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스크린'에 관한 고대 시를 찾는 데 도움을 주세요(저자 및 출처 필요)

'스크린'에 관한 고대 시를 찾는 데 도움을 주세요(저자 및 출처 필요)

'화면'

——당나라의 리상인

술에 취해 깨어난 중간에 녹색 커튼을 잇는 6곡의 연속 노래 고층빌딩에서의 하룻밤.

빛과 안개가 너무 짙어서 비가 내린 것인지, 달이 밝은 것인지 알 수 없다.

'전곡'

——당나라의 리허

나비들은 패랭이꽃과 은빛 위에 쉬고, 녹색 오리와 윤이 나는 동전은 물 위에 응결한다.

일행은 유곡으로 돌아와 난초를 들고 하인거울에 황금매미를 던졌다.

침향불은 층층나무 연기를 따뜻하게 하고, 와인잔은 새로운 행복을 선사한다.

화면 밖은 달풍이 불어오고, 도시에는 까마귀가 울고, 추소녀는 잠을 잔다.

"관원단추는 오산의 화면에 앉아 있다"

——당나라 이백

과거 삼협을 방문했을 때, 나는 Wushan을 보았고 Wushan과 매우 유사해 보이는 그림을 보았습니다. 이들은 하늘의 열두 봉우리로 추정되며, 준의 집에 있는 컬러 스크린으로 날아든다. 차가운 소나무는 소리가 들린 듯 쓸쓸하고, 발코니는 감동이 있는 듯 침침하다. 비단 이불과 야오 연회는 얼마나 외롭습니까? 추의 왕과 여신은 제자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천 마일 높이의 녹색 화면과 붉은 절벽은 실크처럼 밝습니다. 징먼은 먼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고, 강에는 배들이 흐르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계곡에서 물과 바위가 콸콸 소리를 내며 대기에는 연기, 빛, 풀의 색깔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시냇물에 핀 꽃은 몇 살이고, 강에 있는 원숭이는 그 소리를 들을 때 몇 살입니까? 사람들은 이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고, 송추의 꿈에 나타난 다채로운 구름을 의심하게 된다.

'스크린'

——당나라의 이교

구멍은 유리로 덮여 있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사람은 무릎을 구부리고 돌아온다 .

비단의 운모 기둥이 구름 위에 열린 패턴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산천에는 봄이 가득하고 신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도덕적 품성을 기르고 성실성을 위해 노력하는 방법을 누가 알겠습니까?

'영화 송가'

——당나라 원수기

정자에는 구름과 구름이 가득하고 숲은 푸르고 잔디는 새것입니다.

새들은 놀라고 의심하고, 꽃들은 웃고 있지만 봄은 아니다.

산 기슭에는 피아노를 치는 사람들이 있고, 냇가에는 어부들이 머물고 있다.

마차와 말을 보세요. 곳곳에 먼지가 있습니다.

"최이의 화면 5, 6개 그림에는 각각 오순의 검을 얻기 위한 개체가 할당되어 있다"

——당나라의 리기

우순 허리에 두 개의 검을 차고 있습니다. 칼날은 브로케이드 벨트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손바닥에 쥐고 오두막의 돔에 넣은 후 즉시 성운과 바퀴벌레 마개를 잘라냅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사막에 누가 몬스터 앞에 설 수 있을까요? 은산산(陰山山)의 옥 조각을 사용하여 갈아서 호나라(胡國)의 흐르는 샘물에 씻는다. 주인의 병풍은 철제 덮개와 금수리 문양이 서로 마주보고 있는 기이한 모양으로 그려져 있다. 그가 뒤를 돌아보며 쳐다볼 때 그의 마음은 강과 호수를 헤매고 있었습니다.

'삼발라드·소평발라드'

——당나라·백거이

평범한 화면은 평범하고, 호웨이호는 글이나 장식이 없고, 부탄은 녹색이 아닌가요? 이 세상에는 이양병의 전서나 장서의 친필이 없습니까? Bian Luan의 꽃과 새, Zhang Hong의 청록색? 나는 그것에 약간의 그림을 추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진실하고 완전히 흰색으로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Xianglu Peak 아래에 초가집을 지었고 동쪽과 서쪽 벽에 두 개의 칸막이가 기대어 있습니다. 밤은 내 방에 들어오는 밝은 달 같았고, 새벽은 내 침대를 둘러싼 흰 구름 같았습니다. 내 마음은 오랫동안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신을 키워왔고, 나도 당신과 함께 안팎으로 빛나고 싶습니다. 오늘날의 무기고와 궁전이 은막으로 짜여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구슬로 치장하고 자개를 박고 운모를 붙여 만든 칠보장신구가 정교하다. 귀족은 이곳을 보고 매우 기뻐했고, 안연은 그곳에서 잠을 잤다. 일반 화면, 일반 화면, 모든 것에는 고유한 적합성이 있으며 각 용도에는 고유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제 나무는 뼈이고 종이는 표면입니다. 내 초가집이 없으면 어쩌겠습니까?

"금주 서원 바나나 병풍 9편의 시"

——당나라 야오허

바나나나무가 무리 지어 자라고, 그리고 달빛은 고르지 못한 그림자를 드리운다. 여러 개의 나뭇잎이 벽만큼 커서 문에 칸막이 역할을 합니다. 냄새를 맡고 살짝 보고 귀와 눈이 조용해야 합니다.

'깨진 병풍 송가'

——당나라의 야오허

당시 사람들은 고대 그림을 싫어했고, 벽에 기대어.

아교산에서는 이슬이 떨어지고, 가을에는 비단 바다에 바람이 분다.

Can Xuefei의 방에서는 침대 옆에 물 한 조각이 떨어졌습니다.

모든 꽃과 새보다 낫지만 고칠 수는 없습니다.

'필기체 병풍'

——당나라의 한시에

병풍이 있는 곳에는 분명히 그 흔적이 있다.

먼지가 많고 얼룩이 있지만 여전히 두꺼운 잉크 자국이 남아 있습니다.

가을 시냇물에 기암괴석이 쏟아지고, 차가운 덩굴에 늙은 소나무가 매달려 있다.

물가에서 가르치면 말 하나하나가 용이 될 수도 있다.

'운모 병풍에 앉아'

——당·익명

색의 장벽은 운모가 되고, 단치는 대중에 의해 분리된다. 두 번째 시대에는 재능이 꽃피웠고, 같은 시대에는 번영이 퍼졌다. 옥은 처음에는 모두 흰색이고 꽃은 처음에는 빨간색입니다. 응축된 자세는 미묘하고 보석은 절묘합니다.

위로의 의미는 더욱 관대해지고, 새로 마음에 드는 사람의 이름은 더욱 존중됩니다. 오랜 세월이 흘러도 나는 여전히 바람을 존경합니다.

'냉림의 돌병풍'

——당나라·오맹

초가집에는 동행할 것이 없고 병풍만 있을 뿐이다 그리고 베개.

원래는 다른 산의 돌을 달라고 했는데, 그 돌에서 다른 산을 바라봤다.

'목각 병풍'

——당나라 건륭

그의 정원은 산과 흐르는 물에 둘러싸여 개방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쓰촨형교에는 끝없이 즐거운 길이 있고, 해안은 방향을 바꾸고 배는 봉우리처럼 돌아옵니다.

열린 정자에 들어가는 기쁨은 영원하고, 높은 정자에 오르는 광경은 끝이 없다.

얕은 층과 깊은 층이 있는 것은 분명하다. 그림이 무엇일 수 있는지 묻고 싶다.

'어우양대사 영복이 보관한 돌막'

——송나라 소시

돌막을 남긴 사람은 누구인가? 잉크를 바르고 씻으십시오. 나는 긴 숲과 거대한 식물을 그리는 대신 어메이산 서쪽의 눈 덮인 능선에 영원히 홀로 있는 소나무만을 그립니다. 절벽이 무너지고 시냇물이 완전히 닿지 않고, 고독한 연기와 지는 해가 뿌옇게 흐려진다. Hanfeng Yanjian은 자신의 진정한 상태를 발견하고 하늘의 일을 믿었습니다. 비홍웨이가 죽어 궈산(國山) 기슭에 묻힐까 두렵습니다. 그의 뼈는 썩고 마음은 가난해질 것입니다. 신성한 기계의 독창성과 독창성은 연기로 변하고 돌로 떨어졌습니다. 고대의 화가는 일반인이 아니었고 사물과 이미지를 모사하는 능력도 시인과 비슷했다. 나의 두 아들이 궁궐에서 분개하여 울게끔 나를 위로하는 시를 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석영 위의 적용'

——송나라 소식

하늘은 빛이고 원소는 빛이며 어둠은 분명하다.

바람은 보라색과 녹색 꽃으로 가득하고, 눈 밖에는 연기 숲이 있다.

눈은 가깝고 강하며, 숲은 멀고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할 일도 없는데 이런 마음을 아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나무 위에서 우는 까마귀와 우충칭의 돌병풍"

——왕안시, 송나라

차가운 숲 속의 희미한 까마귀들이 서로 돌아온다 , 그리고 아래 돌에는 녹색의 약한 면이 있습니다. 고대 그림에서 본 적이 있는데 검과 펜이 사람의 것이 아니라는 것이 이상해 보입니다. 준씨의 돌병풍은 누가 썼나요? 고대 그림에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까마귀들이 날고 비명을 지르고, 숲의 나뭇잎들은 바람과 연기 속에 비참해집니다. 고자이(Gaozhai)의 정오에 하늘 한가운데에 앉아 하늘에 떠오르는 석양을 바라보려는 의도입니다. 당신의 시는 너무나 강력해서 당신에게 전해지는데, 이것은 인간이 아닌 자연의 우연이라고 합니다. 아아, 혼돈은 죽고, 우주는 종말을 맞이하고, 만물은 추하고, 아름답고, 크고 작도록 창조되었으며,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다. 주인이 누구냐고 묻자, 그 본질은 무엇인가? 너무 낯설고 낯설어서 즐겁다. 사람들은 자신의 지성을 깎고 다듬고 있으며 창조의 예를 따르고 싶어합니다. 서투른 사람은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싶어하지만, 일하는 사람은 이미 가난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나는 귀신과 신이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음을 관찰하며, 비록 큰 우연의 일치가 있더라도 논쟁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보물은 수천 년 동안 궈산에 묻혀 있어 보는 사람은 아무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기이하고 장엄한 것이 백 세대 후에 들어갈 것이며 창조의 시작이 원래의 에너지와 합쳐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화가의 먹물이 좋지 않은데 시간이 지나서 벗겨져서 이름을 붙일 만한 것이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이 독특한 불멸성은 자연이 만들어낸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여전히 ​​가벼운 물건의 힘에 대해 궁금해하며 이제는 산과 바다에서 보물을 수집하고 싶어합니다. 이 화면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이지만, Hu Jia는 그것을 사고 싶어하지만 그것을 모릅니다. 나는 금과 비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시와 일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