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집으로 가는 길에 올라 작문을 하다

집으로 가는 길에 올라 작문을 하다

1. 차이스터가 집으로 가는 길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 P > 부, 명예, 꽃 ... 사람들이 갈망하는 모든 장작스터가 소유하고 있는데, 또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가? 작가는 상상의 날개를 펼쳐 유명해진 차이스터를 고향으로 돌려보내야 한다. 셀던의 필조로 장작스터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대한 생각을 묘사하며, 선들 사이에 인류가 흔히 볼 수 있는 정서를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집으로 돌아가 자신의 마음의 고향으로 돌아가다. 그러나 이 글의 단점도 분명하다. 특히 인칭 전후 불일치 (제 3 인칭으로 필을 시작한 뒤 저자 읽어보기의 어조로 글을 쓰는 것) 와 자료를 배정할 때 필묵 (희석중점) 을 평균 사용하는 것은 앞으로의 작문에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P > 리뷰어: 취안저우 효정 기차가' 찰칵, 찰칵 (...)' (기차) 철로를 문지르며 버튼 (뉴욕) 요시에서 코네티컷으로 질주하고 있다. 약간 떨리는 객차는 요람 같다. < P > (,)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승객들은 모두 졸았다. (정경으로 장작스터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좋은 세그먼트. 앞으로 문장의 응축에 주의해야 한다. )

리틀 크리켓 체스터는 원래 기차에서 잘 자고 싶었다. 얼마 전, 하루에 두 번 연주하고, 수백 쌍의 눈이 자신을 주시하고, 정말 불편하고, 전혀 즐겁지 않았고, 몸도 너무 피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하지만 엎치락뒤치락하며 아무리 해도 잠을 잘 수가 없다. 코네티컷 주의 시골로 돌아가는 것은 줄곧 기대했던 것이었지만, 오늘 밤도 집으로 돌아가는 여정에 올랐다. < P > 정말 3 개월 동안 살아온 타임스퀘어에 작별을 고하고, 타크와 헨리를 떠나 마리오 가족을 떠나야 하는데, 마음은 여전히 약간 잃어버린 느낌이다. 보이지 않는 실크 한 가닥이 여전히 자신을 잡아당기고 있는 것처럼, 자신을 아쉬워하게 한다. < P > ('확실히 불편하고 전혀 즐겁지 않다' 는 말은' 타임스퀘어의 귀뚜라미' 의 관련 줄거리 묘사에 맞지 않는다. 상상작문이지만 원작 줄거리와 관련될 때 모순된 글이 나오지 않는다. 터커와의 첫 만남이 생각난다. (") 이 쥐는 정말 친절하고 후대를 잘한다. 처음 만났을 때 자신이 소중히 간직한 소시지를 꺼내 나를 대접했다. ("차이스터는 타크와 처음 만났을 때의 광경을 떠올렸다. ""이 타크. " < P > 자신이 주인집 2 원을 나뭇잎으로 반쯤 먹은 후, 이 타크는 뜻밖에도 그렇게 많은' 유치한 생각' 을 생각해 냈는데, 정말 총명하고 도시적인 쥐였다. ("차창 밖으로 쏜살같이 지나가는 풀 한 그루를 바라보자, 차이스터는 타크에게 탄식했다.) 하지만 이 쥐는 친구에게 진실했다. (이 쥐 때문에) 결국 목숨을 걸고 주워온, 노후를 준비하고, 일생의 저축에 기여하여 스스로 난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 P > (") 이것은 잊을 수 없는 친구다. 앞으로 기회가 있을 때 꼭 가서 봐야 한다. 코네티컷의 시골에 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차이스터가 혼잣말을 했다. () (어릴 때부터 뉴욕에서 자란 타크 쥐와 차이스터는 개성이 크게 다르다. 이 단락은 타크의 민첩함과 기교를 썼지만 선량한 본성을 잃지 않았다. < P > 하지만' 그것' 이라는 제 3 인칭으로 서술한 후 갑자기 나타난' 나' 의 구전 어조로 이 단락의 행동이 불규칙하게 되었다. 나는 여기서 수정을 했다! () (") 참,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질문이 하나 있는데, 이 타크 쥐와 헨리 고양이가 어떻게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것은 우리 나라에서 정말 불가사의한 일이다. ("차이스터가 갑자기 이 생각을 떠올렸다.") < P > 응, 이 뉴욕시도 너무 이상해 보이는데, 분명 너무 시끄럽고, 너무 건조하고, 사람들이 바쁘고, 친구를 사귈 시간도 없고, 의사소통도 없고, 외롭고, 고민이 많을 거야. 그래서 천적도 친구가 되어 함께 말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놀았다. < P > () 이렇게 보면 우리 시골이 좋겠네요. 푸른 하늘, 맑은 강, 신선한 공기, 광활한 들판, 많은 친구들 ..., (아름다운 시골의 아름다운 풍경이 기차 운항 중에 차이스터의 생각 속에 드러난다. (이 단락은 자신의 마음의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여주며, 장작스터 자신이 자신에게 준 명제이며, 한 번의 경험 후에 자신이 다시 돌아올 운명이다. < P > 인칭 불일치와 말투를 서술하는 규범은 여전히 이 단락의' 경상' 이다. ) chaster 는 마리오와 함께 있던 날을 다시 기억했다. < P > 작은 주인은 자기를 그렇게 아끼는 것이지, 작은 주인과 그의 아버지 베닐리 선생의 거취가 아니라, 버튼 요성에서의 자신의 운명이 어떠한지 아직 모른다. 그 화재는 주인의 신문 노점에 막대한 손실을 입혔는데, 직접적인 원인은 자신에게 있지 않지만, 자신은 다소 책임이 있다.

아이고, 부끄럽네! 그리고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홍보하는 스매들리 씨, 상냥하고 자상한 폰세 노인과 그의 친구, 배탈이 가득한 중국 노신사들은 나에게' 왕궁' 같은 집을 선물했을 뿐만 아니라 나에게 허리를 굽혀 중국 음식을 맛보게 했다. 이 사람들은 정말 착하구나! 그들을 기억해야 한다! 글쎄, 난이 좋은 친구, 좋은 파트너를 기념 하기 위해 노래를 불러 야 합니다. < P >' 수련토로 돌아 가기' 는 예전에 자신의 고향을 그리워하던 아주 좋은 곡인데, 지금은 버튼요 타임스퀘어에 있는 내 삶과 친구들을 그리워하며 그들의 우의를 기억하는 데 쓰인다. (우정과 관련된 생명과 관련된 배려와 감정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차이스터와 마리오가 함께 있는 날은 간단하고 아름답지만, 인칭 불일치와 말투를 서술하는 규범은 여전히 이 단락의' 강경한 상처' 이므로 수정해야 한다! 그래서 (,) 그것은 부드럽게 (땅) 흥얼거리기 시작했다. "바다가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사람을 설레게 하는지, 이 자연의 풍경을 보는 것이 얼마나 사람을 도취시키는가! 이 언덕 옆에 있는 과수원을 보세요. 황금 같은 밀감감으로 가득 차 있고, 곳곳에 향기가 나고, 온기가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나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영원히 당신의 친구를 버리고, 영원히 당신의 고향을 버리고, 당신은 정말 차마 돌아오지 않을 수 있습니까? 나를 버리지 마세요, 나를 더 이상 아프게 하지 말고, 수련토로 돌아가세요, 돌아오세요! " 이 곡을 다 부른 후, 장작스터의 눈은 얼굴에 가득 찼고, 기차가 더 빨리 달리고, 자기 고향에 일찍 도착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하지만 또 뉴욕 타임스퀘어가 자신으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생에 다시 갈 기회가 있는지 모르겠다. 그것은 망설였다. 타임스퀘어로 돌아가서 다시 한 번 보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을지 모르겠다. < P > 장작스터가 곤혹스럽고 서글플 때 기차가 고향인 코네티컷 역에 도착했다. (차이스터는 타임스퀘어 생활에 대한 아쉬움과 시골로 돌아가려는 열망이 두 단락 중 하나가 되었다. 2. 귀가하는 길에 작문6 자

빗속에서

하늘에서 흩날리는 비와 안개가 몽롱함을 기다리며 자신의 옷을 적실까 봐 발걸음을 재촉했다. 이때 캠퍼스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외롭지만 빠른 걸음으로 움직이는 모습이 이 조용한 캠퍼스에서 유난히 눈에 띈다. < P > 무심코 고개를 드는 사이, 먼 곳의 밝은 불빛 아래 한 사람의 그림자가 있는 것을 보았다. 무거운 것을 안고 무엇을 기다리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비가 오는데, 물안개가 이렇게 무거운데, 그는 거기에 서서 무엇을 하고 있느냐? < P > 내가 점점 다가갔을 때, 그의 그림자가 조금씩 확대되어, 그의 손에 두꺼운 솜솜을 안고 있는 것만 보였다. 그는 머리를 숙이고 솜을 꼭 감싸고 있는데, 그것이 젖을까 봐 두려웠다. 나는 의문이 생겼다: 그는 왜 솜뭉치를 안고 빗속에서 마른다고 기다리고 있는가? 돌이켜 보면, 그는 학교에 기숙하는 자녀들에게 솜이불을 선물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래, 요즘 날씨가 추워졌는데, 어느 부모가 더 이상 자기 자식에 대해 걱정하지 않겠니? 그런데 그는 왜 한쪽에 숨어 있는 우막으로 내려가지 않고, 하필 불빛 아래 서서 비를 맞았을까?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면, 자신의 아들이나 딸이 올까 봐, 자신을 찾지 못할까 봐 일부러 눈에 띄는 밝은 불빛 아래 서서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 ... 나는 여기까지 생각했다. 난류를 거치지 않고 가슴속으로 몰려들고, 가슴이 벅차오르는데, 누가 이 하늘을 나는 비를 두려워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몇 걸음 더 들어가니, 그의 바지가 낡아서, 심지어 퇴색할 것 같아, 이슬이 묻은 머리카락이 축 처져 있었다. 그는 꼼짝도 하지 않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줄곧 솜이불을 꽉 덮고 있다. 그는 세월의 변천을 겪은 얼굴에 주름이 빽빽하다. 그것은 시간이 흘러가는 흔적인데, 분명히 그는 이미 나이가 반백이 넘었나 보다. 캠퍼스에 인파가 다 된 것을 보고, 그의 안색은 어둡고, 표정이 어렴풋하여, 나는 한숨을 들은 것 같다. < P > 내가 그를 스쳐지나가자, 그는 발자국 소리를 듣고 재빨리 고개를 들어 나를 보고 크게 실망하며 주위를 두리번거리기 시작했다. 그 초조함은 그의 눈에서 드러났다. < P >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떠났다. 이 가랑비가 가볍게 내리는 소리를 듣고 또 가슴 아픈 소리를 들었다. 빗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 그 아버지가 떠나셨는지 모르겠다. 비를 맞은 사람은 우리 아버지가 아니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여전히 괴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빗속에서 기다리는 것은 가장 집착하는 진실한 감정이다. 진실과 빗줄기가 함께 떨어지면서 소리 없는 감동을 짜냈는데, 누가 이런 온정을 발견하고 지켜볼 것인가? 3.' 집으로 가는 길' 작문은 무릎을 꿇고 < P > 상쾌한 가을바람이 하늘을 높이 불고, 가지 끝의 푸른 잎이 오렌지색으로 바뀌고, 우리가 머리를 들어 마지막 남비기러기를 바라볼 때, 나는 무거운 책가방을 메고 집으로 가는 길을 걷고 있다. 집으로 가는 길은 여전히 같지만, 내 마음은 이미 변했다 그러나 마음이 변했다 ...... 갑자기 더러운 작은 손이 나의 상상을 방해했다. 원래는 거지였다. 그는 낡은 옷을 입고, 뻗은 작은 손이 떨리는 것 같았다. 나는 주머니를 만지고 주머니에 남아 있는 1 원만 그에게 건네주었다. 나는 그가 웃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신장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의문을 품고 그의 그림자를 바라보았는데, 그 강인한 그림자가 무언가를 하소연하는 것 같았다. 그의 그림자가 내 눈에 사라질 때까지, 나는 고개를 돌려 집으로 걸어갔다. 그때의 나는 가을잎이 가득한 오솔길을 걷고, 발밑에서 부드럽고 가벼운 소리가 나고, 마음속으로는 한 가닥의 처량함이 솟아올랐다. 이때 또 그 누더기 차림의 작은 거지의 뒷모습을 떠올렸는데, 나는 거지가 보잘것없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적어도 그들은 잘 살 수 있었다 이때 나뭇잎 하나가 가볍게 내 어깨에 떨어졌고, 나는 그것이 조용히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무력한가? 안돼! 그건 집착이야! 사실, 모든 나뭇잎에는 자신의 소망이 있다. 바로 비상이다! 그들이 날아가는 거리는 나무와 땅 사이의 거리에 지나지 않지만, 그들은 자신의 꿈을 위해 날고 있다. 이것은 집착이 아닌가? 이때 나는 낙화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감싸는 것을 본 것 같다. 가을의 마지막 잎이 떨어졌을 때, 나는 좀 차마 손을 뻗어 그것을 잡았다. 그는 나에게 "나는 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나는 좀 아쉬웠지만, 마지막까지 놓아주었다. 나는 보았다! 봤어요! 웃고 있어! 웃고 있어! 그것은 마치 아름다운 나비가 바람 속에서 처량한 춤을 추는 것과 같다. 이때 나는 떠나야 했다. 내가 첫 계단을 밟았을 때, 붉은 빛이 내 온몸을 비추고, 석양이고, 새로운 생명의 부름이었고, 그때의 나는 마음이 다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집으로 가는 길' 로 글짓기 < P > 중학교 3 학기를 쓰며 학교를 떠나는 것을 뒤돌아보지 않고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 P > 그녀는 성적이 좋고 공부하기를 좋아하지만, 고액의 학비는 그녀를 바라보게 하고, 몸이 허약한 아버지까지 더해서 어쩔 수 없이 이 길을 밟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 P > 그녀는 기차 창가에 앉아 멍하니 먼 곳을 바라보며 무언가를 기대하고 있는 것 같았다. < P > 그녀는 직접 부모님께 자신이 타향에 갈 것이라고 말하지 않고, 단지 쪽지 한 장만 남기고, 부모에게 먼 곳에 가서 꿈을 찾으라고 말했다. 그녀는 시계를 보고 곧 발차했지만, 그녀가 바라던 사람은 < P > 가 그녀의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그녀는 기다림을 포기하고 그 눈빛을 창밖으로 거두어들였다. "딸, 잠깐만요." < P > 익숙한 외침을 듣고, 그녀는 급히 머리를 다시 내밀고, 눈물을 흘리는 어머니의 얼굴과 아버지의 초조한 표정을 보았다. < P > "딸, 내려서 엄마랑 돌아가세요. 학비 일은 아빠랑 방법을 강구할 거예요." 어머니는 간절한 어조를 띠셨다. < P > "아니, 나 혼자 돈을 벌어서 이 집을 먹여야 해." 딸의 말투가 기이하게 확고하다. < P > "착해, 엄마랑 돌아가자, 넌 아직 무슨 돈을 벌고 있어, 빨리 나와 집에 가서 책을 읽어라." < P > "아니, 엄마, 나는 너의 짐이 되고 싶지 않아, 모은 돈은 역시 아버지에게 약을 사줘." < P > "돌아가세요. 바깥 세상이 너무 위험해요. 집에 가서 공부하세요. 아버지는 몸이 그런대로 좋으시니 계속 일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 둘째 형도 아르바이트를 해서 가계에 보조금을 지급한다고 했는데, 결국 감옥에 들어갔는데, 만일 또 무슨 일이 생기면 우리에게 어떻게 살라고 하시오. " 아버지가 하는 말은 차분했지만 딸에게 저항할 수 없는 충격을 주었다. < P > "아빠, 그만해" < P > "얘야, 우리 집에 가자

"부모님, 제가 틀렸습니다. 집에 갑시다." 여자아이가 상자를 들고 차에서 내렸다고 한다. < P > 바깥세상은 물론 멋지지만, 그 큰바람과 큰비가 어찌 우리가 감당할 수 있겠는가? < P > 역시 집이 좋다. 결국 집안은 여전히 항상 우리를 걱정하고 있다. 5. 귀가길에 글을 쓰는 3 자 < P > 태양이 또 나왔다. 이날, 늘 흐리고 맑지 않아 오늘 아침은 여전히 뽀얗다. 속담에' 6 월의 날, 아이의 얼굴, 변하면 변한다' 는 말이 있는데, 겨우 5 월이야. < P > 풍광은 일 년에 한 번, 밀은 수확 길가의 크고 빽빽한 오동나무에, 지칠 줄 모르고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것을 알고, 태양시아버지조차도 참을 수 없게 듣고 화가 나서 얼굴이 빨개졌다. 날씨가 정말 너무 더워서, 이때 집으로 가는 길에 나는 이미 땀을 뻘뻘 흘리고, 머리 위의 햇빛이 점점 더 독해지자, 나는 버스를 타고 집에 갈 준비를 하고 대합실로 급히 걸어갔다. 고온이 나로 하여금 감히 두리번거리게 했다. 발바닥에 끈적끈적한 것이 있는 것 같았다. 그것은 노면의 아스팔트가 내 신발에 달라붙었다. 초조한 나는 풍화륜을 타고 훌쩍 내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한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드디어 도착했는데, 여기서 차를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원래 작은 대합실이 더 붐비고, 찜통처럼 6. 집으로 가는 길 작문 < P > 집에 가는 길에 고시가 말했다: 청명절에는 비가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또 청명절인 < P > 는 선인에 대한 그리움을 품고 집으로 가는 길에 올랐고, 가족을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가슴에 파도가 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뱀 입구는 우리 집까지 4 킬로미터나 떨어져 있다.

이것은 긴 길이다. 고속에 오르자 양옆에는 높고 낮은 나무, 아름다운 꽃, 많은 작은 풀, 기복이 잇닿는 큰 산이 심어져 눈길을 끌었다. < P > 나는 이렇게 많은 나무들이 옅은 녹색, 짙은 녹색, 작은 것, 키가 큰 것을 보았다. 꽃은 오색찬란하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다만 운전자는 함께 있고, 촘촘하고, 차량에 직면하고 있다. 웨이보에는 많은 사람들이 발표했다. 모 구간에서 사고가 많이 발생해 노면이 마비되었다. 점점 더 많은 차량에 직면하여 우리는 고속으로 국도를 가기로 결정했다.

그렇게 많은 차들, 천천히 운전해서' 머리를 부딪치는 것' 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한다. 천천히 운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