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고전 영화' 금매미 탈피' 를 관람하는 가장 큰 느낌은 무엇일까?
고전 영화' 금매미 탈피' 를 관람하는 가장 큰 느낌은 무엇일까?
? 탈옥 제재의 영화는 항상 아슬아슬하고 서스펜스, 지혜로 가득 차 있다. 그가 시험하는 것은 단지 뛰어난 지혜와 용기일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은근함과 기다림이다. 미극' 탈옥' 을 본 사람들은 마이크가 직면한 어려움을 기억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감옥 전체의 환경과 구조를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위험에 직면해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일처리에 놀라지 않고, 각종 통제와 통제할 수 없는 돌발사건을 잘 처리한다. 이것은 단지 위험과 겨루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은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한계와 겨루는 것이다. 탈옥의 하이라이트는 말할 필요도 없다. 그런 스릴과 스트레스압압은 영화 속 주인공들뿐만 아니라, 우리 관객들에게 더 많이 반영되고, 우리는 깜짝 놀라고, 우리는 숨을 못 쉬게 될 것이다. 아드레날린이 치솟아 얼굴이 붉어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 마치 우리가 모험을 겪고 있는 것처럼, 우리는 죽음에서 탈출하고 있으며, 우리는 많은 발견의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탈옥류의 영화는 바로 이렇다. 그것은 우리에게 모험과 자극을 느끼게 하고, 우리의 심리를 더욱 시험하고, 기복의 자극을 받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영화가 사람을 매료시키는 이유이다. 스테이론이 영화를 연기하는 남자 주인공에 대해 나는 여전히 매우 의아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결국 그의 터프한 기질이 그의 지혜를 압도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줄곧 그를 영웅으로 여겼지만, 람보 같은 전장 영웅이 탈옥 천재가 될 수 있을지는 여전히 회의적이다. 영화의 시작은 우리에게 탈옥 장면을 보여줬다. 간단한 몇 가지 줄거리는 전체 과정을 명확하고 명확하게 표현하고, 간단하고 명랑하며, 물살을 끌지 않고, 자극도 시작처럼 작은 클라이맥스를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하지만 이 감옥도 너무 간단해지고, 너무 절차적이다. 성동격서 () 는 안팎 () 으로 각 경비의 맹점을 우회하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어렵지 않아 다소 미중 () 이 부족하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클라이맥스 이후 영화가 밋밋해지기 시작했고, 극의 발전이 매우 잔잔하여 파란도 없이 스탤론을 다시 감옥으로 던지는 것은 이미 줄거리가 없는 이야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감옥으로 다시 보내진 스탤론은 너무 자신감이 있어 공황과 불안한 표정이 전혀 없었다. 탈옥에 성공할 수는 있겠지만 최소한 약간의 풍부한 줄거리를 바꿔 줄 수는 있겠지만, 영화는 여전히 발전하는 파란만장한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슈워제네거의 출현은 우리에게 약간의 놀라움을 주었지만, 실망스러운 것은 이 두 터프가이 우리에게 매우 격렬한 싸움 장면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것이다. 경비가 가장 치밀한 감옥 탈옥은 전혀 힘을 들이지 않았고, 주도면밀한 계획도 없었고, 살벌한 줄거리도 없었고, 격리실에서 스탤론을 뛰쳐나오게 한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탈옥, 탈옥, 탈옥, 탈옥, 탈옥) 영화 전체가 싸우는 것 외에는 싸움이다. 지능이 전혀 없다. 나무랄 데 없는 말이다. 이것은 내가 탈옥류 영화 중 가장 탈옥성이 없는 영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영화 줄거리는 전혀 장력이 없다. 영화 전체가 리듬이 전혀 없다. 인물 형성은 전혀 당나귀 머리가 말이 맞지 않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 영화를 보는 것은 완전히 스테이론과 스와싱거를 향해 가는 것이었는데, 다 보고 나서야 이 영화가 두 명의 베테랑 액션 스타의 흡인력을 대월한 영화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예고편과 두 스타에게 완전히 오도되어 보고 나서야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영웅은 이미 노년에 이르렀는데, 야심은 있지만 힘이 따르지 않으면 사람은 결국 늙을 것이다. 스태론은 이런 영화에 진심으로 어울리지 않는다. 그의 얼굴 무표정과 덩치 큰 몸집에서 나는 그가 맡은 역할을 받아들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영화의 줄거리도 간단하다. 아직 드라마가 오지 않은 백전천회, 우여곡절이 고달프다. 터프한 남자들이 연기하기에 가장 적합한 액션극도 지금까지 한 수 한 수 한 수 이기며, 완전히 사람을 통쾌하게 느낄 수 없게 하고,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전반적으로, 영화는 너무 단순하고 난폭하여, 정교하게 다듬지 않고, 각 인물의 형성과 줄거리는 상당히 수준을 잃는다. 공감을 믿는 이유를 설득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배우들이 일부러 공연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마치 인형극을 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독서명언) 나는 스태론이 앞으로 대본을 고를 때 그가 연기하기에 적합한 영화를 골라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팬들의 마음을 너무 상하게 할 것이다. 저속한 작품은 항상 한때 나를 위해 자신감을 잃게 했다. 그의 터프한 이미지도 점점 멀고 모호하게 느껴졌다. 향수는 지난날의 하이라이트를 떠올리게 했지만 당좌 대월은 비열한 수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