충격적이었습니다!" 인생, 역시 어렸을 때 첫 '여관'이었습니다.

양주는 아름다운 풍경과 호수와 산, 쾌적한 풍경을 자랑하는 문화 도시로 이백, 두보, 소동포, 구양수 등 ​​많은 시인들이 이곳에 머물렀고, 한적한 곳을 탐험하고 유명하고 장엄한 시를 많이 쓰세요. 양저우는 외세에 저항하는 역사 속에서 수많은 영광스러운 이야기를 남긴 영웅적인 역사 도시이기도 합니다. 고대 도시의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를 옹호하는 강한 문화는 눈에 보이지 않는 젊은 Zhu Ziqing의 기질을 배양하고 그의 평화 롭고 올바른 성격과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을 발전 시켰습니다. 양주의 아름다운 산과 강은 비와 이슬처럼 그의 영혼을 키우고, 감정을 키우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하고, 그의 감정을 항상 시와 그림으로 가득 차게 했습니다. 유명한 역사문화 도시인 양저우(楊州)는 그에게 미묘하면서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Zhu Ziqing은 시, 산문, 문학 비평, 학술 연구 등을 포함하여 총 27종, 총 190만 단어에 달하는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1953년 개명서점에서 출판한 4권의 『주자경전』에 수록되어 있다. 1988년 장쑤교육출판사는 다시 한 번 주자경의 작품을 종합적으로 수집, 정리, 출판했습니다. 주자경은 5·4운동 이후 새로운 시를 쓰기 시작했지만, 1923년에 출판된 『노와 등불 그늘 속의 친화이강』에서 그의 산문적 재능을 엿볼 수 있었다. 이후 그는 산문 창작에 전념하여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1928년에 출판된 수필집 《뒤》는 주자경을 당시 유명한 산문 작가로 만들었습니다.

Zhu Ziqing의 산문은 주로 서술적이고 서정적인 수필입니다.

그의 작품의 주제는 세 가지 시리즈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사회생활에 대해 글을 쓰고 어두운 현실을 비판하는 에세이집이다. 대표작으로는 '생명의 대가-7센트', '백인' 등이 있다. --교만한 하나님의 아들', '집권정부의 학살'. 두 번째는 『등』, 『자녀』, 『죽은 아내의 애도』로 대표되는 산문군으로 주로 개인과 가정생활을 기술하고 부자, 남편과 아내, 친구 사이의 인간관계를 표현하고 있으며, 인간미가 강해요. 셋째, 『녹색』, 『봄』, 『노소리 속의 친화강』, 『연못 위의 달빛』 등 자연풍경을 중심으로 한 서정적 사생군이 있는데, 그의 대표작이다. 후자의 두 가지 유형의 산문은 Zhu Ziqing이 쓴 가장 뛰어난 산문이며 그중 "Back View"와 "연못 위의 달빛"이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그의 산문은 단순하고 꼼꼼하고 명확하며 의미 있고 우울합니다. 언어가 세련되고 명확하고 아름다운 문체가 진실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자경(1898-1948) 원래 이름은 Zibi이며 Peixian 및 Qiush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Donghai 출신의 현대 중국 수필가이자 시인입니다. 주요 저작으로는 시집과 수필집 『흔적』, 수필집 『뒤로』, 『유럽여행기수』 등이 있다.

작은 오두막 속의 현대

"백합죽 한 그릇, 음식은 어떤가요?" "한 푼도 안 들었는데 그냥 공짜로 먹자구요." "잘했어요 선생님, 불쌍해요." 둘 - 우리는 이틀 동안 배가 고팠어요!" "배, 한 푼에 5개, 달콤하지 않으면 돈이 없어요!" "우리는 양저우에 어느 집에 묵을까요? 예, 작은 것이 있습니다. 방은 하루에 28센트예요!” “땅콩과 수수 바에서 놀고 싶나요?” “물려줄 구리 자물쇠를 원하시나요?” 내 눈앞에 봄 그림이 번쩍였다. 판매자의 눈, "가세요!" "곧 시작됩니다. 싸게 팔아요. 배, 한 푼에 8개. 어떤 것을 원하세요?" 혼탁하고 긴장된 공기 속에서 기괴한 인간 형상들이 하나 둘 아쉬운 표정으로 지나갔다. 사다리는 오르락내리락하고, 사다리는 올라가고 있었다. 올라가라, 올라가라! 내려와, 내려와! 재와 땀으로 뒤덮인 노란 얼굴, 꿰뚫는 듯한 뺨, 고함치는 입, 조각을 줍는 손 등 모두가 본능적으로 뭔가를 잡으려는 듯 기묘하게 펼쳐진 곡선을 이루고 있다. 피와 고기, 뭔가에 이끌린 듯 희미한 동판, 흰 동전을 잡고 싶어합니다! 그들의 눈에는 선실에 빽빽이 쌓여 쌓여 있던 것은 구리 동전과 10센트였습니다! --- 그냥 인간의 형상으로 꾸며졌을 뿐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그것을 잡으려고 했을 때, 인간형들은 실제로 저항했고 그래서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선실은 전쟁터가 되었고, 그들은 군인이 되었고, 우리는 적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들의 부르짖음에서 나는 그들의 눈빛에서 떨리는 밧줄을 느꼈고, 나는 그들이 부상당한 것처럼 몸부림치는 것을 보았고, 잔인함을 대하는 그들의 탐욕을 보았습니다. 전쟁터의 군인들처럼요! 이것도 큰 전쟁이다. 전쟁의 일원인 나는 기내의 모든 것에서 숨막히는 현대성을 조용히 알게 되었다.

이슬비

동풍 속에 별들의 이슬비가 봄의 솜털처럼 내 얼굴을 스쳤습니다.

친구에게 선물

당신의 손은 횃불 같고 당신의 눈은 파도 같고 당신의 말은 돌과 같습니다. 당신은 동팅호를 건너고, 장강을 건너고, 땅에 붉은 하늘을 건설하고 싶습니다! 땅에는 가시가 있고 땅에는 여우와 토끼가 있고 땅에는 좀비가 있습니다. 당신은 날카로운 칼, 가시와 가시를 자를 수 있는 날카로운 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사자처럼 포효할 것이고 여우와 토끼는 무적의 달릴 것입니다! 당신은 좀비를 깨울 봄 천둥에 충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말이 먼지 속에서 질주하다가 사라지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당신의 지팡이, 그 쇠 지팡이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색깔, 무게, 그리고 딸깍거리는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래와 바위를 날리는 강풍이라 생각하며, 흔들리지 않는 금궁을 무너뜨리려 하노라! 그 황금궁전! 우---불어! 작년 어느 여름 초에 당신을 봤어요. 당신은 얼마나 초췌한가요? 눈은 아직 젖어 있고, 머리는 너무 길어요! 하지만 당신의 피의 열기는 더욱 타오르고 있습니다! 나는 마치 구워지는 것처럼 석고 위에서 뒹굴고 있었습니다! --- 너는 독한 시가 같고 독한 브랜디 같으며 고추 같으니 어떻게 너를 잊을 수 있겠는가?

2005-12-13 20:49:12 딸기 oO尐蟟

제목: ~자수 지바오차~

레벨: 흑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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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학교 없음, 학교 없음

등록: 2005년 12월 1일, 9일 플로어 Q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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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자경(朱子淸) 본명은 패현(白賢), 별명은 추석(米官), 광서 24년(1898년 11월 22일) 10월 9일에 태어나 8월 12일에 사망하였다. 1948년. 원래 절강성 소흥(少興) 출신이다. 양저우에 3대가 정착했고, 당시 양저우 장쑤성 8중학교를 졸업하고 양저우에서 교사로 일했기 때문에 스스로를 '양저우 토박이'라고 부른다. 그는 현대의 유명한 작가이자 학자이다. Zhu Ziqing의 할아버지 Zhu Zeyu는 Jupo라는 이름을 갖고 그의 원래 성은 Yu였습니다. 그는 Zhu 성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그의 성을 바꾸었습니다. 그는 청나라 광서시대 장쑤성 동해현에서 10년 넘게 재판관을 지낸 신중한 사람이었다. 그의 아버지의 이름은 Xiaopo라고도 알려진 Hongjun입니다. 그는 Zhou와 결혼했으며 학자입니다. 광서 27년(1901년), 주홍군(朱洪君)이 동해에서 양주(楊州) 소백진(少波鎭)으로 가서 취임하였다. 2년 후 가족은 양저우(楊州)시로 이사했고 그 이후로 계속 양저우에 정착했다.

Zhu Ziqing은 13년 동안 양저우에 거주하며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를 이곳에서 보냈습니다. 고대 도시에서의 이 기간에 대한 그의 감정은 미묘하고 복잡했습니다. 아마도 인생이 너무 단조로워서였을지 모르지만, 그는 나중에 어린 시절 추억의 "얇은 그림자"만 남았다고 말했습니다. "물에 휩쓸려가는 것처럼 너무 외로워서 충격적이었습니다!" 인생, 역시 어렸을 때 첫 '여관'이었습니다.

양주는 아름다운 풍경과 호수와 산, 쾌적한 풍경을 자랑하는 문화 도시로 이백, 두보, 소동포, 구양수 등 ​​많은 시인들이 이곳에 머물렀고, 한적한 곳을 탐험하고 유명하고 장엄한 시를 많이 쓰세요. 양저우는 외세에 저항하는 역사 속에서 수많은 영광스러운 이야기를 남긴 영웅적인 역사 도시이기도 합니다. 고대 도시의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를 옹호하는 강한 문화는 눈에 보이지 않는 젊은 Zhu Ziqing의 기질을 배양하고 그의 평화 롭고 올바른 성격과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을 발전 시켰습니다. 양주의 아름다운 산과 강은 비와 이슬처럼 그의 영혼을 키우고, 감정을 키우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하고, 그의 감정을 항상 시와 그림으로 가득 차게 했습니다. 유명한 역사문화 도시인 양저우(楊州)는 그에게 미묘하면서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Zhu Ziqing은 시, 산문, 문학 비평, 학술 연구 등을 포함하여 총 27종, 총 190만 단어에 달하는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1953년 개명서점에서 출판한 4권의 『주자경전』에 수록되어 있다. 1988년 장쑤교육출판사는 다시 한 번 주자경의 작품을 종합적으로 수집, 정리, 출판했습니다. 주자경은 5·4운동 이후 새로운 시를 쓰기 시작했지만, 1923년에 출판된 『노와 등불 그늘 속의 친화이강』에서 그의 산문적 재능을 엿볼 수 있었다. 이후 그는 산문 창작에 전념하여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1928년에 출판된 수필집 《뒤》는 주자경을 당시 유명한 산문 작가로 만들었습니다.

Zhu Ziqing의 산문은 주로 서술적이고 서정적인 수필입니다. 그의 작품의 주제는 세 가지 시리즈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는 사회생활에 대해 글을 쓰고 어두운 현실을 비판하는 에세이집이다. 대표작으로는 '생명의 대가-7센트', '백인' 등이 있다. --교만한 신의 아들', '집권정부의 학살'. 두 번째는 『등』, 『자녀』, 『죽은 아내의 애도』로 대표되는 산문군으로 주로 개인과 가정생활을 기술하고 부자, 남편과 아내, 친구 사이의 인간관계를 표현하고 있으며, 인간미가 강해요. 셋째, 『녹색』, 『봄』, 『노소리 속의 친화강』, 『연못 위의 달빛』 등 자연풍경을 중심으로 한 서정적 사생군이 있는데, 그의 대표작이다. 후자의 두 가지 유형의 산문은 Zhu Ziqing이 쓴 가장 뛰어난 산문이며 그중에서도 "Back View"와 "Moonlight over the Lotus Pond"가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그의 산문은 단순하고 꼼꼼하며 명확하고 의미가 있으며 우울하며 언어가 세련되고 진실한 감정이 가득한 명확하고 아름다운 문체로 유명합니다.

Zhu Ziqing은 이전에 Zihua로 알려졌으며 예의 Peixian, 별명 Qiushi를 사용하여 광서 24년(1898년 11월 22일) 10월 9일에 태어나 사망했습니다. 1948년 8월 12일. 원래 절강성 소흥(少興) 출신이다. 양저우에 3대가 정착했고, 당시 양저우 장쑤성 8중학교를 졸업하고 양저우에서 교사로 일했기 때문에 스스로를 '양저우 토박이'라고 부른다. 그는 현대의 유명한 작가이자 학자이다. Zhu Ziqing의 할아버지 Zhu Zeyu는 Jupo라는 이름을 갖고 그의 원래 성은 Yu였습니다. 그는 Zhu 성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그의 성을 바꾸었습니다. 그는 청나라 광서시대 장쑤성 동해현에서 10년 넘게 재판관을 지낸 신중한 사람이었다. 그의 아버지의 이름은 Xiaopo라고도 알려진 Hongjun입니다. 그는 Zhou와 결혼했으며 학자입니다. 광서 27년(1901년), 주홍군(朱洪君)이 동해에서 양주(楊州) 소백진(少波鎭)으로 가서 취임하였다. 2년 후 가족은 양저우(楊州)시로 이사했고 그 이후로 계속 양저우에 정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